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봉 (1707 ~ 1788) 은 부풍, 18 세기 프랑스 박물학자, 작가를 번역했다. 몽바르시의 한 변호사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본명은 조지 루이 럭릭으로, 상속 관계로 인해 드 부봉으로 바뀌었다. 소년 시절에는 자연과학, 특히 수학을 좋아했다. 1728 년 대학 법과를 졸업한 후 또 2 년 동안 의학을 공부했다. 1730 년에 한 젊은 영국 공작을 만나 프랑스 남부, 스위스, 이탈리아를 함께 여행했다. 이 공작의 가정교사, 독일 학자 싱크만의 영향으로 박물학을 열심히 연구했다. 1733 년에 프랑스 과학원에 입사한 보조 연구원은 산림학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하고 영국 학자의 식물학론과 뉴턴의' 미적분술' 을 번역했다. 1739 년에 부연구원이 되어 사망할 때까지 왕실 어가든과 어서재장으로 임명되었다. 봉임관 후 어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프랑스 어원 및 박물연구실 통신원' 조직을 설립하여 국내외 유명 전문가, 학자, 여행가들을 끌어들이고 대량의 이동, 식물, 광물 샘플, 표본을 수집했다. 포봉은 이런 우월한 조건을 이용하여 평생 박물학 연구에 종사하며 매일 저술에 몰두하여 40 년을 하루처럼 쓰고 마침내 36 권의 대작' 자연사' 를 썼다. 지구사, 인류사, 동물사, 조류사, 광물사 등 대부분 수많은 사실 자료를 종합해 자연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하며 과학적인 묘사와 해석을 통해 많은 가치 있는 창조견을 제시한 박물지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사, 동물사, 조류사, 광물사 등) 각종 종교 미신과 무지망설을 타파하고, 하느님을 우주의 해석에서 추방하는 것은 현대 과학에 크게 기여한 것이다. 그는 유물주의적 관점으로 지구의 형성과 인류의 기원을 설명하고, 지구와 태양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구는 차가운 작은 태양이라고 주장한다. 지구상의 물질이 진화하여 식물과 동물이 생겨났고, 결국 인간이 생겼다. 인류의 진화는 성서 창세기에 언급된 바와 같이 인류의 조상 아담과 이브가 금단의 열매를 훔쳐 지혜를 얻은 것이 아니라 사회 실천에서 지식을 얻어 재능을 키웠다. 포봉은 지구, 산맥, 강, 바다를 관찰하고 연구하며, 지상 변화의 근원을 찾아 현대 지질학의 선례를 열었다. 특히 종의 기원에 대해 그는 생물전환론을 주창해 환경, 기후, 영양의 영향으로 인해 종의 변이가 차후 진화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지적했다. 다윈은 그를 "현대가 과학적 시각으로 이 문제를 대하는 첫 번째 사람" ("종의 기원" 소개) 이라고 불렀다. 자연사' 의 문학적 가치도 매우 높은데, 그중에서도 동물 활동 형태에 대한 묘사는 특히 예술성이 풍부하다. 저자는 과학적 관찰을 바탕으로 다양한 동물의 초상을 형상적인 언어로 그려냈고, 의인화 수법을 통해 반봉건적 민주사상 경향을 어느 정도 반영했다. 1749 년에' 자연사' 의 처음 세 권이 출판되자 유럽의 학술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유물주의적 관점으로 세계의 기원을 설명했기 때문에 신학보루의 파리 대학 신학원에 의해' 이경 배교' 로 고발되어' 종교 제재' 를 요구했다. 부봉은 어쩔 수 없이 신학원에 편지를 써서 자신이' 성경을 반박할 의향이 없다' 고 선언하고, 앞으로' 자연사' 제 4 권을 발간할 때 이 편지를 권수에 실겠다고 보증했다. 나중에 그는' 자연사' 에서 신학자의 이목을 가리기 위해 하느님의 이름을 자주 들었다. 그러나 또 살금살금 사람들에게 "이 이름을 바꾸면 자연력을 올려놓으면 된다" 고 말했다. 사실 여전히 그의 유물주의 입장을 견지하고 있다. "자연사" 각 권의 속속 출간되어 끊임없이 포봉에 더 큰 명성을 가져다 주었다. 1753 년에 그는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되었다. 입원할 때 발표한 유명한 연설' 논스타일' 은 고전적인 문론이다. 그는 당시 문단에서 그런 아름답고 섬세한 풍조를 추구하며, 문장 () 에게 말과 친근함을 호소하며' 스타일, 사람' 이라는 명언을 제시하며 사상 내용이 예술 형식에 미치는 결정 역할을 강조했다. 1777 년에 프랑스 정부는 어가든에 라틴어로 "자연만큼 위대한 천재에게 헌정" 이라고 적힌 동상을 세웠다. 이것은 봉봉생전에 얻은 최고의 영예이다. 포봉의 주요 저서' 자연사' 는' 지구 형성사',' 동물사',' 인류사',' 조류사',' 파충류사',' 자연의 병기' 등 몇 가지 대부분을 포함한 박물지이다.
그는 대량의 실물 표본을 근거로 추론하여' 권위' 에 반대하는 억설을 내세우며, 많은 가치 있는 독창적인 견해를 제시하여 이후의 과학자들을 인도했다. 그가 해석한 우주에는 신의 자리가 없다. 우주의 주인은 신이 아니라 사람이다. 사람은 자연계의 중심이며, 그 주위의 모든 것을 결정한다. 과학자로서 포봉은 상당히 비방을 받았고, 문학가로서 보편적인 찬양을 받았다. 그가 쓴' 자연사' 는 필봉이 감정적이다. 그중' 자연의 병기' 는 서사시로 사자, 호랑이, 표범, 늑대, 개, 여우에 대한 사냥, 비버의 제방, 이미지 언어로 의인화된 묘사로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프랑스 대학 입학식에 봉봉한 강연' 스타일론' 에서 한 작가는 자신의 사상을 불후의 글에 담아야 하며, 처음에는 다른 사람을 위해 약탈하지 않고 먼 곳에 처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상은 공공물이고, 문필 (즉 스타일) 은 작가 자신에게 속하며, 과학은 끊임없이 진보하고 있으며, 과학적 논점은 반드시 새로운 연구 성과에 의해 초과될 것이다. 그러나 문장 풍격은 후세 사람들이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프랑스어에서 일반적으로 말하는' 문여인' 이나' 문즉인' 은 포봉의 명언인' 풍격은 개인의 것' 에서 나온' 프랑스 문학사' 의 포봉에 대한 평가포봉은 권호방한' 자연사' 로 유명하다. 자산계급 문학사가들은 기질, 성격 등 부차적인 원인에 따라 봉봉을 계몽운동 작가와' 확연히 다르다',' 18 세기 밖에서 떠도는 작가' 로 여긴다. 하지만 포봉이 선전한 유물우주관, 사상적 내용을 중시하는 문예 사상, 휴머니즘 전통에 속하는 사회정치 이상으로부터 그는 18 세기 계몽운동과 완전히 일치한다. 그는 자연과학 방면에서 자기 방식대로 일을 했지만, 그의 공헌은 계몽사조의 시대정신의 주류로 유입되었다. 그의' 자연사' 는 기본적인 유물주의 사상과 거대한 규모로 디드로 편집장의' 백과사전' 과 다소 유사하다. 물론 그 전투성은' 백과사전' 과 비교할 수 없다. 그는 이렇게 열정적으로 사람의 송가를 부르고 있다. 그의 지혜로 많은 동물들이 길들여지고, 통제되고, 제복되고, 영원히 그에게 복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노동으로 늪이 소실되고, 강이 방치되고, 험한 여울급류가 소멸되고, 숲이 개발되고, 황무지가 경작된다. 그의 생각으로 시간이 계산되고, 공간이 측정되고, 천체의 운행이 간파되었다. 과학에 의해 생성 된 그의 기술로, 바다는 교차 되 고, 산은 교차 하 고, 사람들 사이 거리는 단축 되 고, 새로운 대륙은 발견 되 고, 고립 된 땅의 수천은 그의 손에 있다; 요컨대, 오늘 대지의 모든 면모는 인력으로 각인되어 있다. 자연이 전면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까닭에, 우리가 오늘 본 이렇게 완벽함에 점진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까닭은, 이렇게 휘황찬란하고, 모두 우리의 두 손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열렬한 찬미는 당시 신흥 자산계급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적 면모를 반영하였다. 자연사' 에는 문학적 가치와 높은 예술성이 있어 동물에 대한 묘사이다. 포봉은 완전한 객관주의적인 태도로 이 동물들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친절한 감정을 가지고 형상적인 언어로 초상화를 그려주기 때문에 생동감 있고 구체적이며 흥미진진한 묘사를 한다. 그의 글에서 다람쥐는 착하고 귀엽고 코끼리는 온화하고 어수룩하며 비둘기 부부는 서로 사랑한다. 포봉은 종종 동물을 의인화하여 어떤 인격을 부여한다. 말은 용감하고 충직한 전사와 같고, 개는 충직한 의종이며, 모두 포봉의 칭찬을 받는다. 딱따구리는 고역처럼 열심히 일해서 작가의 동정을 받았다. 비버 평화 * * * 처소, 아무런 싸움도 없이 그의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늑대를 잔인하고 비겁하며' 온몸이 무가치한' 폭군에 비유했고, 백조를 평화롭고 계몽된 군주로 묘사했다. 포봉은 자산계급 인성론의 안목을 통해 동물을 의인화하여 그의 사회정치적 관점을 반영하고 봉건전제주의 정치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며' 개명군주' 에 대한 역사적 유심주의에 대한 이상을 기탁했다. 그의 동물 초상화는 우화의 의미를 지녔고, 그 속의 우의는 자산계급의 입장과 관점에 스며들었다.
이 작품을 편집해' 백조'
어떤 사회에서든 짐승이든 인간 사회든 이전에는 폭력으로 패주를 일으켰지만 지금은 인덕이 현군을 만들었다.
지상의 사자, 호랑이, 공중의 독수리, 텅스텐은 모두 선전으로 군웅을 하고, 행패를 부리며 군중을 지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호랑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백조는 그렇지 않다. 물 위에서 왕이 되는 것은 고상하고 존엄성, 관대함 등 태평세계를 만들기에 충분한 모든 덕목으로 이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위세, 힘, 용기가 있지만 권위를 남용하지 않는 의지, 자위하지 않고 무력을 쓰지 않겠다는 결심이 있다. 그것은 싸울 수 있고, 이길 수 있지만, 결코 다른 사람을 공격하지 않는다. 물금계에서 평화를 사랑하는 군주로서, 그것은 감히 공중의 패주와 대항한다. 독수리가 공격하기를 기다리며, 건드리지 않고, 두려워하지도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의 강한 날개는 바로 그것의 방패이다. 그것은 깃털의 강인함과 날개의 잦은 타격으로 독수리의 입발톱을 맞닥뜨리고 독수리의 공격을 물리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그것의 고군분투의 결과는 종종 승리를 얻는 것이다. 게다가, 이 자랑스러운 적밖에 없다. 다른 잘 싸우는 새들 중 누구도 그것을 존중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연계 전체와 평화 * * * 에 있다. 그 다양한 물새들 중에서 군주로 감금되는 것보다는 친구로 바라보는 것이 낫다. 그 물새들은 모두 머리를 숙이고 귀순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것은 단지 태평 * * * 과 국가의 지도자일 뿐, 태평 * * * * * * * * * * * * * * * * * * * * * * 국가의 수석주민이다 이런 총통에게 전국 시민은 당연히 두려워할 것이 없다.
백조의 얼굴이 우아하고 모양이 연미해 그 온화한 천성에 딱 알맞다. 그것은 누가 보아도 눈에 거슬린다. 그것이 가는 곳마다, 그것은 이 곳의 장식품이 되어 이곳을 미화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모두가 그것을 좋아하고, 모두가 그것을 환영하고, 모두가 그것을 감상한다. 어떤 조류도 이렇게 사랑받을 자격이 없다. 원래 자연은 어떤 조류에도 이렇게 많은 고귀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주지 않아 창조물류가 이렇게 연려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준수한 몸매, 동글한 형태, 아름다운 선, 휘영청 한 흰색, 완곡한, 전신의 동작, 갑자기 흥겨운 자세, 갑자기 유유유자적하는 자세, 요컨대 백조의 몸에 있는 모든 것이 우리가 우아함과 연미를 감상할 때 느끼는 그런 슈창, 그런 도취를 퍼뜨리고 있다 고대 신화 는 이 매혹적인 새 를 천하 1 위 미녀의 아버지 라고 말했는데, 모든 것 은 이 재치와 재미있는 신화 이 매우 근거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우리는 그 옹용한 모습을 보고, 물 위에서 그렇게 가볍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 그것이 깃털족 최초의 선항자일 뿐만 아니라 자연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항해술의 가장 아름다운 모델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아니, 목이 높고, 가슴은 꼿꼿하고, 둥글고, 마치 파도를 헤치고 전진하는 뱃머리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넓은 복부는 배의 바닥과 같다. 그것의 몸은 질주하기 쉽도록 앞으로 기울고, 뒤로 갈수록 더 곧게 펴지고, 마지막으로 높이 솟아오르는 것은 배의 뱃사공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꼬리는 정통 방향타입니다. 발은 넓은 노입니다. 한 쌍의 큰 날개가 바람 앞부분에 펼쳐져 살짝 부풀어 오르는 것이 바로 돛이다. 그들은 이 살아 있는 배를 밀고, 배까지 운전자와 함께 밀고 달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백조는 자신이 고귀하다는 것을 알고 자랑스럽고 자신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스스로 좋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그것의 모든 장점을 내놓은 것 같다. 그것은 마치 남의 칭찬을 받으려는 것처럼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사실, 우리가 멀리서 보면 광대한 연파 속에서, 날개가 달린 선단과 같이 자유롭게 헤엄치거나, 부름을 받아야 하는 신호를 혼자 선단을 떠나 연안을 헤엄쳐 다니며 부드럽고 완곡하고 아름다운 동작으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응석받이를 발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아름다움명언)
백조는 타고난 미질과 자유의 미덕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것은 우리가 강제하거나 감금하는 그 노예들 가운데 있지 않다. 그것은 자유롭게 우리 늪에 살고 있다. 만약 그것이 충분한 독립을 누리지 못한다면, 포로의 포로가 전혀 없는 느낌을 받지 못한다면, 그것은 그곳에 머물지 않을 것이며, 그곳에 정착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무작위로 물 위를 돌아다니거나, 해안가에 착륙하거나, 해안을 따라 물 중앙으로 헤엄쳐 가거나, 물가를 따라 기슭으로 가서 서식하고, 심지 풀숲에 숨어서 가장 외진 만 안으로 뚫고, 다시 그 은거를 떠나, 사람이 있는 곳으로 돌아가 사람들과 지내는 즐거움을 누려야 한다. 마치 폭군과 함께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조는 모든 면에서 거위 가족보다 높고, 거위는 들풀과 씨재로만 생계를 꾸려가고, 백조는 비교적 정교하고 평범하지 않은 식료품을 찾는다. 그것은 끊임없이 묘책으로 물고기를 잡는다. 그것은 수많은 다른 자세를 취하여 성공을 포착하고, 그것의 손재주와 기력을 최대한 이용한다. 그것은 적을 피하거나 저항할 것이다: 늙은 백조 한 마리가 물 속에 있고, 가장 강력한 개 한 마리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것은 날개로 일격을 가해 사람의 다리도 끊을 수 있는데, 그 빠른 속도와 맹렬함은 상상할 수 있다. 요컨대 백조는 어떤 암암이나 공격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다. 왜냐하면 백조는 그것의 손재주와 기력 못지않게 용감하기 때문이다.
백조를 길들이는 상습적인 울음소리는 우렁찬 것이 아니라 탁한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천식 소리로 속담에' 고양이 만트라' 라고 불리는 것과 매우 흡사하며, 고대 로마인들은 해음자' 홀로 흩어져 있다' 로 표현했다. 그런 음조를 들으니, 마치 협박하거나 분노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고대인들은 우렁찬 백조들을 묘사하여 그렇게 찬양을 받게 하였는데, 분명히 우리가 길들인 것과 같은 거의 말 못 하는 백조를 블루본으로 삼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우리는 야생 백조가 천부적인 아름다움을 더 잘 유지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충분히 자유로운 느낌과 동시에 충분히 자유로운 음조를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울음소리 속에 있거나, 차라리 그 권세 속에서, 마치 군호의 우렁찬 소리처럼 리드미컬하고 우여곡절이 있는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날카롭고 덜 변하는 음조는 우리의 명금류의 부드러운 화음과 은은한 변화에 맞지 않을 뿐입니다.
또한 고대인들은 백조를 신기한 가수로 삼았을 뿐만 아니라, 모든 임종 때 느꼈던 생물 중에서 하늘만이 죽을 때 노래를 부르고, 조화로운 목소리를 마지막 한숨의 전주곡으로 삼았다고 생각했다. 그들에 따르면 백조는 이렇게 부드럽고 감동적인 성조를 내는데, 그것이 곧 숨이 끊어질 때, 그것은 생명에 애통함과 애틋한 작별을 고하는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성조는 원망처럼 나지막하고 슬프고 슬프게 자신의 상가를 구성한다. 그들은 또 사람들이 이런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는데, 아침, 풍랑이 평평할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백조들이 자신의 만가를 부르는 것을 보고 음악소리에 숨이 끊어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자연사에는 꾸며낸 이야기가 하나도 없고, 고대 사회에서는 이 전설보다 더 칭찬받고, 더 재설되고, 더 믿을 만한 우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은 고대 그리스인들의 활발하고 민감한 상상력을 통제한다: 시인이든 연설가이든 철학자든 모두 이 전설을 받아들이고, 이 사실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것을 의심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그들의 사회가 이런 우화를 쓴 것을 용서해야 한다. 이 우화들은 정말 귀엽고 감동적이며, 그 가치는 슬프고 무미건조한 역사적 사실보다 훨씬 더 크다. 예민한 마음에 있어서, 이것은 모두 위로의 비유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백조는 자신의 죽음을 노래하지 않는다. 하지만 한 천재가 임종하기 전에 한 마지막 날으는 마지막 휘황찬란한 표현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사람들은 늘 감개무량하게 이런 감동적인 성어를 떠올린다. "백조의 노래야!" "
이 작품을 편집해' 말'
인류가 한 가장 고귀한 정복을 감상하는 것은 이 호쾌하고 용맹한 동물인 말: 사람들과 전쟁터의 수고를 분담하며 전투의 영광을 함께 누리는 것이다. 주인과 마찬가지로, 두려움없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위급한 현재와 관대함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것은 병기 격투기의 소리에 익숙해져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을 추구하며 주인과 같은 흥분으로 고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인과 함께 * * * 즐거워요. 사냥할 때, 무예를 연기할 때, 달리기 할 때도 기운이 넘치고, 우쭐거립니다. 그러나 그것은 용 이순신 못지않게 길들여져 있다. 그것은 자신의 독한 것을 조금도 성공하지 못하고, 그것을 억제하는 동작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사람을 조종하는 부하들에게 그의 조종에 굴복할 뿐만 아니라, 마치 사람의 색깔을 엿보는 것처럼, 항상 주인의 표정에서 얻은 인상에 따라 내동댕이치고, 천천히, 걸음을 멈추고, 그 모든 동작은 주인의 소원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천성적으로 자기를 버리고 사람을 따르는 동물로, 심지어 다른 사람의 마음에 영합하기도 한다. 그것은 동작의 민첩성과 정확함으로 다른 사람의 뜻을 표현하고 집행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느낄 수 있는 만큼 느낄 수 있기를 바라고, 그것이 나타내는 것은 언제나 사람이 원하는 정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그것은 예약없이 자신에게 공헌하기 때문에 어떤 사명도 거절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며, 자신의 힘을 초월하고, 심지어 더 잘 복종하기 위해 생명을 포기하기도 한다.
< P >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모든 재능이 발전한 말이다. 천연품질이 인위적으로 개선된 말이다. 어려서부터 양육을 받았고, 나중에는 훈련을 거쳐 사람을 위해 길러진 말이다. 그것의 교육은 자유를 잃고 시작하여 속박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끝났다. 이 동물의 노예나 길들이는 것은 이미 너무 보편적이고 너무 오래되어서 우리가 그것들을 볼 때 자연 상태에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들은 노동 중에 늘 안장을 걸치고 있다. 사람들은 휴식을 취할 때에도 결코 그들의 속박을 풀지 않는다. 때때로 사람들이 목장에서 자유롭게 걷게 하면, 그들은 항상 노예의 상징을 달고, 노동과 고통이 주는 잔혹한 흔적을 가지고 있다. 입이 전기자에 의해 변형되고, 복부에 한 줄기 종기를 남기거나 말에 찔리거나 한 가닥의 흉터를 긁어내고, 발굽도 쇠못에 뚫려 뚫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온몸의 자태가 모두 부자연스러워 보이는데, 이것은 속박에 습관이 되어 남겨진 조짐이다. 이제 그들의 속박을 풀어도 헛수고가 되고, 그로 인해 더 이상 자유롭고 활기차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노예상태가 가장 온화하고 완곡한 말들, 사치스럽고 장관을 위해 먹이고 모시는 말들, 그 자신을 꾸미기 위해서가 아니라 주인의 허영을 만족시키기 위해 황금 사슬을 달고 있는 말들, 이마에 연리의 털로 덮여 있고, 하이에나는 가늘게 엮어 실크와 펠트로 덮여 있어, 이 모든 모욕적인 말성을 비교한다.
자연은 인공보다 더 아름답다. 한 동물에게 동작의 자유는 아름다운 자연을 구성한다. 남미 각지에서 자유롭게 번식하는 말들을 보세요. 그들은 걷고, 질주하고, 도약하고, 구속도 받지 않고, 절제도 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그들은 속박을 받지 않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사람들과의 만남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들은 보살핌을 받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스스로 적당한 식재료를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끝없이 넓은 초원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깡충깡충 뛰며 사계절 모두 봄인 기후에서 끊임없이 제공하는 신선한 제품을 먹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들은 일정한 거처도 없고 맑은 하늘 외에는 그늘도 없다. 그래서 그들은 맑은 공기를 호흡한다. 이런 공기는 우리가 차지해야 할 공간을 압축하고 그 돔궁궐의 공기를 감금하는 것보다 훨씬 순결하기 때문에, 그 야생마들은 대부분의 집마보다 훨씬 강하고 경쾌하며 힘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들은 자연이 부여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즉, 풍부한 정력과 고귀한 정신이 있고, 모든 가마는 인공으로 부여할 수 있는 것, 즉 기교와 연미일 뿐이다.
이런 동물의 천성은 결코 사납지 않다. 그것들은 단지 호쾌하고 야생일 뿐이다. 힘은 대부분의 동물 위에 있지만, 그들은 결코 다른 동물을 공격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다른 동물들의 공격을 받는다면, 그들은 상대와 싸우는 것을 하찮게 여기지 않고, 단지 그들을 몰아내거나 죽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그들은 또한 무리를 지어 행진하는데, 그들이 함께 모이는 것은 순전히 군거적인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냐하면, 그들은 두려워할 것이 없고, 원래는 단결하여 모멸할 필요가 없었지만, 그들은 서로 미련을 두고 아쉬워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초목은 그들의 음식을 만들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그들의 식욕을 만족시킬 충분한 것이 있고, 또한 동물의 고기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다른 동물들과 싸우거나, 서로 싸우거나, 생존 자료를 다투지 않는다. 이들은 작은 짐승 한 마리를 추적하거나 동류에게 무언가를 강탈하는 사건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이런 사건은 바로 다른 식육류동물들이 보통 서로 싸우는 근원이다. 그래서 말은 항상 평화롭게 살고 있다. 그 이유는 그들의 욕망이 평범하고 간단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서로 질투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생활자원이 있기 때문이다.
< P > 모든 동물 중에서 말은 키가 크고 몸의 각 부분이 가장 균형 있고 우아하게 어우러져 있다. 왜냐하면, 만약 우리가 그것을 그것보다 1 급 이하인 동물과 비교하면 당나귀가 너무 못생기고, 사자머리가 너무 크고, 소다리가 너무 가늘고 짧아서, 그 굵은 몸통에 맞지 않고, 낙타는 기형이고, 가장 큰 동물, 예를 들면 코뿔소, 예를 들면, 단지 형태가 없는 고기덩어리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턱뼈가 지나치게 뻗어나가는 것은 짐승의 두개골이 인간의 두개골과 다른 주된 점이며, 모든 동물의 가장 비천한 표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그러나 말의 턱뼈는 길지만 당나귀처럼 어리석은 모습이 없다. 소의 멍한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대로, 머리의 비율은 가지런하지만 경쾌한 표정을 짓는데, 이 표정은 목의 아름다움과 딱 맞아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이 고개를 들자, 마치 그 네 발 짐승의 지위를 넘어서고 싶어하는 것 같았다. 이런 고귀한 자세에서, 그것은 사람과 얼굴을 마주 보고 있다. 그 눈은 반짝반짝 빛나고, 눈빛은 매우 솔직하다. 그것의 귀도 잘 자라고, 크지도 작지도 않고, 소의 귀도 너무 짧고, 당나귀의 귀도 너무 길다. 하이에나는 머리를 받치고 목을 장식하며 강하고 호쾌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늘어지고 무성한 꼬리는 몸의 끝을 아름답게 끝낸다. 포니테일과 사슴, 코끼리 등의 짧은 꼬리, 당나귀, 낙타, 코뿔소 등의 대머리꼬리는 매우 다르다. 이 갈기들이 엉덩이에서 직접 자라는 것처럼 촘촘하고 긴 갈기로 이루어져 있다. 갈기가 자라는 그 작은 고기 말뚝이 짧기 때문이다. 사자처럼 꼬리를 들어 올릴 수는 없지만 꼬리는 늘어져 있지만 잘 어울립니다. 꼬리의 양쪽을 흔들기 때문에, 꼬리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파리를 쫓는데, 이 파리들은 피부가 단단하고 촘촘한 단모가 가득하지만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고민을 하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본 단락 29' 말' 교육 설계 편집
미산 동파구 수시 중학교 덩샹후안
교육 목표:
1
2. 문장 대비 수법의 운용을 체득하고 대비 묘사를 적절히 활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3.
4. 저자의 포부를 이해하고 저자의 사상 감정을 체득하다.
교육 중점, 어려움:
1.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고, 학생들이 생각을 정리하고, 주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2. 체험을 헤아려 보고, 묘사를 비교하고, 역할을 이해하고, 대비 묘사를 적절히 활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3. 말의 인격화 묘사 언어를 문장 음미하고 작가의 감정을 체득하다.
세션 일정: 세션
교수법: 소리내어 읽기 방법, 강의 방법, 문답법
학습 방법: 읽기 및 쓰기 결합법, 소리내어 읽기 방법, 토론법
2. 저자 소개: 포봉, 프랑스 박물학자, 작가. 귀족 가정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교회 교육을 받고 자연과학을 좋아했다. 1739 년부터 왕실 정원 (식물원) 주임을 맡고 있다. 그는 일생의 정력으로 왕실 정원을 경영하고, 40 년 동안 36 권의 거대한 책의' 자연사' 를 썼다. 포봉은 인문주의 사상의 후계자이자 선전자로, 그의 작품에서 늘 인간적인 필치로 동물을 묘사한다. 본문의 말처럼 인간성의 광채를 부여받고, 용감하고 충직한 전사처럼, 성실한 종을 길들이는 것, 호매하고 야한 레인저처럼, 우아하고 고귀한 신사토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첫 번째 읽기 본문, 전반적인 인식
1. 중점 단어 음의의 수식어 성문 (도전상대 형식으로 진행됨)
2. 문장 작문 내용 요약:
명시적: 이 글은 인공적으로 길들여진 말과 천연 야생마의 두 가지 생존 상태를 담고 있다.
셋째, 본문을 정독하고, 글의 사고방식을 정리하고
1. 교사의 음악은 감정을 가지고 제 1 자연단락을 낭독한다. 질문: 선생님의 낭독에서 무엇을 들었습니까?
분명히: 들은 내용으로 말하자면, 나는 집 말의 용감하고 온순한 특징을 들었다.
2. 제 2 자연단락을 자유롭게 낭독하고 말의 형태를 묘사한 문장을 그려낸다.
분명: 노예화의 표시: 안장 굴레입을 걸치고 변형되어 복부에 흉터를 남기고 발굽 구멍을 뚫는다. 놀림을 당한 표지판: 금사슬로 엮은 하이에나로 비단 펠트를 덮었다.
3. 학생들은 제 3 4 자연단을 묵묵히 읽고 야생마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는 단어를 찾아낸다?
분명: 천성: 자유롭고 활기차고 고귀한 품성: 호마이마마딜로는 기꺼이 군거하고 평화롭게 생활한다
4 (응답 형식으로 진행)
분명: 몸매가 고르고 아름다운 머리의 비율이 가지런하고 눈이 반짝반짝 빛나고 귀가 크고 작은 하이에나가 장식 꼬리를 받쳐 늘어뜨리고 피부가 튼튼하고 예민한
4, 자신의 실제와 접촉하며 작가의 감정
< P > 를 체득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분명히: 네, 생명형식을 선택할 때 불행하게도 인간으로서의 자격이 없다면, 저는 창조주께 야생마를 달라고 간청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만약 나의 열망이 더 큰 만족을 얻지 못한다면, 나를 야생마로 만들고, 행동에서 더 큰 자유를 추구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양효성' 내가 말이라면' 의 단편)
2. 인류의 말' 고귀한 정복'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분명히: 말은 인류의 친구이지만 인간은 말의 친구가 아니다. 인류는 "그것의 교육은 자유를 상실하고 속박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끝난다" 고 말했다. 인간은 또한' 계철',' 말가시',' 쇠못' 으로 잔인하게 감금했다. 더욱 비참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허영심' 을 만족시키기 위해 말을 자신의 노리개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3. 글 작가의 감정 성향을 느끼셨나요?
분명: 집 말에 대해 깊은 동정을 표하고, 야생마에 대해 진심으로
5, 품사 분석문을 칭찬하며, 밝은 점을 발견했다
1. 낭독을 통해 문장 언어미 (수사미
3.
예: "그 교육은 자유를 잃고 시작하여 속박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끝난다"?
토론은 분명합니다. 우선, "교육" 은 인간의 말 길들임을 의미하는 의인화 용법입니다. 둘째,' 자유 상실로 시작' 이란 말이 태어나자마자 보살핌을 받고, 자유롭게 스스로 음식을 찾는 것이 아니라 먹이를 받는 것을 의미한다. 속박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끝나다' 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1) 말은 고삐를 씌우고, 안장을 씌우고, 철을 달고, 발굽을 박는다는 뜻이다. (2) 말이 사상적으로 순종을 받아들이는 관념, 순종이 말의 천성이 되는 것을 가리킨다. 이 말은 인류가 말에 대해 한 모든 일을 요약하고, 말에 대한 작가의 깊은 동정을 표현하며, 작가의 정치적 이상을 기탁했다.
6, 확장 확장, 스토리지 요약
1
2. 요약 스토리지: 본문은 말을 소개하는 과학 소품문이자 자유를 예찬하는 아름다운 산문이다.
작가는 문학의 필조로 우리에게 두 가지 말의 특성을 보여 주었을 뿐만 아니라, "끝없는 초원에서", "자유롭게 사는 말" 에 대한 저자의 진심 어린 찬양과 "양육을 받았다", "훈련을 받았다", "사람을 몰아내는 말" 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출하고 있다.
7, 작업 배치
1. 말에 관한 성어 수집, 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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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품: 훈양자연: 미 (자유)
형체: 노예 품성: 미 (평화)
정신: 장난꾸러기 형태: 미 다양한 교수 방법의 사용은 이 수업의 재미와 생동감을 보증한다. (온립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