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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은 중국 전통 명절로서 어떤 전통 풍습이 있습니까?

청명절의 풍습은 불 금지, 성묘를 중시하는 것 외에도 발청, 그네 타기, 쿠주, 폴로 연주, 버드나무 꽂기 등 일련의 풍속 스포츠 행사도 있다. 한식절에는 한식을 금지하고, 한식을 막기 위해 몸을 다치는 것을 막기 위해, 모두 일부 체육 활동에 참가하여 몸을 단련하기 때문이라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청명절, 민간에서는 바늘을 피하고, 세탁을 피하고, 대부분의 지역 여성들은 행로를 피한다. 저녁 전에 대문 앞에 회색 실을 뿌려야 하는데 귀신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이 축제에는 새 무덤을 제소하고 이별을 떠나는 슬픈 눈물과 나들이 놀이를 하는 웃음소리가 모두 있어 특색 있는 명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네 타기:

이것은 중국 고대 청명절의 풍습이다. 그네는 가죽 끈을 잡고 이주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의 역사는 매우 오래되었다. 가장 먼저 천추라고 불리다가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네로 바뀌었다. 옛날 그네는 나뭇가지를 선반으로 많이 사용했고, 다시 리본을 매어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나중에는 밧줄 두 개와 페달을 더한 그네로 발전했다. 그네를 타면 건강뿐만 아니라 용감한 정신도 키울 수 있어 지금까지 사람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쿠주:

후아는 가죽으로 만든 고무공이고, 공 안은 털로 꽉 조여져 있다. 축주 () 는 발로 공을 차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 청명절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가 발명한 것으로, 원래의 목적은 무사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폴로를 치는 것도 단오의 연극 중 하나이다. 폴로, 말을 타고, 방망이를 들고 공을 치는데, 옛날에는 허리를 때린다고 한다. 삼국조식' 명두편' 에는' 허리를 꺾는다' 라는 문구가 있다. 당대의 장안은 넓은 구장, 현종 경종 등 황제가 모두 폴로를 좋아했다. 장회태자 무덤에서' 마구도' 는 당대의 폴로의 흥성을 그렸다. 그림, 20 여 마리의 준마가 나는 듯이 달리고, 포니테일이 묶여 있고, 구기꾼이 타월을 쓰고, 장화를 발등하고, 지팡이를 들고 공을 치며 서로 맞붙는다. "석진지" 는 요국이 폴로를 명절의 전통 풍속으로 단오, 중구 타격으로 삼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김사 예지' 도 김인이 단오에 공을 치는 것을 기억한다. 송대에는' 구기 음악' 댄스팀이 있다. 명대에 이르러도 폴로는 여전히 유행한다.

' 속문헌통고 악고' 는 명성조가 동원에 여러 차례 공을 치고 버드나무를 쏘았다고 기록한다. 명나라' 선종행도' 장권에는 선종상 폴로 장면이 그려져 있다. 당시 관원 왕직은 단오일관에서 공을 치는 시를 썼다. "옥러 천금마, 조각문 칠보구. 광주 비행 충격 전기 그립, v 펜 각도 스타 스트림. 염면이 세 번 성공하여, 첫 번째 수단을 환전하게 되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경운은 느긋하게 전동머리를 감돌고 있다. " 베이징 백운관 앞에서도 군중이 말을 타고 공을 치는 전전이 있다. 청대 천단 일대에도 폴로 운동이 있었는데, 청중엽이 되어서야 폴로가 사라졌다. 1965 년부터 서안시에서 또 골동품 폴로 운동이 출현하여 이 오래된 스포츠가 자취를 감춘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중화대지에 다시 나타났다.

페달:

봄여행이라고도 합니다. 옛날에는 탐춘, 봄찾기 등이라고 불렸다. 4 월 청명, 봄이 대지에 돌아오니, 자연계 곳곳에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져 있어, 바로 소풍을 가기에 좋은 시간이다. 중국 민간은 오랫동안 청명 나들이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나무 심기:

청명 전후에 춘양이 비치고 봄비가 쏟아지며 묘목을 재배하는 생존율이 높고 성장이 빠르다. 그래서 예로부터 중국은 청명 나무를 심는 습관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청명절을' 식목일' 이라고 부른다. 나무를 심는 풍속이 줄곧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청명절에 나무를 심는 풍습은 청명다이 버드나무 꺾는 풍습에서 발단되었다. 청명 다이 버드나무에 관한 세 가지 전설이 있다. 가장 오래된 전설은 교민 농사를 기념하는 조상인 신농씨를 기념하기 위해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가 발전했다는 것이다. 더 늦은 전설은 개자추와 관련이 있다. 진문공이 신하 등산을 이끌고 개자추를 제사할 때 개자추가 죽기 전에 기대었던 늙은 버드나무가 죽어서 부활한 것을 발견하고, 늙은 버드나무를' 청명류' 로 주었다고 한다. 더 늦은 전설은 당태종이 신하 류권을 주어 전염병을 축복한다는 것이다.

연날리기:

연날리기도 청명절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행사다. 청명절마다 사람들은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놓는다. 밤에는 연 아래나 바람 안정 줄에 반짝이는 스타처럼 색색의 작은 초롱을 매달아' 신등' 이라고 부른다. 과거에는, 어떤 사람들은 연을 푸른 하늘에 올려놓은 후, 줄을 끊어서, 맑은 바람이 그것들을 하늘 끝 끝까지 보내도, 이렇게 하면 병을 제거하고 재난을 없애고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성묘:

청명 성묘는 조상에 대한' 사시경' 이라고 불린다. 그 풍습은 유래가 깊다. 명나라 \ "제경 경물략 \" 에 포함: "3 월 청명일, 남녀 성묘, 존구, 가마 말 뒤에 매달려-주괴를 들고, 아득히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배, 설탕, 우는 사람, 무덤 제초를 위해 흙을 추가하는 사람, 타버린 번, 종이 돈으로 묘지를 설정합니다. 희망 종이 돈 없이, 다음 고독한 무덤 에 실시한다. 울다가 돌아오지 않고, 방나무를 향하고, 정원을 택하고, 열을 지어 만취를 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사실 성묘는 진 () 이전에 있었지만, 반드시 청명 () 에 있을 필요는 없고, 청명 성묘 () 는 진 () 이후의 일이다.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성행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다.

청명제사식은 친히 명지에 가서 거행했어야 하는데, 각 경제조건이 다른 조건과 다르기 때문에 제사 방식도 다르다. "불타는 짐" 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주요 형식이다. 이른바' 보따리' 는' 소포' 라고도 하는데, 효종이 양세에서' 저승' 으로 보낸 소포를 가리킨다. 과거에는 남종이점에서 이른바' 보따리' 를 팔았는데, 즉 백지로 큰 주머니를 발랐다.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목판판으로 주위를 산스크리트어로 음역한' 왕생주문' 으로, 중간에 연석 패를 인쇄하여 지역번호 사망자의 명목을 적는다. 예를 들면,' 고 장부군이 운산대장인' 이라는 글자는 소포이자 패위다. 다른 하나는 채식 보자기 가죽으로, 어떤 도안도 인쇄하지 않고, 중간에 파란색 꼬리표만 붙이고, 죽은 사람의 이름 금기를 쓰면 된다. 또한 주요 카드 사용. 보자기 속의 명금에 대해서는 종류가 매우 많다.

버드나무 꽂기:

청명절에는 중국 민간에 버드나무 꽂는 풍습이 있다. 전문가들은 청명 삽입 류풍습, 그 출처가 보편적으로 세 가지 설이 있다고 소개했다.

천진시 천문학회 이사 조지도 () 는 버드나무를 꽂는 풍습이' 교민 농사' 의 농가 시사 신농씨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어떤 곳에서는 사람들이 버드나무 가지를 처마 밑에 꽂아 날씨를 예보하는데, 옛 속담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푸르고 비가 자욱하다" 는 말이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건조하고 맑은 날이라는 말. 버드나무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데, 속담에 "마음으로는 꽃을 심고, 마음으로는 꽃을 심지 않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아 그늘을 만든다" 는 말이 있다. 버드나무 가지를 꽂으면 살고, 어디에 꽂고, 어디에 살고, 해마다 버드나무를 꽂고, 곳곳에 그늘이 진다.

청명이 버드나무를 꽂았다는 말도 있다. 중국인들은 청명, 7 월 반, 10 월삭을 3 대 귀신의 날로 여긴다. 청명절은 바로 백귀신이 빈번히 출몰하여 많은 것을 구하는 계절이다. 불교의 영향을 받아 관세음이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물 속에 묻혀서, 많은 사람들은 버드나무 가지가 귀신을 쫓아내는 역할을 하며 버드나무 가지를' 귀신의 공포목' 이라고 부른다. 북위 자스훈은' 제민요술' 에서 "버드나무 가지를 가지고 집에 들어가면 백귀신이 집에 들어오지 않는다" 고 썼다. 청명은 귀신의 날이기 때문에, 이 버드나무 가지 발아 계절에 즈음하여, 사람들은 잇달아 버드나무를 꽂아 악령을 피했다.

또 다른 설법은 중개추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개자는 명지수절을 위해 버드나무 밑에서 분신하여 진문공과 신하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이듬해, 진문공 친솔이 신하를 거느리고 산에 올라가 개자추를 숭배하러 올라갔을 때, 그해 불타버린 그 늙은 버드나무가 뜻밖에도 죽어서 살아난 것을 발견했다. 진문공은 지금 늙은 버드나무를' 청명류' 라고 명명하고, 그 자리에서 버드나무 몇 가지를 꺾어 머리에 쓰고 그리움을 표시했다. 그 이후로, 장관 의 사람들은 다음 바람 을 따라, 모방 했다. 청명 꺾인 류다류는 개자추를 기념하는 상징이 되었다.

슈팅:

슈팅은 양궁 기술을 연습하는 게임입니다. 명나라 의 기록에 따르면, 조롱박 에 비둘기 를 배치 한 다음 버드 나무 에 박 높이 매달려, 구부러진 활 은 조롱박 을 명중, 비둘기는 승패를 결정하기 위해 비행 비둘기 의 높이 로 날아 갔다.

투계:

고대 청명이 투계 게임을 성행하고, 투계는 청명부터 하지까지 싸웠다. 중국 최초의 닭 싸움 기록은' 좌전' 에서 볼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 싸움닭이 성풍이 되어 민간싸움닭뿐만 아니라 황제도 싸움닭에 참가했다. 당현종이 가장 좋아하는 싸움닭이다.

잠화회:

"잠화회" 는 잠향의 독특한 민속문화로, 지난 청명절에는 오동과 오진, 숭복, 주천 등지에서 모두 이 민속행사가 있었다. 그중 주천의 마명묘와 청석의 쌍묘로 만든 누에가 가장 흥미진진할 것이다. 마명묘는 주천진서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에서는' 묘중의 왕' 이라고 불리는데, 매년 누에꽃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활동이 잦으며 누에신, 요속선, 소란대각, 배향의자, 주먹, 용등, 개고대, 창극문 등 10 여 가지 행사가 있다.

이 활동들 중 일부는 해안에서 진행되며, 절대다수는 배에서 진행되며, 매우 수향 특색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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