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문적인 평론가나 업계 인사가 아니라 중고등학교에서 몇 년 동안 놀던 꿈일 뿐, 지금은 일을 돌이켜 삼석 투자를 보고 있는 대작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면
< P > 삼석은 몽환으로 번 돈과 다년간 쌓은 인기로 감히 돈을 부수고 애니메이션한다. 다른 국산은 당연히 비교할 수 없다.
사람들은 돈도 있고 돈도 아깝기 때문에 화면은 별로 말할 필요가 없다.
줄거리?
< P > 줄거리는 대체로 꿈의 메인 라인 임무에 따른 이야기로, 게임을 해본 사람들에게는 어느 정도 스포일러가 있지만, 나 같은 메인 라인 임무는 결코 줄거리를 보지 않거나 몇 년 동안 접촉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당국은 완전히 메인 라인에 따라 올 수 없으며, 새로운 이야기와 라CP 같은 것도 섞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보고 있는데 줄거리 진도가 느리고 빠르다. 왜 느리고 빠르죠?
1 회, 검협객 개인장, 2 회, 골요정 개인장, 3 회 소요생 개인장, 3 회 메인 라인은 빠르게 점프하지만 전반적인 줄거리 리듬은 느리다. 3 회는 각 인물을 전전하며, 주선을 찾아 인물을 모두 끌어내어 함께 모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인물을 일일이 소개할 수 있지만, 한 편의 줄거리가 느려지고, 한 회 한 회 간 줄거리가 비교적 뛰면 캐릭터가 많을수록 더 쉽게 점프할 수 있다.
결국 몽환에는 15 명의 인물이 있어 모두가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국만의 많은 인물 이야기와 큰 장면의 통제력 부족이 드러난다. 일만과 비교했을 때 섬나라는 주인공이 많은 애니메이션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은 주께서 한 번, 구조가 분명하다. 이것이 바로 국만경험상의 부족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오디오
는 탁구를 치는 그런 소리다. 이 한 조각에서는 줄곧 국만의 중재해 지역이었다. 거꾸로 할 수 없는 탑, 10 추위, 검열 등. 나노 코어도 합격선에 불과하다. 만약 네가 국만에게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말하고 싶다면, 그 나라는 결코 진보가 없을 것이며, 일만과 견줄 만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기술과 경험상 국만도 미성숙하기 때문에 많은 음향은' 타격감' 이 옳지 않고, 둘째로는 목소리가 갑작스럽다.
이것은 업계의 저개발 문제입니다. 국내에는 최고급 음향사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영화만을 위한 것으로, 속성이 맞지 않으면 먼저 말하지 않고,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비용도 감당할 수 없다.
음악
는 속칭 BGM 이다.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대부분 BGM 은 게임의 어쿠스틱이다. 게임 어쿠스틱은 추억의 가산을 가질 수 있지만, 정부가 정말 새로운 좋은 BGM 을 만들 수 있다면 이렇게 많은 어쿠스틱을 넣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애니메이션에서 일상은 게임의 BGM 이다. 전투나 결정적인 순간은 항상 그런 BGM 이다. 이는 더빙 팀의 부족을 보여준다. 이것은 모두 국만업계의 오래된 문제이지, 하루아침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액션과 대화
대화에 대해서는 국내 작가들에게 더 이상 너무 많이 요구하고 싶지 않다.
더빙
캐릭터 CV 는 애니메이션 감각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인 개인 평가는 만족스럽지 못하며 미중이 부족하다.
주인공 CV.
검협객: 목소리는 맞지만 독서는 심각하다. 때로는 캐릭터의' 장난꾸러기' 를 만들기 위해 지나치게 의도적으로, 자연스럽지 않고, 때로는 입술에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
비연녀: 가장 먼저 부딪치는 것은 캐릭터와 화음선이 전혀 맞지 않고, 둘째 CV 공력이 부족해서 부적절한 음성으로 캐릭터를 조종할 수 없기 때문에 성조가 높아지면 가장 무너지기 쉽다.
소요생, 골요정, 호두괴: 개인은 전반적으로 이 CV 에 만족하지만, 일부는 좀 서툴러서 점점 좋아질 것 같아요.
거마왕, 신천병: 이 두 목소리는 여전히 잘 맞지만, CV 의 공력은 여전히 큰 문제이며, 때로는' 힘' 을 너무 잘 맞춰서 캐릭터를 완전히 파악할 수 없다.
영여협: 이것은 완전히 협객과 같은 결점이다.
다른 캐릭터는 듣지 않았고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 P > 국만 더빙은 가장 비판적인 병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이 듣는 일상의 더빙, 일만성유계 CV 가 완벽하고 성숙하기 때문에' 괴물' 이 잇따르고 있어 프로에 익숙해져 더 이상 못 듣는 사람은 참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늘날 중국에는 최고급 성우가 없다고 할 수는 없다. 젠가, 계관림 등 항구대는 모두 매우 전문적이고 두터운 성우 실력을 가지고 있다. 신세대들이 유행하는 산신, 보목중양 등은 선배의 높이에 도달했다고 말할 수 없지만 실력은 좋다. 인재도 적지 않지만 전반적인 업계 수준은 여전히 일본 더빙계보다 못하다.
특히 국만 제작비용이 항상 높지 않아 더빙 비용이 더 절약되기 때문에 절약된 상황에서' 신인, 행인' 급 더빙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국내 최고의 더빙들은 모두 영화, TV, 게임, 광고 등을 곁들인다. 행인' 급에도 좋은 성우가 있는데, 쓰러질 수 없는 탑 중 몇 명의 주연배우처럼 배합도 비교적 좋다.
최종 소감: 삼석이 애니메이션에 많은 돈을 썼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수억은 기억하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결국 돈을 태우지 않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면 면에서 본 애니메이션은 국내 양심, 업계 희망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석돈에는 흰 꽃이 없지만, 우리는 애니메이션을 보면 화면만 볼 수 없다. 국만은 개선이 필요한 곳이 많다. 오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 화면에서 진보했다. 다음번에도 다른 곳에서도 진보하고 전체적인 질을 높이길 바란다.
드림 서투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점점 좋아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