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forbreakfast?
교육 목표:
1, 지식과 기술:
인지 용어 juiceeggsbreadtoastandjamporrridgecereal >
2, 절차 및 방법:
학생들이 언어 시나리오에서 명령문을 경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학생팀이 합작하여 학생들에게 더 많은 교류 기회를 제공한다.
사물이나 그림을 사용하면 학생들이 인지 어휘를 더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셋째, 감정적 태도와 가치:
학생들이 대담하고 자신있게 영어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도록 훈련시킵니다.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다.
교육의 어려움: 인지 본 과의 어휘와 문장을 이해하다.
서구의 음식 문화를 이해하고 아침을 소개하다.
교구: 본 수업과 관련된 실물과 사진, 단어 카드 등.
자습서:
하나, Classopeningandreview.
1, great ing. Didyoueatyourbreakfast?
2, 검토
ilike _ _ _ _. id on' t like _ _ _.
igetupinthemorning.in the morning, ieatbreakfast.what' sforbreakfast?
Look, askandanswer“What'sthis this? "..
실물과 사진 제시, 프레젠테이션 어휘 juiceeggsbreadtoastandjam
listentotheradio, readthesewordsafewtts "
2, Porridgeorcereal?
(1). 인형으로
칠판 ilike _ _ _ _. ilike _ _ _ _ for breakfast ..
ilike _ _ for breakfast.
(3) 학생들이 본 수업에 관련된 음식 및 관련 문화적 배경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InCanada, Weeatcerealforbreakfast.itcomesinabox.iputmilkandsugeronit.
(4). playtheaudiotapeasthest . 그룹 창작 대화 usethesesentences:
ilike _ _ _ for breakfast.wouldyoulikesome _ _ _?
Yes, please./No, thanks.iput _ _ _ onit.
it's delicious
3, Classclosing
활동 안내서
보드:
lesson
juiceeggsbreadtoastandjam
what' sforbreakfast?
ilike _ _ _. ilike _ _ _ _ for breakfast.
pizzaaandhamburgers I' d like _ _ _ _ _ _ _ _ _.
2, 역량
(1) 이 수업 세션을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2)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언어를 느끼고 사용하는 법을 배우도록 함으로써 학생들의 구어 표현 능력을 더욱 발전시킨다.
3, 감정
중양식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하고 서양인의 음식 문화를 더 잘 이해하고 외국어를 더 잘 배우기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하다.
둘째, 교육 중점 난점
1, 교육 중점
(1) 이해 chickenfrechfrieshamburgerpizzz I'd like _ _ _ _ _ _ _ _.
2, 교육 어려움
(1) 이해 chickenfrechfrieshi I'dlike_______.
3, 보조 교재
1, 보조 교재
(2)Frechfrieshamburger 실물.
(3) 녹음기.
2, 학구
(1) 학생들은 Frechfrieshamburgerpop 에 대한 외부 포장 상자를 준비합니다.
(2) 물리적 카드를 그립니다.
4, 교육 과정
1, breadchickencookiesfruitjuicemeatmilksandwichsoup 교사 플립 차트 및 학생 q&a 연습 검토.
t: doyoulikechicken?
S1: yes.
t: wouldyouliketoeatfruit?
S2: yes, iwouldlike.
t: doyoulikesandwich?
S3: no, Iwouldnot.
2, 신규
(1) 물리적 또는 플립 차트
를 제시합니다 (hamburger 참조)ss: hamburger. (학생이 발음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교사가 적절히 바로잡는다. )
t: yes, it' sa hamburger.
t: what's that? (frech fries 참조)
ss: French fries (교사가 발음을 바로잡는다)
t: what's this? (pizza 참조)
ss: pizza. (발음 수정)
t: what's that? (pop 참조)
ss: pop. (이 단어는 학생이 읽기가 쉬울 수 있음)
(2) 네 단어 주위 (hamburgerfrenchfriespize)
교사는 연단 테이블 앞에 서서 음식이나 상자를 이용해 자원한 학생들과 공연을 했다.
교사는 판매원을 연기하고, 학생은 고객을 연기한다.
t: whatwouldyoulike? 햄버그? rorfrechfries?
S1: hamburger, please.
t: oh, youwouldlikehambruger.
<S1: whatwouldyoulike? Frenchfries?
t: pizza, please.I'dlikepizza.
(3) 게임 (수화로 표시되는 단어를 추측함) ;
선생님은 햄버거 먹기, 감자튀김 먹기, 피자 먹기, 탄산음료 마시는 동작을 수화로 표시했다.
(4) 학습 대화 Saltorpepper?
선생님은 먼저 식빵에 잼과 찐빵에 잼을 찍어 학생들에게 ilike _ _ _ _ _ _ on _ _ _ _ _. id on't like _ _ _ on 을 스며들게 했다 녹음기와 본문 읽기 대화 Ilikesalt.
5, 판서 디자인
lesson 11: pizzaandhamburgers
;
I'd like _ _ _ _ _ _ _ _ _ _ _ _.
toys
교육 목표: < 전편을 정확하게 낭독하고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역량 목표: 본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다채로운 게임 활동에서 본 수업 지식을 능숙하게 활용하고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며 영어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감정과 가치: 다채로운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영어를 배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내면에서 영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영어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교육 중점: 학생들에게 단어 배우기 필요:
Balldollkiteskippingrope.
playwithaballplaywithadoll
flyakiteskipwithaskippip
교육 과제: 학생들이 이 단원
playwithaballplaywithadoll
flyakiteskipwithh 에 익숙해야 합니다
교구 준비: jump/readabook/brushourteeth/combourhair/washourface/skipwiththeeth 라는 단어와 구가 적힌 카드
학구준비: 학구봉지에 있는 공, 인형, 연, 줄넘기 등 작은 카드.
자습서:
하나, class opening
1. greeting
Ss.s: 헬로! T: how are you?
s: fine thank you.)
2. sing "how are you?"
2, new concepts
1. 인형을 보여주고, 문답으로 단어 doll 을 가르치고, playwithadoll 이라는 문구를 가르쳐 학생들이 인형을 가지고 놀면서 어구를 말하도록 한다.
(게임을 하면서 어구를 말하는 줄거리를 디자인하면 아이들이 중학교에서 놀고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높일 수 있다.
)
2. 문답으로 단어 ball 을 밝히고, 공을 치고 포구를 전달하는 동작으로 playwithaball 과 playcatchwithaball 이라는 문구를 가르친다. 학생들이 팀을 결성시켜 포구 게임을 하게 하고, 놀면서 배운 어구를 말하게 하다. (3 학년 학생들의 학습 주의력 시간이 매우 짧은 특징에 따르면 학생들이 연날리기 동작을 모방하여 단어와 구를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어 민주적이고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
3. 선생님은 연날리기 동작을 시연해 키트와 구 플라이키트를 가르쳤고, 학생들이 선생님과 연날리기 동작을 하도록 했다.
4. 자원한 학생 한 명을 무대 앞으로 줄넘기하고, skippingrope 라는 단어와 skipwithaskippingrope 라는 문구를 소개한다. 학생들에게 일어서서 어구를 말하면서 줄넘기 동작을 흉내내라고 했다.
5. playa game.show me something.
6. playanothergame.
학생들에게' 예' 또는' 아니오'
3, class closing
playaguessingggame.
을 사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P >ballplaywithaball
kite flyakite
skippingropeskipwithaskippingrop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