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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 난 TV 의 웨이 난 TV 6 신도 디지털 중계차 소개

웨이 난 TV 6 신도 디지털 중계차는 스웨덴 볼보 FL 6 섀시, 250 마력 6 기통 디젤 엔진, 8 단 수동 변속기, 전차 공기 매달림, 차내 설비의 안전을 확보한다. 섀시 앞뒤에는 4 개의 전기 유압 지지 다리가 장착되어 있어 작업 시 운반 능력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차체는 전알루미늄 구조, 알루미늄 용접 기술을 채택하여 차량 중량, 외관 공예 및 이음매를 더욱 아름답게 하고, 측면 풀박스는 전기 기계 구조를 채택하여 수거가 편리하고 안정적이다. 본 차는 측면 풀박스 디자인을 채택하여, 일할 때 측면 풀박스를 잡아당기고, 내부 공간을 약 3 제곱미터 증가시켜, 일을 넓고 편안하게 하고, 차 안에 네 개의 작업 공간, 즉 감독 구역, 오디오 구역, 기술 구역, 비디오 구역을 설치하였다. 우리는 감독구역에서 감독구역 캐비닛을 전통적인 가로에서 세로로 배치하여 오늘날의 유행하는 작업 패턴, 즉 다채널 대형 TV 벽의 구성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정부감독과 슬로우 액션, 스턴트, 자막 등 직원들의 공동 작업, 교류를 용이하게 한다. 오디오 영역은 감독 구역 오른쪽에 설치되어 있으며 24 번 4 그룹 아날로그 조율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술 구역과 비디오 구역은 차체 뒷부분에 설치되어 있으며, 기술감독, CCU 등의 장비 캐비닛은 카메라 케이블 뒤 창고 출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가로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차체의 왼쪽에는 비디오 캐비닛, 감독 구역 캐비닛, 오디오 구역 캐비닛 유지 보수에 사용할 수 있는 유지 보수 문이 있습니다. 차체의 오른쪽에는 2 개의 작업문과 측면 지퍼 상자가 있고, 전체 차체는 전체 알루미늄 구조로 전체 길이는 10M, 높이는 3.9 M, 너비는 2.5 M, 전체 하중은 약 12T 입니다. 이 차체 및 전기 구조는 베이징 Instek 이 생산하고 설치하며, 입력 전압은 3 상 380VAC 50Hz4 선이며, 차의 왼쪽 꼬리 바닥에는 입력 전원 패널이 있습니다. 20KVA 3 상 격리 변압기 1 대와 10KVA 2 대의 220V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내부 기술 구역에는 캐비닛 전원 스위치 대시보드가 있으며, 10KVA UPS 가 장착되어 있어 내부 CCU, 스위치 스테이션, 자막기, 하드 드라이브 레코더 등에 약 10 분 동안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차 전체에는 3 대의 군용 고출력 이중 에어컨이 장착되어 있으며, 단상 비레귤레이터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차량 내 장비 냉각 및 운영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차는 6+1 채널, 즉 케이블 카메라 채널 6 개, 무선 카메라 채널 1 개로 구성되어 있어 라이브 TV 프로그램 제작 (EFP) 및 생방송을 완료하거나 필요에 따라 케이블 카메라 채널 8 개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시스템은 270Mb/s 의 직렬 디지털 컴포넌트 형식을 선택하여 75 동축 케이블을 통해 아날로그 장치와 현재 전송, 방송 시스템과의 연결은 D/A 또는 A/D 만 있으면 됩니다. 오디오 시스템은 여전히 현재 아날로그 형식을 사용하여 여러 번 A/D, D/A 변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튜너가 전체 작업 후 출력이 입력 신호보다 약 1ms 지연되며 균형 잡힌 효과 처리 후 지연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비디오 시스템은 1 차 및 2 차 채널 방식을 사용하며 2×1 스위치 전환을 사용합니다. 전환대를 중심으로 카메라 신호에 비디오 레코더, 자막, 하드 디스크 레코더, 외부 신호 등을 추가하여 메인 채널을 구성하는 생방송 채널입니다. 전환대의 보조 버스 출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의 중계 수요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준비로는 16×16 스위치 매트릭스를 중심으로 기술 모니터링, 디지털 비상 등 보조 통로를 구성한다. 비디오 레코더, 하드 디스크 레코더의 입력 신호는 각각 해당 스위치 스테이션 보조 제어판을 통해 각 채널의 신호 입력 선택을 제어합니다. 이러한 구성 방식은 생방송의 보안을 크게 강화하고 신호 출력 방식도 매우 유연합니다. 본 차는 SONY 가 최근 출시한 14bit 정량화 처리된 BVP-E30 전체 디지털 카메라 7 대를 선정했으며, 그 중 한 대의 카메라는 SONY WLL-CA55+WLL-RX55 디지털 마이크로웨이브 시스템을 구성하여 최대 8 비트의 대형 디지털 TV 시스템을 구성했다.

비디오 스위칭 시스템은 캐나다 ROSS 의 SYNERGY2 2 레벨 M/E 디지털 컴포넌트 스위치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24 방향 SDI 입력, 10bit 정량화 처리, 다양한 제어 인터페이스 및 프로토콜을 다양한 장치와 연결하는 동시에 스위치 스테이션의 보조 버스를 신호 출력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스포츠 대회 중계를 감안하여 소니 MAV-555 하드 드라이브 레코더+슬로우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중소형 스포츠 대회 중계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녹화된 프로그램의 기술적 품질을 더 잘 제어하기 위해, 모든 입력/출력에 모니터 모니터링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전환대에 들어가는 모든 비디오 신호는 동시에 3 번 신호를 표시할 수 있는 4 개의 웨이브 형상 모니터링을 구성하고, 다기능 디지털 오실로스코프를 1 대 구성하여 디지털 매트릭스를 이용하여 시스템의 전방위적인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지털 매트릭스, 디지털 매트릭스, 디지털 매트릭스, 디지털 매트릭스, 디지털 매트릭스, 디지털 매트릭스, 디지털 매트릭스) 차량 동기화 잠금 시스템은 마스터 백업 동기화 전환 방식을 사용하며, 자동 또는 수동 전환을 할 수 있으며, 출력된 검은 필드 신호는 각 장치에 할당된 대로 동기화 잠금을 수행합니다. 또한 이 차에는 신호가 완비된 입/출력 차외 단자판이 장착되어 있어 이 판을 통해 차외 시스템에도 연결할 수 있다. 오디오 시스템은 비디오 시스템보다 비교적 간단하고, 링크가 적으며, 그 핵심은 2 차 튜닝을 기반으로 하는 조율대이며, 1 차 조율의 가능성도 고려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디오명언) 아날로그 튜너를 선택하면 입력 신호는 각각 현장, 비디오 레코더, CD, DAT 및 카드 홀더, 외부 터미널 보드에서 나옵니다. 여기서 필드 신호는 전송 상자, 통합 케이블, 비디오 사운드 분배 상자 및 점퍼를 통해 튜너로 들어갑니다. 믹서의 출력 신호는 프로세서와 타이머를 통해 음분까지 전달되며 음분으로부터 곳곳으로 보내집니다. 중계차와 현장 간의 연계는 매우 중요하다. 통화시스템은 유선과 무선의 두 종류로 나뉘어 CLEARCOM 과 MOTOROLA 의 제품을 선택한다. 유선 통화는 주로 7 개의 케이블 카메라와 감독, 기술, 조율 사이의 연계를 가리킨다. 무선 통화는 주로 무선 카메라, 조명, 무대 감독, 현장 지휘, 평론가 등을 통해 이용된다 결론적으로, 위남 TV 육신도 디지털중계차는 선진적이고, 구조가 합리적이며, 차량중계설비의 성능이 우수하며, 우리나라 동종 차량의 선진 수준에 이르며, 그 투입에 따라 우리 방송국의 프로그램 제작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며, 시청자 친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고품질 TV 생방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위남 홍보에 더 큰 기여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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