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피아노 등급 시험 1 * * * 은 10 급으로 나뉘지만, 예를 들어 권위 있는 중앙음악학원은 시험 등급을 1 급에서 9 급으로 매기지만, 10 급은 종종 대중 수다.
1 ~ 10 등급에는 매우 정확한 값이 없지만, 시험에서 각 등급마다 해당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레벨 1: "바이에피아노 기초 튜토리얼" 손가락 끝 맞춤 요구 사항 조정.
2 급:' 피아노 초급연습곡' 은 연주에서 박자와 변화를 파악할 수 있다.
레벨 3:' 피아노 유창연습곡' 은 전반부 연주에서 전체적인 유창함을 유지할 수 있다.
레벨 4:' 피아노 유창연습곡' 은 전체적으로 정확하고 유창하다.
5 급:' 피아노 빠른 연습곡' 전반부 연주는 복잡한 리듬과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다.
레벨 6:' 피아노 빠른 연습곡' 후반부 연주는 복잡한 리듬과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다.
7 급:' 피아노 빠른 연습곡' 은 능숙하고 빠른 연주로 완성된다.
레벨 8:' 피아노 연습곡 손가락 손재주와 기술연계' 에서 어려운 연주 기술을 익히다.
레벨 9:' 모스크바 프스키 연습곡' 은 양손으로 조율 연주를 완성할 수 있다.
10 급:' 쇼팽연습곡' 은 초급 수준에 도달하고 음악 이념과 연역에 대한 전문적인 기수를 달성했다. 피아노 시험급의 이 10 급은 해당 기관이 매년 조직한 정식 고시 심사를 통과한 것으로, 통과자는 해당 등급의 고시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명언)
국내 피아노 시험급 권위 기관 총책임자 * * * 3 곳:
1. 전국음악가협회 음악시험위원회 조직의 시험급
2. 중앙음악학원 피아노 시험급 < 기본기는 음계, 아르페지오의 연주 능력을 보는 것으로, 등급이 높아지면서 상승표 (10 급시험 6 리터 또는 6 강하), 음계, 아르페지오의 속도도 점차 빨라지고 있다 (10 급음계는 분당 144 개의 4 분음, 즉 516 개의 16 분음, 초당 8.6 음에 해당함). 피아노 시험급의 4 대 오해는 어떤 것이 있는가?
오해 1: 부모의 기대치가 너무 높다.
피아노 학습은 일반 가정에 일회성 투자로 투자 기간이 긴 교육투자인데, 하물며 학부모가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 보조해야 한다.
학부모의 높은 투자는 당연히 높은 수익을 기대한다. 필자 주변에는 동갑내기 어린이들이 서로 시험 등급을 비교하게 하고, 등급이 높을수록 수준을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피아노 여정을 게임으로 만들고, 점점 피아노 공부의 원래 즐거움을 상실하게 하는 심리가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오해 2: 시험 수준의 맹목적인 상승.
교육부는 예술고시급 결과를 진학과 연계해서는 안 된다고 거듭 반복했지만, 일부 학부모들은 여전히 빠른 성공과 근익에 대한 심리를 갖고 있어 아이들이 유치원과 초등학교 단계에서 최고 수준의 시험을 마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교사들에게 학금 시한을 압축하고, 자녀 수준을 높이며, 최고급 자격증을 취득한 후 피아노를 방치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런 맹목적인 훈련은 필연코 거문고의 자연 과정을 파괴하여 거문고의 기술 기교와 음악이 안정적으로 발전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시험에 실패하면 아이의 자존심과 자신감을 꺾고 요행으로 업그레이드해도 모종을 뽑아 견실한 기본기를 형성하기 어렵다. 중국의 유명한 음악 교육자, 피아니스트 주광인 교수는 학부모들이 시험급 지휘봉을 급하게 따라가지 말고 아이가 몇 급 자격증을 받는 것을 보고 득의양양하다고 조언했다.
98 의 거문고는 앞으로 음악가가 될 수 없다. 그들이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 단지 취미일 뿐이다. 시험을 치러야 한다면, 아이들은 등급을 건너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아이들은 1 급을 막 넘기면 5 급을 시험하느라 바쁘다. 이런 과외방식으로 배양된 사람들은 종종 기초가 약해서 큰 기구가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오해 3: 기교를 중시하고 인문적 자질의 배양을 소홀히 한다.
"고시급" 을 학금의 유일한 목적으로 삼을 때 "피아노 고시급" 은 색다른 "응시교육" 이 된다.
모든 것은' 시험급' 을 중심으로 시험급 곡만 연주하고, 음악, 시창귀, 음악 감상 등의 과목의 학습을 소홀히 한다. 기술 기교의 반복적인 연습만 중시하고 속도, 힘, 표정표, 음악감정 등 음악적 내포에 대한 체험을 무시하면서 많은 아이들이' 거문고를 타는 기계' 처럼 되고 있다.
오해 4: 시험 전 심신 준비가 부족하다.
많은 피아노 동과 학부모들은 피아노 시험급이 평소보다 중시된다고 생각하는데, 시험은 현장에서 잘 하면 된다.
사실 피아노 시험급은 다른 문화수업 시험과는 달리 종합적인 자질 시험으로 아동의 기술 기교, 음악적 감각, 예술적 소양에 대한 요구뿐만 아니라 심리적 소질에 대한 시험도 크다.
아동의 심리적 자존감과 문제 해결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심리적 의존성, 행동임의성이 강해 외부 요인의 간섭에 쉽게 영향을 받아 정서 변동이 발생한다. 시험 전 심신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어린이 간의 긴장감이 서로 영향을 미쳐 시험 시 손가락이 미끄러워지고 악보 망보 등 이상 현상이 발생해 시험 성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