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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식 다큐멘터리를 어떻게 찍어야 멋지지

가이드: 다큐멘터리 결혼식 촬영은 일반 결혼식 촬영보다 더 많은 추억 증거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결혼식 다큐멘터리가 어떻게 찍히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진실 쫓기

사진 한 세트가 한 부부의 진실한 감정을 증명하기에 충분합니까? 친지들도 같은 느낌을 갖기를 바랄까요? 이것이 결혼식 사진의 목적이다. 물론, 이것은 또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구하는 이상이다.

웨딩기관 책임자 Dave Getzschman 은? 진심은 결혼식 사진의 정수이다. 불빛, 색채, 구도만으로 촬영할 수 있지만 진실감이 부족하면 가장 치명적인 촬영 요소가 부족하고, 진심을 드러내지 않아 촬영작품은 절대 흥미진진하지 않다.

웨딩 사진작가는 어떻게 한 장면을 발견하거나 창조해 그 촬영 순간에 촬영자의 진심을 드러낼 수 있을까? Getzschman 은? 저는 이렇게 했습니다. 먼저 그들의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나는 결혼식 현장에 미리 가서 자신을 소개하고, 그들을 알고, 그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그들과 이야기하고, 관련 질문을 하고, 듣는 법을 배워야 합니까? , 그는 계속 이야기? 시기가 무르익자, 나는 즉시 카메라를 들고 먼 곳에 서서 촬영을 했는데, 물론 이때 그들도 촬영된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응?

Ira Lippke 의 웨딩사진 스튜디오는 뉴욕 브루클린에 있으며, 모든 것이 촬영을 더욱 쉽고 즐겁게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쌍의 신인 촬영장에서 그는 항상 촬영이 두 번째라고 강조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신인에게 혼자 있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그들 둘만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즉시 긴장을 풀고 상대방을 주시하며, 이렇게 하면 촬영도 더 쉬워진다.

안젤리카 글래스 (Angelica Glass) 도 뉴욕에서 촬영 작업을 하고 있으며, 촬영 때도 비슷한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신인은 카메라 앞에 서서 카메라를 바라볼 때 종종 긴장하기 쉽다. 그녀에 따르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략은 그들을 앉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너무 긴장하지 않고 호흡도 많이 가라앉는다. 두 사람의 사진을 찍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모두 떠나라고 요구할 것이다. 그들이 더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의 시선이 없다. -응?

Ron Antonelli 도 같은 방식으로 촬영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상대방을 어루만져 보라고 상기시킬 것이다. 상대방의 손을 잡든, 서로의 팔을 잡든, 이렇게 자연스러운 순간은 영원할 것이다. -응?

자연스러운 노출의 중요성

완벽한 결혼식 아틀라스를 완성하려면 멋진 정격의 순간이나 아름답고 매력적인 자세가 필수적이다. 그래야 사람들이 * * * 소리를 내거나 발길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좋은 사진들이 발산하는 영원한 매력과 깊은 이야기의 내포이기도 하다.

뉴욕의 Todd Laffler 는? 자연은 모든 것보다 무겁다. 그 고전적인 자연의 작품을 포착하고 싶다면, 나는 보통 나를 은밀한 사냥꾼으로 생각하며, 사냥감이 나타날 때까지 주의 깊게 관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이것은 충분한 인내, 예리한 통찰력, 사물에 대한 아름다운 기대가 필요하다. -응? 그는 계속 말했다:? 나는 천주교 의식에서 신인들의 자연감정이 드러나는 순간을 촬영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이 시점에서 신랑과 신부는 하느님의 증인으로 부부가 되었고, 사람들은 대화를 시작하면서 초점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들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은 이미 지애의 애정으로 승화되었다. 고전적인 순간은 자주 볼 수 없지만 일단 나타나면 나는 항상 사진을 찍는다. 그들도 항상 결혼식에서 그들 두 사람의 세상에서 영원한 순간을 보는 것을 즐긴다.

애리조나의 세르지오 웨딩 촬영자들은 이 일에 대한 묘사가 더욱 독특하다. 그는 생각했다:? 모든 촬영에서 그 영원한 순간이 소중하다. 나는 이 순간이 쥐라고 생각한다. 나는 특별히 포착된 조명과 장면을 설계해야 하고, 충분한 인내심이 필요하다. 디자인 없이는 쥐를 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끼를 설치해야만 기회를 기다릴 수 있습니까? 。

Getzschman 이름:? 나는 아름다운 싱글 앵글의 결혼식 사진을 찍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나 자신에게 도전하고,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다차원 사진을 찍고, 영원을 기념하고 싶다. -응?

촬영 목록의 진실

모든 결혼식 사진작가들은 신랑 신부 입장, 선서, 키스, 퇴장, 토스트, 춤 등 결혼식의 모든 의식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비결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Laffler 는 신랑 신부 뒤에서 광각 렌즈로 그들이 무도장에 들어가는 장면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가? 이렇게 하면 그들이 들어올 때 모든 하객들의 반응을 볼 수 있다. -응?

물론 그는 신랑 신부의 정면이라는 유리한 위치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사진작가 한 명이 필요하다.

Ron Antonelli 는 색다른 결혼식 장면을 찍으려면 다른 위치에서 촬영해야 한다는 데 찬성했다. 그가 말하길? 유대인의 결혼식에서, 때때로 우리는 광각 렌즈의 리모컨 카메라로 색막을 찍는다. 나는 예상치 못한 사진을 포착할 수 있도록 수시로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후 하객들이 이 사진들을 보았을 때, 내가 그들을 찍을 줄은 전혀 몰랐다. -응?

Lippke 도 남다른 관점을 선호한다. 그가 말하길? 나는 무도장 옆에 쪼그리고 앉아 신랑 신부의 첫 춤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촬영 위치를 선정해 주변의 옴니 라이트를 이용해 빛을 거슬러 춤을 추는 신혼부부를 촬영할 것이다. -응?

창작이 중요하다

캘리포니아 출신의 제프 뉴슨은 카메라 렌즈를 꼼꼼히 선택한 뒤 자신의 창작을 거쳐 표면이 밋밋한' 결혼식 장면' 을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말하길? 여러 차례의 결혼식 촬영 끝에 나는 점점 먼 카메라보다 광각 렌즈를 더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나는 결혼식 장면과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응?

기술을 이용해 결혼식을 전시하고, 초점 흐리거나 낮은 각도를 사용하여 신부를 배경에서 분리하고, 신부를 강조하거나, 강렬한 배경 조명으로 배경을 지울 수 있다.

주변 환경 관찰

결혼식의 불빛, 꽃, 음식, 음악 등도 사진작가가 무시할 수 없다. 사진작가들은 광각 렌즈로 결혼식 현장의 큰 장면을 촬영했다. 식탁 장식, 꽃, 신부 드레스 및 기타 특별 장면은 일반적으로 클로즈업으로 촬영됩니다.

Ira Lippke 는 풍경 사진작가 방식으로 큰 그림을 촬영했다. 그가 말하길? 나는 각종 풍경을 좋아한다. 결혼식 현장의 큰 원경 촬영은 결혼식의 완전한 내레이션에 매우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손님들이 자연 경관에 있는 선인들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경치가 방해받지 않는다. -응?

촬영 기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립 pke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촬영은 전체 장면의 특징과 디테일의 아름다운 화면을 보여주는 예술이다. 나에게 촬영은 최고의 렌즈로 가장 아름다운 화면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사진작가는 노출을 잘 선택해야 하는데, 느린 셔터를 사용하여 다른 광경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람의 흐릿한 이미지를 보여 주거나, 날카로운 초점을 사용하여 전체 장면을 보여 줍니까?

조수 한 명 찾기

결혼식에서 큰 장면과 친밀한 순간을 모두 촬영해야 하는데, 한 사람은 바쁠 수 없다. 사진을 찍을 때 반드시 조수를 찾아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파노라마와 디테일을 모두 찍으려면 두 사람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에, 나는 나의 보조 사진작가를 만나 결혼식의 모든 측면을 포착하고 장면의 전체적인 배치를 찍는 방법을 상의했다. -응? 립 pke 는 말했다,? 보통 우리 중 한 명은 앞에서 결혼식을 찍고 다른 한 명은 큰 장면을 포착한다. 결혼식에서 술을 권하고 손님을 대접할 때, 우리는 발생한 일에 관심을 가지고 세부 사항과 상황을 포착한다. -응?

자신만의 스타일 형성

사진작가 크레이그 프리츠 (Craig Fritz) 와 그의 아내 키티 (Kitty) 가 뉴멕시코 주 시골 지역에서 찍은 2 렌즈 사진 촬영.

그는 사진작가가 자신만의 독특한 화면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 얼마 전, 우리는 결혼식에 관한 블로그를 보지 않기로 약속했고, 관련 잡지도 거의 읽지 않았습니다. 그가 말하길? 우리가 그 작품들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 머릿속에 이런 영상이 있으면, 스스로 촬영할 때 다른 사진작가들의 촬영 주제, 기술, 사진이 생각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일을 하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싶다. 우리는 이런 방법으로 자신을 다른 사진의 방해로부터 보호한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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