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1948 년에 설립된 보풍주업유한회사로, 술루예안사성 중 유일하게 향향향향형 백주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중국 17 대 명주에 올랐다. 생산된 맑은 향 제품 시리즈는 하남 명품 제품이다. 기업은 전국 품질관리 우수 기업, 전국 식품공업 우수 기업, 전국 양조업계 양백기업, 전국 백주공업 100 대 기업, ISO9001 품질체계 인증기업 등으로 선정됐다.
보풍주는 4 천여 년' 의디조주' 고법을 전승하고 혁신을 이어가며' 사청' 양조 기준을 고수하고' 싱가포르, 기니,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등을 직판하며 원주 수출량은 전국 1 위, 완제품주 수출은 허난성 1 위다. 보풍의 양조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는데, 역사적 근거가 있는 것은 의디 조주이다. 의디는 우리나라의 조주 원조이다. 역사적에는 의디가 술을 만든 기록이 여러 군데 있다. "전국책 위책" 에 포함: 옛날, 제녀는 의디를 술로 만들고, 미진우로, 우이는 마시고 달랬다. 《주경》에는 의디가 술을 만든다. 그래서 하우 시대의 의디가 술을 빚었고, 지금으로부터 4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 "여씨 춘추 \" 포함: 의디가 술매쉬를 만들어 오미로 변하여 여해의 남쪽에서 응읍의 들녘에 있다. 고대의 여강은 여주의 한 구간을 거쳐 여해라고 불렀고, 여해의 남쪽은 여하의 남쪽이고, 보풍은 여하의 남안에 있다.
보풍상주는 응국지였고, 고응국유적지는 현재 보풍현성에서 남동쪽으로 10 킬로미터 떨어진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고응국 유적지에서 연이어 묘지 100 여 개를 발굴하고, 문화재 만여 점을 발굴했는데, 그중 술그릇은 3 천여 점이 있다. 질감으로는 구리, 돌, 도자기, 옥, 뼈, 마노, 녹송석 등이 있습니다. 용도는 컵, 컵, 주전자 등으로 나뉜다. 그중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들보',' 용문향',' 귀컵',' 구리 주전자',' 응백주전자',' 동작' 등이다. 작내의 대명문에서 보풍주업의 역사가 오래되고 규모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약하자면,' 여하의 남쪽, 응읍의 야생' 은 지금의 보풍 지역이다.
< P > 수당 때, 보풍주업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역사상에는' 당흥송성' 이라는 말이 있다. 대당 왕조는 또한 보풍주를 공주로 정하고 당시의 동도 낙양을 통해 장안으로 보냈다.
' 보풍현지' 에 따르면 북송 당시 여주는 10 주무를 가지고 있었고, 보풍만 장사, 봉가장, 부성, 조촌, 수걸상, 송촌 등 7 주무를 가지고 있었다. 주무는 송 () 나라 관영 () 이 술을 전문적으로 경영하는 곳이며, 연세가 만 원 이상이다. 당시 보풍은 "만립아궁이, 천촌이 향기를 풍긴다", "굴뚝은 숲과 같고, 술깃발은 텅스텐과 같다" 고 말했다. 보풍주업이 번영하여 조정을 놀라게 하고, 송신종친파 대리학자 정호감주 보풍이다. 쌍주무를 다스리고, 보풍주법이 천하의 혜택을 받는다는 것을 널리 전하고, 쌍주무는 보풍현 북서쪽 25 리 지점에서 현재 상주무진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김시, 보풍주업은 흥성했고, 자산만 이상 작업장 100 여 곳, 식량판매주가 유류처럼 흐르고, 감주관은 읍국상 장군, 충교위, 충현소신위 등 16 명, 관고 3 품이 있었다. "보풍현지" 에 따르면 김조가 정대하던 해에 술세 4 만 5 천 관을 받고 전국 각 현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역사 유명 인사들의 추앙은 보풍주가 오래 성성하고 시들지 않는 주된 원인이다.
술, 이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매우 강한 문화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어떤 술의 흥성 여부는 유명인의 추앙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보풍주는 유구한 역사와 우수한 품질로 역대 유명인들의 찬사를 받았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유희이는 여주족으로, 지난 원년 동안 그가 입사한 후 송지문, 심륜기와 함께 삼협을 유람하며 고향으로 돌아가 고향 여주 용흥주 (보풍주의 전신) 로 친구들을 정성껏 대접하며 시' 고향 주주' 를 지었다. 시인은 친구에게 용흥 술을 마시라고 권하여 백 년 동안의 근심을 완화하고, 글자 사이에 고향의 술에 대한 찬사를 표했다.
당송 시대에 낙양은 오랫동안 동반의 중요한 위치에 있었다. 여주는 낙양의 남부 포털로, 경기지에 속하는 아름다운 자연풍과 함께 유명인을 위해 관직을 찾는 명소이다.
여주 여행과 임직자는 모두 보풍주를 좋아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당대는' 주선' 이라고 불리는 이백으로, 스물다섯 살에 출천 후 여주 용흥현 (즉 보풍현) 을 몇 차례 유람했다. 그는' 여름날 제등룡흥각서' (용흥각은 보풍 서북 용흥사, 오도자 벽화) 에서 "해조류, 노을, 백으로 옛 역사를 갈 때, 모두 고대인들을 저버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노을" 는 시인이 용흥가에 대해 양조한 미칭이다. 그가 천하의 명주를 두루 마시며 쓴 "하늘이 술을 좋아하지 않으면 술별은 하늘에 있지 않다. 땅이 술을 좋아하지 않으면 땅에는 술샘이 없어야 한다. 천지는 술을 좋아하고, 술을 사랑하는 것은 역시 하늘답다. ...... 큰길 세 잔, 자연과의 싸움' 의 천고의 절창에는 용흥가에 대한 아름다운 느낌이 담겨 있다. 원말명 초 유명 문학가 원호는 보풍주를 마시고 나서' 봄바람이 사람을 취하게 하고, 속권은 300 잔이 더 필요하다' 는 좋은 문장을 써 보풍주를 찬양했다.
마지막 황제 부의의 동생, 유명한 서예가 부걸, 시 짱 보풍주운 좋은 포도주를 전하러 왔고, 명예가 넘치고, 깃발 커튼이 도처에 있었다. "
역대 유명 인사들의 추앙으로 보풍주의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보풍주 인지도의 확대로 더 많은 유명 인사들이 보풍주를 좋아하게 될 뿐만 아니라, 보풍주 생산 규모의 끊임없는 발전과 제품 품질의 안정적 향상을 촉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