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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팔트 스티커가 뭔가요? 아스팔트 스티커 골드 장식화는 어떻게 만들어요?

당나라에는 아스팔트 스티커라고 하는 고대 한족 민간 제작 공예가 있다. 장식의 꽃무늬 품종인데, 요즘 이런 장식무늬와 무늬를 다시 가복에 적용한다면, 아스팔트는 도대체 무엇이고, 이런 장식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1, 아스팔트 스티커에 대한 소개

이런 오래된 한족 민간제작공예는 일찍이 성당 시대에 널리 채택되었다. 중국의 아스팔트, 금공예는 연대가 오래되고, 원산지가 길며, 아스팔트 공예는 한민족의 전통 제작 공예의 한 가지 무늬의 품종이다.

아스팔트 스티커 기법은 한족의 전통 채조각, 벽화, 건축 장식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예 수단이다. 모두 고대에 이런 수법은 국부적인 장식에 많이 사용되었는데, 이를테면 제왕의 장상 우산 덮개, 차장식, 조복, 갑옷, 귀부인의 머리 장식을 표현하는 것과 같다. 벽화에 크고 넓은 지역에서 아스팔트를 사용하여 금을 붙이는 이런 방법은 근대에만 있다. 이 방법은 배우기 쉽고, 화면이 고풍스럽고, 두터우며, 화려하다.

아스팔트 공예의 특별한 점은 재료 위에 금, 은박, 색칠 등을 붙이는 것이다. 두께, 경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입체감을 더해줍니다. 서한마왕더미에서 출토된 채색 목관에는 아스팔트와 비슷한 효과가 있는 문양이 가늘게 솟아올라 여러 가지 색이 그려져 있어 낮은 엠보스 효과가 있다. 아스팔트 공예의 운용으로 성당 시절에는 돈황 223 굴의 보리수대와 같이 인물에 아스팔트와 금공예를 적용해 풍부한 장식 예술 효과를 형성했다. 산서원대의 영락궁, 베이징 명대의 파해사 벽화에서 아스팔트의 운용은 이미 매우 정교한 지경에 이르렀다. 청대의 고대 건축물은 역분 공예를 계승하여 화새채화, 회전채화, 수채화, 일반 민가채화에 충분히 적용되었다. 그들은 물 벽화의 아스팔트, 쌓기, 레이스, 문양, 고대 건물의 호판과 아치를 많이 적용한다. 일부는 국부나 독립된 장식품, 공예품에만 적용해 만든 장식성, 공예성, 예술성을 높인다.

2. 아스팔트 스티커 제작 절차

보통 아스팔트는 색깔이 단순하고 짙을 수 있는데, 금은은 무거운 바탕에 좋은 장식재미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통 아스팔트 그림의 스티커 공예는 먼저 금고무유 (동유에 적당량의 니스를 넣어 끓이는 것) 를 아스팔트에 꼼꼼히 그려서 890% 가 마르면 금박을 붙이는 것이다. 너무 건조하면 금박이 떨어지기 쉽다. 너무 젖으면 금은도 빛나지 않는다.

3, 아스팔트 스티커 제작 단계

1, 5 합판 또는 삼합판으로 뒷면에 골격을 박습니다.

2, 못 박힌 판면에 백유액을 한 번 바르고, 흰 굵은 면직물로 판면을 깔고, 평평하게 하고, 손이나 브러시로 눌러 평평하게 하고, 백유액이 마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연필이나 목탄으로 스케치.

4, 백유액과 립파우더를 섞어서 빈 라텍스 병에 붓고, 백유액 병의 입을 넣고, 선의 두께에 따라 칼로 같은 크기의 입으로 자르고, 손으로 백유액을 짜내고, 화면의 윤곽을 따라 선을 긋는다. 흰 라텍스 병이 없으면 필조 아스팔트 립선을 사용할 수 있다.

5, 윤곽선을 뽑은 후 필조 파우더, 아크릴 또는 유화 물감으로 화면을 그립니다.

6, 채색 컬러가 완성되면 붓으로 금, 은분, 선을 그린 후 화면이 깨끗하고 화려합니다.

위 내용의 소개를 통해 아스팔트 패치 장식화에 대해 대충 이해하셨군요. 빨리 이 장식화로 당신의 집을 채워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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