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회전목마는 무엇을 상징하는가? 어떤 사람들은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동시에 회전목마에 앉아 있는 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을 목격하는 사랑 게임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은 상호적이어야 한다고 말하는데, 그것은 바로 손을 잡고 걷는 두 사람의 용기입니다!! 인생을 통해. 나를 사랑하면 고통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회전목마처럼 아무리 행복하고 달콤해도 회전목마 사랑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때는 항상 멈출 것입니다. 멈추면 무엇이 남을까요? 모두가 동행할 사람 없이 혼자 집으로 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회전목마를...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게임. "회전목마의 의미는 쫓고, 기다리고, 닿을 수 없는 거리.. 회전목마에 앉은 사람들은 계속해서 서로의 뒷모습만 보인다." 너무 가깝지만 만질 수는 없어요. 어쩌면 누군가가 함께 앉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지금뿐이고...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내 마음속의 괴로움을 누가 알겠습니까? 누가 알겠어요?
질문 2: 회전목마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회전목마는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동시에 회전목마에 앉아 있는 한, 회전목마는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을 목격하는 사랑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들을 완벽한 낙원으로 데려갈 것이고 그들의 사랑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사랑은 상호적이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인생을 함께 걷는 것은 두 사람의 용기입니다. 사랑할 때 고난을 두려워하십시오. 저는 회전목마처럼 그 순간이 아무리 행복하고 달콤해도 항상 멈출 것입니다. , 남은 것은 무엇입니까? 모두가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공허한 꿈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회전목마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라운드는 쫓는 것과 기다림이 닿을 수 없는 거리인데... 회전목마에 앉은 사람들은 빙글빙글 돌며 늘 서로의 뒷모습만 보인다. 그들은 만질 수 없습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함께 앉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지금뿐이고...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내 마음속의 괴로움을 누가 알겠습니까? 누가 알겠어요?
질문 3: 어떤 종류의 회전목마가 아이들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더 높나요? TV에서 보는 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밤에 사람이 없기 때문에 가장 좋다
질문 4: 회전목마는 어떻습니까? 장비, 실제 사진, 사운드, 비디오 x5를 만들어 보세요. 캐러셀
준비 : 사진 6개, PS에서 사진 조정: 새 캔버스 만들기 - 너비 709, 높이 500, 해상도 72, 배경 콘텐츠: 투명하고 수직 참조선을 불러와 캔버스를 나눕니다. 두 개로 그림을 png 형식으로 저장합니다(그렇게 하면 그림에 번호를 매깁니다).
영상 열기:
A. 간격을 3초로 설정하고 다음과 같이 사진을 배치합니다.
한 트랙: 1, 2, 3,, 1, 1, 2, 3, 4, 5, 6, 6(사진 11장)
트랙 2: 1, 1, 4, 5, 3, 2, 3, 4, 5(사진 9장)
p>3개 트랙: 2, 2, 2, 1, 4, 5, 6(사진 7장)
4개 트랙: 3, 3, 4, 5, 6(5개) 사진)
p>
5개 트랙: 4, 6, 6(3개)
6개 트랙: 5(1개)
시작 두 번째 트랙은 각 트랙 전후에 사진을 넣을 수 있는 빈 공간이 있으며, 전체적인 사진 배열은 역피라미드 형태입니다(위 그림 참조).
B. 작업 수행:
트랙의 첫 번째 사진을 선택하고 화면 크기에 맞게 조정하고 화면비를 유지하고 일시 중지 간격을 닫고 전체 흰색을 추가합니다. 마스크 프레임을 선택한 다음 PIP 필터를 추가하고 필터를 사용자 정의한 다음 "키프레임 사용"을 제거하고 첫 번째 프레임에 설정합니다. 위치 x.y를 0으로, 크기를 60으로, 회전을 y-180으로 설정합니다. , 그리고 국경.
그림자를 모두 0으로 설정한 다음 "키프레임 사용"을 추가하고 커서를 마지막 프레임으로 이동한 다음 회전을 y-120으로 조정하고 테두리의 각도를 0.7로 설정하고 오프셋을 3.6으로 설정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속성을 복사하여 첫 번째 트랙의 2.3 그림, 두 번째 트랙의 3.4 그림, 다섯 번째 트랙의 두 번째 그림에 속성을 붙여넣습니다.
트랙에서 네 번째 사진을 선택하고, 속성을 붙여넣고, 필터를 사용자 정의하고, 시작 프레임으로 이동하고, y를 0으로 회전하고, 다른 사진은 변경하지 않고 유지한 다음, 마지막 프레임으로 이동하고, y를 60으로 회전합니다. , 확인을 클릭하고 해당 속성을 복사한 후 두 번째 트랙의 다섯 번째 그림과 세 번째 트랙의 3.5.6.7 그림에 붙여넣습니다.
한 트랙에서 다섯 번째 사진을 선택하고 속성을 붙여넣고 필터를 사용자 정의한 다음 시작 프레임으로 이동하여 y를 60도로 회전한 다음 마지막 프레임으로 y를 120으로 회전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해당 속성을 붙여넣고 그 뒤에 있는 6.7.8.9.10 그림에 붙여넣습니다.
트랙에서 11번째 사진을 선택하고 속성을 붙여넣고 필터를 사용자 정의한 다음 시작 프레임으로 이동하여 y를 120도로 회전한 다음 마지막 프레임으로 y를 180으로 회전하고 확인을 클릭한 다음 copy 해당 속성의 경우 속성을 두 번째 트랙의 6.7.8.9 그림에 붙여넣습니다. 세 번째 트랙의 네 번째 사진
두 번째 트랙의 첫 번째 사진을 선택하고, 속성을 붙여넣고, 필터를 사용자 정의하고, 시작 프레임에서 y를 -120으로 회전한 다음 마지막 프레임에서 y를 회전합니다. -60이면 확인을 클릭하고 속성을 복사한 후 세 번째 트랙의 첫 번째 그림, 네 번째 트랙의 첫 번째 그림, 다섯 번째 트랙의 1.3 그림에 붙여넣습니다. 여섯 번째 트랙의 사진 한 장
두 번째 트랙의 두 번째 사진 선택, 속성 붙여넣기, 필터 사용자 정의, 시작 프레임으로 이동, y를 -60으로 회전, 마지막 프레임으로 이동, y 회전 0이면 확인을 누르고 속성을 복사한 후 3번째 트랙의 2번째 트랙과 4번째 트랙의 2.3.4.5 그림에 붙여넣으면 모든 사진의 속성이 설정됩니다.
재생하여 이미지 위치 및 크기 속성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트랙의 첫 번째 사진과 마지막 사진에 페이드인 및 페이드아웃 효과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5: 회전목마만큼 대표적인 것은 무엇인가요? 풍차, 회전하는 화려한 바람잎은 나이테를 물리치고 추억을 퇴색시키며 행복을 남겼습니다
질문 6: 회전목마는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 앉다
질문 7: 처음으로 회전목마에 앉았을 때 어땠나요? 어렸을 때 어린이 궁전에 가서 제일 먼저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회전목마에 앉아 있는 걸 정말 좋아했거든요. 황홀한 느낌, 달리는 느낌을요. 그러나 트로이의 목마가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맴돌며 항상 앞쪽에서 그 정도의 거리를 유지하고 결코 함께 모일 수 없다는 것을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그러니까 난 다시는 어린이궁에 가지 않을 거고, 다시는 회전목마를 타지 않을 거고… 희망과 내일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그럼 나 역시 먼 곳을 향해, 나만의 내일을 향해 달려가는 회전목마가 되어야 할까...
질문 8: 놀이공원에서 회전목마처럼 회전하는 회전목마는 무엇인가요? 회전목마?
사랑은 화려한 별빛 아래 형형색색으로 도는 놀이공원의 회전목마와 같다
질문 9: 한국 드라마 회전목마 보기에 좋은가요? 주로 어떤 이야기를 나누셨나요? 회전목마는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웃음은 그저 돌고 도는 순간일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회전목마가 회전하는 순간이라고 말합니다.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의 사랑의 증인 게임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회전목마에 앉아 있는 한
-round는 그들을 완벽한 낙원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들의 사랑은 영원할 것입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이 담긴 회전목마에 앉으면 행복해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어린 시절의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할 것입니다.
너무 가볍습니다. 이 TV 시리즈의 이름은 저를 거부할 수 없게 만듭니다
시청하시면 정말 아름답기 때문에 좋아하실 것입니다.
질문 10: 놀이공원은 회전목마처럼 보입니다. 똑같이 회전하는 것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커피잔, 회전식 리프트 등 회전목마와 비슷한 장치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