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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죽병의 생애 경험

이죽병, 사람은 그 이름처럼 대나무처럼 오히려 굴복하지 않는다. 병사처럼 용맹하고 인생의 운명에 직면하여 용감하게 도전한다.

어린 부모가 이혼하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 야생아이, 길거리 깡패, 어린 친척과 교사 동창이 절망하는 사람, 17 살 때 가출했고, 무슨 고된 일도 했다: 수리공, 설거지공. 하지만 이런 사람이 사회의 새로운 별이 되어 여러 차례 디자인 작품을 수상했다 그는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인생의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는 단지 자신의 삶의 의미를 증명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해도 된다. 사람은 자신의 출신을 위해 울면 안 된다. 신이 너에게 인생 단련의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7 살 때 가출

18 살 때 정비공, 설거지공

19 세 광고견습생

20 세 수석 디자이너

27 세 가명, 취안저우 최초의 창조산업기지 설립

28 세 취안저우 애니메이션의 아버지

29 세 입체애니메이션 마케팅 모델

< 어린 시절부터 부모가 이혼하여 술을 많이 마시는 아버지에게 구타를 당하며, 징계가 부족해 한때 길거리 깡패가 되어 가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동안 주변 사람들의 냉막, 친척집 주방에서 잠을 잤는데, 원래 그린 두 손은 포장마차에서 설거지를 하고 수리점에서 차를 수리한 적이 있다. 이런 절망적인 환경에서 이죽병은 머리도 없는 파리처럼 희망의 서광을 계속 찾아다녔고, 친척집 그날 밤, 분명히 방이 있는데, 신문을 깔고, 책 몇 권을 베개로 주방에서 잠을 자게 했다. 그 이후로 그는 은근히 운명에 굴복하지 않겠다고 결심하였으며, 현세에는 반드시 출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인들은 대나무를 병사로 하여 강인하고 날카로웠다. 운명은 이죽병에게 농담을 해 그의 인생을 처음부터 슈퍼하드의 지옥 모델로 만들었지만, 동시에 그의 강인한 투쟁의 품격을 연마했다. 독서시대에 선생님은 이죽병에 대한 절망으로 매년 시험 1 년 내내 꼴찌를 했지만 이죽병은 운 좋게도 뮤즈 여신의 보살핌을 받았다.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던 그는 우연의 일치로 꿈에 그리던 미술학원에 입학해 컴퓨터 미술을 전공했다. 열여섯 살 때 아버지가 계모와 결혼해서 책을 읽지 못하게 하고 결연히 가출을 택했다. 처음 사회에 나가 여러 도시를 뒤척이며 뒹굴다가 광고회사에서 잡일을 하다가, 실제로 스승을 훔쳐 그래픽 디자인을 배웠고, 스무 살에 광고회사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디자인 감독이 되었다. 소성적 후, 22 세의 이죽병은 친구를 찾아 2 만원을 빌려 광고회사를 설립하는데, 그동안 비틀거렸고, 5 년 동안 5 차례 도산을 겪었고, 결국 목욕불이 다시 태어나 계속 성장했다. 가장 초라할 때, 그는 심지어 회사의 에어컨, 컴퓨터를 팔아서 사직 요구를 한 직원에게 월급을 지급했다.

뼈 속의 인성과 포기하지 않는 것이 그가 견지해 나가는 동력이다. 기업가의 외침이 되고 싶어, 다른 사람이 그에 대한 의심을 듣지 못하게 하고, 그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너 자신, 해!" "

이죽병에 따르면 22 세에 창업을 시작한 지 몇 년 만에 가족들은 그의 전화를 받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고, 집에서 돈을 빌려 직원 임금을 지급하는 것 외에는 다른 일이 없었다. 하지만 가족들은 대부분 그를 돕기를 꺼렸고, 할아버지 할머니만이 연로하신 몸을 끌고 다니면서 돈을 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실무발전' 선생존 후 발전, 선서비스 후 브랜드' 라는 말은 사실상 그의 생존 발전의 길이다. 모든 창업자들이 다 알고 있는 이치라기 보다는, 그가 다섯 번의 창업 도산 실패를 경험한 후 총결된 인생 깨달음이다. 생명의 카드 테이블에서 이죽병은 처음에는 썩은 패를 만졌고, 슈퍼맨의 패기와 한 번의 셔플을 통해,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동화순을 쳐 "불가능하지 않다. 오직 우리만 하지 않는다" 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죽병은 지난 20 여년 동안 피땀으로 부은 인생가든에 천천히 꽃이 피기 시작했다. 2007 년 제 6 회 전국농민운동회 준비위원회는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제 6 회 전국농운회 마스코트인' 동동' 을 발표했고, 이죽병은' 동동' 의 디자이너였다. 이죽병은 여러 차례 세계, 국가급 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여러 국가급 디자이너 영예 칭호를 받았다. 그해 그는 겨우 26 살이었고, CCTV 뉴스 채널은 그를 8 분 동안 인터뷰하여 전국 주요 언론들의 미친 보도를 불러일으켰다. 이죽병은 인터넷에서 관심이 매우 높다. 네가' 이죽병' 이라는 단어를 입력하기만 하면 즉시 473,000 개의 검색 결과를 뛰어내려 여론에서' 이죽병 현상' 이라고 불린다. 소편들이 그가 왜 농운회 마스코트 디자인에 참가했는지 물었을 때, 그는 명리 복수, 명리 복수를 반복해서 읽었는데, 왜' 이름' 이' 리' 앞에 섰을까? 그가 말하길, "그래, 내가 먼저 유명해져야 유리할 수 있어."

꿈을 안고 계속 전진하자 이죽병은 또 애니메이션 업계의 개척자가 되었다.

"내 뼈에는 불안한 사람이라 창업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곳을 바꿨다." 2008 년 이죽병은 취안저우 때 쿵푸 애니메이션 회사를 설립했다. 인재가 없고, 정책이 없고, 자금이 없는' 삼무' 상태에서 애니메이션 무인도를 억지로 취안저우 중국 애니메이션 오아시스에 물을 주었다. 현재, 중국 각 업종의 선두주자들, 특보, 코아 장난감, 아동고양이 기술, 아빠 베이비 등 많은 전통기업들이 잇달아 파트너가 되고 있으며, 미국 천재 감독/작가,' 고양이와 쥐' 작가 에릭 쇼, CCTV 금메달 작가, 감독과 같은 전 세계 애니메이션 엘리트와 황마 라인업 팀을 끌어들이고 있다. 바이두, 화웨이, 오비, 오미 등 세계 500 대 상장업체와 국내외 일류 인재들이 모여 특보 어린이 애니메이션' 드림스토리',' 취안저우 로밍기',' 특히 3D 애니메이션 대작' 드림스토리' 연합에서 한미대 정상팀이 힘을 다해 전국 시청률 1 위를 기록한 좋은 성적을 올렸고, 김독수리 만화위성 TV 는 2 개월 만에 4 회 재방송돼 2015 국가 우수 만화에 선정돼 전국 광전총국이 전국 각 TV 채널을 우선적으로 방송하도록 추천했다.

이 일련의 성공으로 이죽병의 부가 폭발적으로 성장해 중국 10 대 애니메이션 인물, 푸젠성 오사청년메달, 2014 년 취안저우 연례 경제인물 등 고리와 직함이 명실상부하다. 과거에는 상장사 사장에게만 수여된 상이 결국 이죽병의 머리에 떨어졌다는 것은 정말 의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장사, 상장사, 상장사, 상장사, 상장사)

쿵푸애니메이션도 단번에 국내 애니메이션 마케팅 분야의 벤치마킹기업으로 자리잡았고, 국가 애니메이션 기업 인정, 중국 10 대 애니메이션 기업, 성급 문화산업 시범기지 등의 영예를 안았고, 푸젠성 애니메이션 선두 기업으로 선정돼 2015 년 푸젠성 중점 상장 예비업체로 등극했다. 목표란 무엇입니까? 아침저녁으로 생각하고, 꿈을 꾸고, 항상 생각하고, 생각만 하면 피가 끓는다. 그것이 목표라고 한다!

신념이란 무엇입니까? 냉소적 풍자, 인정의 냉막, 여러 차례 쓰러진 타격, 거의 절망의 경지, 이를 악물고 나아가는 것이 신념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 P > 2010 년부터 기업을 위한 애니메이션 커스터마이징 사업을 시작했을 때 이죽병의 회사는 애니메이션 한 편도 제작해 본 적이 없었고, 아무도 그가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다. 그때는 그가 언제 도산하는지 더 많이 비웃고, 다년간의 발전 관행을 거쳐 이죽병의 쿵푸애니메이션이 완벽한 산업 체인 운영 체계를 구축했다.

애니메이션 방면에서 지금까지' 드림스토리',' 아동고양이의 야옹 별 방문자',' 장난피',' 둔한 쥐',' 배관도 광기' 등 여러 편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성공적으로 제작해 왔으며, 각 업종을 포괄하며 연간 제작분은 가깝다

2015 년 쿵푸 애니메이션은 할리우드 크리에이티브 팀이 합류한 대형 영화 한 편을 가동하는 등 10 여 편의 애니메이션도 가동할 예정이다. 이런 전체 산업 체인의 운영 체계는 돈을 태우는' 고압적인'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가장 믿을 만한 모델로 여겨진다. 투자업을 포함한 많은 전문가들은 각 업종을 종합해 보면 쿵푸애니메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이 가장 믿을 만하다고 말한다.

한때 전국 시청률 1 위를 차지한 유명 애니메이션 회사 사장이 쿵푸애니메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을 배우고 싶었지만 쿵푸 애니메이션과 함께 한 기업에 도착해 전체 모델을 본 뒤 "우리는 이 일을 할 수 없다" 고 직접 말했다. 한 애니메이션 감독이 고객의' 원 스톱' 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에 직면해야 하기 때문에 현재 전국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는 불가능한' 임무' 다.

또 다른 장난감 업계 고객도 흥미롭다. 광저우의 회사에서는 옆집이 광저우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 회사 중 하나이지만, 이 장난감 업계 고객은 쿵푸 애니메이션 회사를 찾아 합작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평가를 통해 쿵푸 애니메이션만이 가장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현재 북상 광심일선 도시의 많은 대기업들이 쿵푸애니메이션과 협력해 인터뷰하고 있어 어쩔 수 없이 국내 현재 쿵푸애니메이션의 운영 방식이 가장 선진적이어서 쿵푸애니메이션보다 더 좋은 협력 대상을 찾을 수 없다는 게 놀랍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애니메이션망이 새롭게 바뀐 B2B2C 의 상업이익모델은 수많은 기업과 투자자들에게 무한한 계기를 보여줬고, 많은 투자자들이 두피를 깨고 계약을 쫓으며 자본시장에 투자 열풍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가혹하고 예리한 시각으로 유명한 저명한 경제학자 랑함평조차도' 애니메이션 4.0 시대, 쿵푸 애니메이션을 본다' 는 찬사를 받았다.

"더 이상 투표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다" 는 것은 많은 투자자들의 목소리다. 한 애니메이션 회사의 회장이 쿵푸 애니메이션에 와서' 취경' 을 배우러 왔고, 쿵푸 애니메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을 깊이 이해하면서 그는 감개무량하게 "이런 모델로 발전하면 쿵푸애니메이션의 미래는 전혀 나쁘지 않다" 고 말했다.

b 라운드 파이낸싱에서 쿵푸 애니메이션에 대한 압력이 가장 큰 것은 자금을 찾는 것이 아니라 전국 각지의 투자자들을 상대해야 한다. 쿵푸 애니메이션의 주식에 너무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이죽병은 그들을 거절하는 것이 고통스럽고 즐거운 일이라고 느꼈다. 이죽병은 쿵푸애니메이션의 현재 융자 목표가 자본 문제가 아니라 자원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투자자들이 쿵푸 애니메이션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이 생을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 자신이 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자신의 마음 속에 하고 싶은 그 사람이 되어 꿈을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 Listentomyheart (자신의 마음을 잘 들어라), 다른 사람을 위해 살지 않고, 다른 사람의 안목과 언행에 좌우되지 않고, 진실한 자신을 살아라 ... 이죽병의 위챗 위에서 이런' 고전 어록' 을 자주 볼 수 있다. 접대를 거의 거절하고 하루 평균 4 시간밖에 자지 않는 이 몽상가는 업계의 충분한 긍정과 자본시장의 열광에도 불구하고 그의 목표와 꿈은 멈추지 않았다. 미래의 상업제국 판도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기업,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산업 거래 플랫폼으로 자신만만해 보인다. 쿵푸애니메이션이 세계를 앞서고, 100 억 달러의 시가애니메이션 산업 클러스터를 만들어라!

한 자루의 붓으로 비범한 아이디어를 선보인다. 하나의 렌즈로 마음속의 애니메이션을 찍다. 한 번의 창업으로 자신의 애니메이션 왕국을 만들다. 이것이 바로 조몽자 이죽병과 그의 변함없는 애니메이션 꿈이다.

제왕장상, 차라리 일종의 평화? 정비공에서 몸값 6 억, 33 세의 이죽병과 그가 직접 만든' 애니메이션망' 이 중국 전체 애니메이션업계를 뒤엎었다. 이죽병이 격려하는 창업 경험은' 출신이 운명을 결정하게 하라' 는' 출신론' 을 모두 귀신을 만나라! 그의 조건은 너보다 수백 배나 모자라도 성공할 수 있는데, 너는 또 운명의 불공평을 원망할 이유가 있느냐? 고생을 참고 노력하기만 하면, 너도 역시 이죽병이 될 수 있다.

"살면 디즈니를 넘어야 한다!"

"인정된 목표는 하고, 죽어도 그를 해내야 한다!"

이 말들은 이죽병의 입에 자주 걸려 그의 유명한' 입버릇' 이 된다.

' 입체식 애니메이션 마케팅 모델' 이 대성공을 거두면서 세계 최초의 산업애니메이션화 운영 플랫폼인 애니메이션망이' 인터넷+'의 대세에 등장했고, 이죽병의 목표는 이를 애니메이션판' 알리바바' 로 만드는 것이다!

쿵푸 월드 플랫폼에서 쿵푸 애니메이션은 이미 우수한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 120 편을 모아 홍콩 베테랑 발행사 CHEERMEDIA, 이탈리아 APICTUREGROUP, 미국 2 위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DAILYMOTION, CCTV 어린이 채널 등 국내외 프리미엄 구매자 자원을 끌어들이고 있다. 발행 방면에서 쿵푸애니메이션은 CCTV 를 포함한 전국 600 여 개 방송국, 30 개 동영상 미디어, 해외 100 여 개 배급망을 구축해 만화를 전 세계로 보급할 수 있다. 브랜드 라이센싱의 경우 글로벌 애니메이션 리소스 통합에 주력하는 국제화된 라이선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천만 건의 라이센스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IP 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P > "2010 년 전 나는 산업 애니메이션 모델과 플랫폼 모델이 반드시 현재의 발전 추세가 될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이죽병은 중국 시장이 이렇게 커서 천 개 기업이 애니메이션 서비스 마케팅을 받아들이고, 가구당 수백만 달러의 비율로 계산하면, 거의 100 억에 가까운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 전통 선두 기업의 투입산출 비율에 따라 천억억억의 시장 초과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앞으로 제가 성공한 산업 애니메이션 모델 경험을 북상 광심 등 국내 일선 도시로 복제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미국 만공장 회사를 설립하여 외국인이 아르바이트를 도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미래에는 애니메이션 네트워크라는 플랫폼이 전 세계 주요 도시들을 포괄하고 거래하게 할 것입니다! "

국경을 넘나드는 인터넷 구축 글로벌 애니메이션 산업 운영 플랫폼 애니메이션 네트워크

가' 인터넷+'가 히트어가 되기 전부터 이죽병은 인터넷 분야에서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새로운 기회를 보았다. 산업 애니메이션화 운영 서비스 플랫폼의 인터넷 분야 업그레이드를 적극 추진하여 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 전 산업 체인의 인터넷 플랫폼' 애니메이션망' 을 구축하다. 쿵푸 공장, 만화 허가점, 쿵푸 TV 보기, 쿵푸 월드, 쿵푸 애니메이션 마스터, 쿵푸 보기, 사람마다 쿵푸, 쿵푸 학원 8 대 플랫폼 체계를 구축했다. 애니메이션망은 각종 기업과 개인의 애니메이션 창작, 애니메이션 마케팅에 대한 수요를 전면적으로 포괄하고 만족시켰다. 이 중 8 대 인터넷은 애니메이션제, 방송, 판매, 전 산업 운영의 모든 과정을 포괄하며, 애니메이션 전 산업 체인의 모든 부분을 관통하고, 사용자 * * * 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플랫폼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글로벌 출시를 진행하고, 어린이 파생제품을 빠르게 판매하고, 애니메이션 저작권을 전 세계 파생제품 기업에 부여하며, 미래에는 애니메이션 크라우드 칩, 애니메이션 교육 등을 확대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네트워크는 인터넷 도구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을 합리화하고, 정보를 투명하게 만들고, 모든 참가자가 업계를 가시적으로 감독하고, 4.0 지능형 표준화 산업 혁명을 애니메이션 산업에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산업 운영 플랫폼입니다. 최초의 애니메이션 제작, 중간 출시, 개발 허가, 최종 판매 수익까지 애니메이션 전 산업 체인 상호 연결 * * * 을 이깁니다. ,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생태 체인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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