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부모-자녀 활동 계획 프로그램

부모-자녀 활동 계획 프로그램

부모-자녀 활동 계획 프로그램 패러다임 (일반 7 편)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활동의 목적, 요구 사항, 방법, 방법, 진행 등 방면에서 마련된 서면 계획인 치밀한 활동 방안을 미리 마련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행사 방안을 쓸 때 주의해야 할 형식은 무엇입니까?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친자 활동 기획 방안 범문 (통용 7 편) 입니다. 여러분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자 활동 계획 1

행사 시간:

XX 년 4 월 1 일 (일요일) 오전 9 시 30 분

행사 목표:

1, 학부모가 유아용 만두 만두 만두 만두를 가르친다.

둘째, 노동의 즐거움을 느끼고 유아의 손재주를 더욱 키워준다.

셋째, 유아의 자기봉사와 타인을 위한 봉사 능력을 강화한다.

4, 부모들에게 자신의 아이를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고향의 정서, 사생정, 친자정을 깊어지게 한다.

행사 준비:

1

둘, 만두피, 만두소.

3, 플라스틱 식탁보 14 장, 화분 14 개.

활동 절차:

하나, 9: 30 이전에 사이트 설정을 준비합니다. (풍선과 표어-대반 친자 활동 만두 대회) 오전 9 시 20 분 학부모가 교실에 집중해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2, 교사는 학부모들이 이번 행사에 참가해 게임 절차를 설명하는 것을 환영한다.

셋째, 유아 조직, 학부모 일괄적으로 손을 씻는다.

4, 행사 과정:

1, 어린이들이 할머니, 엄마, 그리고 다른 가족들이 평소에 만두를 어떻게 빚는지 서로 이야기하도록 영감을 준다.

2, 교사 요약 및 설명 방법 (교사 시범)

3, 게임 1 부: 학부모 만두 대회 (시간: 5 분) 요구 사항: 정해진 시간 내에 1 위 선정

4, 게임 2 부: 유아가 제작을 시도하고,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 등을 도와 유아를 돕고, 유아가 자신의 제작 소원을 실현하고, 행사에서 만두를 빚는 즐거움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시간: 15 분)

5, 3 부: 유아경기만두 (10 분), 요구 사항: 정해진 시간 내에 1 위

1, 2, 3 위 패키지 선정

6, 포장된 만두를 주방으로 가지고 끓여 주세요. (만두를 끓이는 과정에서 부모-자식 활동-큰 발대 작은 발놀이: 부모와 아이가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아이의 두 발이 부모의 두 발을 밟고, 부모가 아이의 손을 잡고, 구령을 들은 뒤 출발점에서 출발하고, 큰 발띠 작은 발 * * )

7, 만두 시식:

유아가 학부모를 위해 봉사하게 하고, 끓인 만두를 가족에게 가져다주고, 자신의 노동 성과를 맛보게 한다.

6, 행사 종료:

담임 선생님이 이번 행사를 간단히 요약하고 참여상을 수여합니다.

프로젝트 소개: 이번 행사 이름은 풍선을 밟는 것으로 5 세 이상 어린이가 참가하기에 적합한 게임 대회다. 우리는 경기장으로 10 평방 미터의 지역을 그릴 것이고, 아이들은 게임 시간이 끝날 때까지 지역 내에서 다른 아이들의 발에 묶인 풍선을 밟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규칙:

1: 아이들은 경기 중 규정된 경기 영역을 벗어나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2: 경기 중 아이들은 발로 상대의 발에 있는 풍선을 밟을 수 있을 뿐, 몸의 다른 부위를 사용하거나 다른 도구를 이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점수: 팀당 * * * 두 경기, 두 경기 누적 남은 풍선수를 최종 성적으로, 나머지 풍선이 가장 많은 팀이 승리를 거뒀다.

운영 세부 사항: 우선 경기를 하는 두 팀을 추첨으로 결정하겠습니다. 경기에 필요한 풍선은 학부모가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풍선의 기준은 큰 선생님이 준비한 풍선보다 작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이 전혀 아닙니다. 우리는 어린이 한 명당 두 발에 두 개의 풍선을 묶도록 했다. 경기당 활동시간은 2 분이고, 경기 시간이 끝난 후 선생님께서 각 조의 풍선 잔량을 계산하게 했다. * * * 경기가 끝날 때까지 3 경기를 합니다. 친자 활동 기획안 2

행사 목적:

"잔디꾀꼬리가 2 월 날 날아와 제방 버드나무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웠다.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클릭합니다 양춘절, 바람과 따스함은 연날리기에 좋은 계절이다. 우리나라 민간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아이들이 봄의 기쁨과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자연과 친밀하게 접촉하고, 실천 활동의 즐거움을 체험하기 위해; 이와 함께 교사와 학부모, 학부모, 자녀 간의' 교류와 소통' 을 증진시키기 위해 애정의 따뜻함을 누리기 위해 1 년 4 반 학부모위원회가 친자 연날리기 행사를 조직한다.

행사 주제:

비행 기분, 비행 꿈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30 일 8 시 30 분

2, 학부모들이 자녀에 대한 사상 교육과 규율 관리를 강화하면 누구나' 안전 1 위' 라는 관념을 세워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3,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도록 주의해라. 행사가 끝나면 학부모가 아이들을 이끌고 광장에 남아 있는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주워 넣는다.

4, 유아는 원복을 입고, 자체 주전자를 가지고 있다.

5, 바나나와 에그 타트, 배너, 연, 현채봉.

활동 절차:

1, 8: 30–9: 20: 연을 칠하다. 가정 단위로 하다.

2, 9: 20–10: 30: 가족 단위로 친자 연날리기

3, 10: 30 유치원 점심으로 돌아온다.

4, 행사 과제: 친자 그림-연 친자 활동 계획 3

현재 가정교육에서는 부모-자녀 상호 작용이 엄마와 아빠에 의해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친자 관계를 밀접하게 하고 아이의 심신 건강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손실이다. 학부모가 친자 확인 게임의 방식과 방법을 더 배울 수 있도록 우리 광장은 친자 확인 운동을 벌여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가져다 주기로 했다.

행사 주제: 큰 손으로 작은 손을 잡고, 당신과 나 * * * 성장

행사 시간:

20xx 년 10 월 1 일

행사장:

2, 아이들에게 행사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하는 것

3, 행사를 통해 광장 인지도 홍보

행사 준비:

2, 행사 준비에 필요한 자료

3, 행사장 배치

4, 경품 설정

스스로 경품을 구입하거나 광장 스폰서 소비를 할 수 있다 인력 분업:

총 책임:

구체적인 책임:

구체적인 구현:

활동 구체적인 내용

2) 행사 중에는 게임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3) 게임 중에는 붐비지 말고 서로 양보해야 한다.

4)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가정에는 정교한 작은 선물이 있으며, 게임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는 아이들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 게임 이름 소개:

게임 시작:

활동 1

드리블 걷기

활동 2

너를 데리고 가라 (가족당 크고 작은 것)

재료자 준비: 신문

게임 방법: 학부모 타이밍을 측정하는 방법으로 먼저 완주한 팀이 이겼다.

활동 3

드리블 달리기 (가족당 작은 크기)

게임 방법 드리블 과정에서 손은 공에 닿으면 안 된다. 도중에 공이 떨어지거나 깨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합니다.

활동 4

풍선 밟기 (가족당 작은 크기)

재료 준비: 풍선, 끈 묶기

게임 방법 어린이 한 명과 학부모 한 명이 각각 발에 풍선 세 개를 묶고, 한 사람은 동그라미를 칠 수 없고, 발만 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돼 경기를 계속할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의 풍선을 밟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발에 있는 풍선을 밟지 못하게 피하고, 나머지 두 명의 어린이가 상을 받는다.

3, 추첨행사

광장에 추첨 영역을 하나 설치해 행사 시작 시 작성하겠습니다. 각 행사가 끝난 후 행사 승리 가정에서 행운의 관중을 뽑아서 경품을 병행한다.

4, 아이와 학부모에게 시상:

각 가족활동을 평가했고, 행사 주최 측이 상을 받은 아이와 학부모를 위해 상응하는 상을 내놓았다.

아이들의 자기평가를 유도하고,

1, 오늘 당신은 행복합니까? 왜요

2, 당신과 학부모가 오늘 어떻게 행동했다고 생각하십니까?

3, 다음에 어떤 게임을 하고 싶으세요? 왜요

5, 행사 종료:

6, 행사 응급조치:

1

2, 활동 조직 업무를 잘 수행하고, 활동 규율을 강화하고, 책임자를 결정하고, 미리 제정한다. 아이의 안전을 돌보고, 아이의 활동 시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다.

3, 아이들에 대한 안전교육, 게임 활동 강도는 적당해야 하고, 학부모는 항상 아이들의 게임 성과에 관심을 기울이고, 이상을 발견하고, 제때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4, 활동할 때 아이들에게 안전 1 위, 경기 2 위를 제때에 일깨워 줘야 한다.

5, 수시로 아이에게 식수를 공급하고, 행사 중 아이를 적절히 쉬게 한다. 친자 활동 기획 방안 4

1, 행사 배경:

채소 가문은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형태가 다양하며, 맛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특징으로 인기가 높다. 유아들에게는 그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물질의 원천이다. 동시에, 아이들의 재배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재배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노동의 기쁨을 느끼고, 어린이들이 자연에 주목하고, 생명에 대한 의식을 키우고, 유아의 책임감을 키우고,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풍부한 여가 생활을 제공하고, 부모와 자녀 간의 조화를 촉진하여 부모와 아이가 생명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성장 과정을 경험하기 위해, 우리는 아이들을 위한 농장지를 개설하고, 학부모와 아이들을 함께 재배 활동에 참가하도록 초청했다.

2, 활동 목표:

1

2, 유아의 노동관념을 키우고, 유아의 노동 열정을 자극하며, 노동인민노동의 어려움을 체득한다.

3, 학부모 * * * 와 함께 재배하는 과정에서 채소 재배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4, 환경보호 의식이 뛰어나 주변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소중히 여길 수 있다.

3,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28 일 토요일 오전 8 시 00 분

4, 행사 참가자:

<;

2, 반 아이와 학부모를 6 개 그룹으로 나누고 팀장, 부팀장을 설립하고 각 그룹에 각종 채소 씨앗과 재배 도구를 준비해 달라고 요청했다.

3, 사진 자료 준비, 하가와 아이 재배 과정 촬영.

6, 행사 관행:

1, 28 일 오전 정원 컬렉션에 와서 통일적으로 출발한다.

2, 학부모 그룹 명단 확인, 그룹별로 3 반 재배 지역 구분, 팀장책임제 실시.

3, 심기 활동 프로세스 소개.

4, 학부모, 스승 * * * * 함께 괭이 행사를 진행한다. 생활 교사는 잡초 처리를 책임진다.

5, 학부모에게' 재배 소감' 을 적어주세요. 재배 소감' 과 행사 사진을 유치원에 배치해 전시한다.

6, 재배를 좋아하는 학부모와 유아를 선정해' 녹색보호 팀' 을 구성해 주말에 재배한 채소를 관리한다.

7, 관찰 기록표 설계, 기록 준수.

행사 목표:

1, 친자 놀이를 통해 아기의 리듬감과 신체 동작의 조화를 훈련시킨다.

2, 유아의 기존 생활경험을 바탕으로 몸짓과 소품으로 변현곡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3, 친자 간의 신체 접촉을 통해 친자 간의 감정을 높이고 친자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행사 준비:

음악, 스카프, 레인보우 우산

행사 과정:

1, 율동 입장

2, 음악 감상, 감상.

3, 선생님은 유아와 학부모를 이끌고 팔다리 각 부위를 이용해 음악을 표현한다.

4, 소품 (스카프) 을 이용해 음악의 스타일과 친자 협력의 즐거움을 더 느낄 수 있다.

(1), 교사는 아이들에게 스카프로 색운을 표현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2), 유아를 지도하고, 학부모가 스카프로 색운의 가볍고 찰랑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5, 부모-자녀 게임: 그네 타기

선생님의 지도 아래 부모-자녀 간에 함께 그네를 타는 게임

6, 부모-자녀 음악 게임: 무지개 우산

친자 활동 기획 방안 5

1, 행사 목적:

1,' 11' 이' 국경일' 이라는 것을 알고 조국 어머니의 명절로 오늘의 행복한 생활이 쉽지 않다.

2, 선생님의 설명을 통해 사진 감상, 직접 제작 등 다양한 링크를 통해 어린이들이 명절의 열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어린이들이 조국을 사랑하는 자부심을 키워줍니다.

2, 행사 준비:

1, 명절 전에 반에서 고향과 조국 건설 성과를 전시한 각종 사진을 수집했다.

2, 산책을 통해 유아를 조직하여 사람들이 국경일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 활동과 환경 배치를 관찰한다.

3, 재료: 색종이, 큰 백지, 가위, 유화봉 몇 개.

3, 행사 과정:

1, 유아를 조직하여 애국가를 일제히 부르다.

2,' 11' 을 소개하는 것은' 국경일' 으로 조국 어머니의 생일이다.

3, 국기 인식, 국장의 특징.

4, 우리 나라의 국가가' 의용군 행진곡' 이라는 것을 알고 노래' 국기가 붉은 마일' 을 부르는 법을 배웠다.

5, 그림, 스토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국경일의 내력을 알리고, 유아를 교육하는 것은 오늘 행복한 생활이 쉽지 않다. 소중히 여겨야 한다.

6, 그룹들은 유아들이 자신의 방식으로' 열한 살 축하' 를 하도록 했다.

그룹: 불꽃 놀이를 추가합니다.

두 그룹: 직접 만든 채색 깃발.

세 그룹: 그림' 인형 축제 11' 을 창작한다.

7, 교사-학생 * * * 교실 장식.

8, 함께 노래' 조국 사랑해' 를 부른다.

4, 행사 연장:

1, 학부모에게 국경일 당일 유아와 함께 열병식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2, 유아명절 후 대화를 조직한다.

친자 활동 계획 6

1, 재미있는 릴레이 (20 분) 게임 규칙:

1, 게임은 4 개 팀으로 나뉘어 릴레이

2, 각 가족마다 다르게 서 있다 팀은 3 초

4, 호루라기가 울리면 타이밍을 시작하고 박수를 치는 방식으로 릴레이 전달

5, 종점에 도달하고, 타이밍이 끝나고, 풍선이 깨지는 경우 초수를 세고, 초수가 가장 짧은 팀이 5, 1 위에 5 분을 더하고 있다 4 위 플러스 2 점 게임 준비:

6, 물이 든 풍선 40 개 2 개, 호루라기 1 개

7, 스톱워치 타이머 1 개

8, 레드로프: 마크 각 노드의 한 교사는 학부모가 박수를 치는 방식으로 릴레이할지 여부를 감독한다. (노드 1 개, 대열 교사 1 명)

11, 총계원 1 명, 호루라기 1 명, 각 팀의 초수를 세고, 각 대열 교사가 결과를 경기 기록표에 기입한다. 이어 표를 총기록원

2, 2 인용 줄넘기 (25 분) 게임 규칙:

1, 가족당 10 분짜리 연습시간

2, 2

4, 걸려 넘어진 후 줄넘기를 계속하고, 묶은 수는 총수 통계

5, 줄넘기 수가 가장 많은 팀이 이기고, 1 위에 5 점을 더하고, 2 위에 4 점을 더하고, 3 위에 3 점을 더하고, 4 위를 더한다 팀 전체의 줄넘기 수를 집계해 경기 기록표를 채운 뒤 표를 총기록원

3, 8 인 9 족 (20 분) 게임 규칙:

1, 팀당 10 분짜리 연습시간 < 가장 짧은 그룹 승리

4, 1 위 플러스 5 점, 2 위 플러스 4 점, 3 위 플러스 3 점, 4 위 플러스 2 점 게임 준비:

5, 발에 묶인 리본 32 개

8, 각 대대 선생님이 종점에서 기다리며 경기 기록표에 초를 기록한 후, 표를 총기록원

4, 줄다리기 (30 분) 게임 규칙:

3, 승리한 두 팀이 1, 2 위, 탈락한 두 팀이 3, 4 위 게임 준비: 1, 호루라기 1 개 2, 레드로프

< P >; 기록 순위

5, 시상식 (선수 행진곡 재생) (10 분)

게임 준비 상세 정보:

1, 물을 담은 풍선 40 개

6, 줄넘기 4 개

7, 발에 묶인 컬러 밴드 32 개

8, 대투명젤라틴: 빨간 밧줄

친자 활동 기획 방안 7

1, 행사 목적:

1,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아이의 규칙의식을 키우고, 아이의 자신감을 확립하고, 성공의 기쁨을 체험한다.

2, 어린이 팀워크와 경쟁의식을 키우고 단결된 협력의 경기 스타일을 구현한다.

3, 친자 간의 감정 교류를 촉진하고 가정과 학교 간의 상호 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2, 참가 대상:

1 학년 전체 어린이와 학부모

3, 행사 시간과 장소:

1 학년:

5, 행사 항목:

1

2. 1 분 2 인용 줄넘기: 학부모와 학생이 동시에 2 인 점프, 반당 20 조, 학부모가 줄을 흔들며 1 분 안에 누적, 최대 수의 반이 이긴다.

3. 볼링대회:

각 참가자 (학생과 학부모) 는 1 인당 볼볼 기회가 1 회 있고, 10 개 가족 득점은 반 총득점으로 합산되며, 점수가 높은 사람은 순위가 매겨진다.

4. 드리블 릴레이

경기는 맞은편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학생, 학부모, 학생이 먼저 출발하고, 첫 사람은 출발 명령을 듣고 드리블을 반대편으로 하고, 학부모는 온라인 후 공을 받고 출발한다 반당 10 조 가구의 총 경과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적은 사람이 줄을 서다.

6, 어워드 디자인

이벤트당 1 위 3 점, 2 위 1 점, 4 개 행사 추가 1, 2 등상을 받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