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누가 그림자 예술의 동작 특성과 종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누가 그림자 예술의 동작 특성과 종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그림자에 반영된 인물은 품격이 뚜렷하고, 생전, 소, 수염, 대, 추함 등이 뚜렷하다. 그들은 모양이 각기 다르고, 얼굴이 가장 풍부하고 정교하며, 영화극 중의 이야기 줄거리, 갈등충돌, 중국 관객의 심리정식에 따라 충돌 쌍방을 찬반 양파로 나누고, 주로 얼굴 조각에 나타난다. "공충자는 정형으로 조각하고, 간사자는 추형으로 조각한다." 또한 인물을 조각한 환미봉안, 입을 다물고 붉은 입술,' 6 자' 는 하늘과 코를 통하며 형태 추상은 간결하고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그림자 캐릭터의 머리 수염은 그림자인의 머리 모양이다. 그 얼굴은 머리카락과 모자에 연결되어 있고 (특정 인물 제외), 얼굴은 대부분 5 분면 얼굴, 머리카락과 모자는 7 분면 이상이다. 그리고 앞, 뒤, 내려다보는 각도 등이 있어 이런 구도를 만드는 방법은 아름다움을 최대한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헤어 스타일과 모자는 대부분 음각 (껍질을 벗기고 실을 남기는 것) 으로, 그 선은 허실을 촘촘하게 하고, 번잡하고, 어지럽지 않고, 간결하고 텅 비어 있지 않다. 특히 음각한 헤어스타일과 모자는 양각 (실루엣으로 가죽을 남기는) 으로 새겨진 펀칭 얼굴과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조화되고 통일된 모습을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1.2 가지각색의 섬세하고 사실적인 코즈맨 모양

은 코즈맨 (코즈맨) 이라고 하며, 코즈마 (코즈마) 라고도 합니다. 여기에는 동물 모양, 다양한 장면 및 소품 모양이 포함됩니다.

이 중 장면과 소품 쉐이프는 정교하고 장식성이 강하다. 장면은 실내와 실외의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으며, 실내 장면은 그림자 창 위에 걸려 있는 장식 도안과 색발을 가지고 있어 전형적인 환경을 상징한다. 옥외경영화는 김종전, 용궁, 문, 미남, 파빌리온, 문루, 다락방, 채루, 정원, 찻집, 성문, 운동, 여관, 다리, 강, 산석, 화초, 나무 등이다. 소품은 테이블, 의자, 옷장, 침대 ... 그리고 각종 병기, 차, 배, 차, 전차, 전차, 각종 조명 기구, 술기구, 의장과 같은 기구들로 나뉜다.

이 장면들과 소품들은 일반적으로 음각으로 색채가 화사하고, 큰 컬러의 염색과 펀칭 부분이 강한 대비를 이루고, 서로 비춰 화려하고 점잖고 우아하게 보이며, 디자인 시 구조가 엄격하고 배치가 합리적이어야 한다. 처리상 조각가가 복잡하고 혼란스럽지 않고 밀착되어 잡다하지 않도록 요구하다.

동물 조각에는 날짐승, 가축, 짐승의 모양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음각으로 조각할 때 부피가 작은 것이 하나의 전체로 조각될 수 있다. 부피가 크면 머리, 꼬리, 팔다리, 신체 분해를 조각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실로 제본합니다.

1.2 연극예술의 충분한 전시

1.2.1 그림자 극본은 전형적인 연극 충돌

당산 그림자 극본을 만들고, 처음에는' 그림자 경전' 으로 불리며' 그림자 경전' 으로 바뀌었다 전통 연극을 발굴할 때 당산시 그림자 극단은 대부대의 대본을 수집하여 130 여 부에 달하는데, 단접극이 얼마나 많은지 아직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다. 늙은 연예인은 "평생 물고기를 때려도 어명을 부를 수 없고, 평생 그림자를 불러도 영화명을 알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그림자극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극에서' 오봉회',' 이도매',' 청운검',' 주보비녀',' 삼현전' 등의 극으로 극찬을 받아 극중 대표작이다. 이 극본 이야기들은 우여곡절과 흥미진진함으로 피와 살결, 개성이 뚜렷한 인물 이미지를 많이 형성했다. 통속적인 언어로 각 계층의 서로 다른 인물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다.

이 같은 극 외에도 지동 지역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는 것이 많은데, 그 내용은 과거 책방에서 판매된 북어, 평론서와 거의 같다. 어떤 징동, 징서, 평남, 소북, 모 공안, 모 가장 등이 있다. 이 극본의 내용은 극예술의 특징에 매우 부합하며, 갈등의 충돌을 표현하여 줄거리를 전개하고 인물을 형성하는 것이다. 충돌 없이는 연극이 없다. 연극은 줄거리로 관객을 감동시키고, 거대한 예술적 감화력과 예술적 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어 대중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인간의 예술에 대한 심미 수요는 확실히 끝이 없다. 시각적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조형 예술로는 충분하지 않고, 청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음향예술이 필요하다. 정적 공간 감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 예술로는 충분하지 않고, 동적 시간 감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간 예술이 필요하다.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하는 인식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재현예술이 부족하고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표현예술이 필요하다. 정말 우수한 연극예술작품에는 서사무표정한 장면도 없고 표정만 서사하지 않는 줄거리도 없다.

1.2.2 영화극 연기에 대한 연극예술의 해석

그림자극은 괴뢰예술이다

그림자와 장면은 모두 그래픽 디자인이고, 층도 없고, 깊이도 없고, 무늬의 간격도 모두 조각되어 있기 때문에 그림자와 풍경이 겹칠 수 없다. 이것들은 그림자 예술의 선천적인 한계이다. 그러나 영화극 연예인은 불리한 특징에 따라 장점을 살리고, 막내 조작의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표현 방법을 만들어 불리한 것을 유리하게 만들고, 어떤 인물, 동물의 생활 이야기를 마음대로 공연할 수 있으며, 정승으로 세밀한 감동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정밀하고 섬세하다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감화력이 있는 것을 빨아들이고, 그것을 다듬어 예술적 이미지로 만들고, 무의식적인 그림자들에게 생명과 영혼을 부여하고, 스튜디오에 노래와 춤을 올리고,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며, 그것을 신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이렇게 그림자극은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희곡 무대와 비교할 수 없는 우월한 특징이 되었다. 날짐승, 대포, 탱크, 자동차, 선박 등 모두 사실적으로 표현될 수 있다. 도도한 바닷물, 활활 타오르는 불, 구름비 번개와 같은 자연 경관을 그림자 창문으로 옮길 수도 있다. 영화인은 천변만화할 수 있고, 하늘을 뚫고 땅에 들어가고,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고, 공연 제재가 매우 광범위할 수 있다. 물론,' 더블 밀' 의 맷돌,' 소동방앗간' 의 밀기,' 유교아' 극의 방적선 등 표현할 수 없는 것도 있다. 이런 동작들은 영화극이 표현하기 어렵다.

2 형식미와 내용미의 조화로운 통일

2.1 그림자 조각-매우 형식미한 예술

가죽 조각은 소가죽, 양가죽, 마피 등과 같은 가축 가죽을 소재로 한다 당산 그림자는 상등한 당나귀 가죽을 골라 정성껏 조각한 것이다. 당산 북부 산간 지방에는 당나귀가 많고 당나귀 가죽 자원이 풍부하다. 그리고 산간 지역의 당나귀는 풀을 많이 먹으며, 식량과 다른 사료로 먹이는 당나귀보다 가죽이 더 희고 투명성이 더 강하다. 흔히 북산 당나귀 가죽이 거울처럼 분명하다는 말이 있다. 이런 당나귀 가죽으로 조각한 그림자는 투명하고 윤기가 있고 질이 우수하다. 선배 연예인들은 당나귀 가죽의 사용과 조각화에 관한 예단을 많이 남겼다. 예를 들면' 당나귀 가죽이 넓고 넓어서 사용하기에 엄하다' 는 것이다. 옆구리에서 가장 투명하고, 새긴 수염의 색이 산뜻하다. 엉덩이 가죽은 쉽게 되돌려지고, 조각한 그림자는 평평하지 않다. 등골은 휘장을 새기기에 적합하고, 목피는 차마선에 쓰이는데. ",가장 직관적으로 당나귀 가죽 선택과 조각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반영했다.

당산그림자인의 조각은 직칼을 위주로 하며 내용의 필요에 따라 각각 음각과 양각을 사용한다. 당산 그림자의 조각 스타일은 큰 관계를 강조하고, 공연 효과를 중시하며, 칼날이 촘촘한 조직이 딱 알맞다. 머리와 손과 발에는 모두 투시의 원리가 함유되어 있어 그림자 창에서 인물의 이미지가 투명하고 생생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전문가들은 영화인의 각 관절 부분 사이에 동그라미가 있는지, 그리고 조작이 잘 되는지 살펴봐야 하기 때문에 조각 예술의 정교함은 그림자 조형예술의 아름다움과 추함에 직결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그림자 조각 예술은 전통 민속화를 바탕으로 그림의 재현, 사실주의 기능을 부정하지 않고 이런 기능을 미적 표현과 감정체험에 녹이는' 닮지 않은 것' 으로, 진실과 비현실적인 것 사이에 있는' 아니다'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색깔, 선, 형체의 풍부, 변화는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인정하고, 그 뛰어난 기예를 찬양하게 하며, 그것이 인간의 천재가 창조한 조형예술의 대표임을 확신한다.

2.2 콘텐츠 창작 과정의 심미 취향

< P > 예를 들면: 회자되는 전통극' 5 정상 회의' 는' 노사 대부' 영화경 중 하나로, 그 사상성은 역대 그림자 연예인이 깊이 연구한 후 확인됐다. 오정상 회의' 는' 건천검',' 보용산',' 평서권' 의 세 가지 단출로 구성되어 송조의 이야기로 묘사되며, 노영웅 조크가 온 가족에게 애국애민의 자질을 노래하였다. 전통 연극의 대표로서, 그 생동감 있는 문필과 아름다운 가사는 그림자 예술의 독특한 매력을 충분히 반영하여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그림자 예술의 창작 과정은 복잡한 정신 활동과 생산 활동 과정으로, 두 가지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표면적인 측면, 즉 사회생활에 대한 경험, 관찰, 요약, 심미 인식을 포함한다. 둘째, 물질적 재료와 기예 수단을 이용하여 이런 심미적 인식을 표현하여 물질화, 시각화, 무대에서의 공연까지 더하면 그림자 예술의 가치가 진정으로 드러날 것이다. 그림자예술가치의 완벽한 표현은: 우선 생활에 대한 심미인식부터 심미재현까지 올라가고, 마지막으로 특수한 예술표현 기법을 실물로 만든 그림자예술작품에 적용한다. 풍부한 생활감각을 출발점으로 하고, 정신사상의 창작 활동을 거쳐 실물작품으로의 전달활동을 거쳐 결국 종합예술형태의 시각예술작품으로 드러난다.

어떤 예술이든 저급에서 고급으로 발전하는 과정은 예술 종류가 끊임없이 다양해지는 과정이다. 이는 객관적 사회생활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심미감각 능력의 풍부함에서 비롯되며, 각기 다른 표현 수단과 표현 방식으로 서로 다른 대상을 반영하고 다양한 예술세계를 만들어 인간의 시각과 청각심미능력을 크게 발전시킨다. 몇 년 동안 그림자 예술은 사람들의 오락 요구를 충족시키고, 사람들의 정신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문화 지식을 전파하는 등 줄곧 적극적인 역할을 해 왔다. 국내에서도 큰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외국으로 전해졌다. 현재 전국이 민족 민간 문화예술유산을 발굴, 수집, 정리, 연구하고 있는데, 당산그림자라는 대표적인 민속문화유산은 아직 발굴해야 할 풍부한 내포가 많다. 그림자의 각촌간 풍속과 야, 아름다움과 추함, 고대와 오늘의 교감을 마음껏 보여주며, 우리는 그것의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