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C T10의 패키징은 많은 이전 제품과 동일하며 여전히 짙은 블랙 톤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이전 제품에 비해 박스의 두께가 훨씬 얇아진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으며, 공간 활용률이 한 단계 더 향상되었습니다. 상자 상단에는 투명한 창이 있어 소비자가 패키지를 열기 전에 귀마개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약간 낮은 "T10" 문자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더욱 클래식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OVC의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것입니다.
T11의 포장은 T10보다 훨씬 패셔너블합니다. 포장 외피는 경량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체적으로 T10보다 훨씬 작습니다. T10의 탑풀 패키징은 다릅니다. T11은 컬러 매칭을 위해 매우 역동적인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파란색 패키징에는 실버 T11이 장착되어 있고 녹색 패키징에는 검정색 귀마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10의 더욱 혁신적인 점은 아래에 "20위안 상당의 새 케이블 와인더 무료 제공"이라고 표시된 작은 빨간색 라벨입니다. 이 저자는 대부분의 귀마개 액세서리에서 본 적이 없습니다. 사실 이 작은 것은 여전히 있습니다. 꽤 실용적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T11 패키지에서 이 와인더를 찾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T11의 가격이 T10보다 약간 낮은 이유일 것입니다(T10의 기준 가격은 168위안, T11의 가격은 약 118위안입니다). 다른 액세서리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대, 중, 소 크기의 귀마개, 천 가방, 클립, 보증서 및 VIP 카드가 있습니다.
귀마개 색상도 다릅니다
T10은 화이트, 실버, 블랙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사운드 가이드 홀은 끝에 디자인되어 있으며, 실버 부분은 앞쪽에 유닛이 있습니다. 앞쪽은 고무 슬리브처럼 흰색입니다. 세 가지 색상이 모든 사람의 미적 요구를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T11은 혼합된 색상을 하나의 색상으로 만듭니다. 올블랙과 올실버의 외관이 더욱 깔끔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다만 은색 버전은 검은색 선이 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좀 어색한 편인데, 은색이나 흰색 선으로 교체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T11은 또한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가 있는 전체 금속 쉘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으며 후면의 원통형 모양은 배선 구멍과 사운드 가이드 구멍을 위한 것입니다. 유닛 부분이고 앞쪽의 작은 부분이 인이어 부분입니다.
T11 역시 착용감 면에서는 실망을 주지 않았습니다. 한편, 귀마개는 매우 가벼워서 장시간 착용하면 존재감을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착용하기가 더 편안하고 운동 중에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가격은 떨어지지만 기술은 그대로 유지
Suisuo T11은 T10보다 50위안 저렴하지만 OVC는 가격을 낮추면서 귀마개의 기술적인 내용을 할인하지 않았습니다. V11은 음질 기술 측면에서 세 가지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후면 캐비티를 확대하는 획기적인 설계로 사운드가 후면 캐비티에서 다중 반사를 겪을 수 있으며 고에너지 흡입 자석과 함께 이론적으로 더 강력한 저주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는 구리-알루미늄 합금 코일과 다중 댐핑 설계를 앞장서서 사운드 불균형 문제를 바꾸는 것입니다. 전위차계가 좋지 않은 일부 헤드폰 앰프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세 번째는 혁신적인 전면 공기홀 완충 설계로 착용 시 강한 공기압이 다이어프램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부적절한 착용으로 인한 이어폰 손상을 최소화했다. 인체공학적 원리에 더해 이어폰은 핸들이 없는 디자인을 채택해 자면서 이어폰을 사용하여 음악을 들을 때 귀가 눌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 착용 : 차가운 작은 것을 귓구멍에 꽂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지금은 여름이므로 겨울이 더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붓는 느낌이 없으며 무게도 매우 좋습니다. 가볍고 기본적으로 느낌이 없습니다!
2. 외관: T10과 T11은 기본적으로 귀마개 색상이 약간 다릅니다(T10은 검정색과 은색, T11은 오디오 케이블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 T10은 T11보다 50cm 더 길기 때문에 T11은 MP3를 목에 걸고 다니는 친구에게 적합하고, T10은 MP3를 가방에 넣고 다니는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3. 정식 청취: 모든 오디오 소스는 APE 형식이며 발열 장비가 없습니다. 레퍼토리에는 Tsai Chin - "The Ferry", Liang Yurong - "Downstream and Against the Current", Zhao Peng - "Barcarolle", Liu Fang - "Lilacs"가 포함됩니다. ; Zhang Weiliang - "Drunken Flute" ; Declan Galbraith - "Tell Me Why"(영국 언론에서 천사의 목소리로 환영받는 어린이의 목소리)
4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만 들었기 때문에 귀마개 자체도 충분히 테스트되지 않았고, 금귀도 한 쌍이 아니어서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위에서 들었던 곡들 중에서, T10의 성능은 저에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고음, 중음, 저음이 모두 매우 균형 잡혀 있다는 것입니다. 중점적으로 말하면 저음보다 고음역이 더 좋습니다. 저음은 딱 적당하고 특별히 우울하지 않습니다. Declan Galbraith의 목소리는 Liu Fang의 입술 톤처럼 맑고 투명합니다. T11의 느낌은 저음이 확실히 최적화되어 있다는 점인데, Zhao Peng의 깊은 목소리는 충격적이지만 고음과 중음은 T10만큼 뛰어나지 않습니다.
4. 요약: 비교 대상은 MX400II뿐입니다. T10과 T11의 상대도 아니고 전혀 같은 등급이 아니기 때문에 헤드폰이 없어야 합니다. 비교할 수 있는 가격으로! T10은 클래식 음악과 보컬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더 적합하고, T11은 록 음악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두 헤드폰 모두 MP3에 적합합니다!
...EX-20의 외관을 보면 다잉케의 솜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약 1mm 정도의 고무튜브에 다잉케가 TOPSONIC 로고를 세심하게 프린팅했고, 여러 개의 연속된 아주 작은 흰 반점조차 놓쳤습니다. 손으로 고정하면 프린팅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 이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많이 더해집니다. SONY가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플러그의 경우 EX-2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ONY의 일반 플러그보다 더 넉넉한 금도금 플러그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금도금은 산화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약간의 소음도 걸러낼 수 있으므로 Dayinke에게는 금도금을 선택하는 것이 여전히 매우 현명합니다.
이 두 헤드폰은 모두 패셔너블한 대다수를 타깃으로 하고 있고, 805는 소니 워크맨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샤오디는 'Big City, Little Love', 'Dragon Fist' 등 인기곡을 선택했다. ", "Half of My Juice for You"를 비롯해 "The Crossing", "Hotel California", "Huiwei Audition Disc" 등 클래식 평가곡을 주로 CD, ACC, 320K MP3로 수록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805와 EX-20 헤드폰 모두 저음이 좋지만 음악을 들으려면 조용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805는 소음 차단 측면에서 EX-20만큼 좋지 않습니다. 결국, 인이어 이어폰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깊고 유연한 다이빙과 함께 "The Ferry"와 "Dragon Fist"의 드럼 비트가 훌륭하게 연주됩니다. 다이빙은 강력하고 정확합니다. 이는 귀를 매우 즐겁게 하며 805를 능가할 수는 없지만 AB는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이빙의 유연성과 깊이는 여전히 EX-20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목소리에 관해서는 SONY가 Dayinke의 스승이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EX-20은 탁월한 저음역대를 갖고 있지만 중고음역대가 약간 희미하여 SONY의 성능이 더욱 뛰어납니다. 분석 측면에서 EX20은 다시 한 번 인이어의 장점을 활용하여 외부 소리를 분리하고 매우 좋은 품질을 보여줍니다.
국내 헤드폰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Dayinke는 지체 없이 65위안 가격의 이어폰형 귀마개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국내 제조업체 중 선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게다가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안 드셔보시면 후회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