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zangxiang Education 웹사이트에 있는 교사 프로필은 모두 사실인가요?
일반적으로 Zangxiang Education은 Zangxiang Group의 자회사입니다. 홈페이지에 허위 약속이 거의 없습니다
양기결핍증후군의 결과는 장상설에서 발생하는데 장상설은 가장 흔한 기관입니다
결과에 감사드립니다 장상학. 일반적으로 중간에 기가 부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대장경교육은 어떤가요?
1. 교수진: 베이징 장샹 교육 기술 그룹은 항상 "전문가가 연구하고 유명한 교사가 가르친다"는 원칙을 고수해 왔으며 전통 석사를 포함하여 200명이 넘는 팀을 구성했습니다. 한의학, 전국 유명 한의학 베테랑, 국내 최고 수준의 한의학 교육 및 연구 단위의 전문가 및 교수, 주요 병원의 임상 책임자로 구성된 "전문가 위원회"는 학교 운영을 지도할 뿐만 아니라 교육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구, 교사 훈련, 전문 평가 등을 바탕으로 업계 전문 컨설턴트의 주도로 자체 편집된 교육 자료 시리즈를 개발한 Zangxiang Education은 현재 2,000개 이상의 기업 고객과 1,000개 이상의 고객을 개발했습니다. 전국 프랜차이즈 기관을 통해 총 900,000명의 학생을 교육했으며 업계와 학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우수한 부서와 각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수많은 영예를 얻었습니다!
2. 커리큘럼 설정: Zangxiang Education은 교육 과정에서 항상 국가 정책을 따르고 시대에 맞춰 발전하며 학교-기업 협력 및 산업과 교육의 통합에 중점을 둡니다. 동시에 중국중의과학원, 베이징중의과대학, 광저우중의과대학, 산둥대학 등 국내 최고의 한의학 교육 및 연구 기관 수십 곳과 장기적인 전면적 협력을 달성했습니다. 한의학 등 강좌 설계 및 개발, 교재 자체 편찬부터 온라인 강좌 플랫폼, 모바일 강좌 플랫폼, 오프라인 실습 교육, 온라인 시험 플랫폼 및 오프라인 실기 시험에 이르기까지 인터넷과 빅데이터 기반의 운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구축해 왔습니다. 완전한 폐쇄 루프 시스템은 지역, 직업, 그룹, 심지어 전 세계에 걸친 교육 자원의 포괄적인 구축 및 공유를 실현하여 중국 보건 교육 발전의 현대적 변혁을 선도하고 합당한 업계 리더가 됩니다.
3. 업계 경험: Zangxiang Education은 전국에 지역 파트너와 운영 기관을 배치하기 위해 2009년부터 건강 교육을 핵심 사업으로 삼았으며 Zangxiang 학교와 직업 훈련 온라인 학습 회사를 연속적으로 설립했습니다. *** 플랫폼, Zangxiang Medical Education Network, Zangxiang School 및 기타 비즈니스 플랫폼은 의료 서비스 산업의 직무 역량 향상 프로젝트 교육, 풀뿌리 TCM 역량 향상 프로젝트 교육, 전문 기술 인재 프로젝트 교육 및 TCM 특수 능력 교육을 연속적으로 수행했습니다. , 의사 자격, 면허 약사, 간호사 자격, 건강 관리자 및 기타 교육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국가 "인터넷 + 건강 교육 + 직업 훈련 + 빅 데이터" 건강 교육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4급 산후 보철사 훈련 학교
좋은 학교를 선택할 때 다음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학교 기간 , 오랫동안 운영해온 학교는 더욱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
2. 학교의 규모는 독립적인 캠퍼스 환경을 갖추어야 합니다.
3. 교육 수준은 기술을 배울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기준입니다. , 교사, 교육 지원 시설, 프로젝트 교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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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많은 학자들이 한의학의 숨겨진 대상과 서양의학의 장기가 똑같다고 이해하고 있는 5가지 이유
한의학에서는 장기 또는 장기에 대해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양의학에서는 장상(腸腸)이라고 하는데, 그 의미는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서양 의학에서 논의되는 장기나 장기에 대해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장은 어떻게 생겼고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폐는 어떤가요? 신장은 어떤가요? 그런 다음 구조에 따라 기능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심장은 심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좌심방과 우심방, 좌심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혈액을 펌핑할 수 있습니다. 몸 전체에 장기와 조직 등에 충분한 혈류를 공급합니다.
우리는 고대에는 고대 인도 문명, 고대 이집트 문명, 고대 바빌로니아 문명, 중국 문명의 4대 고대 문명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관심을 갖고 있는 친구들은 제가 방금 표현한 내용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가 중국 문명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고대'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왜?
고대 인도 문명과 고대 이집트 문명은 사라졌지만, 어떤 사람들은 인도와 이집트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이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고대 인도 문명과 현대 인도 문명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고대 이집트 문명은 현재 이집트 문명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고대 바빌로니아 문명은 완전히 멸종되었습니다. 오직 중국문명이 고대부터 현재까지 쉼 없이 이어져 온 것이 중요한 배경요인이다. 문명의 소멸이나 중단은 필연적으로 의학의 중단으로 이어진다. 문명의 지속은 필연적으로 의료 경험의 지속을 가져올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추측을 할 수 있다. 중국은 문명이 지속되었기 때문에 공백이 없었다. 따라서 중국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풍부한 의학 경험을 축적해 왔다. 따라서 이는 합리적인 추론을 가져옵니다. 즉, 일정 기간에 한의학의 성숙한 시스템을 형성하려는 욕구와 필요성은 다른 문명보다 높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고대 중국의 해부학 수준이 가장 기본적인 의학적 현상 중 일부만을 설명할 수 있을 뿐, 모든 의학적 경험과 사실을 설명할 수는 없다는 점이다.
그럼 다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서양의학은 언제부터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나요? 물론 현미경이 발명된 이후였을 것이다. 왜? 왜냐하면 서양의학은 구조결정기능의 길을 택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구조적 요구 사항이 상당히 높습니다. 고대에는 해부학적 기술이 거칠었고 관찰된 기능도 상당히 거칠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미경이 발명되기 전에는 서양의학이 깊숙이, 미시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사실 꽤 어려웠다. 다시 이야기해 봅시다. 한의학은 2천~3천년 전에 미래 세대에 현미경이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었습니까? 게다가 알더라도 현미경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기 위해 2,000~3,000년 동안 개발을 중단할 것인가? 그러므로 우선 당시의 기술적 여건으로 인해 한의학이 구조적인 길을 택하는 데 제약이 있었다. 또 한 가지 강조해야 할 점은 황제내경시대, 즉 그 이후 오랜 기간 동안 한의학이 정말로 해부학의 길을 가고자 했다면 여전히 개념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즉 고대에는 "천도를 유추하여 인간사를 이해한다"는 개념과 『주역』에서 언급한 개념, 즉 “형이상학을 도라 하고, 형이상학을 기구라 한다”는 개념이다. 이는 중국의 여러 분야에서 줄곧 주류 가치 지향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타오"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Tao는 보이지 않고 눈에 보이며 법칙의 형태로 제시되는 것을 Tao라고합니다. 그리고 "물리적으로 말하면 도구라고 부르는" "도구"는 기계의 도구이다.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이라면 도구의 범주에 속한다는 뜻이다. 당연히 해부학적 구조도 장기의 범주에 속합니다. 우리의 가치 지향은 형이상학적이기 때문에 이를 도라고 부르며, 도를 더욱 옹호합니다. 그러므로 물리적인 실체와 의학적 해부학을 추구하려는 욕구는 실제로 높지 않습니다. 고대를 보면, IQ가 상대적으로 높은 사람, 관료, 지위가 상대적으로 높은 사람은 모두 도교를 추구하거나 도교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게다가 또 다른 요인이 있는데, 바로 '몸의 피부는 부모가 물려준 것이므로 감히 훼손해서는 안 된다'는 유교적 사고방식이 해부도 어려운 길로 만든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다양한 요소들의 결합을 바탕으로 한의학이 발전하려면 해부학의 길을 택하는 대신 다른 길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숨겨진 이미지의 '샹'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티베트 현상의 "상"에는 음양, 팔괘, 생리적 및 병리학적 징후, 임상 징후 등 5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먼저 다섯 가지 요소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오행체계는 오장(五臟)의 기본골격이라 할 수 있으며, 인체의 내오행과 자연의 외오행이 하늘과 사람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오행에 비해 내장의 기능은 어떻습니까? 예를 들어, 마음의 다섯 가지 요소는 불에 속합니다. 먼저 구조화된 심장을 살펴보겠습니다. 구조화된 심장은 중앙이 비어 있는 펌프와 같습니다. 불이 타오르고 있는데도 가운데가 비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다음 심장 펌프는 한 드럼에 혈액을 펌프질하고, 불이 타오르면 드럼을 한 번 두드리는 느낌으로 수축과 이완도 수행합니다. 그러므로 구조적인 심장 자체에는 불의 상징이 있는데, 그 안에 흐르는 피가 붉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붉은색은 불에 좋다는 것입니다. 심장이 신을 다스린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신의 마음은 살과 피의 구조적인 마음과 동일하지 않다는 점이다. 한의학에서 신의 마음은 뇌의 기능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심장'은 '심장'으로 생각한다는 뜻입니다. 이 마음은 인체에 있어서 인체의 생명 활동은 물론 영적인 의식과 사고 활동을 지배합니다. 고대에는 심장의 상징이 두 어깨에 짊어졌는데, 하나는 구조의 심장이고 다른 하나는 신의 심장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 두 마음은 다섯 가지 요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시 보아라. 하나님은 깨달음을 얻으셨는데, 이 깨달음은 무엇에 의거하는가? 불의 빛에 의지하여 한 걸음 더 나아가 목(木), 화(土), 토(土), 금(金), 수(沙)의 오행(五行)을 살펴보아라. 오직 불만이 속성이 가장 적고, 신도 무형이니라. 마음은 불에 속한다. 자, 자연의 5가지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여름은 일년 중 가장 더운 시간이며, 정오는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이며 또한 불에 속합니다. 중국을 태극권 지도로 보면 남쪽이 가장 덥고 햇빛이 가장 길기 때문에 당연히 불에 속합니다. 이런 식으로 외부 다섯 가지 요소의 시공간 틀이 나옵니다. 자, 하늘과 인간이 그에 따라 어떻게 반응하는지 볼까요?
우선 심장은 불에 속하며, 심장의 불은 다른 장기의 불보다 강할 확률이 높으며, 심장의 불이 강하면 속상함, 불면증, 몽환 등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마음이 신을 지배하기 때문이다. 속상함, 불면증, 꿈을 꾸는 증상이 심장에 고조되는 여름에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은지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늘과 사람의 대응이다! 그러므로 한의학이 구조중심의 길을 택하지 않고 기능중심의 길을 택한 것은 의료건설의 요구에 부응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시의 해부학 기술이 돌파하기 어려웠고 상황이 평가되었던 결과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구조의 부설은 "코끼리" 분야의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 한의학은 마침내 기능·이미지·실용의 길을 지향하여 천인의 형상을 연구하고 의학의 변천을 이해하는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였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티베트 현상에 대해 보다 포괄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다.
그렇다면 히든이미지란 무엇인가?
우선 한의학의 숨은 이미지는 자연과 인간의 일체화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기, 음, 양, 오행, 오장을 연결하여 설명한다. 기본 틀, 이미지의 비유를 기본 논리로 삼는다.
그렇다면 기능을 지향으로, 실용성을 목적으로 삼으세요. 그런 다음 해부학적 이미지, 생리적 이미지, 병리적 이미지를 하나씩 분류합니다.
6. 구이양에서 더 나은 산후 재활 훈련 학교는 어디입니까?
일반적으로 훈련 학교를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학교 수준과 학교 자격이 정식인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교육 관련 장비는 완벽합니까? 학교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 교직원은 어떤지, 교육 성과 등을 알아보세요.
치장샹 학교에서 아이들을 위한 마사지 배우기가 쉽나요?
지난 장수팡 교수의 계승수업, Baoleqi 직업 수업 모두 좋습니다!
8. 뜸 훈련 수업을 위해 Zangxiang 학교를 선택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Hunan Yierkang 직업 기술 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