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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는 누구이며, 주방언과 송고종과의 관계는 어떻습니까?

이사단, 전설적인 송대 명기생. 또는 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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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단은 원래 변경시 내에서 염색실을 운영하는 왕인의 딸이었습니다 늙은 스님은 그녀가 불문 제자와 매우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모두가 불문 제자를' 선생님'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그녀는 이사사라고 불린다. 1 년 후, 아버지는 죄로 감옥에서 돌아가셨다. 그래서 그녀는 거리를 드러내고 매음굴을 경영하는 이윤 () 이 미인 () 인 것을 보고 입양을 하고, 거문고 서화 () 와 가무 () 를 가르쳤다. 한동안 이사단이 변경의 명기생이 된 것은 문인 아사 () 와 공자 () 왕손 () 이 다투는 대상이다. 마지막으로 송휘종도 그 이름을 듣고 친방택을 하고 싶다. 가오, 양 지앤 자연스럽게 송 Huizong 을 격려 하고, 소식을 누설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이 스승을 보자마자 송휘종은 이 세월은 그야말로 헛수고라고 생각했다. 이 스승은 비굴하지 않고, 온완하고 영수한 기질로 송휘종을 꿈속에 두었다. 이사단과 고구는 일찌감치 알고 지냈고, 높은 가중치를 가진 키가 큰 사람이 낯선 손님에게 공손하게 경의를 표하고, 마음속으로는 의혹을 품고 있었지만, 이것도 미움을 받을 수 없는 대관 고위 인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래서 정성스럽게 시중을 드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다음날이 아직 밝지 않았는데, 송휘종은 급히 옷을 입고 가오 양 지안 () 과 함께 상조 () 로 돌아갔다. 그 이후로, Huizong 후궁 Jiali 는 볼 수 없는 경우, 삼차 오오 는 사람들의 감정을 살피는 이유로, 궁전 에서 리 교사 는 즐거움을 찾기 위해 여기에 와서, 때로는 학사 왕 zoko 를 불렀다. 이 스승은 점점 그의 정체를 알게 되었는데, 만세 나리께서 왕림하셨는데, 어찌 감히 백방으로 아첨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오늘날의 이사단은 예전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 신분은 여전히 명기이지만' 명화유주' 이기도 하고, 권세 있는 왕공귀족도' 사단' 을 바라보며 탄식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부분 무공원 외랑 자혁은 이전에 이사사사사님과 친분이 두터웠는데, 어느 날 우연히 이사사를 만나 그녀의 집에 가서 유숙했다. 술을 마신 후 식초가 크게 터지는 것을 면할 수 없었다. 송혜종을 풍자하는 말을 썼다. 꿈 같은 에로틱 한 사랑, 체이스 Huan 의 집행자, Lanfang 변덕스러운, 밤새 리그 말을 하고 싶다. 삼단 스프레이 스위스 담배 가득, 보고 조조 는 밤 루앙 으로 돌아가, 수면 돈 으로 괭이 를 떠났다. 송 Huizong 는 분노 후, 거의 그를 죽인 것을 듣고, 결국 Qiongzhou 로 강등되어 군대에 입대했다.

사실 모든 손님 중에서 이 스승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대재자 주방언이다. 일단 Huizong 아픈, 저우 bangyan 이 빈 아이들 을 활용 리 교사 를 보러 왔다. 두 시리아 폭 행사 에, 갑자기 보고 거룩한 운전, 저우 bangyan 침대 밑에 숨겨진 덜 피했다. 송 Huizong 리 교사 에게 신선한 오렌지 를 주고, 잠시 후 다시 궁전 에 대해 이야기, 리 교사 는 유지 척: "지금은 이미 3 교대, 말 미끄러운 서리 두꺼운, 긴 몸 이 중요합니다." " 송 Huizong 몸 이 완전히 좋지 않기 때문에, 그냥 머물 감히 하지 않았다, 급히 떠났다.

주방언은 시큼하게 한 곡을 추가했다. 칼을 물처럼, 오염은 눈을 이기고, 섬세한 손가락은 새 오렌지를 깨뜨렸다. 금사 초온, 수향이 끊이지 않고, 상대적으로 연을 틀고 있다. 낮은 목소리로 묻다: 누구에게 숙주할 것인가? 도시는 이미 삼경에 이르러, 말이 미끄러워 서리가 짙으니, 차라리 쉬는 것이 낫다. 바로 사람이 적게 가는 것이다. 송 Huizong 치유 후, 리 교사 여기 잔치, 리 교사 는 잠시 사랑을 잊고 이 단어를 불렀다. 송 Huizong 누가 그것을 했는지 물었다, 리 시 는 부담없이 저우 bangyan, 말 수출만 하면 후회할 수 없다고 말했다. 송 Huizong 즉시 그 날 저우 bangyan 도 집 안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다. 안색이 갑자기 변하여, 며칠 후에 구실을 찾아 주방언 () 을 구경 () 에서 폄하하였다.

이사단이 배웅을 하고 그의 스펙트럼의' 란릉왕' 한 곡을 송휘종에게 불렀다 옛 나라 를 방문, 누가 지칠 줄 모르는 손님, 긴 파빌리온 도로, 년, 천 피트 이상 뽕나무 를 접어야 하고, 한가하게 오래된 흔적을 찾고, 와인 슬픈 현 을 활용, 등불 은 자리를 비웠다. 이화느릅 나무 화재 알림 차가운 음식, 걱정 컷, 바람 빠른 반 페니 웨이브 따뜻한, 다시 tiaotiao 배달 역 을 계산 하고, 하늘 북쪽 처량한 측면 에서 사람을 바라 보았다. 증오 축적, 점차 다른 푸잉, 진 Baihe 중심점 침묵. 사양 천천히 봄 약속, 달 파빌리온 손잡고, 노교가 피리를 듣고, 심사숙고하기 전에 꿈처럼 눈물을 흘렸다. 송휘종도 너무 엄하다고 느꼈고, 주방언 () 을 다시 불러 대성악정 () 으로 봉하여 정아악 () 을 정했다.

1125 년, 송휘종 선위는 태자 조환에게, 태자 존휘종은 도군 태상황제로 태을궁에 살면서 도교를 전문적으로 봉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김병이 대거 침입하여 송군이 연이어 패했고, 휘종과 친종은 마침내 정강의 난으로 포로가 되었다. 김 군은 이 스승과 함께 포로가 되고 싶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성 남도 후, 이 스승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가산 항금을 기부하여 자신이 공문으로 도피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김군에 휩쓸려 금을 삼키고 자살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마음대로 상인과 시집갔다고 하는데, 후에 전당강에서 익사했다고 한다.

[ 이 단락 편집] 이사단 외전

송대 레전드 소설. 《린랑비실 총서》에서 나왔다. 작자가 불분명하다. 루쉰 (Lu Xun) 학교에서 녹음 한 "당나라와 송 전설" 을 수입하십시오.

이 글은 원래 북송 () 구경 염색공 왕인 () 의 딸로, 4 살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고, 창녀집 이외할머니가 입양했다. 그리고 긴, 색상 예술 절대적으로. 내시 관우 장적 추천 후, 큰 사업가 조 b 라는 거짓 노래 Huizong 을 만들었습니다, ​​앞뒤로 금과은 보물 기구 음식 을 많이 주었다. Huizong 퇴위 후, 스승은 금인과의 싸움으로 관청에 금과은을 바치고, 장디전이 휘종에게 출가하여 도사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뇌물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곧, 진 bianjing, 큰 반역자 장 bangchang 주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그녀를 김 감독 연의 폴로 앞에 바쳤다. 스승은 장방창을 통렬하게 꾸짖은 후 금을 삼키고 죽었다.

이 소설은 대부분의 송대 전설과는 달리 역사 이야기를 쓰지 않고 현대의 현실 소재를 쓴다. 그것은 노래 Huizong 극도의 사치, 황음실정을 묘사한다; 장적 묘사는 인민의 생사를 아랑곳하지 않고 극력 아첨하며 영합하는 추악한 몰골을 그려냈다. 특히 비천한 것으로 여겨졌지만 침략자에 대항하기 위해 아낌없이 아낌없이 아낌없이 돈을 내주며 적 앞에서 의연하게 행동하는 매춘부의 모습을 빚어냈는데, 이는 당시 매국들이 영광을 구하는 항복파들에게 깊은 풍자와 비판의 의의가 있었음에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것의 구조는 엄밀하고, 언어는 우아하고, 묘사는 섬세하며, 송인의 전설 중에서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다.

장단의의' 귀귀귀집' 과' 선화유사' 에는 모두 이사사 일화가 담겨 있다. 이후' 수호전' 도 이 기록과 전설에 근거하여 이 이야기를 서술했다.

[ 편집본] 민간 전설

이사단, 생졸은 알려져 있지 않다. 북송 말년 개경 명기. 이 성 왕, 네 살 때 죽은 아버지, 그래서 매춘 회원 리 에 빠졌고, 이사단을 개명했다. 재재재에 따르면, 그녀는 기질이 우아하고 음율 서화에 능통하며 방명이 개봉성을 널리 알려왔다. 어린 시절의 처량한 생활이 이사사의 마음속에 깊은 낙인을 새겼기 때문인지, 유명해진 후, 그녀는 항상 은은한 슬픔을 느꼈다. 그녀는 슬프고 청량한 시를 좋아하고, 애처로운 곡을 부르고, 늘 유백색의 옷을 입고 담백한 화장을 하는데, 이 모든 것이 일종의' 냉미인' 의 기조를 구성하지만, 오히려 더욱 매혹적이다.

Huizong 은 이미 이사단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 어느 날 문인의 옷을 입고 작은 가마를 타고 이사단을 찾아, 전시 학자 조을을 자처하며, 이사단을 찾아뵙고, 마침내 이사단의 방용을 목격했다. 귀밑머리 까마귀가 푸르고, 여황봉이 푸르고, 가을물이 신옥을 뼈로 삼았다 Huizong 교사 집행 보드 가사 를 듣고, 교사 와 르 만 춤, 와인 몇 잔 을 보고, 이미 넋을 잃고, 그들은 luozheng 에 리 교사 를 개최 했다. 그날 밤 베갯잇은 그 후궁보다 저녁 때 정이 두 배로 늘었다. 이사사 온완 영수의 기질이 송휘종을 꿈속에 있는 것처럼 만들었다. 불행하게도, 긴 밤 짧은 사랑, 순간 새벽, Huizong 무기력, 옷을 입고 일어나, 리 교사 데이트 후, 마지 못해 작별했다.

이후 휘종은 이 스승의 청루에 자주 들렀다. 이 스승도 외객을 대접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권세 있는 왕공귀족도 삼사를 회피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청루 문 앞에는 이미 차마희를 푸대접했지만, 이사단 자신이 포기할 수 없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대세감인 주방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주도 수재다. 그는 풍모가 절묘하고, 박섭백가 () 이며, 악부 () 의 장구 (), 어운청위 () 를 할 수 있었다. 당시의 대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단 Huizong 아픈, 저우 bangyan 빈 랑데부 리 교사 를 활용 했다. 두 사람이 귀밑머리를 감고 있을 때, 갑자기 성운전이 왔다며 주방언에게 잠시 숨을 곳이 없어 서둘러 침대 밑에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송혜종은 이사단에게 강남에서 빠른 말로 신선한 오렌지로 보내 먹으면서 새롱거린다. 이날 휘종은 몸이 다 좋지 않아 유숙하지 않았다. Huizong 가 떠난 후, 저우 bangyan 단어 \ "청소년 여행? 오래된 느낌 "조롱:" 동시에 물 같은 칼, 우 소금 승리 눈, 섬세한 손가락 깨진 새로운 오렌지. 금사 초온, 수향이 끊이지 않고, 상대적으로 연을 틀고 있다. 낮은 목소리로 묻다: 누구에게 숙주할 것인가? 도시는 이미 삼경에, 말이 미끄럽고 서리가 짙으니, 차라리 쉬는 것이 낫다. 바로 사람이 적게 가는 것이다. " 이 단어는 휘종 기생의 세부 사항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나중에 휘종이 완쾌되어 이사단을 찾아 잔치를 하자, 이사단은 잠시 잊고 이 단어를 불렀다. 송 Huizong 누가 그것을 했는지 물었다, 리 시 는 부담없이 저우 bangyan, 말 수출만 하면 후회할 수 없다고 말했다. 송 Huizong 즉시 그 날 저우 bangyan 도 집 안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다. 갑자기 얼굴 변화, 그는 도움이되지만 화가 될 수 없습니다, ​​다음 날 북한, 그래서 카이 징 은 불충분 한 세금 을 이유로, 저우 bangyan 사무실 해고 를 경성 에서 추방 할 수 있습니다. 이사단은 눈보라를 무릅쓰고 주를 배웅하고, 그의 스펙트럼의' 란릉왕' 한 곡을 송휘종에게 불렀다. 이 스승은 노래를 부르면서 눈물을 흘렸는데, 특히' 술이 애현을 틈타 등불이 자리를 비울 때' 를 불렀을 때 거의 울음을 터뜨렸다. 송휘종도 너무 엄하다고 느꼈고, 주방언 () 을 다시 불러 음악의 대성부 낙정 () 으로 임명했다. 이 스승에 관해서는, 나중에도 궁중으로 소환되어 이명비라고 불리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명비, 이명비, 이명비, 이명비, 이명비, 이명비) 그러나 kinbyo 개봉 을 강요, Huizong 왕자 qinzong 두께, 리 교사 는 후원자 를 잃고, 서민으로 폐지되고, 궁전 밖으로 쫓겨, 지위가 급락했다. 듣자하니 그녀는 화를 피하기 위해 여도사로 구걸했다고 한다. 곧, bianjing 가을, 북송 왕조 멸망. 김병 포로 휘장, 친이제, 조씨 종실 여러 명이 북쪽으로 돌아오자 이사단의 행방도 의견이 분분하여 까무러쳤다.

< P > 정사가 이 스승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을 하찮게 여기지 않지만 야사소문과 사람들이 식사 후의 잡담에서 흥미진진한 화제로, 그녀의 이야기도 전설과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이사사색예 쌍전, 용모가 천선처럼 생겼고, 동시에 거문고 서화는 모든 것이 통하지 않기 때문이다. 문인의 필기소설에는 장단의의' 귀록',' 장방기',' 묵장만록' 등 많은 문인과의 교제가 기재되어 있으며, 그녀가 대사인 주방언, 민충과의 왕래, 시사보상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스승이 출궁한 후 김병이 두 황제를 사로잡아 북상하기 전에 그녀의 행방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었다.' 삼북동맹회 편찬' 은 그녀가 추방된 후 다시 베껴 썼다고 말했다. 그리고 \ "이사사 외전 \" 에서 그녀는 자신이 부유하다는 것을 알고, 필사는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부를 허베이에 기부해 군료로 삼았다. 어쨌든, 두 설법의 결말은 똑같다. 즉 한때 한때 유명했던 부자, 부갑 측, 권세가 하늘을 넘긴 이사단이 빈궁한 서민녀가 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리고' 정강의 치욕' 이후 이사단의 행방은

의 첫 번째 설법으로 순국했다. "이사사외전" 기록에 따르면 김인이 변경을 돌파한 후 김주도 이사사의 존함을 오래 듣고, 그의 감독인 타호 게으름을 피워 이사단을 찾게 했지만, 여러 날을 찾아도 찾지 못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슨, 이기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심명언) 나중에 한강간 장방창의 도움으로 마침내 이사단을 찾았다. 이사단은 김주를 시중드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먼저 금비녀로 목을 찔렀지만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금비녀를 부러뜨리고 자살을 삼켰다. 죽기 전에 그녀는 장방창을 크게 욕했다. "비천한 기생, 황제 부양 가족, 차라리 죽는 것이 그의 뜻이 없다. 후록 대대 () 가 후록 () 이라면, 조정에서 어찌 여를 저버릴 수 있겠는가, 매사에 종사 () 를 참수하기 위해서인가? " 청나라 인사 황정감' 린랑비서실 총서' 도 이에 따라 그녀의 순국행위가 대장부의 기개 표현이라고 칭찬했다. " 이 행위가 역사상 영원히 빛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후대의 대중소설은 이 견해를 많이 답습한다.

그러나 소설 작가는 주로 남의 일을 빌려 망국의 감개무량함을 표현하는데, 아무런 사실적 근거가 없기 때문에 학자들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다. 노신은' 중국소설사략' 에서' 이사단외전' 을 전설이라고 불렀고, 송지는' 황제와 매춘부' 라는 책에서 "외전의 작가가 전설을 썼으니 사실보다 감개무량할 것 같다. 작가는 아마 이사단의 충절을 빌려 세상을 풍자하려고 한 것 같다" 고 생각했다. 덩광명' 도쿄몽화록' 은 이 책이' 한 번 보면 명계인의 망작' 으로 알려져 있다. 채동판' 송사통속연의',' 이일후'' 송관십팔조연의' 도 저자가 이사단을 빌려 세상을 풍자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두 번째 설법은 늙어 죽는 강호다. "청진흙 연꽃기" 는 "정강의 난란, 스승의 남이주, 어떤 사람이 만난 호수간, 노쇠하고 초췌하며 시풍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고 기록하였다. 장방기 \ "묵장만록 \" 책에 따르면 이사단은 가산이 없어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 떠돌아다녔고, 때로는 현지 사대부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 "정강실, 이생과 동배 조원노, 담요로 피리를 불고, 무진대 (), 예적 () 의 집. 이생은 저장 () 에 유배되어 왔고, 사대부 () 는 여전히 그 노래를 들으라는 초대를 받았고, 초췌하고, 초췌하고, 원래부터 회복되지 않은 상태였다. " 청초 진첸 \ "수호전 \" 은 이 견해를 계승하여, 이 스승이 남송 초기에 린안 (항주), 우거서호갈령, 구업을 위주로' 류기향' 버드나무 외효풍의 그믐달' 을 불렀다고 말했다. 송대 평론' 선화유사' 도 비슷한 서술이 있지만' 후유호간 (이 호남일대) 을 추가해 상인의 소득을 얻었다' 고 덧붙였다. 송인 유자 () 는' 구경 기사시 ()' 라고 말했다. "전차 허브의 번화한 일은 다칠 수 있고, 스승은 늙어서 호남을 건너고, 한 가닥의 금단판 () 은 오늘 무색이며, 한 곡은 그해에 황제를 움직였다." 이 설법은 처량하고 서글픈 느낌으로 가득 차 있으며,' 문 앞에서 차마희를 푸대접하다' 와' 낙화철, 또 군왕' 의 쓴맛이 있어, 때인의 핑계가 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설법은 포로가 북상하는 것이다. 이사단은 변경이 함락된 후 포로로 북상하여 병잔한 김병을 아내로 맞아들여 수치스럽게 여생을 끝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청인 정약강 \ "속금병매 \" 등의 책은 모두 그 말을 듣고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이의가 제기됐다. 당시 김수훈은 장방창 등 하신들이 제공한 명단에 따라 황궁부녀를 요구한 것이었고, 이 스승은 이미 여도사가 된 지 오래다. 당연히 이 경우는 아니다. 소위' 스승은 먼저 도쿄에서 나왔고, 수색에 포함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 빠져나갈 수 없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러한 주장을 살펴보면 두 번째 진술이 더 신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ianjing 실패 하기 전에, 리 교사 는 여성 사제 가 될 때, 그녀는 절강 에 살고, 민간 에 숨어 있다고, 서민 을 폐지했다. 요컨대 소설가는 그 작품을 윤색하고, 인물을 장식하고, 각각 필요한 것을 취하므로, 이사사의 귀착점은 여러 가지가 다르다. 뿌리삭원을 쫓는 것은 주로 이사단이 망국 군주와 관계가 있는 여자이기 때문이다. 황제와 매춘부, 귀천 격차, 그 사정도 국사를 포함해야 한다. 그녀에 관한 소문은 억측과 와전된 성분이 많다. 그래서 그녀의 귀착지가 어떠한지, 아마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단락 편집] 인물 평가

이사단: 북송 말년색 예복절한 명기로서, 그녀는 관대하고 빠른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호는' 비장군' 이다. 그녀의 사적은 필기야사, 소설 평론에 많이 기술되어 있다. 일찍이 장단의의' 귀이집', 장방기' 묵장만록', 송대 평론' 선화유사' 를 볼 수 있었다. 이사단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그림권 보호에 큰 기여를 했다고 전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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