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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과 전 국어 연설문은 언어가 아름답고 철리 (서술문이 아님) 가 풍부하여 눈에 띄는 것이 가장 좋다

순식간에 영원한 춤과 항쟁

그 화분은 꼬박 6 년을 키웠지만 여전히 아무런 기척도 없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미 희망과 인내심을 잃었다고 생각한다. 6 년 전 그 휘황찬란한 여름밤, 이웃집의 크고 건장한 녹색 식물이 거의 한순간 은색으로 변해 수줍은 신부가 거룩한 웨딩드레스를 걸치고 있는 것을 종종 떠올린다. 그 크고 길쭉한 잎사귀에서 동시에 10 여 송이의 하얀 꽃송이를 피운 꽃송이가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비하고 그윽한 높은 산 꼭대기에서 우쭐거리는 두루미와 같고, 이따금 범진 위에 착륙하기도 하고, 도시의 떠들썩함은 그 순간에 사라지고, 나무의 숨결까지 멎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웃이 나를 초대한 것은 그녀와 단명 사진을 찍기 위해서였다. 다음날 아침, 나는 작은 화분 한 마리를 받았는데, 그 안에는 갓 꽂은 꽃잎 두 개가 심어져 있고, 책갈피는 마치 곧게 뻗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그 대야가 꽃을 피우는 아이로, 신부를 마치자마자 바로 어머니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해마다, 그것은 소리 없이 칩거하고, 가지들은 나날이 번창하지만, 시종 한 가닥의 꽃이 피는 뜻조차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호리병박 모양의 잎은 매우 불규칙하게 사방으로 휘청거리며, 길고 짧게는 모양을 말할 수 없고, 큰 공간을 차지한다. 창턱에 놓을 수 없다. 연민은 어쨌든 생명이다. 차마 버릴 수 없다. 베란다에 가서 차광각의 구석을 찾아 배치하고, 다른 화분에 물을 줄 때만 남은 물을 가지고 대강대강대강 얼버무리는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마음속으로는 이미 꽃이 피기를 바라는 그리움이 끊어져, 한 끼 배불리 먹고, 자생자멸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년 후 어느 여름 저녁. 나중에, 그 저녁 확실히 좀 사악한 것 같다고 느꼈다. 꽃에 물을 주는 것 외에 평일에는 발코니에 거의 가지 않는다. 그런데 그날은 마치 누가 베란다에서 나를 한 번 불렀던 것 같았는데, 그 이상한 소리가 항상 내 귓가에 메아리쳐 나를 불안하게 했다. 나는 방에서 베란다로 가다가 베란다에서 다시 방으로 돌아갔는데, 이렇게 세 번이나 반복했다. 내가 세 번째로 베란다에 올라갔을 때, 뜻밖에도 가는 김에 또 동청에게 물을 주고 허리를 굽혀 동청을 위해 노란 잎을 쪼개었다. 내가 이렇게 했을 때, 갑자기 거위 노란 솜털 뭉치가 홀리 뿌리의 벽 모퉁이에서 "뚫고" 나와 내 시야에 번쩍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계란 크기의 솜털에 거의 깜짝 놀랐다. 마치 탄력 있는 올리브처럼, 바짝 붙이고, 뒤에는 녹색 긴 줄기가 있고, 그 화분의 꽃잎이 연결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플란넬 원뿔의 뾰족한 입이 절박하게 밖으로 뻗어나가는 것은 마치 즉시 말을 꺼내는 것 같다.

< P > 그것은 플란넬이 아니라 꽃봉오리-꽃봉오리, 사실입니다.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것 같은 불청객을 멍하니 바라보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중에 나는 온 힘을 다해 화분을 담장 밖으로 살짝 옮긴 뒤 당황하고 조심스럽게 방으로 옮겼다. 그리고 숨을 죽이고, 눈을 크게 뜨고, 꽃나무 전체를 종람한다. 네, 위아래로 오르락내리락하면, 이 꽃봉오리는 유일무이한 꽃봉오리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그 중 하나 때문에 꽃봉오리가 크고 포만해 보일 것이다.

그 수상쩍은 저녁, 이 대야에는 꽃봉오리가 하나밖에 없는 단명,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어느 날 언제 개방될지 예측하기가 더 어렵다. 그 뱀의 머리는 구불구불한 꽃줄기처럼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요 며칠 동안 나는 먹지 않고 잠을 자지 않고 꽃이 피는 그 순간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단명 입실, 오후 6 시쯤. 그것은 방 중앙에 있는 테이블 위에 놓여 있었다. 나는 몇 분마다 뒤를 돌아보았다. 그것을 볼 때마다 그 꽃봉오리가 조금씩 부풀어 오르고 있는 것 같았다. 원래 팽팽했던 겉봉이 부드럽고 윤택해졌고, 무대에 처음 올라온 소녀처럼,' 그녀' 의 스커트를 천천히 흔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우담화는 정말 열어야 하나요? 어쩌면 그것은 단지 기대와 착각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꽃봉오리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매우 경미하고 텅 빈 좁은 소리를 분명히 들었다. 마치 축제 전 유만의 전주곡처럼 황혼의 공기 속에 가득 차 있었다.

< P > 하늘이 조금씩 어두워졌다. 그 거위의 노란 꽃봉오리가 점점 밝아지는 것은 영롱하고 투명한 순백색이다. 흰색은 점점 더 순해지고, 비 온 뒤의 짙은 구름처럼 눈앞에 서있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녁 7 시가 넘었을 때, 그것은 갑자기 전율하고, 그렇게 강렬하게 전율하여 화분나무 전체가 진동하기 시작했다. 바로 그 순간, 닫힌 꽃봉오리가 소리 없이 동그란 틈새를 갈라 짙은 향기를 뿜어내며 사방으로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것의 꽃술은 황금빛으로 촘촘한 알갱이로 뒤덮여 있고, 꽃가루마다 따스하고 속삭이는 속삭임이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올리브 모양의 꽃봉오리는 점점 푸석하고 융해져, 원래 꽃잎을 꼭 감싸고 있던 연한 노란색 침상 줄기가 고슴도치의 털처럼 우뚝 솟아 천천히 뒤로 젖혀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꽃이 피는 과정에서, 그들은 마치 하얀 우산의 정교하고 강건한 우산뼈처럼 밤낮으로 저축한 기력을 다 써 버리고, 그 작은 우산을 끌어당기고 지탱하며 점점 펴지고 있다 ...

< P > < P > 이제 드디어 완전히 피어났다. 커다란 숟가락 모양의 흰 국화처럼, 얼음처럼 맑고 옥결이 맑은 설련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 구름에서 맨발로 오는 아름다운 백의소녀와 더 비슷하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음악이 울리는 순간부터,' 그녀' 는 기뻐하며 수수한 치마를 떨며 부드럽고 우아한 춤을 시작했다. 그녀' 는 자신의 일생에서 유일하고 마지막 공개 공연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자연의 신이' 그녀' 를 주는 시간이 너무 적다.' 그녀' 의 공연은 엄격한 시한 내에 한 번 완성해야 한다.' 그녀' 는 실수할 기회가 없고 실패를 허락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 는 비록 처음 무대에 올랐지만, 모든 동작이 능숙하고 완벽했고, 천년 동안 수련한 도행은 이미' 그녀' 에 우수한 무용수의 유전자를 주입했다. 그러나 생명이 짧기 때문에' 그녀' 의 부드럽고 부드러운 춤 자태는 일종의 감동적인 처량함을 띠고 있다. 꽃잎 뒤의 그 금빛 수염털은 화려한 태슬처럼' 그녀' 하얀 치마 주변에서 줄지어 떨어지는.

< P > 그때는 오후 9 시가 넘었는데, 이 감동적인 춤은 두 시간 넘게 계속되었다. "그녀" 는 춤을 추면서 자신의 몸 안에 여러 해 동안 저장해 온 정수를 아낌없이 뿌리고 소실하는 것은 마치 태연자약하게 형장으로 향하는 협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그녀' 일생에서 가장 눈부신 순간이었지만, 휘황찬란함은 단 한 순간밖에 없었고, 죽음은 곧 뒤따를 것이다. "그녀" 의 휘황찬란함, 즉 죽음, "그녀" 는 죽음의 그늘 아래 휘황찬란히 도착한다. 그것은 장렬하고 처량한 아름다움으로 관람객을 놀라게 하고 하염없이 잃는다. 꽃이 피기를 기다리는 초조함, 그 순간 시간이 무한히 길었던' 덧없는 순간' 은 시간의 상습적인 리듬을 거의 바꿔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생명이 시들고 어쩔 수 없는 것을 목격하고, 시간은 또 갑자기 이렇게 짧아졌다. 꽃이 열매를 맺지 못하고 꽃이 지고 꽃이 지고, 뒤에는 끝없는 외로움과 외로움이 있기 때문에' 그녀' 의 죽음은 지속될 수 없는 생명이 되고, 기탁할 수 없는 진정한 절망의 죽음의 형태가 된다.

< P > < P > 활짝 핀 꽃이 그렇게 조용히 가지에 매달려 있다.

그러나 우담화의 춤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 기묘한 여름밤, 백의소녀는' 그녀' 라는 자랑스럽고 슬픈 자세로 조용히 죽음이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본 기이한 화초들 중에는 꽃이 하나도 없는 것 같아 이런 식으로 작별을 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 순간, 나는 직접 꽃이 피는 그 순간보다 더 놀라서 말문이 막혔다.-

< P > "그녀" 가 갑자기 다시 떨리고, 팔을 벌리고, 점점 가슴에 안겼다. "그녀" 는 가느다란 손끝으로 금발 머리털을 빗어 내고, 하얀 치마 한 조각을 접었다. 그리고' 그녀' 의 하얀 목덜미를 드리우고 흙을 향해 천천히 내려앉았다. "그녀" 는 평온하고 엄숙하게 이 모든 동작을 완성하는데 약 3 시간이 걸렸다. 그것은 춤의 막바지에 마지막으로 재설정된 공연이었다. 우담화의 개방은 춤이고, 폐쇄는 자연도 춤이다. 꽃잎 뿌리 수염털은 개방에서 폐쇄까지 모든 동작이 빈틈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녀" 는 가볍고 부드러운 춤 자세로 마지막으로 예술과 생명의 참뜻을 설명했다. 죽음이 저항 할 수 없다면 왜 죽음을 아름답게 만들 수 없습니까? 죽음이 불가피하다면, 왜 죽음을 신성하게 만들 수 없습니까? 그녀' 는 자신을 위해 안락사를 선택한 고통없는 죽음의 방식이기 때문에 마지막 한계가 오기 전에' 그녀' 는 자신을 위해 옷을 갈아입고 단정하고 깔끔한 자세로 미소를 지으며 죽음을 맞이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녀" 는 생명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죽음을 두 배로 아끼고 영이별을 재생한다는 의미를 부여한다.

"그녀" 는 그 화려한 꽃나무처럼 꽃잎의 잔해를 처량하게 땅에 뿌리지 않을 것이다. 그녀' 는 입관하기 전에 자신의 얼굴을 원상회복해야 한다. 생전의 요염함과 고귀함처럼 ...

< P

< P > 한밤중이 되면 꽃이 만발할 때 펴진 꽃잎이 완전히 접혀 올리브 모양의 꽃봉오리로 다시 닫혔는데, 약간 피곤하고 가늘고 긴 줄기가 부드럽게 내려앉아 유리판 아래에 하얀 그림자를 드리우고 호수에 떠 있는 백조의 그림자처럼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 꽃봉오리의 흰색은 이전보다 옅고 공기 속에 남아 있는 향이 이미 유백색의 펄프즙을 빨아들였다. 따라서 꽃봉오리는 불멸의 열매에 더 가깝고, 꽃의 혼을 안에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꽃잎을 받치고 있는 그 우산뼈 같은 수염털은 지금 기적적으로 몸을 돌려 180 도 큰 고리로 그 묵직한 꽃봉오리를 다시 손바닥에 단단히 감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스크린을 연 후의 공작새처럼 비단 같은 깃털을 비단 같은 깃털과 함께 거두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잠들고, 조용하고, 시들지 않고, 시들지도 않고, 고통도 슬픔도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언데드 영혼이다. 어젯밤에 왔을 때 어떤 모습이었는지, 지금도 어떤 모습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여러 날 후에 나는 그날 밤 남긴 사진 사진을 받았는데, 그것은 꽃이 피기 전과 꽃이 피기 후의 모습과는 거의 다르지 않았다. 죽지 않고, 열리지 않고, 감사하지 않는다. 마치 이 살아있는 꽃봉오리처럼, 한 번도 개방한 적이 없고, 아마 곧 다시 한 번 열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항상 봉오리를 품고, 시종 후회도 원망도 없다. 그것이 속한 시간이 되면, 그것은 눈을 뜨면 깨어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시간명언)

나는 오랫동안 함께 있었고, 우담화를 동반하며 생부터 죽음까지, 생명이 흘러가는 모든 여정을 마쳤다. 단명' 이라는 경멸적인 옛 단어는 이 여름밤에 사라지고 있는 먼 메아리로 변했다. 우리는 항상 장수와 영생을 갈망하고, 우리는 죽음과 해체를 두려워한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생명에 대한 오독일 것이다. 많은 경우 생명의 가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하지 않는다.

그날 저녁 발코니, 우담화가 왜 자꾸 고집스럽게 나를 불렀는지 이해합니다. 그 마지막 춤에서 나는 유일하게 행운의 백댄서였다. 그것이 떠난 후, 나는 맑은 물과 햇빛으로 그 녹색 무대를 지켜서 내년에 다시 순회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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