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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유, 한때 궈저우(Guozhou)라고 불렸음

지난주에는 한 무리의 손님이 검사를 위해 남문에 왔습니다. 그들을 소개했을 때 "아침에 남공의 성지인 취저우에서 오셨습니다. 당나라 이전에." 왕조, 용유의 역사는 곡주의 역사였다." 그들은 곧 관심을 갖게 되었다. 『당지리고서』에는 당 무덕 4년, 이자통을 평정할 때 곡주(曲州)를 세웠다고 기록되어 있다. 천년이 넘도록 취저우는 주도의 도로 행정 중심지였습니다. 물론 당나라 이전의 용유란 태모현과 옛 춘추시대 구미를 가리킨다. 당시 그 관할 구역은 장시성의 수창, 당시, 위산 전체를 포함했다.

사실 룽유는 궈저우(Guozhou)라고도 불리지만 이 주는 취저우(Quzhou)가 아니며 주 정부 소재지는 샤오난하이(Xiaonanhai)에 있습니다.

명나라 만력만수당이 간행한 『의통지』에는 “당나라 초기에 태모현은 예주에 복속되었으나 모두 버려졌고, 용정관에서는 버려졌다”는 구절이 있다. 현은 취주(曲州)에 복속되었고, 당나라에서는 용유(龍湖)로 바뀌었고, 소흥(少興) 초기에는 현의 이름이 용유(龍河)로 바뀌었다.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현은 Yuzhou 관할하에 있습니다. Yuzhou는 Quzhou와 동일하지 않습니까? 잘못된! Yuzhou는 Yuzhou이고 Quzhou는 Quzhou입니다.

『고당서·지리』 기록에 따르면, “오덕 4년에 곡주를 세웠고, 신안은 연나라에 속했고, 서강과 정양 두 현으로 나뉘었다. 태모현과 태모현도 태모현에 설치되었다. 신안(Xin'an), 쉬장(Xujiang), 딩양(Dingyang) 현을 관할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동시에 예주(玉州)를 설치하여 태모현(泰穆縣)과 백석현(白師縣)을 관리하였다. 따라서 위저우(Yuzhou)와 취저우(Quzhou)는 서로 연결된 두 주입니다.

『당지리』도 “7년에 우리는 도적에게 갇혔고, 8년에는 취저우(曲州), 위주(玉州)와 서강(徐江), 정양(丁陽), 태모(泰穆) 4개 현을 멸망시켰다. 신안도 정관 8년에 용구현(龍丘縣)으로 나뉘었다. 중국. 오덕7년의 난(Wude Seven Years Rebellion)은 복공어의 봉기(Fugong'er 반란)를 가리킨다. 당시 취저우(Quzhou)와 위저우(Yuzhou)는 모두 복공어(Fugong'er)에게 포로로 잡혔다. 오덕 8년, 복공아의 난이 실패하고, 곡주와 위주도 동시에 폐지되었다.

당나라 오덕 4년에 예주를 건립하고 오덕 8년에 폐주를 폐지할 때까지 유주는 4년 동안만 존재했는데, 이는 백석현의 폐지와 일치한다. 백석현(白석현)이라는 말이 있는데 용유현에서 남쪽으로 40마일 떨어진 곳에 백석산이 있고 그 옆에 반현(百將)과 성황돈(成皇村)의 이름이 있다. 백석은 왕군에게 명령했다.

그렇다면 위저우 주 정부는 어디에 있습니까?

'타이모현 예주 건립'에 따르면 국가 통치는 타이모현 영토 내에 있어야 한다. "청나라 통일"에는 "치저우시는 우리 현의 건보암 아래에 있다"는 더 명확한 기록이 있습니다. 기(氣)와 기(氣)의 발음과 의미는 다르지만, 사료에서는 기(氣)와 기(氣)가 연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 Wanli Wanshoutang이 출판 한 Yitongzhi의 Yuxi에 대한 설명은 "縠"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Longyou County에서 북쪽으로 5 마일, Hanzhi의 Damo County에 Yu River가 있습니다. 당나라 예주(玉州)가 세워졌고, 송나라 때 왕기(王治)의 시 "골란 끝은 상상 속에 기대어 있는 우강과 같고, 가벼운 배로 건너가 강의 절반이 물들었다"라는 시가 있다. 지는 해에 붉게 물든다."라는 뜻은 저장성 취장(曲江)을 가리킨다. Yuzhou의 이름은 Yushu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또한, 명나라의 『의통지』에 기록된 이해에 따르면, 루시(Luxi) 또는 루수이(Lushui)는 용유(Longyou) 부문의 단독 명칭이어야 한다.

쓰레받기 바위로도 알려진 칭보바위는 곡강 근처 샤오난하이진 추이광옌 마을 이양 도구 공장 기숙사 아래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파석 아래에는 치파동이 있고 바위 위에는 치파정이 있습니다. 송나라 육방이 지은 시 '기백각'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왕손우가 영리했고 은한도 그것을 해냈다.

? 지구의 축은 말릴 수 없고 바람이 엮을 수도 없습니다.

천파암 앞에는 넓은 광장이 있는데, 예부터 추이옌봄비는 용유 10대 명승지 중 하나로 지금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Qibo Rock과 Yuzhou City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습니까? 아니면 바위 밑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 걸까요? 미래에 고고학이 다시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리고 당나라 무덕시대 위주 태수는 누구였는가?

위주 관찰사에 관한 기록은 신구 당서에는 없다. 다행스럽게도 2009년 11월, 낙양시 홍산진에서 당나라 낙주 태수 가둔서(嘉杦舌)의 비문이 발굴되었습니다. Ji의 비문은 Jia Dunzhu의 조상, Li Guan과 그의 아내 Qinghe Fang의 가족 및 기타 관련 상황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중에는 그가 예주목사를 역임했다는 기록이 있다. "가둔지의 비문": "전 당나라 사신이자 낙주의 군무를 맡은 가준의 비문과 가준의 비문도 있다. 서문: 예의가 형원인 둔지는 조주에게 억울한 일을 당하는 사람이다.... 복흥의 명예는 위주의 태수이자 이창과 당나라의 태수인 칠계에게 군사로 옮겨졌다. "가둔지는 복공얼을 토벌한 공로로 인해 위주 태수로 옮겨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당고서』에는 “7년 만에 도적이 갇혔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가둔록 이전인 당나라 무덕 4~7년 사이에 그곳에 있었다. Yuzhou의 또 다른 주지사?

역사는 미스터리지만, 따라가야 할 흔적이 있습니다. 송나라 왕조가 지은 시 '구미성'처럼:

시맥신은 자금성을 인지하고 부서진 기념물은 전나무와 소나무로 덮여 있다.

빙나라의 전쟁을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투산 옥과 비단의 흔적이 도처에 있습니다.

안뜰에는 향기로운 풀이 가득하여 저녁 빛을 남기고 구름 옆 들판은 봄의 아름다움을 모아줍니다.

중앙 평원에서 사슴을 위한 전투가 다시 저격과 속임수로 돌아가고 있으며 이러한 생각은 이미 오래전부터 이루어졌습니다.

이 왕자오는 송나라 화가 왕자오일 가능성이 높다. 이전에 일본 유리박물관이 수집한 '귀환'은 그의 작품으로, 이후 상하이에서 2240만 위안에 팔렸다. Chongyuan의 2010년 봄 경매. 시 '구미시'의 '핑궈'는 고대 전설에서 멀리 서쪽에 있는 나라를 뜻하는데, 구미는 월의 서쪽 지역으로 구미를 피궈에 비유한다. '투산'은 동이족의 투산왕국을 지칭해야 할 수도 있고, 구미와 동이족의 관계를 지칭할 수도 있다. "이것은 저녁 종을 의미합니다"라는 결말은 왕 자오가 들었던 것이 저녁 종이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시 고대 도시 구미는 이미 영요사였습니다.

구미에 비하면 위저우의 이 역사 시기는 훨씬 더 덧없지만, 추적할 수 있는 역사 시기가 있다는 것은 언제나 멋진 일이다. 게다가 한숨은 세상의 색이기도 하다.

사진을 제공해주신 란 선생님과 왕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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