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개발 계획 (1)
1. 개발 목적
저희는 스자좡 철도대학교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 서핑을 할 때 많은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질문. 예를 들어 트래픽 조회가 어렵고 월별 트래픽을 계획하지 않는 것이 큰 문제이며 IP 등을 빠르게 변경하는 기능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림질. 대학생들의 일상.
2. 프로젝트 개요
"Network Assistant" 시스템은 다양한 사용자에 따라 다음 기능을 구현합니다.
트래픽 쿼리
IP 수정
원격 제어 달성
예약된 전원 켜기 및 끄기 달성
하나 달성 -클릭 스타트업 작은 나비
3. 주요 참여자,
5명(Lan Meng, Ma Xiang, Li Jinji, Hu Jiaqi, Zhao Tian)으로 구성된 개발팀.
IV. 진행 상황
일련 번호
작업 이름
작업 시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5. 주요 사항
본 계획의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항, 다양한 프로그램 간의 전환 및 연계 문제.
6. 지원 조건
1. 컴퓨터 시스템 지원,
2. 서버 CPU Intel E3300 이상 구성, 메모리 1G 이상, 네트워크 어댑터 100MB 이상 1000MB 네트워크 카드.
3. 서버 CPU Intel E3300 이상, 메모리 512M 이상, 네트워크 어댑터 100MB 또는 1000MB 네트워크 카드.
4. 네트워크 환경, 4MADSL 또는 광케이블.
5. 소프트웨어 환경
클라이언트 WindowsXP, win7, win8 비트.
7. 테스트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이해하기 위해 후반 단계에서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테스트 계획과 소프트웨어 개발이 중요합니다.
8. 품질 보증 계획
개발자부터 프로젝트 관리까지 엄격한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9. 사용자 교육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적용하기 전에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작동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교육을 받고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및 응용 프로그램.
10. 예산
지출 항목
주요 지출 항목 및 목적
금액(위안)
시간
인적 자원
소프트웨어 비용
총 비용
프로젝트 개발 계획 (2)
1 , 시장 분석
우리나라 온라인 체스 및 카드 게임 시장 현황
우리나라 인터넷 사용자 수는 12월 말 기준 5억 13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 거대한 시장 환경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 온라인 게임에 더 많은 개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은 사람들의 엔터테인먼트 생활, 특히 온라인 체스와 카드 게임에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체스와 카드는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체스와 카드의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체스와 카드의 실제 게임 플레이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많은 종류의 온라인 게임 중에서 카드 게임과 보드 게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보드게임과 카드게임의 광대한 시장 전망에 공식적으로 매력을 느낀 국내 유명 게임 제조사들도 게임 개발 및 적용에 동참했습니다.
텐센트는 1999년 국내 최초의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 '텐센트 QQ'를 공식 출시한 이후 급속도로 발전해 현재 등록 사용자 수가 10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Tencent는 개발 과정에서 체스와 카드 게임의 거대한 발전 전망을 보았습니다. **에서 Tencent QQ는 QQ 소프트웨어를 통해 축적된 많은 사용자와 함께 QQ 게임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중국 최대 규모의 체스 및 카드 게임 플랫폼입니다. 내 생각에는 단순한 만화 QQ 게임은 친구 간의 게임 상호작용과 감정 교류에 가깝고, 체스와 카드 게임 자체로서 경쟁적 성격을 갖고 있는 QQ 게임이기도 하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체스와 카드게임은 현재의 규모로 발전하여 늘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중국 최대 규모의 체스 및 카드 게임 플랫폼인 QQ 게임 플랫폼은 네티즌의 상호 작용 요구 사항을 어느 정도 충족하지만 플레이어의 경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QQ 유료 회원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의 공정성도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게임 플러그인의 확산은 게임 자체의 경험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진지한 보드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이곳은 공정한 보드 게임의 묘지입니다. 따라서 이는 다른 기업가와 회사에게 이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할 수 있는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새로운 체스와 카드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 소개
(1) 프로젝트의 타당성 분석
체스와 카드 게임으로서 나는 모두가 QQ를 들어봤거나 플레이해본 적도 있다. 게임 플랫폼의 영웅살해나 게임카드에서 제작한 삼국살인을 해보자. 이러한 유형의 게임이 나오자마자 대다수의 충실한 체스 및 카드 플레이어가 찾고 사랑했습니다. ( ) 그 이유를 살펴보면, 내 생각에는 주로 그들이 체스와 카드 게임에 대한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창조하여 중국 전통 문화의 색채도 게임에 반영할 수 있게 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활용도를 높였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독특한 게임 플레이는 대부분의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으며 네티즌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체스 및 카드 게임 플레이어가 실제로 이전의 전통적인 체스 및 카드 게임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체스 및 카드 게임을 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개념의 체스 및 카드 게임을 수용하는 능력이 강하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개념의 카드 및 체스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거대한 개발 공간을 제공합니다. 고유한 기능과 게임 플레이를 갖춘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한, 우리는 자연스럽게 충성스러운 체스 및 카드 게임 플레이어를 충분히 유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프로젝트 개요
우리 그룹이 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우리가 어렸을 때 자주 했던 게임입니다. 지금은 주로 이 작은 게임을 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Beast Chess는 IP 연결을 통해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컴퓨터를 사용하여 플레이했지만 Beast Chess는 인간과 기계의 전투를 구현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우리에겐 플레이어가 많지 않았습니다. 인간-기계 전투를 완료할 만큼 에너지가 충분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대화를 실현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게임 메인 페이지에 창이 있고 반대편에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대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
우리가 만든 게임 플레이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게임은 빨간색 사각형과 검은색 사각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면에는 8개의 체스 말이 있습니다. , 즉 쥐, 고양이, 개, 늑대, 표범, 호랑이, 사자, 코끼리. 그 중에서 고양이가 쥐를 먹고, 개가 고양이를 먹는 식으로, 마침내 쥐가 코끼리를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에 보드에 체스 말이 남아 있는 쪽이 승리합니다.
위의 내용은 이 게임의 일반적인 게임플레이입니다. 물론 시간이 너무 촉박하기 때문에 이는 엉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략적인 추적 및 분석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인력 구성 및 마케팅 전략 및 비용 계산.
IV. 프로젝트 인력 구성 및 비용 예산
프로젝트 관리자, Zhang Shuo 1000/월 개발 주기 1개월
수석 기획자, Cao Yusong 900/월 개발 주기 한 달
부기획자 Cai Yingying 800/월, 개발 주기 한 달
메인 프로그래머 Lu Panju 700/월, 개발 주기 한 달
인터페이스 미화, Jiang Libi) 700/월, 개발 주기 1개월
소프트웨어 테스팅, Fu Yafei 700/월, 개발 주기 1개월
개발 단계가 그렇지 않음 추가 하드웨어 손상 및 사이트 비용을 포함합니다. 필요한 경우 인건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발자 수를 줄이고 여러 직위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5. 마케팅 전략 분석
1. 검색 엔진 프로모션
무료 분류 디렉토리에 로그인, 유료 분류 디렉토리에 로그인,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 광고, 키워드 입찰 순위, 웹 콘텐츠 포지셔닝 광고
2. 정보 공개 및 홍보 p>
잠재 사용자가 방문할 수 있는 다른 웹사이트에 관련 웹사이트 홍보 정보를 게시하고 사용자가 이러한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웹사이트 홍보 달성
3. 자원 협력 추진
p>목적 달성을 위한 링크 교환, 광고 교환, 콘텐츠 협력, 사용자 자원 협력 및 기타 방법(이 방법은 더 위험함) 목표가 유사한 웹사이트간 상호홍보 방법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협력방법은 웹사이트 링크를 활용하는 전략으로, 파트너 간 웹사이트 방문을 활용하여 서로 협력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4. 회원홍보
기존 클럽을 활용하여 자신을 홍보합니다(게임의 특정 특성이 있는 경우 이 방법이 가장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방법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전문가들은 결론을 내리기 전에 시장을 분석합니다.
프로젝트 개발 계획(3)
1. 프로젝트 개요
본 프로젝트는 Guanshan 2nd Road 서쪽, Wuchang Gas Plant 동쪽에 위치합니다. 국제 기업 센터입니다. 총 면적은 60,722㎡(약 95에이커)이며, 도로 취득 면적을 제외하면 실제 사용 가능한 토지는 49,138㎡(약 77.7에이커)이다.
2. 대상 고객에 대한 설명
초기 자본 축적을 완료한 후 사업 확장을 위해 부동산을 구매할 능력이 있는 중소기업. 산업 특성에는 저소음, 무취 전자, 정보 공학 등이 포함되며 용도는 R&D 및 사무용입니다.
3. 프로젝트 포지셔닝
이 프로젝트는 사업 운영에 편리하고 기업 이미지 요구를 충족시키는 좋은 경관과 지원 시설을 갖춘 고품질 R&D 지역이 되어야 합니다. 오피스 빌딩과 사이버포트 사이의 시장 격차를 줄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오피스 빌딩을 제공하는 데 시장 공간이 있습니다
1. 건축 스타일: 단순함, 기술적, 현대적인 오피스 이미지를 보여줌, 각각 건물의 인지도가 좋습니다
2. 도로 시스템: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각 사무실 건물에 직접적이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급행차로의 폭은 6m 정도가 바람직하고, 양쪽 보도의 폭은 2m 정도가 바람직하다.
3. 지원 시설: 기업 클럽, 중앙 주차장, 농구장, 테니스장 및 야외 공공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고려하세요. 지원 시설의 초점은 기업 외부 활동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기능 홀, 피트니스 및 케이터링 기능을 갖춘 기업 클럽하우스입니다.
4. 조경 시스템: 주로 도로 양쪽 녹화와 안뜰 녹화를 통해 좋은 교통 경관과 공간 효과를 형성합니다. 지역적으로 물 기능을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농구장 및 기타 스포츠 시설을 마련하십시오.
IV. 개발계획 및 비용분석
실제 토지면적과 가스공장과의 격리 등을 고려하면 개발가능면적은 54,000면으로 추정된다. 평방미터로 약 1.18의 용적률에 해당합니다.
그 중 클럽하우스의 연면적은 약 4,000㎡이며, 실제 판매 가능 면적은 50,000㎡에 이른다.
1. 개발 계획
계획 설계를 완료하고 2월 20일 승인을 위해 제출**
3월 10일 이전에 지자체 파이프라인과 1단계를 완료합니다. 20** 3개 그룹의 건축 도면 설계(면적 약 29,000제곱미터)
판매 준비 기간 3월부터 5월 20일**: 모델, 3D 만화, 브로셔 및 광고 계획; 영업 직원 및 판매 가격 시스템 결정, 모기지 은행 선택.
2020년 4월 10일 이전에 검토를 위한 건축 도면 제출을 완료하고 건설 및 감독 입찰, 건설 프로젝트 계획 허가증 및 건설 허가증 신청
20** 1단계 단체 공사는 2019년 5월 이전에 착공되며, 주변 경관 공사와 방문통로 설치 작업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내부 홍보는 6월 20일부터 시작된다. **. 프로모션 가격은 1,900위안/제곱미터이며 판매 가격은 95% 할인입니다.
공식 판매는 7월 20일에 시작됩니다**, 시작 가격: 위안/제곱미터, 평균 가격: 위안/평방미터
8월 20일**에 수도, 전기 설치, 토목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완료
나머지 건축 도면에 대한 설계 및 승인 절차는 2019년 8월 20일에 완료됩니다. 7월 20일 말**
9월 20일** 2단계 그룹(2만㎡) 착공, 클럽하우스 착공
10월 20일* *, 조경공사 및 지자체 지원시설이 완공되어 1단계 그룹이 완성되었습니다
11월 20일** 클럽하우스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20 11월 ** 시작 가격: 위안/평방미터, 평균 가격: 위안/평방미터, 2단계 개통
2004년 1월 2단계 그룹이 구성되어 토목 공사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2004년 3월말 국제기업센터 R&D존 준공
2004년 6월 총매출 25,000㎡ 달성
12월 2004년 모든 매각 완료
2. 원가 분석
국제기업센터 건설투자 추산표
일련번호 원가명 측정단위 규모 지표(㎡) 개인 지표 (위안/㎡) 예상투자액 (만위안) 비고
1 토지비 1419
1.1 3개 연결 1제곱미터 51598 5 25.80
1.6 지가 ㎡ 50000 278.64 1393.2 1무당 180,000위안을 기준으로 계산
p>지가 최저 가격 283.64
2 초기 비용 153.9
2.1 토지 측량 및 지질조사비 ㎡ 54000 3 16.2
2.2 건축계획 설계비 ㎡ 25 135
2.3 건축도면 검토비(내진, 기술안전점검) 0.5 2.7 설계비 × 2
p>
초기 비용 하한 가격 28.5
3 계획 허가를 받기 전 비용 54
3.1 폐기물 처리 비용 ㎡ 54000 10 54
초기 비용 하한 가격 10
4 사업비 5655.32
4.1 주요부 ㎡ 54000 4542.92
4.1.1 토목 ㎡ 620 3348
4.1.2 문창 ㎡ 39 210.6 건축면적 15 (8100 ㎡) ; 컬러 알루미늄 단층창 계산 260 위안/㎡
4.1.3 외벽 ㎡ 80 432 건축면적 80 기준 ( 43200㎡); 100위안/㎡ 계산
4.1.4 엘리베이터 설치 ㎡ 77.78 420 12대 기준으로 계산
4.1.5 예상치 못한 수수료 132.32 3 가져가기
주요부 최저가격 841.28
4.2 건축지원비 ㎡ 1112.4
4.2.1 면적 도로 배수, 주차장 등 ㎡ 54000 80 432
4.2.2 녹화사업 ㎡ 50 27
0
4.2.3 지자체 지원시설 ㎡ 70 378
4.2.5 예상치 못한 비용 32.4 테이크 3
건축지원비 하한가격 206
사업비 및 최저금액 1047.28
5 공사 중 세금 및 수수료 202
5.1 품질감리비 600×54000×2 64.8
5.2 공사단위 관리 수수료 30, 설계비 40 정도
5.3 벽체 신소재 개발 특별비㎡ 54000 3 15.2
5.4 상업용 콘크리트 광상 10
5.5 건설사업 완성파일 보증금 ㎡ 54000 0.5 2.7
5.6 사업감리비 30, 설계비의 약 40
5.7 보건 및 방역 검토비 ㎡ 54000 9 48.6
5.8 설치류 방제비 ㎡ 54000 0.5 2.7
하한 가격은 37.41
6 클럽하우스 공유 비용 400 클럽 비용의 1/3
클럽하우스 공유 광장 미터 50000 80
7 관리비 84.83 사업투자 × 1.5
관리비 최저가격 15.71
8 금융비 956.28 투자총액 × 6×2
금융 비용 하한 가격 177.08
9 평균 사업세 가격 2,000위안 113 610.2 테이크 5.65
10 종합 비용 9535.53
종합 비용 하한 가격 1765.84
평균 가격 2,000위안/제곱미터 기준 이윤폭은 11.71입니다.
5. 자본 배치 계획
1. 매각 배치
다음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추정됩니다.
평균 가격 1,850 위안: 실현면적 20,000제곱미터, 총 가격: 3,700만 위안
평균 가격 2,100위안: 30,000제곱미터, 총 가격: 6,300만 위안
클럽은 관리 회사로 이전됩니다 800만 위안의 운영 가격
총액: 1억 800만 위안
2. 예상 판매 자금 반환
판매 주기는 18개월입니다. 판매예상비 : 100만위안
20**에 2만㎡ 매각예정, 예상금액 2,500만위안
2004년에 모든 매각이 완료될 예정이며, 지불액은 6천만 위안입니다.
p>
2005년에 1,500만 위안을 상환합니다.
3. 개발 기금 마련
인프라에 대한 총 투자 : 5,655억3200만 위안, 세금 및 관리비: 500만 위안
판매비: 100만 위안
인프라 건설 주기: 1단계: 3월~8월 20일**
2단계: 7월 20일** ~ 12월
개발 자금: 20**년 인프라 자금 4,524,256만 위안, 세금 및 관리비 450만 위안, 판매액 450만 위안으로 추산 700,000위안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총액: 5044만2560만 위안
2004년 예상 자본 요구량은 1211만6400만 위안
6. 위험 분석
1. 비용 통제 위험:
p >
2. 건설 품질 리스크:
3. 마케팅 리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