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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예술 발전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여정은 무엇입니까?

서구 예술 발전사

서구의 오랜 고대사에서 종교가 사회 전체의 핵심 지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이 전체의 기본 응집력이다. 예술은 종교에 의존하여 역사를 종횡무진하게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예술 자체의 존재 (형식과 내용) 도 통일되었다 서구 예술 발전사의 연구에서 서구 종교 정신을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이런 정신을 예술의 내적 동기로 삼지 않는 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이전의 낭만주의 시대까지 서양 예술의 본질을 진정으로 파악할 수 없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인체 예술의 발달은 서구 예술의 기본 전통이다. 이 전통의 확립은 서구 세계의 뿌리 깊은 종교적 정서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전통 예술가는 인물상을 신으로 만든 신성한 사업으로 진행한다. 여기서 우리는 예술과 종교의 내적 통일성을 보고 있기 때문에 예술은 전통 서구 사회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 P > < P > 14-16 세기의 르네상스 운동은 서구 근대 미술사의 시작을 열었고, 이는 예술사 전체의 발걸음을 크게 끌어당기고, 영향이 깊으며, 그 범위는 예술 발전의 장강에서 높이 휘몰아치는 물보라로 눈부시게 빛났다. 어떤 사물의 발생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개인이 아니며, 갑자기 나타나지도 않고, 순식간에 사라지지도 않는다. 전체 르네상스 배후의 추수는 유럽 봉건 사회 내에서 자본주의 경제의 싹이 나타났고, 도시 상공업의 번영과 정치적 상대적 독립이나 자치가 나타났다. 경제 기반은 상층건물을 결정하는데, 사람들은 물질적 수요를 충족시킨 후 반드시 더 높은 수준의 정신적 수요를 추구할 것이다. 르네상스 기간 동안 수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대표적인 인물은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 앤지 박정수, 네들랜드 등이다. 그들의 예술적 수법은 후대의 예술 애호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 P > 20 세기는 르네상스만큼 훌륭하지는 않았지만 예술사 전체에서 활발한 시대였다. 단 100 년 만에 수많은 예술유파가 등장해 야수파부터 시작됐다. 표현주의, 입체주의, 미래주의, 추상주의, 다다주의, 풍격파, 형상화파, 바우하우스, 초현실주의, 파리 화파, 추상표현주의, 신현실주의, 포프 예술, 오프아트, 지방예술, 관념예술, 행동공연을 경험했다

최초의 야수파부터 마지막 세계 현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그것을 하나의 사회발전사로 볼 수 있지만, 형식상으로는 다른 언어를 사용한다.

사물이 일정 단계로 발전하면 반드시 질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다. 야수파의 발생은 학원파에 대한 배신이다. 그들은 감성이 희박하고, 깊이 파고들지 않는 인상파 화풍에 대해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고, 후인상주의 반고, 고경, 세상 등의 탐구를 계속하며, 더욱 강렬한 예술적 표현을 추구한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사회 불안은 칸트 철학, 퍼거슨의 직관주의, 프로이트 정신분석학의 영향을 받아 반전통을 강조하고, 사회 현상에 불만을 품고, 개혁을 요구하고,' 혁명' 을 요구하는 예술가들이 표현주의를 형성하였다. 그들은 예술에서 주관적인 감정과 자기감정을 강조하여 객관적인 형태에 대한 과장과 변형으로 이어졌다 주관이 유일한 진실이라고 생각하고 현실 세계의 객관성을 부정하고 예술의 목적성을 반대하는 것은 20 세기 초반 회화 분야에서 북유럽 여러 나라에서 특히 유행했던 예술 흐름으로 사회문화 위기와 정신혼란의 반영으로, 사회 격동의 시대에 특히 두드러지고 강렬하게 나타났다.

20 세기 초 공업문명, 기계시대가 도래하면서 젊은 예술가들은 급격한 변화의 산업사회에서 사람들의 내면적 정서와 심리를 표현하기 위해 형태를 혁신하는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입체주의의 생성 시기와 표현주의는 비슷하다. 표현주의가 표출된 것은 예술가들이 전쟁과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는 것이고, 입체주의는 세샹의 이론과 창작 실천에서 비롯된다. 예술가들은 세샹의' 원통, 구, 추체로 자연을 표현해야 한다' 는 말을 자신의 예술로 추구하는 이상 앞에서 표현했다. 입체주의는 산업 문명 기계 시대를 굴절시키는 사회 현실이다. 대표적인 인물은 전 국민의 우상인 피카소이다. 그는 전위 예술 혁신에 열중하고 현실에 대한 표현을 포기하지 않는다. 아비농의 소녀' 라는 놀라운 거대한 유화는 피카소의 개인 예술 여정에서 중대한 전환점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서구 현대예술사에서 혁명적인 돌파구로 입체주의 운동의 탄생을 불러일으켰다.

전쟁에 반대하는 사람은 반드시 지지를 받을 것이다. 미래주의자들은 전쟁을 지지하는 예술가들이다. 그들은 현대전쟁을 크게 찬양하며 전쟁을 예술의 궁극적인 형태라고 생각한다. 일부 미래주의자들은 제 1 차 세계대전의 생존자였으며, 깊이 있는 민족주의 사상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러한 경험들은 그들의 미래주의자들이 이탈리아의 파시즘을 공공연히 지지하게 했다. 마침 제국주의 침략 확장 정책의 수요에 영합하여 이탈리아의 미래주의를 공식 예술로 만들고, 내가 앞서 말한 소위' 어용화가' 가 되었다. 추상주의는 세 번째에 속하며, 그들은' 이탈' 을 제창한다. 예술창조에서, 정서 이동의 충동 외에, 이와 반대되는 충동이 지배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이탈의 추세' 다. 이탈의 원인은 사람과 환경 사이에 충돌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공간의 광대함과 현상의 문란함을 느끼고, 심리적으로 공간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며, 안식처가 어렵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마음은 변화무쌍한 외부 현상에서 안정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예술의 형태에서 위로를 찾을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물론 추상주의의 출현은 현실을 도피하는 요소 외에도 공업과 과학기술에 의해 추진되는 이유도 있다.

다다주의는 내가 보기에 예술사의 작은 사고이지만, 천지를 놀라게 하는 변화이기도 하다. 다다주의의 초기 의미는 예술에 반대하기 위해서였다. 그중 가장 유명한 인물은 두상이다. 그는 예술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익살스러운 방식으로 엄숙한 예술에 큰 농담을 한 적이 없다. 바로 이런 태도가 줄곧 예술의 부끄러움을 깨뜨린 것이다. 예술은 항상 사람들에게 얼마나 대단한 것으로 여겨졌는데, 두상은 자신의 행동작품으로 우리에게, Art isnothing! 그는 사람들의 관성 사고를 뒤엎고, 쉽게 집어 든 소변통을 다른 환경에 놓으면 예술품이 된다! 다다주의는 제 1 차 세계 대전 중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주변 환경이 심각하게 파괴되어 정신적인 붕괴로 이어졌고, 과거에는 편안하고 평온한 그림의 면모가 더 이상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었다. 다다주의는 환상에 대한 환상과 기이한 시각적 이미지로 세계에 대한 반응을 표현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회가 안정화됨에 따라 사회 환경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이 기간 동안 나타난 화파는 대부분 혁신이 많지 않아 이전 유파의 영향을 받았다. 1919 년 독일에 설립된 디자인 대학인 바우하우스는 세계 최초의 디자인 교육 발전을 위해 설립된 대학입니다. 단 14 년만 지났지만 예술사에서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바우하우스의 우월하고 엄밀한 교육 체계는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예술품이며, 외부와 내포 모두 사람들이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품, 예술품, 예술품, 예술품, 예술품, 예술명언) 20 세기에 가장 영향력이 있고 논란이 많은 예술대학으로 불리던 당시 유토피아 사상과 정신의 중심지였다. 현대 디자인의 교육 이념을 만들어 예술 교육 이론과 실천에서 반박할 수 없는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바우하우스의 여정은 현대 디자인 탄생의 여정이자 예술과 기계 기술의 두 가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는 문류에서 다리를 건설하는 여정이다. 디자인은 예술사에서 그림처럼 주목을 받을 수는 없지만, 바로 바우하우스가 디자인에 대한 중시를 불러일으켰고, 이는 공업의 고도로 발전하는 사회적 수요에 순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이후 예술유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추상적인 표현주의다. 예술내용에는 큰 창작이 없지만 미국에서 일어난 최초의 예술운동이다.

미국이 이 예술운동을 일으키면서 당시 뉴욕이 파리를 대신해 세계 예술의 중심지가 되고 싶었던 것은 영향을 미쳤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서구 예술의 첫 번째 중요한 운동으로, 그 지위는 비길 데 없다. 그것은 전후 기나긴 스타일 실험의 시작이며,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상징한다. 그 이후 서구 현대예술의 중심은 파리에서 뉴욕으로 옮겨갔다. 중국 미술사 연구도 예술센터가 종종 경제센터를 대표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는 측면에서도 반영돼 예술센터가 이전됨에 따라 세계 경제센터도 달라졌다.

포프 예술처럼 영국에서 시작되었지만 진정으로 전성기로 발전한 것은 미국에 있다. 문화의 전승은 말할 것도 없고, 경제는 보이지 않는 가운데 큰 손으로 은밀히 조종하고 있다. 미국 포프 예술가는 그들이 종사하는 대중화 예술이 아메리카의 원시 예술과 인디언의 예술과 유사하며 미국 문화 전통의 지속과 발전이라고 주장한다. 포프 예술도 대중문화와 예술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는 예술 운동이다. 추상 예술을 뒤엎고 기호, 상표 등 구체적인 대중문화 주제로 전향하려 한다. 간단히 말해서, 포프 예술은 오늘날 하층 예술 시장의 전신이다. 60 년대에 포프 예술의 영향력은 영국과 미국에 퍼지기 시작하여 많은 현대 예술가들을 만들었다. 후기 포프 예술은 거의 모두 미국의 대중문화를 탐구하고 있다. 팝 아트의 특별한 점은 팝 패션에 상당히 특별하고 장기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많은 패션 디자인,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포프 예술에서 영감을 얻거나 표절한 것이다.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예술정신에서 포프는 심학을 하지는 않았지만 예술의 다른 길을 발전시켰다. 그 중 대표 인물은 앤디이다. 워홀은 스푸핑, 전위, 광기, 유행, 고전적인 대명사가 되었다.

사회 안정과 함께 첨단 기술의 탄생도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 중 사진사실화는 가장 좋은 표현이고, 사회가 출현하는 각종 사조도 예술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페미니즘, 격랑파, 미니멀리즘, 지방예술, 낙서주의는 바로 각종 사회사조의 결과이다.

< P > 예술에 영향을 미치는 도래는 인류가 이미 과학기술 시대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류가 과학기술 분야에서 가장 위대한 진보는 원자폭탄의 폭발과 우주 왕복선의 하늘이 아니라 정보기술의 발전이다. 인류가 예술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돌파구는 영화와 텔레비전 기술의 발명과 발전이 아니라 디지털 영상 기술의 탄생이다. 디지털 영상은 진정한 과학기술과 문화예술이 완벽하다. 뒤따르는 것은 뉴미디어 예술이다. 예술을 하나의 수단으로 바꾸는 것은 더 이상 단순한 평면 공간이 아니라, 역동적으로 예술의 정적을 변화시킨다.

예술은 역사 장강의 흐름에 따라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어느 시기의 예술이든 예술가들이 자신의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개인적일 수도, 사회일 수도 있다. 예술의 발전도 크고 작은 분열합병을 거쳐 혁신을 융합하고 있다. 예술사는 인류 역사의 또 다른 언어이며, 아름다운 형식으로 전체 역사의 변천을 써서 인류의 전진의 발걸음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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