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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 만들기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원 명함 제작 설비 방안

잉크젯 프린터 2 대 (6 색/4 색) 2*1600 원

평판 스캐너 800 원

Id=364

명함 오프셋 인쇄기, 국산 일반 브랜드는 약 3 천여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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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지금 명함을 만드는 게 너무 적어요. 지금은 명함이 이미 초미익경영이에요. 미술사 2 손에 싸게 사는 게 5 원 1 상자라서 돈을 잘 벌지 않아요. 。 。

명함 디자인 기법

인류 역사상 조형미술은' 기록' 에 적용되었으며' 기록' 을 위해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발표의 효과' 도 겸비했다. 중국의 운강석굴, 돈황벽화, 이집트의 피라미드, 그리스 로마의 신전 건물은 모두 통치자들이 그의 권세와 지위를 과시하거나 종교적 신념을 선전하기 위한 유적이다. 사실 매매행위가 발달하지 않은 물물물 교환 시대에는 광고의 선전이 필요하지 않다. 문자가 발명되기 전, 전달이나 사상의 매개체 때문에, 전체 * 원시 그림은 석벽이나 동굴 구멍에 나타난다. 현대 디자인 관념으로 볼 때 고대 동굴 벽화는 단순한' 고시',' 공고' 또는' 기록' 행위, 야시장에서 가장 원시적인 인쇄 광고 디자인이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시대에는 호텔 입구에 아이비리그의 상징이 자주 걸려 있었다. 모두 가장 먼저 보편적인 광고 디자인이다. 중세까지 자급자족의 경제적 생산성은 상업의 흥기를 불러일으켰다. 인쇄술 여조술의 잇따른 발명으로 근대 광고 디자인의 형태와 초창기 규모를 열었다. 근대 자본주의 구조의 일일 변화에 따라 산업 산업화 및 기계 생산은 상업 매매의 범위를 넓히고 유통을 더욱 빠르게 한다. 사업자나 소비자 대중에 대한 광고도 커지고 있다. 조형미술 그래픽 디자인에 적용도 다각화로 나아가고 있다.' 명함' 디자인이 그 중 하나다.

여기서 얘기할 내용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속하는 명함 디자인이다. 명함은' 회화성' 과' 디자인형' 을 겸비한 비주얼 미디어로, 과거 명함 디자인은 대부분 간단명료하고 간단명료하며, 현재 사용 중인 명함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재미있다. 서체 표현, 색블록 표현, 패턴 표현, 색채표현, 장식 표현, 심지어 조판의 변화까지 명함은 더 이상 단순하고 생기가 없다 그것은 사람들이 처음 만났을 때 인상을 깊게 하는 매체가 되었다.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형식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통속적으로 말하자면 명함 한 장을 보내는 것과 같고, 한편으로는 상대방이 우리를 알게 해야 하고, 두 방면 명함은 아름답고 대범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명함, 명함, 명함, 명함, 명함, 명함) 기본적으로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명함의 탄생은 디자인이다. 그런데 디자인의 동기는 무엇일까요? 물론, 필요, 사업 필요, 연락 필요, 이런 현상은 인류가 빛을 필요로 하는 것과 같고, 초, 전등을 발명한 것과 같기 때문에, 디자인은 발명으로 설명할 수 있다. 발명의 관점에서 보면, 디자이너는 과학자이며, 자신의 정신력을 쥐어짜는데, 그렇지 않으면 인류의 문명을 창조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상업디자인의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정교하고 건강한 문화를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미" 의 개념은 매우 추상적이다. 특히 비학원파들에게 생각할 수 없는 곤경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선택이 비슷할 때 명함 그 자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헤겔 등은 모두 매우 유명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근대 심리미학학자들까지 여러 가지 분석 검토를 거쳐 미의 형식을 7 대 항목으로 정리했다. 하지만 우리는 형식이 고정되어 있다는 것도 이해해야 한다. 시대마다 미에 대한 형식의 해석은 달라야 한다.

1. 율동 일반적으로 반복 및 그라데이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과 규칙 또는 불규칙 현상, 상호 운용할 때 무한한 그래픽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2. 대칭: 질서 정연하고 정적이며 위엄 있는 심리적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왼쪽, 오른쪽, 위, 아래가 같은 모양을 실제 대칭이라고 부릅니다. 좌우 또는 위아래가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시각적으로도 대칭적인 느낌을 낼 수 있을 때 감각의 대칭이 된다.

3. 대비: 상대의 두 요소 (예: 직선과 곡선, 길이와 짧은 것, 굵고 가는 것, 밝고 어두운 것, 검은색과 흰색, 크고 작은 것) 그리고 서로의 것을 강조하십시오.

특징, 대조미 생성.

4. 균형: 두 가지 이상의 구성 요소를 고르게 구성하여 안정된 상태를 균형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균형은 안정적이고 정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균형은 불안정하고 동적인 느낌을 주지만, 풍부한 감정이 있어 변화가 있다. 일반적인 스타일의 균형, 실제 색상, 명암, 크기, 질감 등의 감각의 균형.

5. 비율: 비율에서 가장 많이 논의되는 것은 금이다 그리스 미술은 대부분 1: 1.618 을 사용하여 질서의 변화미를 구했다. 길이비, 대각비, 2 점비, 3 점비 등은 모두 규칙적인 비율을 가지고 있다.

6. 조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동시에 존재할 때 특성이 너무 강하거나 차이가 너무 크면 만약 양자가 합의에 도달하고 배척하지 않을 경우, 조화의 상태에 도달한다. 예를 들어 흑백과 흑백의 대비가 이루어지고, 흑백만 사이에 있는 회색은 일종의 조화이기 때문에 조화는 중용으로 해석할 수 있다.

7. 통일: 통일을 이루는 요소가 많고, 색상, 모양, 방향이 많다. 통일은 또한' 지배' 와' 종속' 으로 설명할 수 있다. 많은 대립 요소들이 함께 존재할 때 반발, 경쟁 현상이 있을 때, 그것을 통합할 주조가 필요하다. 주조가 있으면 통일이 되고, 이 주제는 지배되고, 다른 부분은 종속된다.

(1) 명함 디자인 방법?

설계의 기본 개념은 집합 [구성 요소] 이 한 영역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알려진 배경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며, 설계 범위 내의 구성 요소가 시각적으로 조정되고 교묘하게 처리되어 전달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구성 요소는 글꼴, 로고, 도형의 조합으로 구성되며 검정, 흰색, 컬러의 지배 효과를 더한 것입니다.

명함의 구성 요소

일반적으로 명함을 디자인할 때 형식, 색상 및 패턴은 CI 브로셔 또는 편지지에 따라 설계됩니다. 크기와 모양은 종종 지갑의 크기에 맞게 재단한다. 내용은 고객이 결정합니다. 디자인이 진부하지 않도록 독창성과 활력이 있는 구상을 많이 발휘하여 디자인의 명함을 일반 전통의 명함과 구별해야 한다. 명함 디자인의 표현 수법은 업종, 호소 각도 또는 고객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구성화면 소재는 대체로 일정하다. 이들 소재는 명함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이며 명함 디자인의 [구성요소] 라고 불린다.

1 조형에 속하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미세하거나 장식적인 패턴 등)

로고 (패턴 또는 문자 조형의 로고)

합성 텍스트 또는 상표 텍스트라고도 함)

장식 상자, 음영 (레이아웃 미화, 주제 강조)

2, 문자에 속하는 구성 요소는

회사명 ( 호출기, 팩스 번호)

3, 기타 관련 요소:

색상 (색조, 광도, 채도 조합)

배치 (문자 이 소재들의 힘이 각각 분산되고 단독으로 행동한다면 충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없다. 따라서, 어떻게 이러한 구성 요소들을 연결고리로 유지하고, 통일된 의사 소통 역할을 하는 것은 편성의 중요한 작업이며, 편성된 작업은 구성 요소의 시각적 통일 설계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단 * 미의 느낌, 배열 구성 요소는 무의미한 편성으로, 레이아웃을 미화하고 기능의 시각적 정리를 할 수 있어야 편성의 진정한 목적이다.

(2) 구성 요소 구성 방법

명함을 디자인하려고 할 때 일부 규칙을 적용하지 않으면 여러 요소를 통합할 때 디자인 병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명함의 구성 요소를 효과적으로 편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1, 상대와 만든 명함 사이의 심리적 접촉 효과를 높여야 한다.

2, 구성 요소, 시각적으로 전달되는 미술 디자인 문제, 우선 그래픽 처리 (그래픽 디자인). 명함 편성 디자인을 할 때 구도의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 명함 구도의 대표형은 직립, 경사, 불공평, 십자형, 방사형, 그래픽, S 자형, 대조형, 분산형 등 10 가지다. 여기에 각 모양의 성격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1, 직립형: 안정감 있는 강한 구도로 시선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2, 경사: 기울기 각도로 인해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이동하는 강력하고 운동 에너지 구성입니다.

3, 가로형: 안정적이고 차분한 구도로 시선이 좌우로 움직인다.

4, 십자형: 수직선과 수평선이 대칭인 교차 * 구도로, 각 선의 위, 아래, 좌우 또는 양의 비스듬한 교차 * 로 구성되며, 교차 * 의 경사도 변화에 관계없이 주안점은 십자의 교차 * 점에 집중됩니다.

5, 평행: 수직 평행, 수평 평행, 경사 평행 등이 있습니다. 어떤 평행이든 레이아웃을 2 로 구분하는 느낌이 든다. 수평 평행은 수직 평행보다 안정감이 있고, 경사 평행은 동감감을 가지고 있다.

6, 방사형: 다양한 조건이 하나의 눈가에 통일되어 다양한 통일된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7, 그래픽

8, s 자 모양: 서로 반대하는 조건을 상대적으로 통일할 수 있습니다.

9, 대비: 균형 힘 (모양과 색상의 구성요소) 의 운동 에너지 구성입니다.

10, 분산: 초점이 분산되어 있지만 전체 느낌은 여전히 균일한 분위기와 효과를 가지고 있다.

(3) 레이아웃 디자인 변경 방법

좋은 명함은 명함의 원래 기능과 정교한 디자인을 교묘하게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명함 디자인의 주된 목적은 인상을 깊게 하는 동시에 전문성과 흥미를 빠르게 떠올릴 수 있기 때문에 눈에 띄는 명함은 활발하고 재미가 항상 * * * 통점이다.

명함은 봉투 편지지와 함께 디자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 시 다른 사람의 의견 외에 다른 사람의 명함을 많이 참고해야 한다. 정교한 디자인으로 어느새 상대방의 신뢰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명함 디자인 내용을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1, 명함에 적용할 용지를 선택하세요.

2 명함 디자인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합니다.

3, 패턴 설정 또는 회사-로고의 위치.

4, 봉투, 편지지를 따르는 패턴 디자인.

5, 일련의 보충 설계를 만듭니다.

6, 예약명 및 직함 공간.

7, 표시와 봉투, 편지지의 같은 색상과 글꼴.

8,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 과정을 설계하려면 경험의 누적이 필요합니다. 스스로 디자인 할 능력이 없지만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명함을 참고해 레이아웃의 디자인을 바꾸는 것도 좋은 디자인 방식이다. 다음은 각 파트너들에게 몇 가지 예를 소개하고, 같은 구성 요소를 소개한다.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나타나는 명함 스타일과 인상도 다르다.

1, 문자디자인 표현

[손으로 그린 서체] 는 글쓰기의 경쾌함과 창의적인 재미를 강조하는 것이다. 등 여러 가지 전제하에, 재래식 서체와는 확연히 다른 특수 서체를 교묘하게 설계했다.

명함을 디자인할 때 업계는 종종 문자 조형의 표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소프트 펜 글꼴은 다예관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문자 디자인의 소재는 회사 중영어 전체 이름, 중영 문자 첫, 문자 로고. 등등, 글리프에는 만상, 디자인의 글리프, 인감의 글리프, 전통적인 글리프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서체와 서면의 조화에 주의를 기울여 레이아웃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명품을 또 다른 새로운 시각언어로 만들어야 한다.

2, 그림 디자인 표현

3, 색상의 디자인 표현

색상은 희로애락의 표정을 지닌 복잡한 언어이며, 때로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때로는 사람을 짜릿하게 하고, 시각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색채도 감각 기관에 영향을 미치므로 따라서 명함 디자이너는 색채의 규칙 조합에 종사할 때 각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먼저 이해하는 것이 좋다. 색상은 조합에 속하는 미디어로, 색상의 강도는 면적 크기가 아니라 규칙 구성의 영향입니다. 색상의 색조는 색상의 특성뿐만 아니라 색조 크기, 위치 관계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더 이상 상관없는 색채 금기 대신 개성을 추구하는 색채 조합으로 소비자들이 강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면 명함 색상의 응용을 성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반대로 색채가 사람에게 만들어내는 색채력이나 잘못된 색채조합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면 내용을 잘 편성해도 명함 내용에 대한 관심을 끌 수 없다. 따라서 명함의 원색 종이에 표시된 색상을 선택할 때는 디자인 아이디어에 맞춰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파되는 명함이 개인이나 기업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4, 트림 상자, 음영 디자인 표현

트림 상자, 음영은 그래픽 디자인의 구성 요소입니다. 명함 디자인에는 요소적인 소재가 아니라 대부분 장식성을 목적으로 합니다.

명함 디자인은 먼저 상대방의 주의를 끌고 상대방이 명함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명함에서 책에 명확한 선이나 음영이 있을 때 방위성이 있을 수도 있고, 때로는 전쟁성이 있을 수도 있다. 액자의 경우, 액자가 편성하는 구성 작용은 상대방의 시야 범위를 제어하여 내용을 이해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액자의 조형 강도가 너무 강하면 독자의 눈을 계속 자극하고 시선을 돌리게 된다. 따라서 명함 액자는 어떤 저항성도 가지지 않고 부드러운 라인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시선을 내부 주제로 유도하는 것이 지배적이다.

액자, 밑방은 장식성을 주된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컬러 응용에서는 문자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주 () 와 부관계 () 를 구별해야 명확한 명함 작품을 한 장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글과 액자, 음영이 섞여 읽기에 역효과를 낼 수 있다.

5, 색상 블록의 디자인 표현

일반적으로 [색상 블록] 은 [면] 및 [모양] 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정사각형] 을 그렸는데, 이 때 이 정사각형은 우리의 의식에서 아직 면의 인상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우리가 이 정사각형을 검은색으로 가득 채웠을 때, 면의 의식이 점점 높아지기 때문에 [가득] 은 면의 의식 형성에 있어서 왕왕 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부터 모양의 의식이 성립되기 전, 면의 의식이 성립된 후, 양자간에도 서로 오가는 의식의 움직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모양을 보고 나서 면이 생기게 되고, 결국 색블록은 자연히 존재한다.

색상 블록은 형상과 비형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형상의 색도시는 단순하고 간결하며 명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조합이 너무 복잡할 경우 이러한 특성을 잃기 쉽다. 비기하학적인 색상 블록은 유기형과 우연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연계에 존재하는 물체는 유기형이라고 불린다. 우연히 형성된 것을 자연형이라고 하며, 의외의 도형이라고도 한다.

명함 디자인은 주로 색도시 표현에 있다. [황금 비율] 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등비 분할 디자인입니다. 황금비는 이성적인 데이터 비율의 시각적 미감, 안정성, 발랄함, 균형감을 지닌 시각적 디자인의 가장 좋은 점과 비율이다. 레이아웃 구도에서는 미개 원리만 운용하면 시각적 효과가 안정적이고 미감을 겸비한 화면을 얻을 수 있다. 황금비 1: 1.618, 3: 5, 5: 8, 8: 13, 12: 21, 55: 89.

6, 인쇄가공의 디자인 표현

명함 디자인의 효과를 높이고 최상의 비주얼을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인쇄가공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명함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공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명함에 광택을 내는 일반적인 방법은 보통 수지 (niss), 플라스틱 오일 (PVA), 플라스틱 필름 (PP 또는 PVC), 소광 플라스틱 필름 등이 있어 인쇄의 정교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압연형

3, 종이에 볼록 오목 장식을 눌러 표면의 촉각 효과를 높입니다. 이런 명함은 종종 엠보스의 시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일반적으로 펀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사 루스 리프 그림 천공; 일종의 함정미가 있다.

5, 표면의 시각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글이나 문양을 인상으로 가열하여 금박 은박 등의 재료를 눌러 금 은 등 특수한 광택을 형성한다. 리소그래피 내에도 금색과 은색 잉크가 있지만, 잉크의 인쇄 효과는 파마 후의 효과처럼 화려하고 아름답지 않아 명함의 가치감을 표현할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어

작은 명함이 간단해 보이는데, 다음 8 개 공정을 거쳐야 손에 닿을 수 있다. 그 동안 명함 제작의 선행 작업에 참여해야 합니다. 명함 인쇄 방법, 인쇄가 쉽고 인쇄용 종이를 선택해야 합니다. 명함의 구체적인 내용,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교고를 해야 하는데, 특히 요구가 높은 복잡한 명함은 상인들이 모두 이렇게 요청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함 후기 가공도 복잡하여 전문 장비와 숙련된 운영자가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직접 명함 인쇄소에 가서 인쇄해야 했는데, 명함 한 박스에 여러 번 가야 할 것 같았는데, 다행히 인터넷이 있어서 지금은 간단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커피를 마시면서 키보드를 가볍게 두드리며 편안한 가운데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명함 제작 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커피명언) 만약 당신이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방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당신의 생각대로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명함을 설계할 수 있으며, 교원고도 생략할 수 있으니, 어찌 빠르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명함을 예약하는 동안 명함 제작 과정에 대해 좀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함명언)

1, 인쇄 방법 결정

명함을 인쇄하려면 먼저 인쇄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인쇄 방법에 따라 서로 다른 명함 운반체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명함의 인쇄 가격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1, 컴퓨터 디지털 명함: 명함 인쇄는 컴퓨터와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이용해 할 수 있으며 명함 용지는 292×197mm 용지로 한 장당 10 장의 명함을 만들 수 있다. 인쇄 속도가 매우 빠르고, 조판 인쇄가 단숨에 이루어졌으며, 제작된 명함의 품질이 우수하며, 간단한 명함 한 상자는 주문, 조판에서 납품까지 30 분 안에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컴퓨터 디지털 명함의 고퀄리티, 높은 시효성으로 주류 명함 제작 방식이 됐다. 2. 오프셋 명함: 명함 인쇄는 컴퓨터, 흑백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명함 오프셋 인쇄기를 활용해야 완성할 수 있고, 명함용 용지는 90×55mm 명함 전용지를 사용하며, 종이당 명함 한 장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명함의 모든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기존의 명함 인쇄 형식이 특징이다. 단점: 인쇄 속도가 느리고, 납품 주기가 길고, 가격이 높으며, 품질이 그리 높지 않다.

3, 특종 명함: 명함 인쇄는 컴퓨터,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소형 인쇄기를 활용해야 완성할 수 있고, 명함은 종이 이외의 미디어를 사용하며, 미디어 크기는 일반 90×55mm 로 각각 명함 한 장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일반 매체는 명함보다 두껍고 단단하며 고급스럽고 개인화된 명함에 적합하며, 등급은 미디어 사용에 따라 다릅니다. 단점: 실크 스크린 인쇄가 복잡하고 명함 매체는 매우 예비품으로 명함 주문 주기가 길어 가격이 비싸다. 둘째, 인쇄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명함 인쇄 방법을 선택하시면 명함 인쇄 횟수도 선택해야 합니다. 명함이 인쇄할 색상입니다. 명함 색깔이 얼마인지도 명함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동시에 명함 인쇄가 인쇄 단면 또는 양면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인쇄면 증가는 인쇄 횟수의 증가이며 색상과 가격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1, 색상 선택: 명함 색상은 단색, 2 색, 컬러, 트루 컬러로 나누어 다양한 인쇄 횟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삼원색은 컬러를 구성할 수 있고, 순색 패턴은 검은색이 없고, 검은색이 없는 컬러 사진은 색이 가득 차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컬러 패턴은 네 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트루컬러라고도 합니다. 일부 오프셋 명함에는 사진이 없지만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 명함이기도 합니다. 컴퓨터 디지털 명함에는 이미 이렇게 선택할 필요가 없다. 2, 싱글, 양면 선택: 명함 인쇄면 양면 선택, 즉 인쇄 횟수의 선택, 명함 인쇄면 수, 가격의 양과 직결된다.

다음에

3, 명함 내용

명함을 인쇄할 때 명함에 인쇄할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명함의 주체는 명함에 제공된 정보이며, 명함 정보는 주로 문자, 그림 (패턴), 단위 로고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지털 정보도 그 중 하나이지만 명함의 주류를 구성할 수는 없다.

1, 정보 선택: 문자 정보에는 단위 이름, 명함 소지자 이름, 직함 및 연락처 방법이 포함됩니다. 일부 명함에는 경영 범위, 다양한 문자 선택, 단위의 좌우명 또는 길상구가 있습니다.

2, 로고 선택: 단위 사용자가 자신의 회사 로고를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 명함을 인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대규모 전국적인 기업이라면, 우리 데이타베이스에 당신 회사의 로고가 있을 수 있으니, 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너의 로고가 없다면, 네가 이메일이나 팩스를 사용하여 우리에게 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가 당신의 로고를 수집하는 것에 동의한다면, 다음에 명함을 인쇄하면 더 이상 로고를 전달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사진 선택: 명함에 있는 개인 사진, 그림, 음영, 서예 작품, 간단한 지도를 선택해서 명함을 더욱 개인적인 스타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프셋 인쇄나 레이저 인쇄를 사용한다면 그림의 크기를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실크 스크린 인쇄를 할 경우 간단한 실크 스크린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큰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명함 디자인

명함을 인쇄하려면 개인 취미에 따라 좋아하는 명함 템플릿을 찾아야 합니다. 템플릿에 만족하지 않으면 직접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네가 과로를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대신 설계할 수도 있지만, 너는 여전히 너의 대체적인 요구를 제공하고 설계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1, 템플릿 사용: 명함 센터에 여러 명함의 인쇄 방식에 따라 대량의, 이전에 인쇄한 대표적인 우수 템플릿을 배치하여 명함 주문 시 고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일부 시대에 뒤떨어진 템플릿을 제거하고, 끊임없이 몇 가지 새로운 템플릿을 추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만약 당신이 우리 회원이라면, 저희 가게에서 명함을 인쇄한 적이 있고, 명함 템플릿을 보관할 수 있는 권한도 있습니다. 다음에 명함을 인쇄하면,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비밀번호만 신고하면 됩니다. 변경하시려면 다시 주문 제작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회원명언)

2, 직접 디자인: 명함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선의 선택이며, 자신만이 자신의 요구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다. 너는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고, 또 다시 교정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명함 배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5, 명함 조판 교정

1, 컴퓨터 조판 고객이 팩스로 교정한다고 명시한 경우 OK 까지 초안을 인쇄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확인 메일을 보내는 주요 방법입니다. 조판 확인 답장 메일을 받으면 명함 인쇄를 할 수 있다.

3, 그래픽 팩스: 고객이 팩스로 교정한다고 명시한 경우 먼저 초안을 인쇄하고 초안에서 고객의 서명을 확인한 후 명함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6, 명함 인쇄

명함 인쇄는 현재 주로 세 가지가 있는데, 가장 단순한 레이저 인쇄이고, 그 다음은 오프셋 인쇄이고, 스크린 인쇄는 가장 복잡하다. 현재 레이저 인쇄와 오프셋 인쇄는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실크 스크린 인쇄는 상대적으로 적다.

1, 레이저 인쇄: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쇄 방법입니다. 오프셋 인쇄와 실크망도 레이저 인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그들의 간단한 제판도 레이저 인쇄로 완성된다. 현재의 레이저 인쇄는 검은색과 컬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각각 등급이 다른 컴퓨터 명함을 만들 수 있다.

2, 오프셋 인쇄: 현재 전통적인 명함 인쇄 방법입니다. 컴퓨터 명함보다 제작 과정이 훨씬 복잡하다. 먼저 디자인한 명함 템플릿을 복사지, 또는 인쇄필 (인터넷 케이블이 있는 컬러 사진) 으로 인쇄한 다음, 복사판이나 필린의 명함 템플릿을 명함 전용 PS 인쇄판에 태운다. 햇볕에 그을린 PS 판을 명함 인쇄기에 설치해야만 인쇄를 시작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3, 스크린 인쇄: 용지 인쇄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명함 인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인쇄는 오프셋 인쇄와 마찬가지로, 디자인 된 명함 템플릿을 복사지 또는 인쇄 필름으로 인쇄한 다음 스크린 전용 복사기를 사용하여 복사지 또는 필린의 명함 템플릿을 스크린 인쇄판에 태운 다음 스크린 플레이트를 스크린 인쇄기에 설치하면 인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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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명함 내용

명함을 인쇄할 때 명함에 인쇄할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명함의 주체는 명함에 제공된 정보이며, 명함 정보는 주로 문자, 그림 (패턴), 단위 로고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지털 정보도 그 중 하나이지만 명함의 주류를 구성할 수는 없다.

1, 정보 선택: 문자 정보에는 단위 이름, 명함 소지자 이름, 직함 및 연락처 방법이 포함됩니다. 일부 명함에는 경영 범위, 다양한 문자 선택, 단위의 좌우명 또는 길상구가 있습니다.

2, 로고 선택: 단위 사용자가 자신의 회사 로고를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 명함을 인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대규모 전국적인 기업이라면, 우리 데이타베이스에 당신 회사의 로고가 있을 수 있으니, 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너의 로고가 없다면, 네가 이메일이나 팩스를 사용하여 우리에게 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가 당신의 로고를 수집하는 것에 동의한다면, 다음에 명함을 인쇄하면 더 이상 로고를 전달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사진 선택: 명함에 있는 개인 사진, 그림, 음영, 서예 작품, 간단한 지도를 선택해서 명함을 더욱 개인적인 스타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프셋 인쇄나 레이저 인쇄를 사용한다면 그림의 크기를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실크 스크린 인쇄를 할 경우 간단한 실크 스크린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큰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명함 디자인

명함을 인쇄하려면 개인 취미에 따라 좋아하는 명함 템플릿을 찾아야 합니다. 템플릿에 만족하지 않으면 직접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네가 과로를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대신 설계할 수도 있지만, 너는 여전히 너의 대체적인 요구를 제공하고 설계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1, 템플릿 사용: 명함 센터에 여러 명함의 인쇄 방식에 따라 대량의, 이전에 인쇄한 대표적인 우수 템플릿을 배치하여 명함 주문 시 고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일부 시대에 뒤떨어진 템플릿을 제거하고, 끊임없이 몇 가지 새로운 템플릿을 추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만약 당신이 우리 회원이라면, 저희 가게에서 명함을 인쇄한 적이 있고, 명함 템플릿을 보관할 수 있는 권한도 있습니다. 다음에 명함을 인쇄하면,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비밀번호만 신고하면 됩니다. 변경하시려면 다시 주문 제작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회원명언)

2, 직접 디자인: 명함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선의 선택이며, 자신만이 자신의 요구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다. 너는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고, 또 다시 교정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명함 배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5, 명함 조판 교정

1, 컴퓨터 조판 고객이 팩스로 교정한다고 명시한 경우 OK 까지 초안을 인쇄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확인 메일을 보내는 주요 방법입니다. 조판 확인 답장 메일을 받으면 명함 인쇄를 할 수 있다.

3, 그래픽 팩스: 고객이 팩스로 교정한다고 명시한 경우 먼저 초안을 인쇄하고 초안에서 고객의 서명을 확인한 후 명함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6, 명함 인쇄

명함 인쇄는 현재 주로 세 가지가 있는데, 가장 단순한 레이저 인쇄이고, 그 다음은 오프셋 인쇄이고, 스크린 인쇄는 가장 복잡하다. 현재 레이저 인쇄와 오프셋 인쇄는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실크 스크린 인쇄는 상대적으로 적다.

1, 레이저 인쇄: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쇄 방법입니다. 오프셋 인쇄와 실크망도 레이저 인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그들의 간단한 제판도 레이저 인쇄로 완성된다. 현재의 레이저 인쇄는 검은색과 컬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각각 등급이 다른 컴퓨터 명함을 만들 수 있다.

2, 오프셋 인쇄: 현재 전통적인 명함 인쇄 방법입니다. 컴퓨터 명함보다 제작 과정이 훨씬 복잡하다. 먼저 디자인한 명함 템플릿을 복사지, 또는 인쇄필 (인터넷 케이블이 있는 컬러 사진) 으로 인쇄한 다음, 복사판이나 필린의 명함 템플릿을 명함 전용 PS 인쇄판에 태운다. 햇볕에 그을린 PS 판을 명함 인쇄기에 설치해야만 인쇄를 시작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3, 스크린 인쇄: 용지 인쇄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명함 인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인쇄는 오프셋 인쇄와 마찬가지로, 디자인 된 명함 템플릿을 복사지 또는 인쇄 필름으로 인쇄한 다음 스크린 전용 복사기를 사용하여 복사지 또는 필린의 명함 템플릿을 스크린 인쇄판에 태운 다음 스크린 플레이트를 스크린 인쇄기에 설치하면 인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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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후처리

명함 후가공은 주로 컴퓨터 명지를 가리킨다. 대폭면과 저두께 종이는 즉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플라스틱, 다이 컷, 파마, 박스 등 후가공도 해야 한다.

1, 플라스틱: 두께가 낮은 컴퓨터 명함은 모두 두껍게 처리해야 하는데, 현재 유일한 방법은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것이다. 플라스틱 명함은 국내에서 여러 해 동안 유행해 왔으며, 현재는 주요 명함 제작 형태이며 명함 플라스틱 후 명함으로 잘라야 한다.

2, 컷 카드: 플라스틱 시트를 명함으로 자릅니다. 현재 컴퓨터 명함은 모두 카드로 썰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함 컷카드는 컴퓨터 명함 제작의 중요한 절차입니다.

3, 브론 징: 많은 컴퓨터 명함, 오프셋 명함 고객은 모두 로고나 회사 이름으로 브론 징 처리를 요구하고 있으며, 브론 징은 명함 인쇄의 마지막 절차입니다. 파마금은 전문 파마기로 각종 색깔의 전기 알루미늄 소재를 명함에 인쇄하는 것이다. 4. 박스: 명함으로 만든 후 전용 명함 박스에 넣어 명함의 모든 제작 과정을 완성한다.

8, 납품

명함이 완성되면 명함 맞춤인의 손에 넘겨야 전체 명함 제작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현재 명함의 주요 인도 방식은 손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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