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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한 주인을 식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악한 스승을 식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좋은 스승에게 의지하는 것은 수행에 있어서 필수이지만, 수련자는 맹목적으로 의지할 수 없습니다. 영적인 성취가 없는 악한 주인에게 실수로 의지한다면 더 빨리 타락하게 될 것입니다. 말법시대의 악사(惡師)의 가르침은 갠지스강의 모래와 같으니, 이에 의지하기 전에 신중한 선택과 관찰을 하여 악사에게 미혹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악한 스승들은 부처님의 법의 깃발을 사용하고 법과 유사한 이미지를 제시합니다. 그들의 말과 행동은 극도로 오해를 불러일으킵니다. 경에 대해 잘 모르는 초심자들은 속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렇다면 악한 주인의 일반적인 표현은 무엇입니까? 1. 과장하는 것을 좋아함: 스스로 또는 제자들에게 자료를 편찬하라고 하여 자신이 부처와 보살의 화신이 되어 부처와 보살이 다시 오실 것이라고 자랑하는 유형의 악사가 있는데, "생불", "금강대사", "대종종", "대선사" 등등 그들은 세상의 판매원들이 광고하는 것처럼 모든 사람에게 광고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때, 그들의 배경이 무엇이든 그들은 항상 특정 스승의 환생, 살아 있는 부처님과 그러한 부처님 사이의 긴밀한 관계, 특정 사교계 명사가 그의 제자라는 사실로 주제를 이끌 것입니다. 실제 다르마왕, 살아있는 부처님, 제르톤 등은 이것을 결코 자랑으로 삼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그들은 그렇게 하면 수행에 방해가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자신의 공덕을 숨길 것입니다. 예를 들어, 티베트의 위대한 총대주교 린포체(Rinpoche)는 닝마 종파의 창시자이지만, 자신의 업적과 업적을 숨기기 위해 종종 자신을 "늙은 개" 또는 "미친 개"라고 부릅니다. 또한 좋은 스승이 제자들의 믿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자신의 공덕을 드러내는 경우에도 제자들이 그를 처음 만났을 때가 아니라 제자가 의지하기로 결정한 후에 아무렇지도 않게 그렇게 합니다. 둘째, 상속과 스스로 창조한 방법이 없습니다. 상속은 부처님부터 자신의 구루까지 각 세대가 참된 법에 따라 수행하고 마음의 본질을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불교 소양이 부족하여 실천에 성공하려면 대물림하는 선한 스승에게 의지하고 대대로 전해지는 수행을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모르는 유형의 악사가 있습니다. 유산을 물려준 훌륭한 교사들의 세대. 혁신적이고 세상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그들은 자신들이 새로운 종파의 창시자, 새로운 관습의 창안자이자 보유자라고 주장합니다. 대선군은 모두 부처님과 선조의 가르침에 따라 수행하며 결코 다른 종파를 세우지 않으며 다른 방법을 창안하지도 않습니다. 현재 종파의 형성은 종파의 창시자가 고의로 한 것이 아니라 역사와 함께 진화한 것이다. 각 종파의 창시자는 세상에 살면서 법을 선전할 때 결코 “나는 이러저러 종파의 창시자이다”, “나에게는 이러저러한 새로운 대법이 있다”고 주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3. 신통력 과시 : 불분명한 견해를 갖고 귀의, 출가, 보리심, 반야지혜가 법의 핵심 내용이요 수행의 초점이라는 것을 모르고 대신 생각하는 악사가 있습니다. 세상의 명상은 초자연적인 힘을 유도할 수도 있고, 귀신과 신의 귀신의 힘을 이용해 모든 생명체를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온종일 자신의 여러 가지 특별한 능력들만 자랑할 뿐이었다. 다른 사람은 보이지만 다른 사람은 볼 수 없고, 다른 사람의 말은 들어도 들리지 않고, 다른 사람은 알지만 알지 못하며, 마치 시골 마술사나 마녀처럼 자랑스러운 말투로 말한다. . 대선사는 마음의 성품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신적인 변화의 공덕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법을 전파하는 데 이롭지 않다면 제자들이 믿음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악령과 이단 등을 쫓아내더라도 계율이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고의로 나타내지 않을 것입니다. 넷째, 계율을 중시하지 말라. 『불교경』에는 부처님께서 입멸하신 후 계율을 스승으로 삼았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는 수행자들에게 계율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준다. 계율이 순수하지 않으면 명상과 지혜의 공덕을 계발하는 것도 불가능하며 해탈을 이루고 부처가 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수행의 순서와 계율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어떤 악사가 있습니다. 그는 반야의 원리를 듣자마자 연기의 공이 소멸과 소멸의 공이라고 잘못 믿습니다. 나는 자유를 얻었고 집착이 없음을 과시하기 위해 스스로 계를 배우거나 지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계를 배운 것을 남의 칭찬도 하지 않고, 일부러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양파를 많이 먹습니다. 그리고 신자들 앞에 마늘을 놓고는 이것이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선사는 제자들의 집착을 깨기 위해 계율을 깨는 것처럼 보이는 극단적인 조치를 취할 수도 있지만, 그 속사정을 모르는 사람들이 그릇된 견해를 가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는 결코 함부로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개적으로. 그리고 비록 제자들을 설득하는 것이라 하더라도 그에 상응하는 성취가 있다는 전제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제자의 마음을 죽이려면 먼저 죽은 사람을 살리는 공덕이 있어야 합니다. 5. 과장 짓기: 수행할 줄 모르는 악사가 있습니다. 그는 부처님의 견해와 반야 원리를 열심히 실천하는 것은커녕 경전을 듣지도 않고 묵상하지도 않습니다. 하루종일 머리 없는 파리처럼 돌아다니며 열심히 일한 재가자들은 돈과 노력을 들여 큰 절을 짓고, 큰 불상과 탑을 쌓았으며, 건물의 규모를 뛰어넘고 화려하게 장식하는 능력이 아주 뛰어났습니다. 건축자재를 나눠주고 신자들에게 로비를 하는 그의 모습은 마치 세상의 폭리자들의 과대광고와도 같다. 모두가 알다시피, 의지할 바른 법이 없고, 진정으로 실천하고 깨닫는 사람이 없다면, 절은 귀신굴과 다를 바 없고, 불상은 귀상과 다르지 않을 것이다. ! 부처님께서 세상에 계실 때 수련생들은 항상 아란루오에 살았고 절은 전혀 없었습니다. 후대의 대명인들은 상황에 따라 도장을 만들었고, 연습에 적합한 것만을 중시했을 뿐, 형태나 배치의 아름다움을 중시하지 않았습니다.

6. 맹목적인 수행: 경전을 읽지 않고 불교의 가르침과 중도 수행을 알지 못하는 유형의 악사가 있습니다. 그는 추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불교의 계율을 어기고 중도에 따라 행동합니다. 의도적으로 금욕주의를 실천합니다. 곡식을 먹지 않고 도교를 배우도록 장려하는 사람도 있고, 무릎을 꿇고 향을 피우는 민간 선인의 모범을 찬양하는 사람도 있으며, 맹목적으로 손가락과 몸을 태운 것을 자랑하는 사람은 모두 사악한 주인입니다. 그러한 맹목적인 수행은 중생들의 해탈을 어렵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선근과 지혜도 끊어지게 할 것입니다. 대선사는 제자들에게 자신의 견해를 열심히 가르치도록 가르칠 뿐이며, 그들의 능력과 수련 수준에 따라 후속 방식으로 지도하는 데 능숙합니다. 우리는 결코 수련생들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수행을 하도록 장려하여 신체를 손상시키고 자신감을 흔들지 않을 것입니다. 7. 행운을 따르라: 실천에 있어 외롭지 않고 "보살은 모든 중생의 행운을 따라야 한다"는 깃발을 사용하여 세상에서 명성과 부를 얻는 악사가 있습니다. . 그들은 불교 강연을 하고, 책을 집필하며, 법 배급소를 열고, 채식 식당을 열거나, 고위 관료나 부유한 사업가들과 친구를 사귀는 등의 일을 합니다. 그들의 목적은 법을 널리 알리고 중생을 이롭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자신의 즐거움을 위한 것입니다. . 보살은 모든 중생에게 순종하고, 유리한 상황과 불리한 상황을 구별하지 않으며, 어떤 걱정도 겪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악한 사부들은 그 원인과 조건이 자신의 기대에 부합하는 것을 보면 기뻐하며, 자신의 기대에 어긋나면 기회가 찰까봐 두려워서 달려갑니다. 그들은 마치 너무 늦었다는 듯이 화를 내고 피할 것입니다. 8. 깊은 세속적 애정: 세속적인 습관이 매우 강하고 불교의 법칙이 아닌 감정에 따라 사람들을 대하는 일종의 악사가 있습니다. 사부와 동수를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만 근거하여 대하고, 배제하거나 설득합니다. 평신도에 대한 대우는 3단계, 6단계, 9단계로 나누어집니다. 자신을 많이 지지하는 사람,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 자기 자신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은 특히 그들에게 "자비로운" 태도를 보일 것입니다.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으면 불교에 대해 질문하고 예절에 따라 종교 활동을 해도 당황스럽고 혼날 것입니다. 이런 행위는 마치 속인이 파당을 형성하는 행위와 같으니, 큰 선생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다. 참된 스승과 선한 스승은 같은 마음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칭찬, 격려, 꾸짖음, 구타 등의 행위는 모두 법을 실천하는 제자들을 위한 것이지 세속적인 감정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9. 남을 칭찬하고 불명예를 돌리다: 자신의 수행으로 약간의 이익을 얻은 후에 자신의 방법이 "세계 최고"라고 과시하고 자신의 종파 중에서 다른 종파를 얕보고 배척하는 유형의 악사가 있습니다. 자신들이 가장 비범하다고 자랑하고, 심지어 혈통의 조상들조차 무시합니다. 부처님께서 가르치신 다양한 방법은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모든 중생에게 적합합니다. 그 중 어느 하나라도 거부되면 해당 중생을 방해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다른 전통적이고 정통적인 불교 방법을 거부하는 사람들은 법을 비방하는 것이며 그들의 죄는 오역십악을 범하는 사람들보다 더 큽니다. 지장십륜경(Ksitigarbha Ten Wheel Sutra)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성문에 대한 믿음이 거의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들은 똑똑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내가 Pratyekabuddha와 Mahayana에 대해 말한 것을 중상하고 비방합니다. 그러면 청취자들은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구절을 계속 읽고 암송하십시오. Pratyekabuddha Vehicle에 대한 믿음이 거의 없는 또 다른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어리석고 똑똑하다고 주장합니다. 대승에 대한 믿음이 거의 없는 또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어리석고 똑똑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성문과 연행에 대해 말한 것을 중상하고 비방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부처님의 참된 법을 비방하는 자로서 삼세 부처님께 불순종하고 삼세 부처님의 모든 법보를 다 태워서 재로 만드는 자니라. 팔정도를 모두 파괴하고 무수한 중생의 법안을 파괴한다." 제자들에게 신임을 주기 ​​위해 그들은 자신들이 가르치는 수행을 열렬히 칭찬하지만 결코 다른 종파를 얕잡아 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결코 다른 정통 종파를 공개적으로 비판하지 않을 것이며, 그 혈통의 조상을 결코 비판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경전을 따르지 않고 헛된 말을 함: 부처님의 경전 설법과 보살의 주석서 작성은 모두 중생의 수행을 지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련인은 경전과 토론에 의지해야 하며, 자신의 느낌이나 소문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참된 수행이 무엇인지 모르고, 경전과 주석을 공부하기를 꺼리며 일시적인 영감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무작위로 지시하는 일종의 사악한 스승이 있습니다. 무지로 인해 그가 말한 내용은 그럴듯하고 허점이 가득했으며, 그 속에는 이단, 악령, 귀신, 뱀의 영이 섞여 있었습니다. 누구든지 그런 말과 행위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면 악한 주인은 불쾌감을 표시하고 심지어 그들을 꾸짖고 때릴 것입니다. 그분은 가르칠 때마다 제자들의 믿음을 강화하기 위한 증거로 성구와 주석을 인용하셔야 합니다. 제자들이 질문을 해도 결코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11. 실천의 실패: 비록 경전을 많이 공부했지만 참된 법을 믿지 않고 그에 따라 수행하지 않는 일종의 악사가 있습니다. 세상의 학문연구자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경전과 글과 그림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돌아다닙니다. 비록 많은 책을 저술하고 지식이 풍부하지만 해탈을 이루고 부처가 되는 것은 고사하고 종종 어려움에 빠지기도 합니다. 대선사는 경전과 주석을 사용하여 실천을 지도하며, 실천을 통해 괴로움의 본질을 깨닫는 것이 보리이며, 참으로 성스러운 길의 공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제자들을 길들이기 위해 때로는 어려움을 겪을 때도 있지만 마음에는 결코 어려움이 없습니다. 12. 세속 거주: 절에 정착하지 못하고 대신 '법을 증진하고 중생을 이롭게 한다'는 명분으로 뛰어다니는 악사가 있습니다.

오늘은 우타이산에 오두막을 짓고 안거할 예정이고, 내일은 티벳으로 법을 구하러 갈 예정이며, 모레는 인도로 순례하러 갈 예정입니다. 그들은 이것을 가장하여 전국을 여행하고 지역 신자들의 기부금을 속이는 데 사용합니다. 큰 선우들은 모두 아란약(Alan Ruo)의 조용한 곳에서 수행합니다. 설령 법을 설할 이유가 있더라도 초대를 받아 그곳에 가서 법을 전한 후 즉시 돌아올 것입니다. 세속적인 세계는 초대받지도 않고 계속해서 다가오고 있습니다. 열세, 항상 참회를 서두르라: 어떤 종류의 악사가 있어 가르침과 공덕이 없고 중생을 구원할 생각도 없고 구원이 무엇인지도 모르느니라. 그들은 날마다 절에서 형식적인 예배와 회개를 하고, 평신도들로부터 헌금을 받는다. 지원이 적으면 불만이 가득할 것이고, 오히려 월급을 받으면 기뻐하며 평신도처럼 행동할 것이다. 부처님 당시 수행자들은 공식적인 경전이나 고백 없이도 자신의 깨달음을 사용하여 중생에게 헌신하고 그들을 구했습니다. 기증자는 자신이 원하는 만큼 많이 줄 수도 있고 적게 줄 수도 있으며, 의사는 차별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선사는 실천에 힘쓰며, 경전과 참회에 서두르는 데 결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큰 자비심으로 모든 중생을 구도하겠다고 맹세하며 단지 명성과 부를 얻기 위해 자신을 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14. 깊은 개인 경험: 자신의 몸과 생명을 매우 소중히 여기며 자신을 돌보는 방법과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에 대부분의 생각을 보내는 유형의 악한 주인이 있습니다. 그들은 의학적 조언을 구하고 안락한 곳으로 절을 짓고 싶어하지만 법을 장려하고 중생을 이롭게 하는 진정한 목적에는 무관심합니다. 위대한 선사는 결코 이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정의로운 법을 위해 세상에 살고, 평생 동안 열심히 수행하며, 피로와 질병에 관계없이 상황에 따라 법을 가르칩니다. 열다섯째, 악한 운명 속에 살다: 제자를 모집하고 명성과 부를 얻습니다. 불교 계율에서는 제자들이 점을 치거나 점을 치거나 행운을 빌거나 불운을 점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대지혜론(大智論)도 이를 '악한 운명'이라고 비난합니다. 16. 미신을 믿으세요: 살아있는 부처님이나 스승을 만나거나, 특정 절에 가거나, 특정 불교 경전이나 주문을 외우거나, 감로약을 먹으면 즉시 부처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신은 낮은 영역에 떨어지지 않고 몇 생애 안에 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계율, 집중, 지혜라는 불교 수행 원칙에 완전히 위배됩니다. 그는 또한 불교를 믿는 사람들은 아플 때 치료를 위해 병원에 갈 필요가 없으며 단지 불경과 진언을 외우고 작은 집을 불태우면 병이 치료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일방적인 보도이며, 질병의 원인이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는 사실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다양한 원인에 대한 치료법에는 불교와 의학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부처와 보살은 전능하지 않습니다. 부처에게는 여전히 세 가지 무능력이 있습니다. 17. 모든 중생을 겁주다: 재앙이나 세상의 종말에 대한 전망으로 모든 중생을 겁주어 불교 수행자들이 많은 양의 음식과 생활 필수품을 비축하고 끊임없이 당황하게 만듭니다. 이는 불교의 가르침과 우주의 법칙에 완전히 어긋나는 것이며, 우주에는 생(生)과 늙음(老)과 허(虛)가 있으니 부처님과 보살은 이를 바꿀 수 없습니다. 재앙과 세상의 종말이 오면 자연스럽게 올 것입니다. 그것을 바꿀 수 있습니까? 불교를 배우는 사람은 삶과 죽음이 없기를 원하며, 열심히 수행하면 두려움과 왜곡된 꿈이 없습니다. 두려움이 꿈을 어지럽히면 해탈할 수 없고 아미타불의 극락정토에 왕생할 수도 없습니다. 18. 세속적인 이야기를 즐겨라: 법을 배우고 바로잡는 데 관심이 없고, 천문학, 지리, 시사, 정치 등 매일 세속적인 이야기를 할 수밖에 없는 유형의 악사가 있습니다. , 스포츠 경기, 세상 관습, 가족 문제. 자신의 세속적인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묻는 재가자를 만나면 이를 통해 포기를 고취하고 법과 의미의 실제 실천으로 인도할 수 없으며, 대신 문제를 있는 그대로 논의하고 재가자의 일에 참여합니다. 풍진. 대선사는 중생의 해탈과 부처가 되는 것에만 관심을 가질 뿐, 결코 그런 '가족 상담자' 역할을 하지 않고 세속적인 관점에서 사람들을 가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세상 일만 이야기하는 재가자들에게 경고를 하여 그들을 진정시킬 수 있다면 참된 스승이요 긍휼이 큰 스승이 될 것입니다. 19. 자선을 베푸는 척: 자신의 명성을 높이고 추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세속적인 자선 활동을 전문으로 하는 일종의 사악한 스승이 있습니다. 오늘은 양로원을 방문하고 내일은 학교를 짓기 위해 돈을 기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법을 실천하고 전파하는 승려로서의 의무를 잊어 버립니다. 세속적인 자선은 일시적인 긴급 상황에서 중생을 구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환생의 원인입니다. 더욱이, 전 세계 신자들이 기증한 재산을 사찰에 머물면서 세상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불교에 어긋나며 받는 사람의 축복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대한 선사는 오직 의로운 법으로 사람들에게 베풀고, 사람들을 해탈의 길로 격려하며, 마음의 관점에서 사람들을 인도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의 생각과 말과 행위는 모두 모든 중생으로 하여금 삼보를 믿게 하고 생사를 벗어나 법의 성품을 깨닫게 하려는 의도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비록 세상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부유하게 하기 위해 공덕을 행한다 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악한 스승입니다. 『화엄경』에서 “보리심을 잊어버리고 모든 선근을 닦는 것을 일컫는 것입니다.” 악마 카르마." 스물,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 논쟁: 삶과 죽음의 해방에 대한 확신이 없고, 루오의 조용한 곳에서 수행할 방법을 모르는 일종의 사악한 스승이 있습니다. 그는 일부 경전과 주석서의 문자와 이미지만 이해하며, 자신이 법을 전파하고 중생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칭찬과 존경을 받으면 자신만이 경전과 주석서를 가장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이 배우는 것만이 올바른 법이라고 생각하며 극도로 오만해집니다. 경전과 논문을 설명하는 목적은 사람들에게 불교를 배우고 해탈을 이루도록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학식을 뽐내기 위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확신하지 못하면, 그들은 그들과 논쟁을 벌이고 그들을 설득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그들의 말은 압도적이고 그들의 걱정은 맹렬합니다. 토론을 통해 법을 홍보하고 사악한 말을 근절하기 위해 인터넷에 포럼도 설립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현실은 어떨까요? 수천 명과의 논쟁에서 이기더라도 삶과 죽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까? 토론의 패자에게 실질적인 이익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이런 논쟁은 세상의 지혜에 지나지 않으며, 마귀의 말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참된 친구와 좋은 친구는 경전의 본래 뜻을 밝히고 그에 기초한 실천을 위해서만 토론합니다. 그들은 결코 논쟁을 위한 논쟁을 하지 않습니다. 21. 비법의 파괴: 신도를 유혹하기 위해 종종 다음과 같은 말을 하는 악사가 있습니다. "나는 이런저런 진언을 수만 번 외웠다." 공덕이 크다', '나는 어디에 있는가?', '나는 몇 년 동안 독방에 갇혀 있었는가?', '나의 수행 중에 어떤 특별한 경지가 나타났는가?' 이런 말과 행동은 이미 삼마야계 중 하나를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깊고 비밀스러운 의미를 누설하지 마십시오."죽은 후에는 반드시 넘어지고 해방에 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대선사는 자신의 신격, 자신이 지닌 진언, 안거처, 수행 경험 등을 비밀로 할 뿐만 아니라, 수행에 사용하는 염주조차 어떻게 함부로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까? 관련 없는 사람들? 22. 집에서 흰 옷을 입고 사람을 개종시키는 일: 많은 재가 악대사가 불교를 빌미로 승가를 부정하고 신도를 위한 삼귀를 실천하며, 일부 악대사는 심지어 신도를 위한 삼귀를 실천하지도 않고 불교를 타락시킵니다. 삼보에 귀의하라 일부 사악한 스승들은 삼보에 귀의하는 것이 불교에 입문하는 첫 번째이자 핵심 단계라는 것을 모르고 있으며, 이 제자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들은 삼보에 귀의한다는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종교적인 불교 단체를 형성하고 있으며, 불경을 외우고, 부처님의 진언을 외우고, 선행을 행하고 있지만 그것은 단지 형식일 뿐입니다. 이 사악한 스승들은 불교를 배우려는 많은 사람들의 지혜를 망쳤고, 그들 자신의 법을 만들어 모든 사람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이 사악한 스승들은 우선순위를 뒤집어 승가의 주지의 지위를 부인하고 법을 설하며, 불교에서 재가인(백의)의 역할을 장려하는데 주로 주지의 역할을 한다. 흰 옷을 입고 법을 설하는 이 사악한 스승들은 이 순수한 불교의 장소를 더러운 곳으로 만들고 선과 악을 혼동하며 옳고 그름을 구별하지 못하며 도교는 쇠퇴했습니다. 23. 제자를 모집하고 영향력을 확대함: 일부 사악한 스승들은 불교의 깃발 아래 전국과 해외에서 제자를 모집하고 곳곳에 지부를 설립하고 영향력 범위를 확장하며 정통 불교와 경쟁하여 불교의 이미지를 훼손하고 많은 수련생을 그릇 인도하는 사람이니라. 이는 정통불교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사악한 사교는 정통불교와 국가의 공격 대상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23가지 사항은 이 세상의 악한 주인이 나타나는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좋은 스승을 찾는 사람이 관찰당하는 사람이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하면, 심지어 한 사람이라도 나쁜 스승으로 판단될 수 있으므로 의지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이미 그분께 의지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떠나야 하며 더 이상 그의 가르침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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