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프로젝트 운영 절차:
1, 프로젝트 계약 단계
참가 고객 정보 얻기 고객 방문, 고객 참가 관련 자료 얻기, 설계도 제공 날짜
고객 피드백을 검토하고 다시 수정하여 최종 설계 및 엔지니어링 견적 제공3, 계약 단계
고객과 엔지니어링 가격 결정, 고객과의 상호 협력 요구 사항 파악, 계약 체결
4 주최, 홈, 전시관 등 각종 수속
5, 현장 시공 단계
현장 부스 건설, 현장 추가 처리, 프로젝트 변경, 고객 전시품 진입, 고객 수락
현장 철거
7, 후속 추적 서비스
전시회 후속 요약 보고서, 고객에게 업계 전시 정보 및 분석 제공, 고객에게 회사의 다른 서비스 사례 방문 초대
1. 프로젝트 계약 단계
상
회 전람회 회간-일반적으로 성숙하고 고정된 전시회로 업계의 주요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계속 전시회에 참가하기 때문에 지난 회지는 좋은 채널이다. 회보 자료에는 평면도가 게재되는 경우가 많다 (예:
< P > 아니오 부스는 특별복에 속하며, 일반 면적은 36 평방 미터 이상 특별배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음), 전시상 연락처 및 소개 (일부 전시회는 회사 전시회 책임자의 이름도 기재한다). 회간지 자료는 현
장면 실황 사진과 비교될 수 있으며, 중요한 전시회는 촬영 보관 (디지털 사진 통합 보관 경로 컴퓨터 백업, 사진 용지 인쇄 번호 보관은 쉽게 참조할 수 있음) 을 할 수 있다.
< P > 전시회 전문 사이트-비교적 규모가 큰 전시회는 기본적으로 전문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 전시회에 대한 홍보와 이전 전시에 대한 회고가 있다
업계 정보 매체-업계 정보 매체는 해당 업계의 전시회와 업체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으며, 일부 전문 인터뷰란은 전시 속보의 성격과 비슷하며 전시상 시장 홍보에 참가하는 담당자 정보가 들어 있다.
고객 참여 안내 책자 및 평면도-각 전시회에 이미 서비스 중인 고객이 있는 경우 전시 평면도 (신규 고객 서비스 시 가능한 모든 전시업체의 평면도) 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시는 최신 전시상입니다. 이 전시의 특별 설치 고객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2. 현장 방문 고객
회의
전시 산업의 업무적 특수성은 고객이 기본적으로 확실하다는 데 있다. 다만 고객이 다른 공급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많은 고객들이 초청 입찰을 하는데, 이들은 많은 전시회사들이 들어갈 수 있고, 일부 공급
< P > < P > < P > < P > 관계가 이미 확정된 고객은 다른 기회를 통해 재입입해야 한다. 많은 경우, 실제로 전시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특장 고객은 전시 서비스가 필요하므로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객과의 거래
대화를 통해 고객의 의도를 자세히 이해하고, 고객이 보여주고 싶은 주제, 색조 선호, 협상 지역 개설 여부, 미디어 장비 필요 등을 명확히 합니다. 일부 고객은 자사의 회사를 전시회사에 소개하지만, 상대방의
< P > 회사 소개가 있더라도, 교류를 통해 업무 담당자는 과거의 부스 상황, 특히 원래의 협력 관계를 포기하는 이유, 어떤 곳이 만족스럽지 않은지 알아야 한다.
일부 고객은 보통 많은 기고를 초청하지만, 마지막으로 선정된 방안은 몇 가지 방안의 집합이라 사전에 구분하기 어렵다. 개별 고객도 이미 건설업체를 보유하고 있는데, 형식을 위해서나
원고보다 기성품 설계도를 얻기 위해 다른 사람을 찾아 만든 경우도 있다. 현재 전시업계는 비교적 혼란스럽기 때문에 고객과의 교류를 통해 미리 알아차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3. 고객 전시 관련 자료 얻기
예
고객의 승인을 받아 전시에 계획 설계를 제공하는 데 동의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전시관 평면도, 부스 등의 고객 자료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설계 자체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지만 전시 서비스 회사에게는 고객의 비용 계산을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입찰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일부 고객은
의 대략적인 범위를 주지만, 일부 고객은 공개하기를 꺼린다. 심지어 자체도 사전에 예산이 없다. 이 고객의 과거 업계 부스 사진을 수집하여 비교하거나 일부 부스를 고객 참조 선택에 제공하고
대략적인 비용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스타일과 가격이 비교적 가까운 부스 차트를 선택합니다.
참가 브로셔와 고객 요구 사항은 디자이너의 방안이 낙찰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으며, 가능한 한 완벽하게 고객으로부터 받아야 합니다. 전시상 수첩에는 전시관의 기술 매개변수와 규칙 요구 사항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고객 요구 사항은 부스 구조, 부스 재질 요구 사항, 색상 요구 사항, 디자인 중점, 조명 요구 사항, 패널 수, 부스 높이 등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4. 설계도 인도일을 명확하게 하고, 작업 계획
를 제정하고, 고객과 최초 인도시간과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하고, 디자이너와 일정을 잡는다. 대규모 프로젝트의 경우 고객에게 제출할 수 있는 근무 시간 일람표를 작성해야 합니다.
2. 설계 단계
1 필요한 경우 디자이너를 고객에게 소개하여 쌍방이 직접 연락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직접 시찰을 해야 하는 장소의 경우 업무원이나 디자이너가 현장에 갈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공사 시공사와 연락을 유지하고, 최신 전시 자료를 이해하고, 설계에 사용된 재료가 낡거나, 일부 설계가 현장에서 시공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 고객에게 설계 초안, 설계 설명, 엔지니어링 견적
전시
대 초안을 제출하면 공급업체와 함께 원가 가격을 받고 명확한 견적을 작성하게 됩니다. 일반 부스가 디자인한 견적에는 비교적 세분화된 순서가 있는데, 구체적인 열항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도 고객이
< P > 를 기꺼이 받을 수 있도록 설계도에 따라 하늘부터 땅까지, 또는 밖에서 안으로 순서대로 나열해 항목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는 경우가 많다. 견적에서 재질, 색상, 모양 및 크기를 가능한 한 완벽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완전한 제시가격은 상세한
의 상세한 주문서로, 시공 원가 회계 및 시공의 정확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전시 디자인 청부 중 일부는 고객이 전시관에 직접 지불할 수 있지만, 흔히 실제로 전시회사가 대행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견적에서 대관 요금이 부과되는 항목은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전기 상자 신청, 장소 관리비 등이 있습니다.
예
일부 고객은 설계도를 제출할 때 설계 지침을 첨부해 달라고 요청하지만, 일부 요구 사항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실제 그림만 보면 됩니다. 규모를 형성하는 일부 기업들은 이미지 홍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계획표에 설명을 특별히 요구하지는 않았지만, 향후 정규화 고려 사항부터는 디자이너가 디자인 설명을 쓰도록 제창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부스 스타일, 재질 설명, 부스 기능, 색상 설명, 조명 설명, 디자인 중점 등의 여러 측면에 대해
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도면을 제출할 때 디자이너와 함께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안배할 수 있다면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그 방안의 판매점과 가장 큰 차이를 설명할 수 있도록 설명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고객 피드백을 검토하고
를 다시 수정합니다. 고객이 여러 원고인 경우 선별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에게 계속 수정하라고 요구한다면, 그 진실한 의도를 자세히 이해해야 한다. 어떤 고객들은 첫 접촉을 한 후, 원래 전시회에 대해 낯설었던 사람이라도 한두 가지를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자세히 그것과 소통해야 한다. 고객이 다른 스타일로 다시 플롯할 것을 요구할 경우 구체적인 상황을 종합해야 한다.
4. 최종 완성된 설계도 및 엔지니어링 견적 제공
3. 계약 단계
1. 고객과 엔지니어링 가격 결정
견적 결정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확인하고 현장에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고객과의 상호 협력 요구 사항 명확화
전시관 현장 건설 시간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빠듯하며, 2 ~ 3 일 일정밖에 안 된다
3. 계약 체결
4. 제작 단계
1. 부서 작업 지시에 따라 제작 및 준비 작업 완료
특정 프로젝트의 필요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 변화가 있을 경우 제때에 디자이너에게 연락해야 하며, 업무 인원이 고객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작명언)
2. 제작 및 준비 상태
3. 주최, 홈, 전시관 등 각종 수속 완료
일부 종목은 전시전 전시관이나 주최 측에 신고해야 하며, 이 부분 작업이 우리가 완성한다면 물, 전기, 가스, 고객 확인을 하고 주최측에 필요한 것을 제공해야 한다 네온등, 고공 풍선 등과 같은 일부 특수재에 대해서는 특별한 승인이 필요하다.
5. 현장 시공 단계
1. 현장 부스 건설
현재
현장 시공의 좋고 나쁨은 프로젝트 설계가 실현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현재 많은 전시 회사들이 디자인에만 치중하고 건설에 치중하지 않아 고객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도 전시 서비스에서 고객이 공급업체를 자주 교체하는 원래의
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건설중인 고객도 현장에 전시품을 배치하는데, 이 때 구체적으로 이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업무 서비스 직원이 현장에 동행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필요한 경우 디자이너도 현장에 가서 시공을 감독하고 고객과 즉시 교류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제 효과는 즉시 반영되지 않지만 많은 고객이 이러한 서비스를 받기를 원합니다. 만약 업무 인원이 현장에 있을 수 없는 이유가 있다면, 배치를 담당하는 담당자를 고객에게 소개해야 한다.
2. 현장 추가 처리, 변경 항목
현장에서 설계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자주 발생하며, 고객도 일시적으로 몇 가지 요청을 합니다. 회사 자체의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해야 하며, 고객이 추가로 제기한 경우 먼저 합리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추가 부분에 대해 고객이 총 프로젝트 금액을 보충해 줄 것을 요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고객 전시품에 맞춰
< P >4. 고객이
(자신의 부스 건설이 일찍 완료되는 경우도 있고, 모든 일이 끝난 후 모두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옆 부스 시공은 부스 위생과 전시품 배치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6. 전시회 기간 및 철수 단계
1. 전시회 기간 준비 업무 책임자와 한두 명의 근로자는 현장에서 긴급 서비스를 해야 한다. 고객측에서는
< P > 전시기간 동안 전시회사를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필요할 때 언제든지 해결할 수 있도록 익숙한 것이 좋습니다. 고객 현장 직원은 현장 서비스 직원의 가장 직접적인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부가 가치 서비스는 매우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영업 담당자는 현장에서 고객을 접대하는 일을 돕고, 외국어 수준이 좋은 것은 번역 서비스로 사용될 수 있으며, 고객이 자료를 보내고, 고객 간 만남을 예약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고객 전시품 퇴장과 현장 해체
전시회가 끝나면 먼저 고객과 함께 전시품을 현장에서 철수한 다음 전시장 철거를 진행해야 합니다. 고객이 일부 자료를 다시 사용해야 하는 경우 큰 가방 운송을 도와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보존해야 한다면, 주로 분해해야 한다.
3. 선행 선급 관련 비용 반환
공사가 완료되면 즉시 원가 요약을 하고 전시관이나 주최 측에 선불된 전기함 신청, 통신보증금 등을 반환해야 합니다.
7. 후속 추적 서비스
후속 서비스를 하는 것이 재방문객을 확보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많은 회사들은 전시회가 반년 사이에 1 년에 한 번씩만 열리기도 하고, 전시회가 끝나면 고객과의 연락이 중단되어 고객에 대한 배려를 소홀히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사실 고객은 매우 취약하고 다른 사람에게 쉽게 파낼 수 있다.
의
전시 후속 서비스는 실제로 매우 광범위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전시장에 있는 사진을 고객 (고객 및 기타 회사 포함) 에게 인쇄하거나 현상하고, 고객을 위해 전시회 회의를 마친 후 총결산하고, 이 행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계약 프로젝트 목록에서 고객을 위해한 가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한, 회사는 다음 서비스에서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 P > 부스 건설 설계는 전시상들의 관심사 중 하나로 꼽힌다. 전시대 제작의 기본 지식 중 일부는 장기 전시에 참가하는 기업들에게는 대부분 전시 과정에서 발생하고 발견된 문제일 뿐, 처음 전시에 참가하거나 2 ~ 3 번 참가하는 기업은 말할 것도 없다. 실제로 부스 설계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원칙을 따라야 한다. 1. 1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2 차, 제품 전시의 1 차 및 2 차 포인트, 주요 전시품은 어떤 전시 형식을 사용해야 하는지, 홍보된 제품이 어떤 전시 방식으로 주체를 돋보이게 해야 하는지. 2. 안전문제 일부 부스 건설업자들은 부스 아이디어를 추구하기 위해 본질적인 내력과 건설 문제를 소홀히 해 전시 현장 부스 붕괴 등 사고를 초래하고, 부스 전체 구조도 합리성을 추구해야 한다. 창의성은 좋지만, 우리는 전시장 건설 상황도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