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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g Ziya에는 자신의 백성이 있는데 왜 또 신화인가요?

그렇습니다

Jiang Ziya의 조상은 Dayu가 홍수를 통제하는 것을 도왔고 Lu에 봉인되었으므로 Lu Shang 또는 Lu Wang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장자야는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전략을 지닌 사람으로, 세상을 돕겠다는 야망이 있었고 그 야망을 실현하고 싶었지만 그의 재능은 늘 무시당했고 평생을 가난하게 보냈다. 그는 한때 조거에서 소를 잡고 맹진에서 국수를 팔았는데, 시간이 흘러 어느덧 관자놀이에 백발이 돋아나고 왕조의 현명한 지도자인 주문왕의 성호를 듣고 왔다. 강둑에서 그는 낚시라는 이름으로 현재 상황을 관찰하고 주 문왕의 상식을 얻어 자신의 재능을 사용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의 머리카락은 회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었다. 오랫동안 위수이강에서 낚시를 해오던 그는 돌에 얕은 구멍 두 개를 파서 낚싯대와 미끼를 던지고 무릎을 꿇었다. 사람들은 그가 낚시를 계속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을 보고 포기하라고 설득했지만 그는 “비결을 모르시는군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그가 강가에서 낚시를 하던 중, 그의 뒤에 있던 길에서 마차가 다가왔다. 마차 뒤의 사람들은 모두 슬픈 표정을 짓고 있었고, 그들 중 일부는 슬픈 표정을 짓기도 했다. . 그래서 이유를 물어보니 차에 누워 있는 사람이 큰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선생님과 공부하러 나갔다가 갑자기 여러 의사에게 갔더니 모두들 그러더군요. 불치병이라 빨리 집에 가서 장례식을 준비하라고 하더군요. 그렇지 않으면 밖에서 죽게 될 것입니다. 강자야는 차의 커튼을 손으로 들어올리고 잠시 바라보며 "슬퍼하지 마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 사람은 3일 안에 괜찮아질 거예요."라고 말했다. 노인이 말한 것은 사실이다.

며칠 후, 강쯔야는 낚시를 하고 있었는데, 한 무리의 사람들이 도시에서 나와 그가 낚시하던 곳에 도착하자 한 잘생긴 청년이 나왔다. 그는 차를 몰고 장자야에게 절을 하고 입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구세주에 대해 말하는 것을 멈추고 장자야를 스승으로 숭배해야 했다. 알고 보니 이 청년은 며칠 전 차에 누워 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왕조의 중요한 대신이었으며 주나라의 문왕을 도와 나라를 다스렸습니다. 이때 그는 우연히 사범대학교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강자야를 집으로 초대하여 선생님으로 삼고 싶었습니다. 그는 또한 Jiang Ziya에게 많은 돈을 약속했으며 Jiang Ziya를 양아버지로 인정하고 싶었습니다. Jiang Ziya는 모두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또 다른 날 강자야가 고기를 잡던 중 두 사람이 길에서 나왔는데, 각자 장수 복장을 하고 키가 큰 말을 몰고 왔다. 정오가 되자 말들은 물을 마셔야 하고, 사람들은 씻어야 했다. 그들의 얼굴. 강자야는 그중 한 사람의 얼굴을 바라보며 긴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노인님, 제가 보니 당신의 홀은 검고 눈동자에는 붉은 핏줄이 흐르고 있습니다. 지금 돌아가면 아직은 너무 늦습니다. 당장 치료하지 않으면 7일 안에 죽는다." 7일 안에 죽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두 사람은 장쯔야를 미친 아저씨라고 부르며 잠시 웃더니 가버렸다. 신경 쓰지 않고.

이 두 사람은 주 문왕 치하에서 성을 지키는 부장들이었는데, 그 중 한 사람이 갑자기 병에 걸려 5일 만에 사망했다. (현대 관상용어에서는 충혈된 눈에 갑자기 붉은 정맥과 동공이 나타나고, 말할 때 언어가 약간 거꾸로 되어 느리고, 걸을 때 발걸음이 불안정하고, 시력에 이중 그림자가 생긴다. 이는 대뇌의 전조이다. 이 사람은 뇌출혈로 추정되는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위수강 옆에서 낚시를 하고 있던 가난한 노인이 있었는데, 이 사건은 한 사람에게서 퍼졌습니다." 도시에서는 2명이 지나갔습니다. Jiang Ziya의 명성은 대단합니다. 그것은 서민으로부터 황실까지 퍼져나갔고, 주나라 문왕(文王)의 귀에도까지 이르렀다. "점을 치는 가난한 노인이 나라에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그래서 주나라의 문왕은 그것을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해를 거듭할수록 장자야는 여전히 매일 위수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어느 날 주나라 문왕이 사냥하러 갈 계획을 세웠는데 점을 쳐서 '네가 사냥하는 것은 용도 맥도 호랑이도 곰도 아닌 오직 재주를 가진 자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나라 문왕(周文王)도 꿈에 선조들의 말씀이 생각나서 "성인이 나타난 날은 주정(周章)이 부활할 때라 무심코 즐겁게 사냥하러 나갔다가 왔느니라.

숲에서 조용한 목소리가 들려왔고, 사람들의 소음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었다. 장자야는 왕의 옷을 입은 남자가 그를 향해 걸어오는 것을 보았다.

문왕은 늙은 어부의 냉담한 표정을 보고 지체하지 않고 문왕에게 자신의 인생 경험을 이야기해 주왕을 놀라게 했다. 문은 매일 낚시를 즐기던 가난한 노인이 세계의 주요 사건과 국가의 무술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매우 명확하고 지식이 깊으며 그의 견해는 참신하고 독특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불쌍한 낚시꾼이 오행과 군사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재능에 목마른 주문왕은 강자야의 현명하고 기민한 대화를 통해 이 사람이 바로 자신이 찾던 대현자임을 알아냈다. “나의 조상, 나의 증조할아버지께서 오랫동안 당신에게 소망을 두셨습니다.” 그래서 주나라의 문왕은 그를 예의바르게 대하고 마차에 태워 주었습니다. 그는 정말 그를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몰랐고, 주(周)나라 문왕(文王)이 그를 그토록 존경하는 것을 보고 자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문왕의 마차에 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문왕이 직접 그를 성으로 데려가도록 해야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세상에 주문왕의 차에 앉을 수 있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를 차에 앉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고, 문왕이 직접 차를 운전해 주었습니다. 이것은 이미 그에게 가장 중요한 예의였습니다. 세상에는 장자야 외에 그런 예의를 갖춘 사람이 없었다. 이것은 주 문왕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잊지 마십시오. 국가와 조정은 재능을 사용해야 할 때이며 우리는 이러한 희귀한 재능을 잃을 수 없습니다. 가보세요. 고대부터 왕이 어떻게 신민을 등에 업고 다닐 수 있었겠습니까? 나라의 번영을 위해서라면 개인의 체면을 따질 필요가 없습니다. 주나라의 문왕은 정말로 강자를 업고 성으로 걸어갔습니다.

짧은 거리를 걷자 주나라 문왕은 땀을 흘리며 헐떡거렸다. 문왕의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강자야의 모습은 전혀 남을 배려하지 않는 듯했다. 문왕은 지쳤다고 늘 이렇게 말했다. “몇 걸음만 더 가면….” 주나라 문왕은 더 이상 걸을 수 없어 강자야를 내려놓았다. 주 문왕은 너무 피곤해서 더 이상 군주의 얼굴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얼굴에 땀을 흘리며 땅에 앉았습니다. 너무 피곤하여 얼굴에 땀이 나는 주 문왕을 바라보며 그는 말했습니다.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가자마자 저를 데려가십시오." 이백구십사보를 밟은 후에, 나는 1년에 한걸음, 이백구십사년 동안 당신의 제국을 보호할 것입니다." 이렇게 말한 후, 그는 다시 웃었다. 문왕은 장자야의 말을 듣고 즉시 힘이 나고 지치지 않았다. 그는 올라가서 장자야를 끌어당겨 업었다. 이때 장자야는 웃으며 말했다. 이제 이백구십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14년 후, 다시 말을 타고 성으로 돌아갑시다.”

나중에 강자야는 문왕의 아들 무왕을 도와 상나라 주왕을 멸망시켰다. 우는 또한 그를 군사 고문이자 신사로 존경했습니다.

동주는 기원전 770년부터 기원전 476년까지 지속되었으며, 춘추시대 말에 왕자가 분리되었다. 공교롭게도 294년 전으로, 이는 문왕의 294계단에 해당한다. Jiang Ziya를 운반하는 Zhou의. 그때부터 중국의 역사는 모든 영웅이 모이는 전국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날의 이야기입니다.

Jiang Ziya, 성은 Jiang, Lu 가문, 명성, 예의 Ziya, Lu Shang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Jiang Shang은 일반적으로 Jiang Ziya로 알려져 있습니다. Ziya의 조상은 순 황제 통치 기간에 관리를 역임한 귀족이었으며 많은 군사 공적을 세웠으며 순으로부터 육제(현재의 허난 성 난양)라는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육상이라고도 불렸습니다. 그러나 장자야가 태어난 후 그의 집안 상황은 쇠퇴하고 평범한 가난한 사람이 되었다. 그래서 장자야는 어렸을 때 정육점에서 일하며 소를 도살하고 고기를 팔았고, 호텔을 열고 술을 팔아 술을 만들기도 했다. 만나면 끝. 그러나 장자야는 가난했지만 야망이 있어서 소를 도살하든 사업을 하든 늘 열심히 공부해 천문학, 지리, 군사전략, 나라 다스리는 방법을 공부했고, 언젠가는 자신의 재능을 나라를 위해 쓸 수 있기를 바랐다. .

강자야가 살아 있던 때는 은상(殷商)나라가 쇠퇴하고, 상(商)나라 서쪽에 위치한 속국인 주(周)나라가 점차 부흥하던 시기였다. Jiang Ziya는 Zhou Bo Ji Chang이 자비로운 정부를 실시하고 경제가 발전했으며 명나라가 깨끗하고 사회적으로 안정되고 대중에게 인기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의 재능과 전략을 과시하여 Zhou를 번영시키고 Shang을 멸망시키고 싶었습니다. 이때 지창도 나라를 다스리고 부흥시킬 인재를 모집하고 있었기 때문에 강태공은 마음을 먹고 상을 떠나 주나라 영토 위수(魏河)에 이르러 생계를 꾸렸다. 사실 그는 하루 종일 낚시를 하며 세상의 변화를 관찰하고 자신의 야망을 드러낼 기회를 찾고 있었습니다. 강자야는 직낚시를 했기 때문에 당연히 물고기를 잡지 못했기 때문에 “장태공은 낚시를 하고, 미끼를 원하는 자는 미끼를 잡게 된다”는 말이 있다.

Jiang Ziya는 수십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쉬지 않고 연구하고 탐험하며 천문학과 지리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역사학, 시사학에 매우 정통하며, 이제 지창의 대가가 되었기 때문에 많은 경험을 쌓았고 내부적으로도 매우 유능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일련의 경제 개발 정책: "9.1 조세 제도" 시행, 즉 농민들이 공공 토지를 임대하고 모든 규모의 임대료 공무원에게 9분의 1만 납부하는 저세 제도는 " 관리들에게 급여로 토지를 나누어 주고, 그 후손들이 이를 상속받게 하는 등의 행위를 합니다. 이로써 농민들은 국유지에서 열심히 일하도록 동원되었고, 간부들은 자신이 할당받은 토지에서 의식적으로 생산을 잘 하려는 동기를 갖게 되었으며, 이는 생산성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고, 하루 동안의 경제 기반을 확고히 다져주었다. 저우를 물리치기 위한 군대.

표면적으로는 장자야가 기창을 도와 은밀하고 고립되고 와해되는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상왕에게 겸손하고 순종적으로 행동했기 때문에 상왕은 주를 가장 믿음직한 사람으로 오해하게 되었습니다. 기창은 충직한 숙부였으나, 은상나라의 다른 가신국을 정복하기 위해 비밀리에 다양한 수단을 취했고, 그 결과 은상왕조는 점점 더 고립되었다. 그리고 부족들은 점차 은나라를 버리고 주나라에 합류했습니다. 나중에 은상나라는 천자라 불렸지만 실제로는 그의 가신 국가에 속해 있었고 부족은 3분의 1도 되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주왕을 최종적으로 제거하는 데 유리한 외부 조건이 조성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지창은 주를 멸망시키려는 자신의 뜻을 이루지 못해 포기하고 서쪽으로 돌아갔다. 기창이 죽은 뒤 그의 아들 희발이 왕위를 계승하였다. 기창이 죽은 후 사후에 주문왕으로 칭해졌다. Shang은 Jiang Ziya를 국가 고문으로 숭배했으며 그의 스승인 Jiang Ziya로 알려졌으며 초심을 바꾸지 않고 계속해서 Ji Fa가 그의 위대한 사업을 추구하도록 계속 지원했습니다. 어느 날 Wu Ji는 Jiang Ziya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나는 권위를 세우면서 형벌을 줄이고, 사람들에게 복종하게 하면서 더 적은 보상을 주려고 합니다. 법과 규정을 적게 제정하는 것이 좋고,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일정한 기준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야는 "한 사람을 죽이면 천 사람을 두렵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더 이상 범죄를 저지르지 않게 된다. 두 사람을 죽이면 만 사람을 두렵게 하고 범죄를 멈출 수 있다. 세 사람을 죽이면 세 군대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면 한 사람에게 상을 주고 천 명을 행복하게 하면 그 사람에게 상을 주고, 두 사람이 만 명을 행복하게 하면 세 사람이 세 군대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한 사람을 제지할 수 있으면 상을 주어야 한다. 법령을 제정하여 천 명에게 복종하게 하면 이 법령으로 가서 제지할 수 있고, 두 사람의 그릇된 행위를 금지하여 만 명을 막을 수 있다면 가서 그들을 금지하라. ; 세 사람을 교육시켜서 전군을 교육시킬 수 있다면 교육을 시키라. 요컨대 한 사람을 죽이고 수만 명을 벌하고 한 사람에게 상을 주고 더 많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이 이것이다. 지혜로운 왕이요, 거기에 행복이 있느니라!" 이 말을 듣고 무희왕은 문득 깨닫고 그대로 따랐다. 장자야는 그의 말대로 행하여 항상 형벌과 상을 조심하고 법과 금지를 시행하여 주나라의 정치는 점점 더 명확해졌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주나라를 배반하고 주나라에 가담하게 되었습니다. , 주나라는 이미 본격적으로 세력을 키워가고 있었고, 은나라와 은나라는 멸망의 위기에 처해 있었으며, 특히 은나라와 은나라의 통치 집단 내에서 충성스러운 신하들과 선량한 장군들이 살해당했고, 주나라가 항복한 후 장자야는 상황을 판단하고 직접 군대를 지휘해 백성들을 불러 모아 백성들을 공격하게 했다. 무예에서 전투를 벌인 후 상나라 주왕을 몰아내고 하룻밤 사이에 후궁 다와 함께 노태에서 분신하여 중국 역사상 은나라와 상나라를 멸망시켰다. .강자야는 마침내 주나라를 지지하고 상나라를 멸망시키는 큰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그 곳에는 오왕 강자야가 주나라를 번영시키고 멸망시키는 데 큰 공헌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상중견은 강자야를 제나라에 봉인하고 주나라의 제나라의 시조가 되었으며,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5패, 7영웅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장태공(江泰功) 때문에 중국 전략가의 창시자로 알려진 사마천(Sima Qian)은 후대 군인들과 주즈음이 모두 태공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 신화소설 『풍신연의』에는 장태공이 곤륜산 오사천준에게 도교를 배웠고, 후에 주나라를 돕기 위해 산에서 내려와 정벌할 때 스승의 명을 받았다고 한다. 주나라도 수많은 도사들을 거쳐 주나라를 부흥시키는 대업을 완성했다. 이는 실제로 역사적 인물인 강태공의 생애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남양(南陽) 노국(魯國)에서는 조거(曹河)의 관직을 맡았고, 주왕(周王)을 떠나 동해 연안에 은둔하여 무왕(吳王)을 도와 천하를 평정하고 산동성 영구(應丘)에서 나라를 봉봉하였다.

장자야가 동중국해 서주 출신이라는 설은 날조이다

명나라의 위대한 문인 쉬(徐)가 지은 『신들의 낭만』에서 종과 왕린, 장자야는 자신의 가족관계를 여러 차례 보고했다. "장자야는 동중국해 서주 출신이다."

중국의 모든 역사서 중 '신들의 낭만'만이 "동중국해 서주(徐州) 출신 장자야"라는 언급이 있다.

두 권의 권위 있는 역사서인 '고근대 중국 지명사전'과 '중국 역사적 지명사전'을 검색한 결과, 먼저 해안 지역, 즉 산둥(山东)과 장쑤(江蘇) 해안 지역에는 쉬저우(徐州)라는 지명이 전혀 없다. 따라서 "동중국해의 쉬저우(徐州)"라는 지명은 순전히 날조된 것이다.

둘째, "서주(徐州)"라는 지명은 《중국역사지명사전》과 《중국고현대지명사전》에 수록되어 있다. "서주(徐州)"라는 항목에는 "서(周)는 주(周)나라의 이름이며 성(姓)은 강(江)이다. 무왕은 서월(徐南省) 서창현(徐昌縣)인 서(徐)에게 사월의 후손인 문삼촌(文父)의 칭호를 하사하였다. 춘추시대 서나라는 규모가 작고 정(鄭)나라와 가까웠기 때문에 정(鄭)나라라고 불렀다. 예주에서 현재의 허난성 내향현 백옥으로 옮겼다. "서주는 초국의 패권을 두려워했다. 기원전 506년에 전국이 현재의 호북성 건리현인 영성으로 옮겨갔다. 당나라 때는 서주(徐州)로 개명되었고, 송나라 때는 서창(徐昌)으로 개칭되었다. 이를 통해 현재의 허난성 쉬창시(Xuchang City)인 쉬저우(Xuzhou)가 단 하나뿐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동중국해 연안 지역에는 서주(徐州)라는 곳이 없다. 셋째, 당대에는 '서주(徐州)'라는 지명이 등장하였다. Jiang Ziya는 "Xuzhou"라는 지명이 나타나기 전에 실제로 자신을 "동중국해 Xuzhou 출신"이라고 불렀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Xu Zhong과 Wang Lin의 진출이었습니다. 이로써 장자야가 '동중국해 서주 출신'이라는 설은 성립될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온다.

장자야 역시 신채현 출신이 아니다.

최근 몇 년간 일부 역사학자들은 장자야의 고향이 허난성 신채현이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설립 근거: 신재현에 동로주(Donglu State)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마천은 『사기·제태공전』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강자야의 “조상들이 사산을 맛보고 우(禹)를 도우며 땅과 물을 평탄하게 하였으며 공덕이 매우 컸다. 우하(宇夏) 시대에 그는 칭호를 받았다. Lu 또는 Shen이고 그의 성은 Jiang이었습니다. 그는 Miao 출신입니다. 그의 원래 성은 Jiang이므로 Lu Shang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노족이 신채현에 동로왕국을 세웠다고 하는데, 동로국의 역사적 기원은 모르겠습니다.

기원전 679년 초 문왕은 남양의 등왕국을 이용하여 남양의 구신왕국을 공격하기 위해 북쪽으로 군대를 파견했다. 신(沈)나라가 초(楚)나라에 의해 멸망한 후, 신(沈)나라 서쪽에 살던 노(魯)나라 사람들은 초(楚)나라가 군대를 보내 공격할 것을 두려워하였다. 노나라 사람들은 가족을 동쪽의 신채현으로 이주시켜 새로운 노나라를 세웠습니다.

주무왕이 상나라를 멸망시키고 천하를 평정했을 때 강자야는 이미 80세였다. 『역사기록: 기태공 전기』에 따르면 강자야는 100세 이상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이 계산에 따르면 Jiang Ziya는 기원전 841년 이후에 사망했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기원전 679년 이후에 신채(新条)에 동로국이 건국되었다. 신재에 동로국이 세워졌을 때 강자야는 적어도 160년 동안 이 세상에서 떨어져 있었습니다. Jiang Ziya는 Donglu State와 역사적 관련이 없습니다. 물론 Jiang Ziya의 고향은 더 이상 Xincai County가 아닙니다.

장쯔야는 중국 역사상 최초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사 전략가이다. 그는 무술을 귀중히 여기고 지략을 귀중히 여기며 귀신과 신을 경멸했습니다. 그는 넓고 깊은 군사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전투에서 무적이었습니다. 위수강에서 고기잡이를 하다가 명왕을 만난 뒤, 문왕과 주무왕을 도와 덕을 닦고 나라를 다스리며, 나라를 부흥시키고 군대를 이끌고 전쟁터를 ​​건국하는 데 큰 공을 세웠다. 주(周)나라의 군사 전략가의 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자야가 후세에 남긴 풍부한 문화적 유산 중 하나는 '태공병법'이다. 장태공의 글에 대해 도교 기록에는 "태공"이 237장, "말"이 81장, "말"이 71장, "병"이 8장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유도(劉道)라는 제목은 '수나라(隋朝)'에 처음 기록되었는데, 제목은 '주(周)나라 문왕(文王) 강왕(江王) 지음'이다. 태공의 '음모', 화자는 태공의 '금방'이고, '전쟁'은 '태공병법'이다. 한나라 초기의 전쟁'이다. 태공의 지식은 대부분 사라졌고, 태공의 병법인 '육도(六道)'만이 전승되고 있습니다.

<육도>는 문왕과 주무왕의 질문에 대한 태공의 대답 형식으로 쓰여진 책으로, 문도, 오도, 용도, 호도, 표범의 여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와 개도.* **60장은 서주 왕조의 원본 기록을 바탕으로 제황공 시대 제나라 정부에 의해 편찬되었지만, 그 기본 내용과 사상적 핵심은 의심할 바 없이 강태공이 언급한 내용입니다.

'육도'는 선진군학의 대가로서 전략공격, 전략방어, 군사훈련, 지휘본부 구성, 전투 등을 망라하여 완전하고 상세한 군사학 이론 체계를 형성했다. 특수 지형에서의 원리, 보병과 기병의 상호 협력, 전장 통신, 무기 및 장비, 사용법 등이 모두 자세히 논의되어 고대의 정치 군사 백과사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Zhang Liang과 Zhuge Liang은 모두 "Six Tao"를 보물로 여깁니다.

첫 번째는 완전한 승리를 위한 전략에 관한 것이다. "싸우지 않으면 승리가 이루어지며 군대는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 적의 내부를 교란하고 전투 효율성을 약화시킬 목적으로 미녀 등을 접대합니다.

두 번째는 전투기 선택에 관한 것이다. 『수투』는 “태양에서도 지혜로워야 하고, 칼을 휘두르는데도 지혜로워야 하며, 도끼로 베어야 한다. 네가 낮에 지혜롭지 못하면 시간을 잃게 되고, 칼로 자르지 않으면 시간을 잃게 될 것이다." 패배할 때 도끼를 붙잡고 공격하지 않으면 도둑들은 『손자병법』에서는 “적이 혼돈 중에 있으나 내부적으로는 통제하고 있으며, 배고픔을 드러내고 있지만 실제로는 배부르다”고 말합니다. 생명이 없으면 적은 우리가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서쪽에서 공격하고 싶으면 동쪽에서 공격할 것이다.”

셋째, 장군은 각자의 재능에 따라 다양한 인재를 모집하고 각자의 강점을 활용해야 한다. 왕이(王毅)의 72인의 분업과 같은 것이다. 장군은 다섯 가지 재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예의 바르고 강력하며 욕망을 억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네 번째는 공격과 방어를 위한 무기와 장비의 개념과 지형의 활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입니다. 과거 왕조의 전략가들이 승리합니다.

다섯 번째는 적의 상황을 판단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비밀을 지켜야 하며, 다양한 환상을 만들어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고, 하늘의 도, 인사, 음양, 내외를 살피고, 그리고 마침내 올바른 결정을 내립니다.

'6대 비밀 전략'은 수천 세대에 걸쳐 영감을 준 완전한 군사 이론 논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장자야는 모든 세대의 군사 전략가들로부터 존경을 받아왔습니다.

루상(Lu Shang)으로도 알려진 장쯔야(Jiang Ziya)는 주(周)나라 초기에 태어났습니다. 성은 Jiang Mingwang, 예명은 Zi

Ya, 일반적으로 Jiang Taigo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조상이 여(魯)라는 칭호를 받았기 때문에 이름을 여상(坂商)이라 지었다. 은나라 말기에 장자야는 젊고 활력이 넘쳤으며, 수도를 불태우고 강제로 곤륜산으로 가서 도교를 배웠습니다. 40년 후 도교를 배운 강자야는 하산에서 반란을 일으키고 마침내 무왕을 도와 패권을 장악한다. 나라가 바뀌자 주왕

왕은 자이싱 타워를 불태우고 화재로 사망했다. 사랑하는 첩도 단두대로 끌려가며 뒤를 돌아보며 미소를 지었고, 전사들의 손에 쥐고 있던 칼들이 차례로 땅에 떨어졌다. 장자야는 눈물을 흘리며 얼굴을 가리고 비바람을 뚫고 제나라로 달려갔다.

이 책의 언어는 유창하고 줄거리는 생생하며 캐릭터는 생생하여 독자들에게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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