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 최고의 법관은 왕 [스페인] 베가' 의 독후감

' 최고의 법관은 왕 [스페인] 베가' 의 독후감

작품 요약

산조와 엘비나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산조의 영주는 엘비나의 미모에 약간 매료되어 갑자기 엘비나의 사념을 빼앗았다. 그는 목사의 도착을 난폭하게 막고, 결혼식을 끝내고, 밤을 틈타 엘비나를 빼앗았다. 아내를 빼앗는 치욕에 직면하여, 산조는 먼저 테요의 성에 와서 테요에게 엘비나를 돌려주라고 간청했고, 테요는 무지막지하게 거절하고, 삼조를 쫓아내라고 했다. 엘비나의 아버지 누니오는 그에게 속마를 타고 레온시로 가서 왕 알폰소 왕에게 도움을 청하라고 했다. 국왕은 산조를 특요에게 넘기라고 편지를 써서, 특요에게 엘비나를 삼조로 돌려보내라고 명령했다. 특요는 오만하고 오만해서 국왕의 친필 편지를 무시하고 산조를 갈리시아 영토에서 내쫓았다. 산조는 어쩔 수 없이 다시 국왕의 도움을 구해야 했다. 국왕은 법관으로 변장하여 사건 경위를 조사한 후 특략의 성으로 가서 재판을 했다. 엘비나 망토는 트리오가 그녀에 대한 왕따에 대해 고소를 퍼부었고, 왕은 먼저 엘비나와 결혼하여 엘비나의 명예를 회복하고, 엘비나가 테요의 재산의 절반을 물려받아 산조와 결혼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킹, 킹, 킹, 킹)

작품 선정

제 3 막

...

벨리도

브리도 어른, 무슨 분부를 하십니까?

누니오가 젊은이들이 산에서 돌아오기를 기다리면

당신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왕 여기 사람들은 충분하다.

누구세요?

블리도 나? 친절한 선생님,

제 이름은 브리도입니다.

는 시골 청년입니다.

펠라요는 그의 이름에' 카드' 라는 글자를 붙이면

는 카블리도 숫양이다.

왕, 당특략이 엘비나에게 한 일을 아십니까?

브리도가 결혼한 날 밤,

몇 명의 악당들이 왔고,

는 그 문을 깨고 아가씨를 잡아갔다.

왕님은요? 누구세요?

후아나 어른, 저는 후아나입니다.

는 그녀의 종입니다.

는 원래 엘비나를 시중들었습니다.

왕의 그 좋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펠라요 어른, 백파이프 필레노,

저녁에 그는 무녀들을 위해 피리를 불었다.

어느 날 밤 그는 잡혀갔고,

가 돌아왔을 때 * * * * 는 연어조각처럼 붉게 맞았다.

왕, 이 일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아세요?

< P > 필레노님, 저는 원래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 P > 저는 당특략이 목사님을 들어오게 하지 말라고 명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결혼식이 그에게 휘저어졌고,

그는 엘비나를 집으로 데려왔고,

< P > 그녀의 아버지와 그녀의 친척이 그곳에서 그녀의 얼굴을 만났다.

왕, 이 농부여, 당신은 누구입니까?

페라요 그녀는 안타나 드 쿠에토,

는 페드로 미겔 드 쿠에토의 딸이고,

는 누니오

그는 무녀인 고모가 두 명 더 있는데,

그러나 그들은 여러 해 전에 세상을 떠났다.

그는 또 다른 조카가 외눈박이다.

그는 처음으로 갈리시아에서 무를 심었다.

왕님, 미리 여기까지 왔습니다.

여러분, 먼저 쉬겠습니다.

오후에 당특략을 방문하겠습니다.

백작은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산조가 당신을 속이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사람들이 무죄이기 때문에

는 충분히 증명할 수 있다.

왕은 조용히

목사 한 명, 집행자 한 명을 불러주세요.

왕과 기사들 아래.

누니오산조.

산조 장인어른.

누니오 나는 판사의 이런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재판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목사와 집행자를 찾아야 한다.

산조누뇨, 나는 그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한다.

누니오는 한 무리의 인마

를 데려와도 그를 붙잡기 어렵다.

기껏해야 두 사람만 그를 따라갔다.

는 곧 그가 할 수 있는지 안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누니오가 함께 식사합니까?

산조 판사가 먼저 혼자 식사를 하고 싶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밥을 먹는다.

누니오는 법경과 서기관이어야 한다.

산조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래)

누니오후안나.

후아나 주인.

누니오 당신은 깨끗한 옷을 준비했고,

빨리 암탉 네 마리를 도살하고,

그 연한 칠면조는 이미 털을 퇴색시켰다

필레노, 술 가지러 가

빨리 그 오래된 지하실로 내려와.

페라요누뇨, 나는 태양에 맹세했다.

오늘 나는 판사 * * * 와 식사를 할 것이다.

누니오 이 녀석은 이미 머리가 없다. (아래)

펠라요 왕은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데,

유독 이것만은 좀 좋지 않다.

이런 이유로

옆에는 개와 어릿광대가 있다. (아래)

엘비나, 그녀는 당특요를 도피했고, 필리시아나는 그녀를 막았고, 그녀는 좌우로 피했다.

엘비나가 도와주세요. 최고무상의 하느님,

제가 보기에 땅에서는 이미 누군가의 도움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테리 나는 그녀를 죽이고 싶다!

필리시아나는 너의 분노한 손을 멈췄다!

트리오필리시나, 너에 대한 나의 존경을 잃게 될 거야.

필리시아나 나는 여자가 아니라

네 언니가 존경받는다.

특략은 그 미친 마을 고모를 탓한다.

는 순전히 도도함과 오만함에 처해 있다.

는 그녀의 나리를 존경하지 않는다.

는 단지 한 시골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항상

그녀가 나에게 저항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반드시 그녀를 제압해야 한다.

또는 그녀를 파멸시켜야 한다. (아래)

셀레오 위.

셀레오 부인, 누군가

가 나를 헛되이 걱정하게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누니오

가 고귀한 손님을 대접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산조는 이미 마을로 돌아왔다.

모두들 각별히 조심하고,

카스티야에서 희객이 왔다.

그들은 이렇게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고 있다

필리시아나셀리오, 당신은 아직 영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런 의혹이 있기 때문에

항상 기회를 찾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끝까지 보세요

셀레오, 누니오가 나를 보고 들어오면

가 나를 화나게 할까 봐 걱정된다.

그가 우리 사람을 기다리지 않기 때문이다.

필리시아나, 형제에게

이 시골 사람 때문에

는 매우 높은 지성과 성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셀레오, 여기 있어,

누가 올지 봐. (아래)

셀레오 그는 이런 독한 일을 했다.

그 양심은 항상 차마 참을 수 없다.

그는 하느님을 불러 엄벌할 것이다.

왕, 기사, 산조.

왕은 들어가셔서 제 분부대로 행동하세요.

셀레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

왕이 문을 부르자!

산조 어른, 이분은 당특략의 하인입니다.

왕이여, 선생님, 들어보세요.

셀레오 * * * 무엇을 원하십니까?

왕은 당트요에게 가서 카스티야에서 온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는 그에게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셀레오 나는 그에게 당신이 누구라고 말했습니까?

왕 과인.

셀레오 당신은 큰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는' 과인' 인가? 이게 맞나요?

당신들은 나를 의심스럽게 만듭니다.

나는' 과인' 이 대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아래)

엔릭 그가 들어갔다.

< P > < P > < P > < P > 백작님, 저는 그의 대답이 노기등등할까 봐 두려웠습니다.

< P > < P >

왕은 적절하지 않다.

이렇게 하면 그를 놀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만 이름 대신' 과부' 라고 부를 수 있다.

셀레오에 있습니다.

셀레오 나는 내 주인 당트략에게

당신은 자신을' 과인' 이라고 부른다.

그는 너를 빨리 꺼져라,

라고 말했다

왕 네가 가서 그에게 말해라,

나는 왕실과 조정의 판사 중 한 명이다.

셀레오 (대혼란)

내가 갈게,

나는 그에게 이 호칭을 알려주겠다.

왕은 내가 너에게 한 말을 주의했다.

셀레오 아래.

백작은 이 시종이 좀 어리둥절한 것 같다.

엔리크는 이 호칭으로 그를 헷갈리게 했다.

산조누니오가 왔습니다.

원하신다면

그가 올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왕이 오너라,

그가 고난을 참았기 때문에

그도 참가해야 한다.

산조 오세요, 누니오,

밖에서 보세요.

누니오와 마을 사람들.

누니오라는 흉악한 악마

가 그의 집을 한 번 보면 겁이 난다.

모두 조용히 하세요.

후아나 페라요가 말하고 있는데, 그는 미쳤습니까?

페라요 여러분 보세요,

제가 얼마나 대리석상 같죠!

누니오 그는 단지 두 사람

을 데려왔다. 그의 담력은 정말 작지 않다!

필리시아나 위. 그녀는 당특요와 하인들을 막고 있다.

필리시아나, 네가 뭘 했는지 봐!

형제, 멈춰, 어디 가니?

특략은 네가 귀족이라고 하고,

는 카스티야의 판사라고 한다.

당신이 나를 찾고 있습니까?

왕, 이상하니?

특요는 매우 이상해서 신의 몫을 본다.

내가 여기 누군지 알아?

그러나 왕이 보낸 사람

는 왕과 얼마나 다른가?

특략은 나에게 매우 다르다.

네가 가져온 지팡이는 어디에 있니?

왕은 아직 커버에 놓여 있다.

곧 꺼내질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다.

오, 그거 훌륭해,

넌 아직 날 몰라,

그렇지 않다면

왕촌부, 내가 왕이다!

페라요데시로스의 산토도밍고의 가호!

테요, 폐하,

카스티야의 최고

가 바로 당신의 모습입니까?

는 당신입니까? 직접 오셨습니까?

저를 용서해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마을 남편, 내 왕관의 이름으로

나는 네가

왕의 편지를 존중하도록 하겠다.

필리시아나 어른,

이렇게 엄하게 하지 말아 달라고 간청합니다.

왕은 간청하지 마라.

이 불쌍한 농부의 아내를 빨리 내보내라!

테리 어른, 아직 그의 아내가 아니다.

왕은 그녀가 그의 아내가 되고 싶어하는 한

이유만으로 충분하다!

는 그의 인자한 아버지

가 나에게 울며 하소연하는 것이 아닌가?

특략 나는 죽어야 한다. 죽음이 임박했다.

나는 왕과 신을 불쾌하게 했다.

엘비나 망토 발산.

엘비나 카스티야의 알폰소,

당신은 스페인 전체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영국 이름을 듣자마자

가 감금에서 뛰쳐나왔고,

나는 공리를 요청하러 왔다

저는 누니오 드 알바의 딸입니다.

그의 미덕은 이 일대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산조 드 로엘라스,

그는 나에게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우리 아버지는 이 일을 보자마자

산조 그는 테리 데 나이일라를 위해 일했고,

결혼을 위해 승인을 요청했고,

그는 누나와 결혼식에 참석했다.

<

그는 내가 내 자태를 탐내는 것을 보고,

는 즉시 생각을 바꾸었다.

결혼식 시간을 연기했다.

그는 무장한 사람을 이끌었다

그는 나를 그의 집으로 데려갔고,

감언이설로 나를 속였다.

나의 고상한 충성심을 깨뜨리고 싶었다.

그의 집에서

는 나를 숲으로 데려갔고,

는 4 분의 1 리그 거리 <

아무도 내 슬픈 노랫소리를 들을 수 없다.

내 머리카락이 증언할 수 있다.

풀이

굴욕을 당하지 않기 위해

나는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고 있다.

내가 얼마나 많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지,

내 눈은

얼마나 연약한 눈물,

는 단단한 돌돌 위에 흐르고,

는 석두 부드러워질 수 있다면

명성을 잃으면

행복과 행복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하지만 나는 매우 운이 좋다.

최고의 판사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나는 당신에게 간청합니다, 알폰소,

당신의 두 발에 키스를 하게 해주세요,

나의 비천한 입술로.

당신은 무패 전적

으로 후손들에게 혜택을 드립니다.

무어인의 왕따로부터 그들을 보호한다.

내 서투른 혀

에 대한 칭찬이 말로 표현할 수 없다면,

청사가 당신의 영국 이름을 실어 줄 것입니다.

왕은 내가 너무 늦게 온 것이 아쉽다.

나는 정말 일찍 오고 싶다.

산조와 누니오의 억울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그러나 나는 주관할 수 있다

집행자, 이리 와!

필리시아나 폐하, 왕, 은혜 부탁드립니다.

제 형제에게 가엾습니다!

왕이 이 이유가 아직 계산되지 않았다면,

내 서명과 내 필적,

이 죄명은 아직 충분하지 않다.

당특요, 오늘 저는

당신의 오만함이 결국 나에게 굴복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특략이 무궁무진한 폐하,

죽음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더 큰 고통이라도!

나는 내 죄가 만사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엔릭 내가 당신 앞에 있을 수 있다면 ...

백작 폐하,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저는 이 땅에서 당신을 키워 자랐습니다.

필리시나 폐하, 돈 페드로 백작을 보세요.

그는 당신에게 은혜를 베풀었습니다.

당신은 특략의 생명을 살려주세요!

왕백작은 우리 아버지가 될 자격이 있다.

하지만 백작도 알아야 한다.

나도 공평하게 법을 집행해야 한다.

당신은 나에게 중재할 필요가 없다.

백작이 인자하면 신분이 낮아질까?

왕이 공의가 분수를 잃으면

자비를 용인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세상의 신성한 글,

는 각종 상벌을 기록했다

왕을 존중하지 않고 뒤에서 험담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역자도둑신,

특략, 네 손을 엘비나,

그녀는 당신에게서 재산의 절반을 물려받았고,

결혼 혼수로,

그리고 당신, 필리시나,

는 왕비의 시녀가 될 것입니다

누니오 나는 기뻐서 온몸을 떨었다.

펠라요 왕은 정말 멋져요!

상조의 최고의 판사에 대한 희극이 여기까지 펼쳐졌다.

이 역사는 그

스페인의 실제 연대기에서

제 4 부에서 이 일을 다루고 있다

(단락 약천 번역)

주석:

카블리도 숫양은 숫염소의 의미이며, 종부 * * * 의 의미를 담고 있다. 페라요는 나브리도에 있다

리그 (League) 는 육지와 바다의 오래된 측정 단위이다. 1 리그는 3 에 해당한다. 18 해리, 할인계약 6,000 피트 또는 4 입니다. 8 킬로미터.

감상

< P > < P > 1609 년 베가는 마드리드에서' 당대 작가의 새 예술' 이라는 강연을 발표하며 당시 보편적으로 유행했던 조잡하고 난조된 민간 코미디에 대해 그의' 새 예술' 주장을 제시했다. 베가는 주류 연극학이 희극과 비극의 구분을 인정한다. 즉, 희극은 시정소민의 행동을 모방하는 것이고, 비극은 제왕의 위인의 행동을 모방하는 것이다. 전통은 항상 비극을 숭상하고 희극을 억제하지만, 베가는 둘 다 똑같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희극도 그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고 예술성을 중시해야 한다. 베가는 연극과 생활, 시대, 인민과의 관계를 중시하고, 희극이 시폐를 찌르고,' 부도덕한 행위와 유해한 풍속을 꾸짖는다' 고 요구하며, 희극을' 풍속의 거울, 진리의 생생한 이미지' 로 만들어 연극의 교육작용을 실현하였다. 따라서 베가는 희극이 서민예술이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민간인 생활을 모방하고, 죄와 저속을 비난하고, 진리와 미선을 찬양하고, 엄숙하고 익살스럽고, 익살스럽고, 관객들에게 미육과 교훈으로 가득 차 있다고 주장한다. 최고의 법관은 왕이다' 는 그의 예술적 주장을 충분히 표현했다.

베가 출신은 몰락한 귀족으로 강한 반봉건적인 민주정신과 서민 사상을 가지고 있지만 제왕의 이미지에 대한 선호가 가중되고 있다. 드라마 주제에서 베가는 제왕귀인이 희극에 나타날 수 있다고 주장하며, 왕을 갈등 해결의 관건으로 삼아 희극과 비극만큼이나 숭고한 사상을 드러냈으며, 동시에 작품의 장엄함과 익살스러움이 공존하고, 배역이 풍부하고, 언어의 재미가 넘친다고 주장했다. 최고의 법관은 왕이다' 는 이 특징을 분명히 보여준다. 제 2 막부터 왕은 극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고, 제 3 막까지 왕은 줄거리 충돌의 해결자이다.

' 최고의 판사는 왕이다' 는 베가가 1623 년 완성한 3 막 코미디다. 극본의 소재는 주로 스페인 《총연대기》에서 나왔다. 베가는 극적인 장면을 잘 안배하고, 줄거리는 우여곡절로 사람을 매료시킨다. 본 연극은 시간순으로 3 막으로 나뉘어 각 막 간의 줄거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이야기는 고리가 맞물려 줄거리가 자연스럽게 발전하지만, 결과는 종종 뜻밖이다. 베가는 장면의 전환과 희비극 요인의 교감에 주의를 기울여 극본의 극성과 감상성을 높였다. 제 1 막 산조와 엘비나가 사랑의 결혼에서 특략 신부까지, 줄거리 발전은 희극에서 비극으로 이어졌다. 제 2 막 산조는 특요를 찾아 신부를 돌려주지 못해 국왕의 칙령을 받을 수 없었고, 줄거리 발전은 비극에서 희극으로 이어졌다. 희비극 요소 융합과 줄거리 충돌은 제 3 막에서 * * * 에 이르렀다. 테요는 왕의 칙령을 무시하고 엘비나에게 돌려주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알폰소 왕은 최고의 판사가 왕이라고 생각하여 갈리시아를 방문하여 산조를 위해 공의를 시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국왕은 특요를 처형하고, 엘비나는 결백하여 정의를 수호했다.

베가는 봉건 영주의 독단적이고 오만함을 폭로하면서 영명하고 정의롭고 사랑이 많은 왕 알폰소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알폰소는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고, 일은 반드시 몸을 굽히고, 정의를 주재하며, 농민들이 봉건 영주의 왕따와 학대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은 농민의 이익의 보호자이자 수호자이다. 사실, 이 연극에서 강조한 군주지상과 군민 일체는 당시 국민들이 이상적인 왕을 갈망하고 봉건 할거를 타파하고, 정령을 통일하고, 민중을 동정하며, 국가를 통일과 번영으로 나아가게 한 심정을 전형적으로 표현했다. 극중 다른 인물들, 치정절망의 산조, 아름답고 충성스러운 엘비나, 정직한 자존감의 누니오, 익살스럽고 의로운 페라요, 오만하고 난폭한 특요 등이 인상적이다.

연극언어 운용에서 베가는 연극언어가 간결하고 역할 신분과 환경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 1 막 산조와 엘비나가 서로 속마음을 토로하는 단편처럼 시구가 아름답고 감정이 열렬하다. "하지만 태양에 비친 곳은 아무도 엘비나보다 더 아름답고 귀엽지 않을 것이다." "어제부터 나는 매료되어 왔지만, 나는 점점 나 자신을 찾게 되었다. 왜냐하면 너 안에서 나 자신을 찾았기 때문이다." 누니오와 페라요의 대화는 자연스럽고 익살스럽다. 제 3 막은 법관으로 변장한 국왕의 언어가 점잖고 위엄이 있으며, 엘비나는 국왕의 단문 가요를 간청하며, 비통한 감정과 무력한 아픔을 느낄 수 있고, 명언의 의미도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아무도 내 슬픈 노랫소리를 들을 수 없다. 내 머리는 증언할 수 있다", "석두 부드럽게 할 수 있다면 울음으로 시간을 보낼 것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효봉)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