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는 춤과의 관계
음악 리듬과 춤의 관계
머리와 인체 몸통의 관계
둥글고 기울어진 관계
무게 중심 전이와 리브의 관계
가랑이와 옆구리의 역방향 비틀림 관계
가랑이와 옆구리의 비틀림과 어깨 회전의 관계
어깨 가이드와 상체의 앞으로 후진하는 관계
춤과 음악 내포의 관계
파트너 쌍방이 마음이 통하고 음악 감지에 대한 관계
춤과 예술적 표현의 관계
처음 세 가지는 초급 선수에 대한 요구로 이 20 가지 고급이다 음악, 기본 동작, 중간 부분의 세 가지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음악은 춤의 영혼이다. 인간 활동의 역사는 음악과 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음악과 춤은 커플 관계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음악이 춤의 멘토라고 말합니다. 고대 문학은 이런 묘사적인 감정 가운데 있지만, 말과 말이 부족하여, 한탄하고, 한탄하는 것이 부족하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는 것, 노래를 부르는 것, 손이 춤을 추는 것, 족히 춤을 추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춤과 음악의 관계를 분명하게 설명하다. 따라서 훌륭한 무용수는 음악의 박자를 따라 걷는 것이 아니라 춤에서 음악의 내포를 잘 해석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춤은 창백하고 생기가 없고, 전혀 아름다움이 없다. 자신을 감동시키지 않고,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는 없지만, 진흙을 갉아먹고 왁스를 씹는 것처럼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이를 위해 좋은 무용수는 음악 지식을 배워야 춤에서 음악을 표현할 수 있다. 음표 밑에 음악가의 풍부한 감정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음악가의 감정을 이해하고 이 감정을 춤에 표현해야 한다. 이런 춤은 예술이고, 재능이 있고, 관통력이 있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만약 네가 공부하지 않고, 투자하지 않고, 음악 지식을 축적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춤에서 음악을 발굴하고, 석방하고, 재창작할 수 있겠는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인 뮤지션 담방패는 "아름다운 음악은 마음이 맞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 무용수는 마음과 감정으로 춤을 추어야 한다. 블루 다뉴브' 의 창작 상황과 분위기를 이해한다면, 이 곡을 추면 즐겁고 즐겁고 도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한두 셋, 넷, 다섯, 여섯, 판에 박힌 점프만 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파트너와 롬바를 추었을 때, 나는' 영원한 사랑' 이라는 곡을 좋아했는데, 그녀는 정말 감동적이고, 온정이 있고, 환상적인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댄스 퍼포먼스 음악의 내포는 기초기술 보증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중 누각이 된다. 무용수는 적어도 음악의 리듬, 박자, 멜로디, 강약, 조식, 악구, 화음, 화음, 전주곡, 고조, 속도, 상승조, 끝구 등 몇 가지 기본적인 음악 지식을 이해해야 한다.
일부 무용수들은 이러한 기본적인 음악 지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롬바와 차차 춤을 출 때, 항상 음악의 첫 박자에서 첫 번째 실수를 저지르는데, 비록 한 박자의 잘못이지만, 조금이나마, 터무니없는 천리이다! 즉, 사람들은 종종 "자세가 있고, 비현실적이다!" 라고 말합니다.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 일부 무용수 (일부 회원이 아님) 의 음악 수준을 높이기 위해, 나는 모틴아 선생님의' 라틴 댄스의 음악 학습' 을 복사해 문장 그들에게 설명을 해 주었는데, 상황이 개선되었다. 고급 무용수에게는 이렇게 낮은 요구를 할 수 없다. 너는 너의 춤과 음악을 합치고, 리듬을 먹고, 춤을 출 수 없고, 음악의 내포를 표현하고, 음악과 완벽하게 어울리고, 리듬을 바꿔야 아름다움을 벗어날 수 있다.
예를 들어, 왈츠의 첫 박자는 리듬이 좀 더 빨라야 하고, 두 번째 박자는 변주해야 하고, 점음, 즉 1 박자 반으로 점프해야 할 때, ONE, TWO THREE (리듬 모드: X X.X), 세 번째 박자의 전반부를 마찬가지로 비엔나 왈츠의 첫 박자도 변주하고, 점을 점프하고, 반 박자를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춤이 자유로워지고, 펴지고, 아름답다. 롬바춤은 음악의 네 번째 박자를 춤의 리메이크로 바꾸어 춤을 춰야 한다. 그러면 리듬이 가볍고, 가볍고, 무겁고, 부드럽고, 부드러워져서 딱딱하지 않고, 층층이 있고, 대비가 된다. 딱 차차 춤 중 세 가지 딱, 그 강약, 경중도 변화, 대비, 단조로운 것이 아니라, 이것들은 모두 친숙하고 잘 알려져 있는 것 같다. 문제는 춤을 출 때 이견을 돌볼 수 있다는 것이다. 변주만 어지럽히면 미감이 없어지기 때문에, 무용수들은 자주 연습해서 익힐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1) 기본기가 매일 연습한다. 당신이 어떤 등급의 무용수든, 모두 승리의 길과 승리의 법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8 년 전 화명 선생님으로부터 라틴 댄스를 배운 선생님과 라틴을 공부했을 때, 그는 화명 선생님이 라틴 댄스를 배우는 것을 3 동으로 지도하는 교수법을 제안했을 때, 우리는 이 방법을 따라 춤을 연습했고, 지금은 이미 무용계에서 보편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천은 검증된 방법임이 증명되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사실 율동, 회전, 이동은 대부분의 라틴 댄스의 기본 동작이며, 나는 모던 댄스도 참고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무용수들은 중시해야 한다. 모던 댄스 왈츠의 첫 번째 단계는 왈츠를 잘 추는 글로벌, 기초적인 중요한 춤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항상 반복되고, 순환하며, 당신의 각 절의 첫 번째 단계에 나타난다. 당신이 의식하든 의식하지 못하든, 그것은 호명양 선생님이 말한 것처럼 춤의 첫 걸음이다. 이 단계는 각 절의 기울기, 상승, 가랑이, 반신동작을 잘 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2) 프로가 아닌 국가 표준 댄서들도 발레를 배워야 한다. 비 프로 댄서, 좋은 국가 표준 춤의 기본 연습으로 발레 연습을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표정이 조금 당황 합니다. 나는 그에게 건물처럼 건물마다 필요한 기초가 다를 뿐 기초는 항상 필요하다고 말했다. 분명히 발레를 기초로 발레처럼 발끝으로 국가 표준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발레리나의 걷기, 회전, 춤을 보고, 몸이 그렇게 곧고, 그렇게 가볍고, 그렇게 떠다니고, 균형이 잘 맞는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들을 배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적어도 A, 몸은 곧게 해야 하고, 무릎, 척추, 목은 지면에 수직이 되고, 엉덩이는 올리고, 복부는 접고, 옆구리는 위로 당겨야 합니다. B, 발레의 다섯 발자리를 배워야 한다. 라틴의 발자리는 발레를 사용해야 하는 발자리가 많기 때문에 발레 발목의 팽팽함과 부드러움은 모두 배울 만하다. C, 발레의 7 가지 수식도 배워야 한다. 라틴 수식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D, 5 선 균형, 5 선 평행을 이루었고, 춤을 추면 몸매가 예뻐질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발레를 배우는 것은 간단하게 개방, 직선, 부드러움, 스트레칭을 요구한다. 이러한 연습을 진행하면, 당신은 국가 표준 춤을 추며 손을 들어 발을 맞추면 춤 냄새가 납니다.
(3) 탱고의 덤핑에 대해 이야기한다. 탱고의 덤핑은 10 개의 국가 표준 춤 중 독보적인 동작으로 탱고에 적지 않은 미감을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탱고) A, 머리를 떨쳐버리고 빠르고 민첩하게 완성해야 한다. B, 좌우의 법칙을 따르다. C, 대부분은 폐쇄 비트가 P.P 비트로 변환 될 때 머리를 흔든다. D, 음악의 두 번째 빠른 박자에 머리를 흔들어 라. E, 남자는 몸동작으로 여친을 예시해야 한다. 즉, 남자의 머리는 좌우를 원할 때 동시에 가랑이를 오른쪽으로 돌려 오른쪽
을 하도록 지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