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화광화 광저우 여행 광저우 양성고팔경
중국 역대 문인 묵객들은 만날 때마다' 10 경' 이나' 8 경' 에 나열해야 한다. 양성팔경 송대는 이미' 부서욕일',' 석문 귀환',' 해산효지',' 주강추색',' 국화호운영',' 민들레 샘물',' 광효보리',' 대통' 을 위해 있다 후원, 명, 청, 그리고 1960 년대에 정해진 팔경은 각기 다르다. 이른바 시전이 쉽고, 보수가 끊이지 않는다. 오늘 양성의 신팔경은 이미 예전과는 완전히 다르다.' 홍릉욱일',' 주해단심',' 백운송도',' 월수 멀리 바라보기',' 거위담야월',' 동호 춘효',' 쌍교 연우',' 쌍교 연우';
' 부서욕일' 파인애플사원
현존하는 남해 신전은 주로 청대 건물로, 사원 전체가 두문, 의문, 좌우 현관, 례정, 대전으로 구성되어 있어 규모가 크고, 전우가 우뚝 솟아 있고, 구조가 치밀하다. 절 앞에는 청강희제 어필의' 해불양파' 석방도 있다. 절 안에는 문화재 고적이 매우 많은데, 대문 안에는 송태종비, 명태조 고황제비가 있다. 동복도 밑에는 한유문, 진간서의' 남해 신전비' 등 거의 100 점의 석각이 있다. 이 비각들은 당대에서 청대까지 항해 및 대외무역에 관한 귀중한 사료를 보존하여' 남방비림' 으로 명성을 얻었다.
< P > 절 중문 왼쪽에 해사공상이 하나 있는데, 중국 본토에는 파인애플이 없었고, 다해라는 페르시아 상인이 외국에서 파인애플 씨앗을 가져왔다는 처량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그는 페르시아 왕의 부탁을 받아 배를 타고 중국 조공에 왔다. 배가 광주에 도착했을 때, 해령에 상륙하여 남해의 신을 배배배배하고, 가지고 온 파인애플 나무를 사당 옆에 가지런히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그가 파종을 마치고 배로 돌아갈 준비를 마쳤을 때 배가 이미 돛을 올리고 출항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떨어진 달해이는 멀리 떨어진 배들을 바라보며 절망에 빠졌고, 결국' 입화묘 왼쪽' 으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지 백성들은 그 지성을 느끼고 불행을 다쳐 그의 시체를 진흙으로 싸서 신을 공경하고 제사 기념을 베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남해 신전은 파인애플 절이라고도 합니다.
일찍이 진시황 때 우리나라는 광저우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서남아 일대와 해상 교통왕래를 했다. 광저우에서 이 시기의 고선대를 발굴한 적이 있는데, 그것은 길이가 30 미터, 적재량이 약 60 톤에 달하는 큰 목선을 건설할 수 있다. 당시 광주는 대외무역 항구 사무를 주관하는 시 선박사를 설치하였다. 당대의 재상 자단이 저술한' 황화 사다기' 는 광저우에서 마그달까지의 항로를 상세히 서술하였다. 상술한' 해실주' 의 이야기는 우리나라 고대 대외경제 왕래의 성황을 생동감 있게 반영한 것이다.
남해 신전은 송대 양성팔경 중 하나인' 부서욕일' 이다. 고대에 이곳은 강이 넓어서 절전 욕일정이 일출을 볼 수 있어서 꽤 장관이었다. 남송 시인 양완리가 여행을 왔을 때, 일찍이 남해 신전을 짱 한 적이 있다. "남래가 동묘 (즉 남해 신전) 에 오지 않으면 서경은 장궁을 짓는 것을 보지 못했다." 목욕일정시는 "양성고팔경" 고시문의 출처:
남해단은 사해 퀘벡, 부서궁경 신치야. 날이 나무 끝자락에서 돌아서면, 조수가 점령국까지 돌아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더 많은 사랑 5 더 붉은 파도 끓고, 갑자기 만리자샤를 불다. 천공관은 시인의 눈을 이끌고, 은한성은 비벼서 빌려왔다.
대동연우화 전설
대동고사는 광저우시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으며, 그 전신은 보광사였다. 남한 () 에 건설되었고, 송시 () 는' 대통자응선원 ()' 으로 개명되었다. 절내에는 고승다안 선사의 육신이 있는데,' 기도는 응당' 이라고 하며, 비는 유영을 기도한다고 한다. 이조원' 광동노트' 에 따르면 명만력은 6 년 동안 가뭄에 시달렸고, 중사승은 해안선사 육신을 광효사' 기도비' 에 영입한 적이 있다. 강희는 6 년 동안 기우영험으로 군인 쇼자치가 수천 개의 확장 사원을 기부하고, 사 주위에 수천 그루의 나무를 심으며, 대전의 우뚝 솟은 고사 장엄함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4 대 천왕전 앞에는 우물이 있는데, 우물물이 주강과 통한다고 하는데 민요는' 멜대가 우물을 놓고, 거위담에 물을 거두고, 햇빛이 배를 비추고, 우물이 배의 부기를 본다' 는 말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황혼이 지나면 우물가에서 주강의 울음소리와 야유보트의 거문고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우물은 또한 날씨를 예보할 수 있다. 매일 음욕비가 내리고, 우물 아래에서 구름연기가 솟아오를 것이다. 다만 우물이 튀어나오지 않아 광저우의 큰 경이로움을 선사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희가 6 년 동안 가뭄에 농작물 알갱이가 수확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돈을 빌려 남편을 대신해 병을 치료한 왕씨는 연말에 병약한 남편을 부축해 대통고사에 가서 빚을 피했다. 사원 문 에서 채권자 를 만나, 왕 은 절망, 자신을 던져 했다. 뜻밖에도 우물 속의 운연이 튀어나와 우물에 투항한 왕씨를 우물에 맡겼다. 채권자는 신선의 현령이라고 생각하여 더 이상 빚을 강요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 후, 그리고 샘의 구름연기가 우물 위로 솟아오르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연우정' 이라고 불렀다. 청건륭이 강남에 내려왔을 때, 일찍이 이곳에 와서 운이 좋았고, 짱' 연우' 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하며,' 대동연우' 돌방앗간을 건설하라는 취지를 전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 이후로 "대동연우" 는 양성팔경 중 하나가 되었다.
' 주수 청파' 해주도
주강은 광둥강이라고도 하며 우리나라 4 대 강 중 하나로 서강 북강 동강의 총칭이다. 그것은 광저우 시내를 가로질러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고대에는 강이 넓어서' 작은 바다' 라고 불렸다. 광저우 성남의 강중구 석도는 길이가 약 60 피트, 너비가 10 여장, 벽록강에 박혀 있어 광채가 눈부신 구슬처럼 해주도라고 불린다. 그것은 강면을 돋보이게 하는 큰 암초이기 때문에, 해주석이라고도 불리며, 주강도 이에 따라 붙여진 이름이다. 민간 전설은 이전에 남월왕 조투스에게 양수보주라는 값진 보물이 있었는데, 그는 매우 소중히 여기고, 사후에 보주로 순장하였다. 나중에 쿠이 웨이 (Cui Wei) 라는 독서인이 자오 (Zhao) 묘혈을 유람하는 특권을 누렸고, 그 양 수이 (Yangsui) 진주를 얻었다. 소문이 퍼진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페르시아 상인이 천리만리까지 트레킹하여, 10 만 위안의 중금으로 양수보주를 샀다. 배를 타고 귀국하는 길에 페르시아 상인들은 의기양양하여 양안의 매혹적인 경치를 바라보며 더욱 마음이 후련해져서 상자에서 보주를 꺼내어 손바닥에 놓고 자세히 감상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광풍이 거센 파도를 일으키자, 양수보주는 여세를 틈타 강으로 쏘아 이끼가 가득한 거석 밑으로 파고들었다. 원래 양수보주는 고향을 떠나고 싶지 않았다. 그 후 강물은 더욱 푸르고 맑아졌고, 보석이 숨어 있는 거대한 바위가 항상 강 위에 떠올라' 부석' 이라고 불렸다. 옛사람들은 남해에는' 침수의 향' 과' 부수의 돌' 이 있다고 말했는데, 바로 이 부석을 가리킨다. 밤마다 이 돌맹이는 해주처럼 반짝거린다.
해주도는 송대 이전에 기록되지 않았다. 남송시 시랑 이앙영 (자문계, 반장인) 이 제일 먼저 이곳에서 여작을 하고 책을 읽는다. 그는 벼슬길에 들어간 후 Haizhu cidu 사원을 재건하기 위해 기부를 했다. 단평 2 년 (1235) 전선군 반란을 난공하고 광저우시를 포위하고, 이앙영은 홀로 도시를 설득하여 반군이 포위를 풀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 은덕에 감격하여 자도사 옆에 사념을 세웠다. Cidu 사원 동쪽 발코니 에, 서쪽 은 가상 파빌리온 이있다; 절내에는 단샤대도 있어 규모가 매우 크다. 사원 주변에는 10 여 그루의 거대한 반얀 나무가 심어져 있어 섬의 고사는 그윽하고 짙고, 그늘이 짙고, 동그란 붉은 면은 불처럼, 청대 양성의 8 경 중 하나인' 해주 추월' 이 바로 여기에 있다. 오늘날 광주는 단오마다 용주 경주를 할 때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수영을 하러 와서 용주 경기를 관람하며 시끌벅적하다. 시인 왕사진은 시가 있다. "해주석 위에 류음이 짙고, 팀 용주가 파도 속에서 나왔다. 비스듬한 태양 조명 금비, 제나라 공 추이 보트 펭. 클릭합니다
< P > 주강의 진흙과 모래가 충적되어 해주도는 점차 북쪽 해안과 가까워져 1928 년 공원으로 개장했다. 1931 년에 광주가 새 제방을 건설할 때, 해주도와 북안 육지를 하나로 연결시켰는데, 오늘은 이미 번화한 시내가 되었다.
석문은 영탐천
석문으로 돌아가 광저우시 서북교외에서 15km 떨어진 광저우와 영북수로 교통에 꼭 필요한 곳이다.
이곳은 지세가 험난하여 양산이 물과 웅대치를 사이에 두고 강류를 가로지르며 역대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전설에 의하면 석문은 바로 여가적석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한무제 원정 5 년 (전 112 년), 남월국승상 여가 반란, 한사, 남월왕, 왕후를 죽였다. 한무제는 강화이 일대의 빌딩 선단 * * * 십만 명을 남월로 징발시켰다. 여가는 대군에 저항하기 위해 강에 돌을 쌓고 있다. 어찌 누선 장군 양종이 통솔하는 대군은 이미 북강에서 내려와 먼저 비래협을 함락시킨 다음 석문을 깨고 루터가 이끄는 팀을 만나 광저우시 아래로 직진하여 거의 100 년 역사의 남월국을 일거에 소멸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옛사람들은 석문에 대해 읊조리는 것이 매우 많았고, 남송방신유에는 시운이 있었다. "여가적석랑이 전해져 내려오고, 쌍궐은 여전히 완연하고, 성패는 옛날의 꿈인데, 천추에는 어떻게 노루선과 비슷한가."
고대 강은 넓고 석문은 좁다. 돌문을 지나자 강물이 갑자기 넓어졌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석양이 비스듬히 비칠 때 석문에는 때때로 신기루 같은 환상이 나타나 인파 차마, 시장 누대가 있다. 송양성 팔경 중 하나인' 석문 귀환' 이 바로 이로부터 왔다.
석문 근처에' 탐천' 이라는 우물이 하나 있는데, 지금도 명만력 22 년 (1594) 부국장인 이봉립 (이봉립) 의 한 비석이 높이 2.5 미터, 폭 1 미터, 가운데' 탐천'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탐천' 물은 신기하다고 한다. 고대 광저우 물산은 중원에서 진기함, 산호 한 그루, 진주 한 알, 값진 천금, 광저우에 와서 벼슬을 하는 것으로 여겨졌는데, 흔히 지나친 탐욕 범죄로 여겨졌었다. 속담은 "Deng Dazhao ling 은 향기로운 가스 포인트입니다. 석문천을 마시면 결백한 질적 변화가 있다. " 관리들의 횡령은 탐천의 물을 마셔서 생긴 것이라고 생각한다.
석문 근처에 있는 수로는 침향주라고 불리며, 주명은 오은의 청렴한 정적에 대한 칭송에서 유래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오은은 만주에서 배를 타고 석문을 통과했을 때,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쳐 거의 전복되었다. 그는 아내가 의례에 침향으로 떨어지는 것을 알았을 때, 즉 강물에 던져진 것을 알게 되자, 이상하게도 갑자기 풍랑이 고요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중에 침향을 던진 곳은 모래톱으로 축적되어' 침향포' 라고 불리며' 침향주' 라고도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석문산 오카에 오도사당을 지어 그리움을 표시했다.
우 yinzhi, 침묵 단어, 동진 푸양 Yancheng 사람들. "진서 오은은의 전기" 는 그가 "아름다운 자태, 좋은 이야기, 박섭문사, 유아표 이름, 약관, 개립, 청표가 있다" 고 말했다. 임진릉 현, 생활이 청빈할 때, 아내는 장작을 자부하고 있다. 이후 틴위, 비서감, 어사중승진 저작부, 좌위 장군 등으로 승진한 후에도 생활은 여전히 검소하고, 녹봉은 친족에게 분배된다. 겨울에는 솜옷 한 벌밖에 없는데, 너구리를 뜯어내면 솜을 걸칠 수밖에 없다. 그의 청렴성 때문에, 진안디 사마덕종은 원흥 원년 (402) 2 월, 어떤 오은은 유천 장군, 도독교, 광이주 여러 군사였다. 오은은이 석문을 지나갈 때, 특히' 탐천' 물을 취하여 "욕심이 없어 마음이 어지럽지 않고, 영표가 맑아지는데, 나는 그것을 알고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리고 시를 썼다: "고 말했다:" 고 대 인들이 샘을 구름, shihuai 딸, 이순신 제나라 음료를 만들려고, 결국 쉽지 않은 마음. "" 오은지임 광저우 도지사 기간의 생활,' 진서 오은지전' 은 "청조가 더욱 심해져서 채소와 건어를 자주 먹을 수 없을 뿐이다" 고 말했다. 휘장 장식은 모두 외고를 지불한다. " 이를 위해 진안제는 일찍이 "남편이 원하는 곳에 있지만, 그 체조를 바꾸지 않고, 잘못을 안고 있는 부자를 대접할 수 있지만, 가족들은 그 복에 쉽지 않다" 고 포상을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명언). " 탐욕과 탐욕은' 탐천' 의 물을 마셨는지 여부에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남한주 유영은' 탐천' 이라는 악명을 싫어하고, 진흙 돌로 샘을 크게 쑤셔 넣으라고 명령했다고 한다. 탐천은 비록 쑤셔 넣었지만, 광저우에 와서 벼슬을 하는 사람이 반드시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당나라 시인 이군옥은 이에 감명을 받아' 석문우'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여기까지 오은지 (), 조수 () 는 초만 () 에 은비 () 를 달았다. 사람은 모두 주옥을 바라보며, 누가 탐천 네 구절의 시를 영영영하는가. "
' 영남가경' 서나무산
' 남광동 명산 수 2 나무꾼'. "동나무꾼" 즉 나부는 산세가 갑작스럽고 웅장한 것으로 유명하다. 서나무꾼은 그윽하고 수려한 모습으로' 영남 가경' 의 명성을 누리고 있다.
방원 40 여 리의 서나무나무는 군봉이 무성한 고화산으로, * * * 크고 작은 봉우리가 72 개 있고, 암동혈혈은 다르다. 크고 작은 폭포가 잇달아 쏟아져 맑은 샘이 곳곳에 흐른다. 서나무먼 광저우 120 리, 하지만 이곳 산천이 여러 개의 높이 떠 있는 천호로 모여들어 넘친 호수가 산봉우리 사이로 달려가서 비주타옥 튀는 것 같고 운무미처럼 장관이어서 청대 양성 팔경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서나무운폭포'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나무원, 서나무구름 폭포, 서나무구름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동비무' 유백운동' 시운: "서나무나무를 잡으려면 먼저 흰 구름을 방문해야 한다." 백운동은 서나무산시 북쪽 기슭에 있는데, 그것은 명가정년 사이에 초창되었다. 어떤 중행이 제공 하기 시작, 그의 아들 호 리앙 지 건축 실 에 이어, 독서 동안, 번호 "백운" 주인 에서. 후세 사람들은' 백운' 이라는 동명으로' 승갑서나무꾼' 이라는 아명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사실 그것은 동굴이 아니라 백운봉, 창경봉, 화개봉으로 둘러싸인 깊은 계곡이다. 절벽과 폭포의 아름다움, 운문 청천, 화개관 폭포, 감호인월제경이 있습니다. 삼봉간, 그리고 크고 작은 구름샘이 좌우로 우회하여, 아슬아슬하게 흘러내려,' 응조호',' 감호',' 회용호' 로 합쳐졌다. "백운은 세 호수로 날아간다" 는 말은 바로 그것들을 가리킨다. 대운천' 은 일명' 천피트' 로, 샘물은 광서평 (천호) 에서 세차게 내려와 백수구덩이를 거쳐 삼겹폭포로 되어 있다. 상명은 용침폭포, 폭포는 짧고 작으며,' 의' 자형으로 흐른다. 구름 폭포 라고; 다음 단락은 벼랑 주위를 돌며 급사했다. 일락천장 () 은 조안 () 이 붓는 것과 같이 안개 구슬이 날아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은 산이 그윽하고 물이 맑아서 암하에서' 거문정' 을 듣고 샘소리가 딩동, 물이 졸졸 흐르는 것을 듣고, 사람들로 하여금 한없이 생각하게 한다. 곽말약유는 이곳을 여행하면서 "위태로운 돌이 하늘을 뚫고 하늘을 날고 있다" 고 시를 짱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렴이 100 보를 드리우고, 옥차임은 천망치를 울린다. 경곡이 맑고 흐르고, 동굴 한적실이 열린다. 절벽은 일선 하늘로 나뉘고, 시경은 족히 배회한다. "
서나무조롱박 호수 옆에는 하늘을 가리키는 보검이 하나 있는데, 이는 마사치상림사에서 옮겨온 백옥탑으로, 일명 날아오는 탑이라고도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건립 초기에 주지승은 참중이 순결한 백석으로 7 급 부도를 만들어 여래사리자를 배치하려고 했다고 한다. 칭칭 칠성암 수월궁 정상에는 이런 백석이 있다고 들었는데, 고용인이 채굴했다. 어쩔 수 없이 당시 수월궁봉이 높아서 오를 수가 없었다. 하룻밤, 천둥과 번개, 비바람이 거세게 일고, 봉우리가 갑자기 아홉 개의 큰 돌을 무너뜨리고, 바로 탑을 세웠다. 상원 스님 이 기뻐, 긴급 생활 석공 밤 장 램프 치즐, 4 개 이상 완료 할 때, 보트로 Xiqiao 에 도착했을 때, 날이 아직 밝지 않았다. 이튿날 아침, 사승이 문을 열자, 높은 7 층, 연베이스와 탑 끝 * * * 9 급 백옥탑이 이미 사원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스님은 합장하여 "이 탑은 마사치에서 날아온다" 며 "탑으로 날아온다" 고 말했다.
감호 서쪽에는 늘 무궁무진하고, 물이 파랗고 검고, 샘을 끌어들여 만든 연못이 있다. 이것이 바로 옥풀이다. 강유위는 당초 백운동에서 책을 읽었을 때, 늘 연못에서 붓벼루를 씻고, 연못에서 야생어는 여묵을 삼키고 문어가 되었다고 한다. 유야는 수조에서 유유유자하며, 사람은 당황하지 않고 경명을 얻는다. "문어 흡수파"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유야정적인 서나무산에는 명대 강의 풍조가 성행하던 학원 유적지, 운천선관과 삼호서원 두 곳이 있다. 당시 서목제서원에서 공부한 택시 환관은 천 명이 많았기 때문에, 그 당시 규모가 장관이었음을 알 수 있다..,,,,,,,,,,,,,,,,,,,,,,,,, 。
운천선관 본명' 공옥루' 는 명말 청초 학생들이 책을 읽고 읊는 곳이다. 그것은 백운동 산허리에 위치하여 매우 화려하게 건설되었다. 청도광년 사이에 여조를 모시는 도학이 백운동에 끊임없이 스며들고, 유, 도, 불삼파가 각각 땅을 도사리고 있다. 그 문이마의' 운천선관' 네 글자는 만청종실 자이영 손서이다. 관내 정좌는 여조 대전이다. 문 앞에는 화표, 돌사자, 기개가 웅장하고 웅장하다. 두 가지를 비교해 보면 삼호서원은 훨씬 소박해졌고, 그 문액은 청항영명 임측서 () 의 제목이다. 청말 저명한 학자, 무술유신의 주요 인물인 강유위 () 는 청년 시절에 3 년 동안 이 면벽에서 고생한 적이 있다.
구름이 흰 구름 꼭대기를 휘감고
백운산은 광저우 성동 북교에 위치하여 30 여개의 산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봉 모성령은 해발 382 미터로, 정상에는 늘 흰 구름이 감돌고 있기 때문에 백운산이라고 불리는데, 예로부터 광저우의 유명한 명소였다.
백운산에는 봉우리와 송도가 있어 기세가 웅장하고 명승고적이 많다. 주봉 모성령 하능인사의 옛터는 청대 항법명장인 유영복이 쓴' 호랑이' 자 각석이 있는데, 그 글자는 직립의 진호처럼 크고 필력이 웅장하다.
주봉 반산산 왼쪽은 경태사, 중백운사, 오른쪽은 월계사, 모두 명승지이다. 경태사는 경태선사 탁석지, 산곡류천, 가로수길, 환경이 그윽하고, 백운산의 유명한 풍경지이며,' 경태승귀' 는 고대 양성 8 경 중 하나였다.
마술이 뛰어난 경태선사는 원래 루브산 두타승이었는데, 당시 광저우 도지사 쇼명예는 선사를 백운산으로 청해 법무를 주재하고 싶다고 한다. 경태선사가 루브산을 떠나고 싶지 않자, 쇼유는 매일 선사를 광주로 데려와 백운산에 가서 유람하고 저녁에 그를 루브산으로 돌려보냈다. 해가 오래되자 경태승은 백운산에 정이 들었다. 당시 백운산에는 샘물이 없었고, 백성들의 생활은 매우 처참했고, 선사는 산에서 수원을 찾기로 결심했다. 그는 모성령에 와서 칠칠사십구일을 파고 구구구팔십일동을 파서 마침내 청동보경 한 면, 돌루 한 마리, 돌게 한 쌍을 파냈다. 선사는 "여기에 신이 있으면 영천이 있어야 한다" 고 생각했다. 그래서 최선을 다해 탁석선봉을 아래로 내리자, 과연 샘물, 즉' 탁석천' 을 한 번 시켰다. 경태선사는 오히려 산천이 용솟음칠 때 좌화승천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이 경태사를 지었다. 경태사 왼쪽 백운사 안에는 구룡천이 남아 있는데, 진대, 샘물이 달콤하고 매서운 것으로 알려졌으며, 범주천과 함께 유명한 샘물로 알려져 있다. 지금 광저우에 있는 몇몇 유명한 술집은 도도도거와 같고, 구용천수김치를 전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산꼭대기공원으로 떠오른 운암에는 민들레, 물방울암 등 명소가 있다. 물방울암은 바람이 불면 떨어지고, 바람이 없으면 멈춘다고 한다. 운암암두에는' 천남 제일봉' 이라는 책이 우뚝 솟아 있는데, 방기둥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다.' 구름이 세상을 떠난 지 3 천계, 바위가 천남 제일봉에 기대고 있다' 는' 천남 제봉' 은 모성령을 가리킨다.
백운산의 수많은 고적 중 가장 오래된 것은 포강이다. 민들레는 산골짜기로, 계곡에 창포초가 많이 생산되어 붙여진 이름이며, 이 창포들은 1 인치 9 절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진나라의 은둔자 정안기 수도는 여기에 있다. 안기생, 원적 산둥 랑유 () 는 오랫동안 동해변에서 약을 팔아 진 () 시 의술이 뛰어난 방사 () 를 위해 약을 팔았다. 후남이 광주에 와서 무모하고 웅장한 백운산에 은거해 주변 마을 사람들을 위해 약을 지어 병을 치료하여 마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포학한 진시황에게 아부하려 하지 않는 진시황 () 은 창포 () 를 먹고 낮에 날아올라 아름다운 두루미를 타고 백운산 최고봉 모성령 () 으로 날아가 도성선 () 을 얻었다.
이후 사람들은 정안기 비승기를 기념하고, 민들레 학수대 () 에 민들레 () 를 짓고, 지안 () 옆에 포간사 () 를 짓는다. 청가경은 18 년 (1813 년) 에 정선사를 지었다. 후세 사람들은 매년 음력 정월 25 일을 민들레 축제로 정하고, 7 월 15 일은 안기생 승선절로 정했다. 이 두 명절이 되면 광저우 주민들이 도시를 돌아다니며 매우 시끌벅적하다. 민들레 상류에는 물방울이 떨어지는 바위가 있는데, "비천 백피트, 설사가 땅이 없다" 는 것은 고대 양성 팔경 중 하나인' 민들레 샘물' 이다. 소동파가 여행을 왔을 때, "산승이 나를 인도하기 전에 스스로 구름을 찾아 산천을 나간다. 천장 고림은 땅이 없고, 백척비행 파도가 하늘을 새고 있다. "
양성팔경은 송, 원, 명, 청이래 불사도관과 많이 관련되어 있다. 예를 들면' 부서욕일',' 광효보리',' 대동연우',' 이삭석동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