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에서 70 대 이상의 강관춤 할머니가 노존하지 않는다고 해서, 나는 이 평가를 인정하지 않는다. 70 대 할머니든 열일곱 살 소녀든, 강관춤을 좋아하든 라틴 발레를 좋아하든, 이것은 모두 남의 취미다. 어떤 행동도 하지 않는 한, 그것은 남의 일이다. 왜 다른 사람에게 그래서 저는 할머니에 대한 네티즌의 이런 평가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첫째, 이것은 할머니가 사회에 적응하는 표현이다.
현재 사회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있으며, 많은 노인들이 사회 발전의 행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으며, 물론 일부 노인들도 시대에 버려진 사람, 한 사람, 혹은 단지 한 무리의 사람들, 외롭게 공원에 앉아 길가에 앉아 사람들이 오가는 젊은이들을 바라보는 것이 우리가 노인들에게 가장 좋은 연금 모델이라고 생각하는 것일까? 자신의 취미를 가질 수 없고, 새로운 것에 대한 기쁨을 가질 수 없다. 그렇다면 소금에 절인 생선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둘째, 노인들의 사회 통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관춤뿐 아니라 할머니가 농구를 좋아하더라도 그녀가 뛰고 뛸 수 있다면 나도 매우 지지한다. 우리는 모두 사회인이다. 아무도 사회를 떠나 살 수 없다. 이 강관춤을 연습하는 할머니는 틀림없이 삶을 사랑하고, 나이에 맞지 않고, 자신을 둘러싸고 있다 왜 노존불존으로 평가되어야 하는가? 설마 강관춤은 더 이상 예술이 아닌가? 셋째, 나는 할머니의 행동에 매우 탄복한다.
제 입장에서 볼 때 할머니의 행동에 감탄했습니다. 사람이 칠순이 되어도 자신의 취미를 가질 수 있고, 다른 사람의 눈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의 취미를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소중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취미를 추구할 권리가 있고, 네티즌들이 남의 행동에 대해 함부로 논평하지 않기를 바라며, 이 할머니가 버티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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