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왜 미성창법을 부르는 가수는 가창력이 좋지만 유명하지 않습니까?

왜 미성창법을 부르는 가수는 가창력이 좋지만 유명하지 않습니까?

많은 성악계의 세계적인 선배들이 노래 방법을 총결하였다. 필자는 10 여 년의 미성 노래 경험과 자신의 성악 교육 실천을 통해 결론을 내렸다. 정확한 전체 노래 소리 개념은 공동이 열려 있어야 하고, 소리, 숨결, * * * 소리, 발음자, 토어는 모두 원활하고, 매끄럽고, 느슨하고, 포만함, 둥글고, 견고해야 한다. 금속 공처럼 부드럽고 우렁차다. 깨끗하고, 균형이 잡혀 있고, 부드럽고, 적당히 성대를 사용한다. 가볍고, 맑고, 신축성이 있어요. 목소리는 부드럽고 강인하며 관통력이 풍부하며, 음색은 상하로 통일되고, 숨결은 부드럽고, 소리는 일관되게 * * * 소리가 풍부하고, 견고한 안정성과 전체감을 가지고 있다. 연극 서정적 테너와 연극 화강 소프라노 사운드 특성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중저구 음색은 밝고 부드럽고 포만하며, 고성구 음색은 높고 우렁찬 음색으로 중저구 음색과 통일되어 금속공처럼 관통력이 풍부한 아름다운 고음을 낼 수 있다.

1, 자연성구 훈련

테너의 자연성구, 즉 중저음영역이며, 말을 하면 자연스럽게 힘들이지 않고 부를 수 있는 성구에 가깝다. 교사는 더 긴 시간 동안 학생들의 이 성역을 훈련시켜 국제미성계가 채택한 정확한 가슴복식 합동호흡법을 활용해 학생들이 정확한 낮은 목구멍 발성습관을 개발하도록 도와야 한다. 즉, 깊은 숨을 들이마시는 위치에서 비교적 안정된 자연 저목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 점점 강해지고, 강음, 상파 음계도 그래야 한다. 성대 근육 훈련의 부담력을 강화하다 (성대 운용 정도는 가장 편하고, 가장 수월하며, 동시에 강약 변화를 쉽게 담을 수 있는 유동적 호흡과 혼합이 전체적으로 가장 충분하고, 가장 풍부하고, 가장 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신체의 각 발성기, 근육군 등을 통합하고, 조절할 수 있거나 조절할 수 없는 골격 틈 공동을 최대한 활용하고, 사용하지 말아야 할 것을 완전히 없애고, 노래 속의 몸을 단련하여 운동을 충분히 조율하는 능력을 단련한다. 노래 통로를 만드는 개념 (노래할 때 숨쉬는 통로, * * * 우는 파이프, 소리의 통로는 모두 몸 안의 노래에 관한 통로다.) "높은 위치" 노래를 고수하다 (자연성구역부터 아무리 낮은 소리도 높은 위치, 즉' 두강 * * * 소리 초점' 이 있어야 하고, 아무리 높은 음도 흉곽 저지점이 있어야 하며, 전체 노래를 제대로 훈련시켜 성구 통일을 달성해야 한다). 이 방법들은 학생들이 정확한 피치를 낼 때 자연스럽고 음량이 크도록 할 수 있다.

2, 환성 영역 훈련

남성이 중성 영역에서 고성 영역으로 전환할 때 전환 기술인' 폐쇄창법' 이 필요하다. 음역에서는 폐쇄창법을 이용하여 목구멍, 코인강, 두강을 좀 더 적극적으로 충분히 열어야 하고, 딱딱한 입천장의 윗입술 위에 윗얼굴 표정근을 올려 미소를 수축시켜 모음을 피라미드처럼 최고조로 점차 집중시켜 모음이 머리구멍을 통과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 * * * 이' 바늘구멍' 을 동시에 이 기초 위에서 임의로' 지시선' 을 할 수 있고, 공동을 열 수 있다. 숨을 미묘하게 입천장과 머리강 * * * 명구로 올리고 복근을 이용해 안쪽으로 수축하고, 횡격막은 가슴근과 맞물려 기압을 유지하고, 부드러운 입천장과 작은 혀는 모두 위로 올리고, 매우 느린 속도로 기류를 머리 위로 운반하고, 음색을 머리 중구와 뒤쪽으로 어둡게 돌리고, 앞으로 보내며, 금속처럼 강력하고 감동적인 두강을 방출해야 한다. * * 테너는 음역 앞의 네 반음에서 준비를 해야 하고, 각 반음마다 점을 빨아야 하며, 각 반음마다 삼음벽에 붙어 노래를 부르고, 약간의' O' 음색을 가지고, 음역점에서 모든 모음은' U' 음색을 가지고 있고, 호흡 지원이 있어, 두강에 들어가면, 발성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테너, 테너, 테너, 테너, 테너, 테너)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오는 소리는 자연성구보다 더 두껍고 음량이 크다. 다른 모음을 사용하여' E' 와 같은 큰 소리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남성 음성 변경 영역의 폐쇄 창법에는' 혼합모음' 의 법칙이 있어' A-O-U-O-A' 의 공식으로 요약할 수 있다.

남성성의 혼성 영역 (중성 영역) 에서, 처음의 자연성 영역 1 옥타브는 순수' A' 모음을 불러야 하고, 전환음역에 도착하면' O' 의 음색을 섞어야 하고, 교환음역에 이르면' U' 의 음색을 섞고, 다시 올라가면' 꺼짐' 의 고음을 넣어야 한다 폐창법' 은 성악 노래, 성악 교학 프로들이 예술경력에서 목소리를 보호하는 데 가장 이상적인' 자위 수단' 으로 성대의 예술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3, "닫기" 를 안내하는 십자요령

"끊기", "닫기", "들어 올리기", 소프트 입을 들어 작은 혀를 들어 올립니다. "흥", "뒤집기", "심리적으로 고음을 부르는 생각과 느낌이 생겨나고, 생각해 본 후' 기운으로 등에 업히는' 느낌으로 뒤에서 뒤로 뒤척이고, "스티커", 인두 벽에 기대어 빨고 노래하다. "열림", 흉곽, 인후강, 구강, 비강, 두강의 전반적인 느낌은 밖으로 풀려 노래하는 것이다. "한숨", 가슴 아래로 수직 한숨; "흡입"; "혼합", 고음 꺼짐, 두 가지 혼합, 즉 순모음과 변모음의 혼합, 진실과 거짓을 음고 비율에 따라 혼합하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동시에 고음을 끄는 연습을 할 때는 뒷쪽에서 노래하는 것을 마음속으로 생각하며, 동시에 숨결이 섞인 * * * 소리가 앞으로, 먼 쪽으로, 통속으로, 송리창, 부드러운 리창, 작은 리창 등을 해야 한다. 잠시 연습을 한 후에 부드러운 소리가 점차 우렁차고 멀어질 수 있다.

4, 고성구에 들어가기 전 4 음 훈련

우선 고음 "5" 와 고음 "6" 은 "U" 느낌의 "꺼짐" 상태를 유지하면서 계속 바꿔야 한다. 고음' 6' 과 고음' 하강 7' 을 부를 때, 소리는 또' 꺼짐' 상태에서' 2 차 개방' 을 하고 가슴 소리 지원이 있다

< P > 요약하면 성악 교육에서 학생들이 전문 표준에 도달하도록 훈련시켜 학술수준이 높고 음악미학 감상 수준이 깊고 성숙한 고음 기술을 익히고 가창기법이 성숙해 지도록 해야 한다. 중국과 외국의 우수한 테너 가수들의 노래는 모두 이 기술적 특징을 드러내고 있으며, 가수들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또렷한 뱉음과 그 관통력이 풍부한 고음이 흥미진진하다. 시대마다 성악가의 노래 실천은 미성창법 중 테너가 전체 노래 개념과' 폐쇄' 창법을 제대로 활용해 훈련을 해야 한다는 것을 더욱 확실하게 검증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