산도귀성은 귀신도시 풍도, 풍도귀성, 귀신성, 충칭시의 풍도현에 위치해 있다.
< P > 풍도는 귀신성의 역사로 불리며, 지금까지 1900 여 년이 되었으며, 음조지부가 있는 풍부한 귀신문화로 동서고금에 이름을 날렸다. 전설에 의하면 풍도는 모두 염라대왕이 지배하는 곳이고, 사람이 죽은 후 혼백이 흩어지지 않는 곳이라면 모두 여기에 와서 보고해야 하며, 전생에 선악을 총결하고 저승의 유령이 되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어날 때 악행이 많은 사람은 18 층 지옥을 경험하며 환생할 수 없다. 태어날 때 선행을 많이 한 사람은 전생의 인연에 따라 환생하여 귀성이라고 불린다.
확장 데이터
풍토는 전설적인 유령 도시가 되었으며, 일반적으로
1, 도교의 설법이 있다. 동한 말년에 장도릉은' 오두미' 교를 창설하여 많은 요술을 흡수하여 이후의' 귀신교' 가 되었다. 기원 198 년에 그의 손자 장루는 풍도에 도교' 평도치' 를 설립하여 도교의 선교센터가 되었다. 나중에 도교는 또 하나의' 나풍산' 을 꾸며 북음대왕이 다스리는 귀신도라고 하였는데, 이 북음대왕은 도교의 7 급 중심신으로 지옥을 전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북위 지리학자 우도원의' 수경주' 에서 풍도는 도교 72 복지지 45 위에 올랐다고 한다.
둘째, 귀신제 (토버) 는 인류 사회가 아직 상고시대에 있을 때 과학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자연현상을 만났을 때 이 모든 것이 귀신이 주재하고 있다고 제대로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바족과 촉족은 부족 부족을 위주로 두 부락이다. 동주 () 때 풍두 () 는 바촉 () 양족의 끊임없는 교제, 정치, 경제, 문화, 사상, 풍습이 서로 스며들면서 * * * 같은 신앙을 가진 종교신 () 인 토버 () 가 생겨났다. 이것이 바촉귀신족의 1 세대 귀신이다. 이 귀신은 그윽한 수도에 살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풍토에는 아직도' 그윽한 수도' 유적이 남아 있다.
셋, 불교' 염라왕' 이 말했다. 염라왕' 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고대 인도 신화 안에서 저승의 왕을 관리하고자 한다. 불교는 이 말을 그대로 따르고 지옥을 관리하는 마왕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의하면 그의 수하에는 18 판관이 있어 18 지옥을 분관한다고 한다. "모든 경전의 의미" 에 따르면, "염라왕" 은 "평등왕" 으로, 그는 동등하게 죄를 다스릴 수 있다.
넷, 음, 왕성선의 설법은 풍도가 가장 널리 퍼지는 설법이다. 일찍이 서기 270 년경 진 () 인 갈홍 () 은' 신선전 ()' 에서 음과 왕성선 () 에 관한 말을 했다. 전설에 의하면 한나라 시대에는 두 명의 방사가 있었는데, 하나는 음장생이라고 하고, 유자 황후의 증조부였다. 하나는 왕 팡 핑 (Wang fangping) 이라고 불리며, 공식 zhaozhongsan 의사. 그들은 사회의 현재 상황에 불만을 품고, 연이어 풍도수련을 하러 왔고, 위청룡 초년, 성선 () 에 갔다. 나중에 당나라에 도착했을 때, 그 두 사람은' 음왕' 즉 저승의 왕으로 와전되었다.
이후 역대 통치계급의 부단한 의도적인 렌더링으로 역대 문인, 관리는 소설, 시, 여행기, 비문에 대한 묘사를 통해 비교적 포괄적인 귀신도시가 풍도에 형성되었다. 그것은 허황된 것에서 실물에 이르기까지 2 천여 년의 역사를 거쳐 불교 도교 유교 학설과 중국 귀신 문화를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바유 문화, 중원 문화, 역외 문화를 결합하다. 민간 신화 전설의 상상력과 현실을 결합하다. 건축 조각 그림 등 다양한 예술 형식을 결합해야 오늘날 세계적으로 유명한' 귀신도시 문화' 를 형성할 수 있다.
바이두 백과사전 풍도귀신도시의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