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델러의 평균 연봉은 얼마인가요?
최근 게임 시장은 뜨거운 발전 추세를 유지해 왔으며, 이러한 현상은 향후 5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년이 지났지만 3D 모델링 업계의 인재 부족은 점점 더 명백해지고 있습니다. 게임 회사는 인재를 유지하고 더 많은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높은 급여를 제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후배 게임 모델 디자이너의 연봉은 10만 원, 게임 아티스트의 연봉은 18만 원, 게임 프로덕트 디렉터의 연봉은 10만 원 정도이다. 연봉 300,000.
게임 모델러는 어떤 일을 하나요?
게임 모델러는 모델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텍스처를 그리는 일도 합니다. 프로젝트마다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모델러는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야 하고 텍스처를 그릴 때 많은 참고 자료를 찾아야 합니다. 게임의 원본 그림은 일반적으로 매우 세심하게 그려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것들은 그릴 수 있지만 반드시 3차원으로 구축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 모델 텍스처링은 아트 제작 과정의 연결 고리이며, 모델이 없으면 후속 텍스처링,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및 기타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게임 모델 텍스처의 사양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다양한 게임 유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델 얼굴의 수에도 특정 사양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높은 모듈러스와 낮은 모듈러스로 나뉩니다.
게임모델 텍스쳐 아티스트로서 무기와 소품, 장면, 몬스터, 만화형 캐릭터, 사실형 캐릭터 등의 제작 방법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온라인의 제작 방법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게임 제작과 차세대 캐릭터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성된 캐릭터나 개별 레벨의 예술적 디자인 스타일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원본 그림 설정의 예술적 스타일과 기술 사양을 연구합니다.
게임은 핸드페인팅과 차세대, 두 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나는 세부 사항을 다루지 않고도 손으로 그리는 것을 이해합니다. 다음 세대는 PBR 프로세스를 채택할 것입니다. 실제 물리적 렌더링을 기반으로 합니다. 보통 미디엄 몰드, 하이 몰드, 로우 몰드 토폴로지, UV 분할, 베이킹 텍스처, 텍스처 제작을 합니다.
게임 모델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하이 모델: Maya, 3Dmax, Zbrush
중간 모델: Maya, 3Dmax
낮은 모델: Maya, 3Dmax, Topogun
Unfold UV: Maya, Zbrush, Unfold3D, Uvlayout
베이킹: Maya, Zbrush, 3Dmax, Xnormal, 3DO, GrazyBump
드로잉 텍스처: Photoshop, Substance Painter, Quixel SUITE, mari, Bodypaint, Mudbox
가져오기 엔진: UE4, Unity, CryEngin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