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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의 비

이영, 남당 국주, 단어 역사상 전후를 계승한 중요한 시인입니다. 서기 975 년 남당이 멸망하여, 시인은 제왕에서 포로로 전락했다. 남당의 멸망으로 이욱의 창작은 전후두 기로 나뉜다. 인생 쾌락, 풍격이 아름다운 한가한 단어,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연애사, 후기에는 인생의 슬픔을 토로하고, 풍격이 슬프고 처량한 감상사이다. 이유 후기 단어는 인생에 대한 그의 깊은 깨달음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는데, 이러한 깨달음은 그가 전체 생명의 비극으로 바꾼 것이다. 흑야울음소리' (일명' 상견환') 가 대표작이다. 단어는 말했다:

"임화는 춘홍에게 감사하며 너무 서둘렀다.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상취함, 언제 무거울까. 당연히 사람은 자라서 물이 동쪽으로 자라는 것을 미워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이호는 생명의 비극을 응결사

라는 단어로 시작하면서 임화부터 글을 썼지만, 결코 임화만 쓴 것은 아니다. "임화는 춘홍에게 감사했다", 임화는 봄에 가장 아름다운 것이고, 춘홍은 봄에 가장 아름다운 색깔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것들, 아름다운 색깔, 갑자기' 감사합니다' 라는 것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임화뿐만 아니라 자연계의 모든 생명이 있는 사물도 마찬가지다. 사회인사도 마찬가지다.

이후주가 보기에 멀쩡한 남당이 순식간에 쇠퇴하고 있는데, 임화의 갑작스러운 시들어가는 것 같지 않니? 이 임화의 이미지 속에는 망국의 슬픔이 깊이 걸려 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생각해 봅시다. 이' 감사합니다' 가 남당뿐인가요? 어린 시절 천진난만하게 장난치며 놀던 어린 시절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궁중에서 시를 읊으며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시간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사랑하는 아들의 장난꾸러기 찡그린 얼굴일 수도 있고, 아마도 아내의 미소일 수도 있다. 아마도 그 아침 햇살에 이슬이 맺힌 꽃잎일 수도 있다. 아마도 ... 이것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세월을 감사하며 손끝에서 살금살금 빠져나가는 순간이며,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하늘가의 경사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짧은 6 자 중 매우 깊고 넓은 내용을 포용하고 있다. 이것은 소위 만 원을 취하는 것이고, 만유를 포괄하는 것이다. 두보' 곡강',' 바람이 흩날리는 만점 근심',' 파진','

"감사합니다" 라는 글자에 표현된 안타까운 감정본은 이미 매우 강렬했지만, 여전히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뒤이어' 너무 서두르다' 라는 말을 덧붙여, 삼자력적으로 표현하여 안타까운 감탄을 더욱 두드러지게 했다. 예, 아름다운 춘홍이 고마울 뿐만 아니라,' 총총히' 감사하며, 황급히, 사람들이 미처 뒤돌아보지 못하고, 곰곰이 생각해 보지도 못하고, 애도도 미처 하지 못하고, 무심코 눈을 감고 당신의 눈앞에서 사라지고, 온통 불구가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로 인해' 너무 서두르다' 는 것은' 어쩔 수 없이 추운 비가 늦게 오는 바람' 의 파괴로, 임화에 대한 안타까운 감탄에서 비바람에 대한 원한으로 옮겨갔다. 임화는 아름답지만, 또 연약하고, 아침은 비가 오고, 저녁은 바람이 불고, 비바람이 불고, 비바람이 불면, 어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몇 마디는 대관원에 있는 그 임여동생의 장화시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꽃이 하늘을 날고, 붉은 소향은 누가 불쌍한가 ...... 1 년 360 일, 바람칼서리 검이 엄밀하게 핍박했다. 밝고 산뜻하고 언제, 하루아침에 떠돌아다니기가 어렵다. 꽃이 피면 쉽게 찾을 수 없고, 차전 근심은 꽃사람을 죽이고 ... "

< P > 와 이후주의 이 말이 묘사한 장면은 매우 비슷하다. 이후주는 꽃으로 모든 아름다운 것을 비유한다. 임화는 감사로 자연의 법칙이고, 북우만풍도 정상이다. 사람은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고, 꽃을 자주 보호하여 떨어뜨리지 않을 수도 없고, 비바람에 의한 꽃의 파괴를 막을 수도 없다. 이것이 바로 이 9 자 중' 어쩔 수 없다' 라는 단어의 의미다. 하늘로 돌아가 비바람을 견뎌낼 힘이 없다. 자연히' 어쩔 수 없는 꽃이 떨어진다' 는 것뿐이다. 미화의 운락에 직면하여 도울 수 없는 것을 사랑하니, 그 정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들은 자연에 대한 아픔에 대한 통찰이지만, 곳곳에 사람의 눈물이 가득 묻어 있다. 그가 사랑하는 아들의 요서, 사랑하는 아내의 급사, 나라의 멸망에 직면했을 때,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눈물로 얼굴을 씻고 우울하게 하는 것 외에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어 쓰기 꽃의 우수에서 쓰기 사람의 사상 감정의 고통으로 옮겨갔다. 연지눈물' 이라는 단어는 꽃에서 저자로 옮겨가는 인수지점이다. 연지는 임화 비의 밝은 색깔로, 아름다운 꽃을 가리키며,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눈물은 꽃의 경우, "배꽃 한 가지와 봄에 비가 오는 비" 의 "비" 이다. 인간으로서' 느낄 때 꽃이 튀는 눈물' 의' 눈물' 이다.

꽃의 빗방울은 유인의 눈물이고, 사람의 눈물은 여전히 꽃의 빗방울이다. 비와 눈물의 교감, 사물은 내가 통일하고, 어느 것이 사물인지, 어느 것이 나를 위한 것인지, 어느 것이 비를 위한 것인지, 어느 것이 눈물인지, 그 서정은 정말 사람의 묘함을 전한다.

' 술에 취하다' 라는 세 글자는 함축적으로 함축되어 있어 감정이 완곡하다. 술에 취하는 것은 술에 취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술에 취한 뜻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서로 술에 취해 있는 것은 글쓴이와 꽃이 서로 미련을 두고 술에 취한 상황에 미련을 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임화는 비와 눈물을 띠고, 아름다운 인생에 대한 미련은 차마 떠날 수 없고, 사람은 눈물처럼 흐르고, 꽃과 같은 아름다운 것에 대해서는 애석하게 헤어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람과 꽃은 이렇게 다정하지만 영일 상수할 수는 없다.' 흐르는 물이 떨어지는 봄도 간다', 물줄기도 가고, 꽃도 떨어지고, 봄도 돌아가고, 사람도 죽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이 떨어지면 다시 열 수 없고, 사람이 죽으면 다시 살아날 수 없고, 꽃이 떨어지면 "언제 무거울까?" 그것은 영원히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이 끝없는 원한이 아닌가? 이에 시인은

< P > "자연인의 생장 원수장동"

이라는 9 자의 긴 문장, 처음 6 글자는' 미움', 마지막 세 글자는' 물' 이라고 썼다. 단어의 시작부터 "언제 무거운가" 에 이르는 각 문장까지 층층이 물을 저장하고, 마지막 한 문장의 수문이 갑자기 열리자, 근심과 원한이 한꺼번에 쏟아졌다. 앞의 함축적인 완곡함은 "한 글자도 없이 풍류를 얻는다" 는 것 처럼, 사람을 낮게 회유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문장은 "한 글자만 있으면 경지가 전부 나온다" 는 것 같아, 사람을 간담이 서늘하게 한다. 요약

이 단어에서 이영은 토로하는 자신의 원한과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지만, 그의' 장한 미움' 은 이미 예술을 통해 인류로 승화되었다. * * 예가영 씨가 말한 것처럼, "임화춘락으로 인한 인류의 모든 살아있는 것에 대한 무한한 애감" 이다. 이 단어에서 춘홍영영은 고도로 농축된 상징물이 되고, 자연의 꽃이 피고, 가국의 흥망영욕, 인류의 운명이 가라앉고, 개인의 애환이 모두 그 속에서 감정의 * * * 를 얻을 수 있다.

중국 고전문학의 각기 다른 장르, 장르의 작품에서 춘홍영령이 가져다주는' 장한' 의 정은 많은 검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응우안의 영회시' 번화하고 초췌하며, 당상생기우' 와 같다. 원직의 애도시는 "밤새도록 눈을 뜨게 하기 위해 평생 미간을 드러내지 않은 것에 보답한다" 고 말했다. 홍루몽' 백년 망족의 가부는 결국 "새 투림을 다 먹고, 하얗고 망한 대지가 정말 깨끗하다" 고 말했다. 요컨대, 흥성한 왕조, 원만한 결혼, 부귀한 가문, 번화한 아름다움은 모두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 P > < P > < P > < P > < P > < P > > < P > > < P > > < P > > < P 망국의 소리는 그의 단어에 청량하고 애절한 심미체험을 가져다주어 의미심장한 심미세계를 만들었다.

요약하면 이원이라는 단어의' 장한 미움' 은 그의 인생에서 여러 비극의 집중적인 표현일 뿐만 아니라 고대부터 현재까지 모든 개인의 생명과 인류의 비극적인 운명을 높이 표현한 것이다.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고,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다." 인생에 아쉬움이 있고, 인간은 고난이 있다면, 이 단어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강력한 예술적 생명력을 지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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