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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기 전시회 장식

' 바로크' 라고 설명하겠습니다 ~~

' 바로크' 는 건축 스타일이자 음악 스타일

1, 바로크 스타일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시기의 음악을 좀 더 깊고 세밀한 역사적 시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크는 더 이상 조잡하고 조잡한 의미를 가지지 않지만, 바로크 전후의 음악 작품보다 과장과 다소 불규칙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은 명료함, 통일, 조화를 중시한다. 그러나 16 세기 말까지 예술에서 감정의 요인이 날로 증가하여 맑고 완벽한 형식이 감정을 표현할 필요성에 압도되었다. 미술에서는 카라바조 (1573-1610) 의 짙은 색채와 극적인 그림에서 볼 수 있다. 음악에서도 우리는 이미 마렌치오, 제수알도의 목가, 도렌드의 고곡에서 단단을 보았고, 그들의 차세대는 더욱 발전했다. 이런 강렬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발전시켜야 한다. 일반적으로 르네상스 시대의 평온한 동시 음악은 더 이상 새로운 시대에 필요한 특색에 적합하지 않다.

바로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창조는' 대비' 의 개념이다. 르네상스 시대의 음악은 유창했고, 각 성부 (보통 4 ~ 5 개 성부) 가 서로 얽혀 동시에 진행되었다. 1600 년 이후 이런 직물은 점점 덜 쓰이고 교회 음악에서만 볼 수 있다. 교회 음악은 전통과 고정식 예배식에 묶여 있어 가장 보수적이기 때문이다. "대비" 는 소리의 높음과 낮음의 다양한 측면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속도의 속도와 느림 (빠른 단락과 느린 부분의 비교) 힘의 강도와 약점; 음색의 차이 독주 (노래) 와 전주 (합창) 등등. 이 모든 것은 바로크 시대의 음악 구조에 존재하며, 각각 그들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 바로크 시대의 많은 음악가들은 협주곡이나 복협주곡 형식 (이 단어 자체가 뚜렷한 대비 요인을 의미함) 을 사용하는데, 이 형식의 기본 특징은 직체의 전환이며, 때로는 한 성부 (독주) 나 여러 성부, 때로는 큰 집단으로 합주하기도 한다. 가장 뚜렷하고 강한 대조는 당시 등장한 새로운 장르 중 하나인' 단성부 노래' 로, 독창곡으로, 대략 그 위에 유창한 음성성부가 있고, 아킬레트건이나 깃털 건반 반주가 있어 반주가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이 장르의 대표 인물 (어느 정도 창조자라고 할 수 있음) 은 작곡가다 (약 1545-1618) 그의 획기적인 작품인' 새 음악' 노래에서 사람의 목소리의 멜로디는 가사의 의미에 따라 크게 달라져 리듬과 직물에서 간소하고 장식적일 수 있다. 그리고 거의 고정불변음형 반주성부와 대조를 이룹니다.

카치니는 플로렌스의' 카멜라타 클럽' (음악가, 시인, 귀족으로 구성된 단체) 회원으로, 1970 년대부터 80 년대까지 고대 그리스 음악에서 감정을 표현한 관점을 재창조한 개념을 접하며 이 개념을 따라' 단성부 노래' 형식을 채택했다. 상술한' 반주' 라는 단어는 르네상스 음악에서는 거의 고려하지 않고, 관념으로서 바로크 시대에 속하며, 그것은 악기 성부 간의 지위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바로크 음악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반주 부분 즉 저음을 통주하는 것이다. 베이스 연주자는 깃털 건금이나 오르간 (또는 현악기 아킬레트건이나 기타) 에서 저음부를 연주하며, 그 위에는 그가 연주해야 할 충전현을 나타내는 숫자가 표시되어 있다. 저음은 종종 두 사람이 연주한다. 한 사람은 첼로 (또는 비올금) 와 같은 음향을 연장할 수 있는 악기로 저음부를 연주하고, 다른 한 사람은 충전현을 연주한다. 저음을 연주하는 이 직물은 위의 사람 소리나 악기의 멜로디 성부, 하단에는 저음 악기가 있고, 가운데에는 화음이 채워져 있는데, 이것은 전형적인 바로크 음악의 풍모이다. 위의 성부도 종종 두 개, 때로는 두 가수를 위해, 때로는 바이올린 두 개 (이 때 삼중소나타라고 불림) 를 사용하는데, 이런 구조는 바로크 음악에서도 전형적이다. 특히 저음을 통주하면 부족할 수 없고, 저음에서 화성을 낳는 개념이 바로크 음악에 얼마나 중요한지, 그것의 중심이다. 이 개념의 출현은 갑작스럽지 않다. 16 세기 중반에는 저음부를 복조 음악에서 다른 성부 선들과 구별한 것이 있었지만, 바로크 시대에야 이 스타일이 명확하게 확정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와 같은 변화와 함께, 그리고 관련된 것은 복조를 포기하는 것이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복조 음악은 일종의 구식 방법이 되어 거의 교회의 어떤 종류의 음악에만 사용된다.)

< P > 화성을 중시하면 한 곡에 화성이 나오는 몇 가지 종결점이 나타나는데, 이러한 종결점은 종료나 마무리라고 하는데, 일종의 표준 일련의 화음으로 인해 형성된 것이다. 이와 관련된 것은 리듬의 진행이다. 성악에서는 멜로디가 가사의 감정을 표현하려면 언어의 자연스러운 리듬을 따라야 한다. 기악 중 (성악, 특히 합창곡 포함) 에는 춤 리듬이 있다. 저음은 무용음악의 리듬형을 사용했기 때문에, 음조감각의 발전과 특정 음으로의 경향성을 가속화했다. 동시에, 새로운 악기의 출현은 이 과정을 가속화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는 바이올린족계이다. 당시 비올진의 발음은 복조 음악의 선명함에는 적합하지만 리듬의 동력감은 부족했고, 바이올린은 깨끗하고 명쾌한 운궁과 휘황찬란한 기교곡을 연주하는 능력은 춤 리듬을 연주하는 음악에 적합했다. 단성부 노래보다 기교를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뛰어나다.

성악 스타일과 기악 스타일의 교체는 전형적인 바로크 수법이다. 바로크 음악에는 이런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교체가 참신함과 효과를 위한 것이다. 바로크 초기의 중요한 음악 형식은 단성부 노래 (이전 시기 복조음악에 비해) 와 그에 연결된 체재오페라와 청창극으로 음성과 음악의 밀접한 결합을 강조하며 오페라에 세트 효과도 있다. 단멜로디 음악에서는 대위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 형식은 멜로디와 저음의 결합으로 발전한다. 예를 들면 분단곡 형식, 회족곡 구조, 반복되는 저음성부의 변주 등이 있다. 바이올린계 악기는 저음조합을 연주하기에 적합한 악기, 비올금족 계열을 대체하는 바이올린 등 악기 분야에서도 발달했다. 바이올린계 악기는 더욱 유연하며 더 높은 사람의 목소리와 같은 음역을 연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2, 바로크 건축

바로크 건축은 17 ~ 18 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물을 기반으로 발전한 건축과 장식 스타일이다. 외형의 자유, 동태 추구, 화려한 장식과 조각, 강렬한 색채, 자주 삽입된 표면과 타원형 공간이 특징이다.

바로크 (P > 바로크) 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기괴하고 이상하며, 고전주의자들은 이를 이경배교로 여겨지는 건축 풍격이라고 부른다. 이런 스타일은 경직된 고전 형식에 반대하고 자유분방한 격조를 추구하고 세속적인 정취를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도시 광장, 원림예술, 문학예술 부문에 영향을 미쳐 한때 유럽에서 널리 유행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말기의 유명한 건축가와 건축 이론가 비올라가 디자인한 로마 예수회 교회는 수법주의에서 바로크 스타일로 전환된 대표작이며, 일명 최초의 바로크 건축

수법주의는 16 세기 후반 유럽의 예술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그 주요 특징은 이상하고 심상치 않은 효과를 추구하는 것이다. 이를테면 변형과 부조화한 방식으로 공간을 표현하고 과장된 가느다란 비율로 인물을 표현하는 것 등이다. 건축사에서는 1530 ~ 1600 년 동안 이탈리아의 일부 건축가들의 작품에서 초기 바로크 풍격을 반영하는 경향을 가리킨다.

로마 예수회 교회 평면은 직사각형이고, 끝에는 고딕 교회에서 흔히 사용하는 라틴 십자형에서 진화한 성단이 돌출되어 있으며, 중앙홀은 넓고 금고는 조각상과 장식으로 가득 차 있다. 양쪽에서 원래의 사이드 복도 대신 두 줄의 작은 기도실로 대체하다. 십자 한가운데 돔이 하나 떠올랐다. 교회의 제단은 화려하고 자유로이 장식되어 있으며, 그 위에 있는 산화는 고전 프랑스를 돌파하여 성상과 장식의 빛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교회 외관은 초기 르네상스 건축가인 알버티가 디자인한 플로렌스 산타마리아 성당의 처리 수법을 차용했다. 정문 위에는 처마와 산꽃이 겹쳐진 호와 삼각형이 있고, 대문 양쪽에는 기대기둥과 납작한 벽기둥이 있습니다. 입면도의 상부 양쪽에 두 쌍의 큰 소용돌이가 만들어졌다. 이런 처리 수법은 독창적이지만, 후에 광범위하게 모방되었다.

바로크 스타일은 고대 로마 건축 이론가 비트루웨이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를 깨고 르네상스 말기 고전주의자들이 제정한 각종 청규 계율을 깨고 자유를 갈망하는 세속 사상을 반영했다. 반면에, 바로크 양식의 교회는 화려하고 웅장하며, 상당히 강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또한 가톨릭교회가 부를 과시하고 신비감을 추구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 따라서 바로크 건축물은 로마에서 발단된 지 얼마 안 되어 유럽 전역과 아메리카까지 퍼져 나갔습니다. 일부 바로크 건축물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기백을 추구하여, 심지어 번거로운 쌓일 지경에 이르렀다.

1730 년대부터 이탈리아 교회의 부가 날로 증가하면서 각 교구는 연이어 자신의 바락 스타일의 교회를 지었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라틴 십자형 평면을 사용해서는 안 되므로 원형, 타원형, 매화형, 원판 십자형 등 단일 공간의 전당으로 많이 바뀌어 쉐이프에 표면을 많이 사용합니다.

전형적인 예는 로마의 산타카를로 교회로 폴로미니가 디자인한 것이다. 그것의 전당 평면은 올리브 모양과 비슷하며, 주위에는 불규칙한 작은 기도실이 있다. 이 밖에 생활정원도 있다. 전당 평면과 천연두 장식은 곡선 역학을 강조하고, 입면도 산꽃이 끊어지고, 처마가 수평으로 구부러지며, 벽면이 울퉁불퉁하고, 장식이 풍부하며, 강한 빛의 효과가 있다. 디자인 수법이 능숙함에도 불구하고 가식적인 9 감을 느낄 수 있다. 17 세기 중엽 이후 바락식 교회는 이탈리아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그중에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작품들이 적지 않지만, 수법이 졸렬하고 지나치게 쌓인 건물도 있다.

교황 당국은 순례자들에게 교황국의 부를 과시하기 위해 로마 도시에 넓은 도로와 웅장한 광장을 건설하여 바로크 자유분방한 스타일에 새로운 길을 열었다.

17 세기 로마 건축가인 풍타나가 건설한 로마폴로 광장은 세 개의 방사형도로의 합류점으로, 중앙에는 오벨리스크가 하나 있고, 주위에는 조각상이 있고, 녹색지대가 배치되어 있다. 방사능 간선 도로 사이에 대칭적인 패턴이 같은 교회가 두 개 건설되었다. 이 광장은 넓어서 유럽의 많은 나라들이 앞다투어 모방하고 있다. 프랑스는 베르사유 궁전 이전에 러시아가 피터부르크 해군부 건물 앞에 방사능 광장을 지었다. 걸출한 바로크 건축가와 조각가 버니니가 디자인한 로마 상트피터 대성당 앞 광장은 로마타스칸 주랑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전체 배치가 호방하고 역동적이며 빛의 효과가 강하다.

바로크 건축 스타일도 중앙유럽의 일부 국가, 특히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유행한다. 17 세기 후반에 독일의 많은 건축가들이 이탈리아에서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후, 이탈리아의 바로크 건축 스타일과 독일의 민족 건축 풍격을 결합했다. 18 세기 상반기까지 독일 바로크 건축예술은 유럽 건축사에서 기이한 꽃이 되었다.

독일 바로크 양식의 교회 건물은 외관이 간결하고 우아하며 부드러운 장식이 많지 않고 외벽이 건조하며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교회 내부 장식은 매우 화려하여 안팎의 강한 대비를 불러일으켰다.

유명한 예는 밤베르그 교외의 14 성도 순례교회, 로헬의 수도원 교회이다.

14 성도 순례교회 레이아웃은 신기하다. 정청과 성당이 세 개의 연속 타원형으로 만들어졌고 아치형 천연두도 이에 호응했다. 교회 내부에는 회반죽으로 만든 각종 식물 모양의 장식 도안이 가득 차 있어 으리하다. 교회의 외관은 비교적 평평하고, 정면에는 한 쌍의 탑이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으로 장식되어 있고, 친근감이 풍부하다.

로헬 수도원 교회도 외관이 간결하고 인테리어가 정교하며, 특히 성단 상부 천연두는 흰 대리석으로 조각한 날으는 천사로 가득 차 있으며, 성단 한가운데에는 성모와 두 천사로 이루어진 군조각이 있다. 성단 아래에는 표정이 각기 다른 성도 조각상들이 있다.

오스트리아의 바로크 건축 스타일은 주로 독일에서 들여왔다. 18 세기 상반기에 오스트리아의 많은 유명한 건물들은 독일 건축가들이 설계한 것이다. 비엔나의 슈브루른 궁전처럼 외관은 심각한 고전주의 건축 형식이고, 내부 홀에는 이탈리아 바로크 스타일이 있고, 홀의 모든 기둥은 성인상으로 조각되고, 기둥 꼭대기와 금고는 엠보스 장식으로 가득 차 있어 바로크 스타일과 고전주의 풍격을 결합한 산물이다.

는 17 세기 중엽에 발흥하여 자유분방하고, 조형이 복잡하고, 변화가 풍부하지만, 일부 건축 장식이 과도하게 쌓여 있다. 스페인 산티아고 대성당은 이 시기 건축의 전형적인 예이다.

' 바로크' 도 문학적 스타일이다. 그것은 과장, 조각, 장식, 자극적인 감각 수단을 이용하여 생활을 표현하는데, 그것은 17 세기 스페인 귀족들이 미친 듯이 자극을 추구하는 마음과 일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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