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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운영은 주로 어떤 업무를 하나요?

모바일 게임 운영의 주요 업무 내용으로는 마케팅, 게임 프로젝트 관리, 채널 운영, 플레이어 관리 등이 있습니다.

마케팅: 마케팅의 정의부터 시작하여 현대 마케팅의 발전, 현대 마케팅이 게임 운영에 미치는 영향, 게임 운영의 개념을 주로 소개한다.

게임 프로젝트 관리 : 회사의 게임 산업 진출 결정, 시장 조사, 제품 포지셔닝, 기획서 작성, 제품 개발 및 에이전시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이 부분은 관리를 위한 부분입니다. 레이어 결정에 대한 소개입니다. -게임 업계에서 제작 중입니다.

채널 운영: 주요 시장의 비즈니스 리더와 연락하여 공유, 일정, 추천 계획을 논의하고 제품 출시 후 제품 출시를 홍보하고 채널 포럼 및 특별 영역을 유지하고 채널을 조정합니다. 활동 및 선물팩 배포 등

플레이어 관리 : 항상 플레이어를 대면하는 직업이지만, 고객 서비스처럼 플레이어를 직접 대하는 것은 아니며, 대신 플레이어의 결제 비율, 결제 금액, VIP 레벨, 플레이어 관리, 플레이어의 BUG 제안을 수집하여 관련 담당자에게 제출하고 BUG 해결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충전 리베이트 금액과 할인율을 설정하세요.

모바일 게임 운영의 주요 목적

1. 제품 수명주기 연장 및 사용자 충성도 향상

제품 수명주기 및 시장 조사 결과. 일선 운영 직원은 게임의 기존 버그, 플레이어 피드백, 데이터 보고서를 숙지했기 때문에 제품의 수명주기와 경쟁 상황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으므로 제품 수명주기를 지속적으로 연장하기 위한 버전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와 새 버전을 출시하고 버전 경험을 개선하면 사용자가 계속해서 기대하게 됩니다. 동시에 손실된 사용자를 연구하여 손실의 레벨, 레벨 및 이유를 이해하고 게임 최적화를 준비합니다.

2. 각 부서에 윤활유를 바르고 게임 사고 발생을 줄입니다

운영 부서는 각 부서에 문제가 있을 경우 개발자, 채널, 시장,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노드입니다. 노드를 운영하는 부서는 게임사고 발생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조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버그 제출 후속 조치 및 수정, 활동 효과 추적 및 피드백, 결제 플랫폼 긴급 상황 등 적극적인 의사소통이 매우 필요합니다.

3. 게임 수익 증대

운영 부서는 게임 수익을 늘리는 핵심 부서입니다. 일상적인 업무로는 운영 직원의 업무 품질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아르푸 그게 가장 중요해요. 수입으로만 다양한 부서에 급여를 지급하고, 시장 출시 계획을 추진하며, 동시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할 수 있으며, 채널 내 고소득 모바일 게임 순위가 높을수록 추천 순위도 높아집니다. 눈덩이 효과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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