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문제
(1) 이념적 개념과 이해에는 여전히 오해가 있다. 현재 종교와 종교 문제에 대한 사회의 이해는 다양하고 매우 다양합니다. 사회의 모든 분야에 있어서 종교의 장기적인 성격, 종교사업의 대중성, 종교문제의 특수성과 복잡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종교사업의 원칙과 정책, 종교의 다방면적인 사회적 기능에 대한 기본적인 종교지식을 다룬다. 소수의 사람들은 종교 사업이 중심 업무가 아니며 "경제를 파악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파악하든 안 하든, 관리하든 무시하든 전체 상황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경제적, 사회적 건설을 촉진하는 데 있어 종교의 긍정적인 역할을 다양한 정도로 제한하거나 심지어 약화시키는 부정적인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는 데 익숙합니다. (2) 행정법집행을 철저하게 실시하기 어렵다. 종교사무조례가 공포·시행된 이후 종교사무 관리는 정책관리에서 법에 따른 관리로 전환됐다. 현재 행정법집행의 주체인 현 민족종교사무국에는 실제 직원이 3명뿐이다. 진의 민족종교 업무 대부분은 민사 간부들이 겸임하고 있다. 수행하는 업무를 위해 법 집행이 어렵고 소규모 수녀원과 소규모 수녀원은 불법적으로 건설됩니다. 사원 및 개인 기독교 집회소. (3) 성직자팀과 종교유적 민주관리인력의 구성은 새로운 정세와 새로운 임무에 적합하지 않다. 하나는 수준 높은 교수진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현재 각 활동 장소에는 1~2명의 성직자가 있지만 대부분의 성직자는 지식이 부족하고 나이가 많은 모스크도 있습니다. 둘째, 종교 내부 관리가 충분히 표준화되지 않았다. 재무관리 시스템은 확립되어 있지만, 자격을 갖춘 재무인력은 많지 않습니다. (4) 종교 활동 장소와 그것이 위치한 정원의 이익 메커니즘을 시급히 규제해야 합니다. 종교 활동 장소와 정원, 문화 유물, 관광 및 기타 관련 사회 분야 사이에는 여전히 부조화 요소가 존재합니다. 특히 종교 활동 장소와 정원 건설 투자자 사이에 갈등이 자주 발생하여 사회 조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5) 물질문명과 정신문명 건설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 역사, 자연 조건 등 여러 요인의 영향으로 인해 현재 농촌 지역의 물질문명 건설은 대중의 기대와는 거리가 멀고, 이로 인해 일부 '취약한' 집단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종교의 자양분과 구제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문명은 여전히 더 강화되어야 합니다. 건설, 일부 사람들의 혼란과 고통은 제대로 대답할 수 없으며 그들의 감정은 제때에 정리될 수 없습니다. 또한 농촌 지역의 문화 생활 부족과 열악한 의료 조건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이 발생했습니다. 종교적 신념의 대열에 합류하여 종교 신자의 급속한 성장을 가져오며, 특히 기독교를 믿는 종교인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1) 종교사업에 대한 당의 지도력을 더욱 강화한다. 당의 령도를 강화하는 것은 새로운 정세하에서 종교사업을 잘하기 위한 근본적인 담보이다. 첫째, 우리는 개념을 바꾸고 사회에 봉사하는 종교의 역할을 인식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종교적 신념을 구별하고 침투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성인 교육 및 훈련에 기본적인 민족 및 종교 과정을 개설하여 종교에 대한 마르크스주의적 관점을 활용하여 종교의 사회적 역할의 '이중적 성격'을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교인과 비종교인의 관계를 긍정적 관점에서 볼 때 종교인의 근본 이익의 일관성은 종교계가 종교 교리를 사회 진보의 요구에 맞게 해석하도록 지도하고 지원하며 종교가 사회주의 사회에 적응하도록 효과적으로 인도합니다. . 둘째, 기층 종교사업 메커니즘을 완비하고 종교사무관리 3급 네트워크와 2급 책임체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 합니다. '종교 사업 목표 평가 책임 서한'을 추진하고, 현, 진, 읍, 촌 차원의 종교 사업 대상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연간 성과 평가에 종교 사업을 포함시키며, '영토 관리' 책임을 이행합니다. 셋째, 통일전선 종교연락장교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향촌(공동체) 종교사업의 지도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진당위원회 서기와 향당지부 서기는 양급 종교사업의 첫 번째 책임인자임을 더욱 명백히 밝혔다. 넷째, 종교사업의 원활한 발전을 위해서는 재원이 늘어나는 만큼 종교사업에 대한 재정예산도 해마다 늘려야 한다. (2) 법에 따라 관리를 더욱 강화한다. 첫째, 법무관리팀 구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현급 종교사무 부서는 법에 따라 종교사무를 관리하는 기층이자 선두에 있으며 행정 및 법집행 업무가 매우 무겁습니다. 취약한 종교인력 문제를 해결하려면 설립을 늘려야 한다.
'삼문삼답', '최초가 되어 최고를 향한 노력' 등의 활동을 병행하여 농촌 지역의 법적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농촌 지역의 뜨겁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무력함과 질병으로 인해 종교적으로 변하는 현상을 최소화합니다. 셋째, 선진문화를 활용하여 사람들의 삶의 영역을 점유해야 합니다. 도서관, 문화 활동실 등 공공 문화 활동 장소를 건설하고 '모든 마을 접근' 라디오 및 TV 건설을 추진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계속해서 자급자족 수업과 '문화 안뜰'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농촌 공공 기관 문화 서비스 시스템. 넷째, 빈곤퇴치와 발전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과학기술 훈련을 잘 수행하며, 많은 과학기술 전문가와 부자를 양성하는 동시에 투자를 늘리고 기반시설 건설과 건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생산과 생활 여건을 개선하고 다채널을 통해 농민 소득 증대를 촉진하며 '의료난이도, 의료비 고가, 교육빈곤화(고교 및 대학 교육), 주거난 등 근본적인 문제'를 점진적으로 해결한다. 인민대중이 생존을 위해 의거하는 문제와 사회변동기에 인민대중의 정신물질생활에서 생겨나는 새로운 문제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여야 합니다. (7) 화합하는 사찰과 교회를 만들기 위한 심도 있는 활동을 계속한다. "종교사무 규정"과 창립 활동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민주적 관리 팀과 시스템 구축의 두 가지 주요 우선 순위를 강화하고 "9대 표준"을 시행할 것입니다. 첫째, 좋은 팀을 선택합니다. 종교 장소에서는 민주적인 관리 조직을 설립해야 합니다. 조직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총선거가 실시되기 전에 현급 종교 부서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종교 장소의 지도력이 확고히 장악되도록 해야 합니다. 애국적인 종교 인물. 두 번째는 좋은 아이디어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민주적 관리단체는 현장의 실태에 기초하여 표준화된 관리에 대한 효과적인 총체적 이념을 결정하고 이를 연간 핵심사항에 반영하여야 하며,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정상적인 종교활동을 수행하여야 한다. 세 번째는 좋은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종교활동 장소는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넷째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종교 활동 장소는 규모에 관계없이 대중 창업과 혁신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해야 하며 합리적인 배치, 완벽한 시설, 안전과 청결을 보장해야 합니다. 다섯째, 우수한 교수진을 선발하는 것이다. 종교 성직자는 중국 공산당의 영도와 사회주의 제도를 지지해야 하며, 애국심과 종교심을 갖고, 종교 신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갖고, 종교 교리와 규율에 능숙하며, 높은 수준의 해석과 설교 능력을 갖고, 자신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종교 신자들과 연계하여 종교 부서의 업무 안정을 지원하고 의식적으로 외국 종교 침투에 저항하며 당과 정부의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여섯째, 좋은 회계사를 선택하고 은행에 특별계좌를 개설하라. 일곱 번째는 자선 파일을 포함한 파일 세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여덟 번째는 사람들이 열심히 일해서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모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홉째는 자선활동의 정점을 이루는 것이다. '9개 하나' 표준에 따라 종교 부서는 평가 방법을 개선하고, 평가를 강화하고, 지도를 강화했으며, 조화로운 사회에 봉사하기 위한 종교 서비스의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했습니다. 요컨대, 종교사무 관리를 강화하고 혁신하는 것은 새로운 정세 하에서 종교사무를 잘 수행하기 위한 새로운 방책이 된 것입니다. "경영 강화, 경영 표준화, 경영 혁신"이라는 업무 이념을 바탕으로 장기적 관점에서 현재에 충실하며 새로운 정세 하에서 종교 사무 관리를 훌륭하게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경제 봉사에 힘쓰고 있습니다. 발전과 사회적 조화와 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