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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통주 도관

베이징 통주의 도관:

복마대왕궁

복마대왕궁은 통현성 내서거리와 중산거리 접처인 도북에 위치해 있다. 복마대왕은 관우 봉호로 제왕과 민간을 위해 추앙하고 있다. 불교가 관우를 모시는 것은 육조 진말부터 시작된다. 도교제사관우는 북송 () 에서 시작된 것 같고, 명신종만력 42 년 () 은 그것을' 삼계 복마대왕 위원진 천존관 성제군 ()' 으로 봉하여 관제묘 () 와 복마궁 () 이 전국에 퍼졌다. 궁동향 이진은 명건청수. 산문 3 칸, 전전 3 칸, 남북배전 각각 3 칸, 귀방은 각각 2 개입니다. 후전 3 칸, 북횡단원은 푸제사, 남향삼원. 여후전, 송이전 및 남아 있는 한백옥 팔각조각석 하나만이 통현을 위해 문화재를 중점적으로 보호한다.

다음은 베이징의 다른 도관 개요입니다.

시의 도관 내용 모두 알고 있다):

백운관・・・・・・・

동악묘・

여조궁 (금융거리 베이징도협그)

복숭아궁 (숭문문 동가 동구)

관제묘 (지안문서)

도성황묘대전 (서성구 성방가 33 호)

선인묘 (동성구 북연못가 2 호, 4 호)

소현묘 (서성구 북장가 71 호) P >

--------------- 전궁, 후궁, 탑원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옥허궁 창건 연대가 불분명하여, 현존하는 것은 청광서 연간에 재건된 것이다. 전궁 사합원 배치. 본전 앞에 비석 두 개를 세우다. 후궁의 지세는 전궁의 용마루와 플러쉬되어 사합원 배치이다. 탑원은 후궁 50 미터 정도에 위치하며 탑 4 개가 있습니다. 이 중 3 개는 나란히' 1' 자로 나란히 약 7 미터 떨어져 있다. 건축 형식이 같고 팔각형, 벽돌 구조, 높이가 약 7 미터이다. 이 세 탑은 모두 청선통 원년 (1909) 에 건설되었다. 다른 하나는 이 세 탑에서 30 미터 떨어져 있고 높이는 약 7 미터이다. 오도묘 오도묘는 선무구 한자담 서구 철나무 경사거리와 체리경사거리 사이의 길목에 있다. 절에는 옥제전이 있는데, 명대 만년 동안 병부 상서 왕상서 () 가 간서 () 를 쓴 비석이 있는데, 그 곳은 정양 () 이라고 한다. 선무룡맥 교통의 땅, 그래서 사당 옆에 옥제 행궁을 짓고, 신들을 거느리고 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명언) 오늘 옥제전은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 또 다른 설법은 여러 환관이 위충현을 위해 지은 것으로,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5 개의 사원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5 개의 태산 신전, 일명 벽하원군묘는 각각 동쪽, 서쪽, 남쪽, 북쪽, 중정이다. 동쪽 꼭대기는 동쪽 직문 밖에 있고, 속으로는 동쪽 꼭대기를 부른다. 사원 측에 수백 년 된 느릅나무 한 그루가 있기 때문에 순의, 통현 일대 사람들은 고독한 느릅나무 사원이라고도 불리는데,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남정은 풍대 () 구 대홍문 () 외 남정촌 () 에 위치하여 명대 () 에 세워졌고, 청건륭 () 은 38 년 동안 재건되었고, 민국 () 간 기기를 기울였으나 지금은 이미 없어졌다. 서정은 광인궁 벽하원군묘라고도 불리는데, 일반적으로 낭묘라고 불리며 해전구 블루인디고 공장에 위치해 있다.

명만력 36 년, 호국 홍예궁, 청강희 51 년 광인궁 벽하원군묘로 개칭했고, 대전 5 진, 옆에는 72 사, 청성조 어제비, 건륭어서 연액, 어제 시비가 있었다. 민국 때는 죽공장을 위해, 1949 년 이후 요양원으로, 70 년대에는 베이징 고무 철물공장으로 개장했다. 현존하는 산문, 대전, 배전, 쿠퍼. 북정은 조양구 대툰 북정촌에 위치해 있다. 청건륭년 동안 보수했고, 1976 년 이후 성전은 지진으로 무너지고 북탑 초등학교로 전복되었다. 지금은 산문과 앞집만 남아 있다. 중정은 우안문 밖에서 10 리 초교, 청건륭은 35 년 동안 재건되었고, 민국은 다시 보수했다. 현존하는 산문, 대전과 돌사자, 장옥서 전서, 스퀘가 비석 등을 집필하는 등.

현운관

현운관은 방산구 유리하중학원 내에 있다. 명대에 지어졌고, 본명 은혜사로서, 속칭 남편 묘라고 불린다. 주요 건물은 중축선에 있고, 고전, 삼청전, 여주각만 남아 있다. 운관 고대 건물은 명대 건축공예를 연구하는 실물자료로, 방산현을 위해 문화재를 중점적으로 보호한다. 삼관묘 삼관묘는 서해 북연 29, 30 번지에 있다. 청대가 설립되어 민국 연간에 재건되었다. 절은 북조남으로 앉았다. 중앙축선에는 순서대로 산문, 석권문, 바둑판 대문 두 개가 있다. 전전 3 칸, 배전 물건 각각 2 칸. 서횡단원에는 전 3 칸이 있다. 비교적 완전한 작은 절입니다. 서성구를 위해 문화재를 보호하다. 통주진 서거리 동구로북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건 () 은' 삼관묘 ()' 라고 불리며 청강희 12 년 (1673) 수리, 원 남향 이진 () 이라고 한다. 산문 3 칸, 경산통 기와띠 등마루, 차간 뒷처마에 육각형 삼교육마링 창이 박혀 있다. 앞전과 본전은 각각 5 칸씩 있다. 동서배전은 각각 3 칸, 하드산은 와원보탑, 차간 앞 삼키는 복도, 여의석계 3 급이다. 뒤뜰의 본전 앞에는 청사암으로 만든 엠보스 용문형 원형화단 하나, 직경 2.35 미터, 변 폭 0.41 미터가 여러 조각으로 조립되어 있습니다.

수봉사

수봉사는 해전구 북안하향취봉산 아래에 위치해 있다. 명정덕 6 년 (1511) 은 태감 고양보가 지었다. 1925 년에 개명되어 진리관으로 개명되었다. 1929 년 수봉사로 이름을 바꿔 손질했다. 사에는 삼진이 있고, 전당에는 수십 칸이 있다.

정복사

정복사는 해전구 사계청향 벽운사에서 북쪽으로 1km 허목란도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다. 본명은 옥황묘로, 속칭 옥황정으로 불린다. 내일 개원년 (1621) 에 옥황각을 짓고, 청도광은 30 년 (1850) 여조전을 짓고, 광서 29 년 (1903) 을 보수하여 정복사로 개칭한다. 산허리에서 해발 약 200 미터에 위치해 있으며, 나란히 세 개의 뜰로 구성되어 있으며 옥황각, 여조전, 관제전 등이 있다. 산문 하나, 무량구조, 휴산 정상문, 석권문, 문액서' 정복사' 3 자. 중원에는 명만력 48 년 (1620) 의' 성전 후일 기슭기' 마애각비가 있다. 사내에는 내일 개원년' 신신옥황각비기' 비석, 청옹정 13 년 (1735)' 옥황정제 성성성회비기' 비석, 도광 30 년' 여조전 비기 건립' 비석, 청대 확장 관제전비석이 있다. 사북에는 금천동, 깊이 4.25 미터, 높이 2.9 미터, 동굴 밑바닥의 작은 왕천수는 겨울과 여름에 마르지 않는다. 동굴 꼭대기에는 작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동굴 안에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은 사중의 기이한 일이다. 사격동을 바라보는 동산량에는 세심정이 세워졌다.

원성궁

원성궁은 순의현 북우란 산 아래에 위치해 있다. 창건 연대가 불분명하여, 이 비문 기록은 일찍이 만년 동안 재건된 적이 있다. 사찰은 북조남으로, 앞에 나무 패루 하나를 세우고, 그 뒤에는 돌사자 한 쌍이 있어 명대 유물이다. 뒤에는 의문, 앞전, 본전, 뒷전, 동서배전 등 건물, 집 ***40 여 칸이 모두 청대 건물이다. 전우에는 각각 회전채화, 수채화, 공채화가 그려져 있다. 전전 플랫폼 위에는 또 쿠퍼가 두 그루 더 있는데, 키가 크고 굵으며, 바로 소화한에 꽂혀 있다. 뒷전 5 칸, 노란 유리 녹색 가위, 금룡과 새채화, 플랫폼 높이. 동서 배전은 각각 5 칸씩 있다. 뜰에는 송백이 하늘을 찌르고, 복도는 각양각색의 돌로 도안을 만들었다. 순의현을 위해 문화재를 중점적으로 보호하다.

여주묘

여주묘는 방산구 양향에서 북서쪽으로 25 킬로미터 떨어진 대남유에 위치해 있다. 명대에 창건하여 서조동에 앉다. 산세에 따라 짓고, 앞뒤가 낮다. 중축선이 안뜰로 사방으로 들어가다. 미운현 고북구진 하서촌 북만수산에 위치해 있다. 고북구진과는 단 한 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명대 성화년 동안 건설되었는데, 본명은 자운사였으며, 불교사찰이며, 사내에는 관세음보살을 모시고 있다. 청말선통년 동안 도인 상린 () 이 재건되어 자운사 () 를 도관 여조묘 () 로 바꾸었다. 묘산문은 고북구관에 밀착되어 있고, 산 아래는 조강의 물이다. 절 서쪽은 우호산, 북쪽에는 만리장성이 장벽으로 있고, 남쪽산 아래에는 고북구 하서촌, 고대에는 류림영, 중부 산허리에는 고북구 팔경 중 하나인 진산탑과 칠랑 무덤이 있다. 절은 청대 말기의 전형적인 삼합원 형식으로, 부지면적은 438 평방미터, 남북은 약간 길고 동서는 비교적 짧아 직사각형이다. 대전에는 여동빈 등 진흙으로 칠한 신상을 모시고 있다. 원내에는 아직 3 개의 잔비가 있다.

자선사

자선사는 석경산구 천대산에 위치하고 있다. 자선사는 옥상 위에 위치해 있어 일명 천대사라고도 한다. 자선사는 건립 연대가 불분명하여 늦어도 청초에는 이미 절이 되었다. 분, 동, 서삼로, 서로 대비전 위주로, 대비전 삼유, 정중은 금칠목각관음상, 양옆에는 벽하 원군 등 여덟 개의 동상이 있다. 이런 불, 도 두 집 남산파에는 높이가 약 10 미터인 티베트식 탑이 있어 마왕 스님의 발우탑으로 전해진다. 매년 3 월 15 일, 마왕 스님 성도의 기일, 자선사 개묘 3 일, 경서향불의 극성사라고 할 수 있다. 자선사의 전당은 기본적으로 온전하지만, 대부분의 동상은 파괴되었다. 사내외석각이 많아 풍옥상 장군이 남긴 석각이 가장 눈에 띈다. 근검이 보배',' 정말 고생스럽다',' 경작읽기',' 담박' 등 해서체 큰 글씨가 있는데, 처음 7 자 3 자 네모, 뒤 4 자 2 자 네모, 산문 밖 동산포와 사후북산 비탈에 새겨져 있다. 경작읽기',' 담박' 근처에는' 주역' 에서 발췌한' 팔괘겸' 200 여 자가 있는데, 글자당 반척씩 네모난다.

낭떠러지

는 원래 도랑 절벽으로, 도랑 안의 여러 절벽으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창평구 북부 13 릉진역에 위치한 덕승구구 서쪽의 지골. 도랑구 남쪽은 덕승구 마을이고 북쪽은 덕승구 저수지로 군도산 남쪽 기슭이 좁은 계곡 중 하나이다.

계곡은 흐르는 물로 절단됩니다. 입구에서 두 산이 대치하고 있는데, 그 간격은 겨우 10 여 미터에 불과하다. 도랑구는 해발 약 140 미터로 연못댐을 건설하여 한 곳을 가로막는다. 도랑곡은 동남북서쪽으로 향하고, 곡내산세는 외부와 안에서 점점 높고, 도랑내식물은 무성하며, 주위에는 선인, 옥녀, 중봉, 동봉, 서봉, 서봉, 현봉, 장군, 보허, 오운, 김화, 자극 등 22 봉 고리 아치가 있다. 중봉은 오봉의 으뜸으로 해발 963 미터이다. 청강희가 12 년 (1673) 편찬한' 창평주지' 에는 낭떠러지 8 경이 실려 있었다. 즉' 폭포수발',' 한천 양옥',' 위기봉 하설',' 고동 봄바람',' 차암도 구름',' 도랑절벽은 일찍이 불도 양교승지로,' 북무당산' 이라고 불렸다. 위안, 명나라 이후 옥가상관, 벽하궁, 두외할궁, 서봉암, 동봉암, 서봉암, 반도암, 서왕모사 등 72 개 부처, 도궁관절, 옥가상관, 벽하궁, 두외할궁, 서봉암 등 유적지가 잇따라 건설되었다.

옥가상관은 전칭 호국 중 정상옥가상관, 일명 북무당구야옥가상관, 상묘로 불린다. 도랑 중봉산 중턱에 위치하여 도랑구에서 약 7500 미터 떨어져 있다. 내일 2 년 (1622) 건설, 숭정 8 년 (1635) 완공, 청광서 24 년 (1898) 수리. 관문, 종탑, 고루, 본전, 배전, 후전, 무상각 등 건물이 있으며, 도랑 절 건물 중 가장 높고 가장 위험한 건축물이다. 전체 건물은 4 층 계단형 높은 무대에 분포되어 있다. 최하층에는 관문 1 개가 있어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다. 그 형태는 단처마 xiesheng 산꼭대기로, 회색 부바, 빙판석 처마, 처마 밑에 흰색 석편액이 박혀' 호국 중 정상옥가상관' 이라고 새겨져 있다. 관문 안팎에 시계, 드럼 2 층, 왼쪽은 종탑, 시계높이는 1.3 미터이다. 오른쪽은 북루이고, 북은 이미 흩어져 네 벽만 남았다. 본전은 폭이 10 미터, 깊이가 4.8 미터이다. 배전은 폭이 9.5 미터, 깊이가 4 미터인데 모두 존재하지 않는다. 성전 앞에는 비석 2 통이 있는데, 각각' 도랑 절벽 중 정상옥허관비기' 와' 중수비기' 가 새겨져 있어 비석과 비석이 모두 온전하다. 관하에 은행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북경시 1 급 고목과 명목을 위한 것이다.

벽하궁은 옥가상관과 두외할머니 궁전 사이에 위치해 있다.

청광서 24 년 재수강. 본전 3 개, 왼쪽, 오른쪽 배전 각각 3 개, 궁문 3 개가 있습니다. 본전은 경산식 육중도랑식 건물로, 현존하는 뒷벽, 좌우 박공, 일부 기둥 중도리, 전토대 폭 8.5 미터, 깊이 5.4 미터입니다. 좌우 배전은 일부 잔벽을 보존하고, 궁문은 남아 있다.

두외할머니궁은 동봉산 중턱에 위치해 있다. 청광서 24 년 수리. 궁문 본전 배전이 세워졌다. 본전의 오른쪽 앞부분에 거대한 산석이 좌측 배전과 마주쳤다. 그 건물은 모두 무너져 일부 벽만 남았다. 본전과 좌측 배전은 모두 3 칸이다. 본전은 폭이 8.8 미터, 깊이가 4.3 미터이다. 배전은 폭이 6.3 미터, 깊이가 4 미터이다. 궁문이 좁다. 궁문 밖에는 경산식 회색 부와소실이 있어 뒷벽, 좌우 박공, 뒷지붕이 남아 있다.

성련산

성련산 (성미석당연화산) 은 베이징 서남, 방산구 서북의 군산 준령 가운데 해발 930 미터로 도교가 모이는 곳이다. 성련산은 가파르고, 우뚝 솟은 준수이며, 산하의 그윽한 계곡이 깊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산간봉이 높고 절벽이 가파르며, 절벽이 빽빽한' 산류 운무해' 가 변하고,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도가 풍골불광, 기봉준석성령" 은 성련산의 진정한 묘사다. 남천문 일봉은 양분원, 불문, 도가 이중일로 나뉜다. 일찍이 명나라 시대에는 불교가 산에 궁립묘를 세웠는데, 이름은 승천사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모호노조는 성미석탕 속에 있었고, 성미를 먹고 성수를 마시며 도를 만들어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불교는 당시 매우 번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에 따라 도교도 이곳에 정착했다. 승천사의 뒷산 북측 () 에 복숭아궁을 짓고, 북묘라고 불리며, 관중은 의도를 잘 주관하고, 성수동의 성수는 만병 조절, 연년 익수의 효능이 있어 명성을 크게 떨치고 향참배하며, 약을 찾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민국 시대에는 특히 전성기였는데, 당시 다관귀인, 예술가의 명가도 이름을 떨쳤고, 중금으로 별장을 짓는 것을 아끼지 않고 옛터까지 남아 있었다. 복숭아궁, 성수사사, 관제사 등 건축 집단과 수많은 관광지, 경관이 다시 기봉유곡에 나타났다.

몽골 가방의 세외풍; 삼합원, 사합원의 아늑함과 소박함; 처마를 날리는 모조 극장은 다양한 형세의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게 해 주며,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어둠이 닥칠 때마다 하늘의 별빛이 관광지의 불빛과 서로 어울려 하나가 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고 마음이 후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련산 풍경구는 번잡함, 오염, 고민을 멀리하는 기산성지로 일류 서비스 시설로 국내외 관광객들의 왕림을 기다리고 있다.

묘봉산

묘봉산 명승구 묘봉산 명승지는 경서문두구 경내에 위치해 도심으로부터 50 여 킬로미터, 면적은 20 제곱킬로미터로, 관광지는' 고찰, 기송, 괴석' 으로 유명하다 묘봉산은 태행산맥, 화성암 구조, 주봉은 해발 1291 미터, 산세는 가파르고 화초는 맑고 아름답다.

베이징시의 명산 중 하나로, 경교 유람지는 경서문두구 경내에 위치하고, 문두구 지역과 창평현 계산은 태행산여맥에 속한다. 베이징에서 북서쪽으로 30 여 킬로미터, 시내에서 55 킬로미터, 해발 1291 미터, 면적이 20 제곱킬로미터에 위치해 있다. 옛 이름 양산은' 고찰',' 기송',' 괴석',' 이훼' 로 유명하다. 산세가 웅장하고 험준하여, 오봉과 동시에 묘고가 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묘봉이라고도 불린다. 산에는 숲이 울창하고 풍경이 아름답고, 고대사당, 일출, 노을, 우현, 산시 등 제철 경관, 우리나라 품질이 가장 좋은 천무 장미꽃이 있어 명말에 세워진' 천선성모 벽하원군묘' 로 유명하다. 절에는 금정이 도사리고, 청지민국간, 매년 음력 4 월 초하루에서 15 일까지 성대한 묘회가 열리는데, 산은 유명하기 때문이다. 항일 기간에 절이 파괴되자 묘회는 결국 쇠퇴하였다. 지금도 여전히 자연 풍광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며, 특히 산남 체리구의 경치가 좋다. 부근의 도랑에는 장미꽃이 많다. 지금은 시 전체의 중점 녹화 지역이다.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묘봉산 낭자묘는 요대에 세워졌고, 세 곳의 사찰군 (영감궁, 회향각, 옥황정) 이 산에 따라 형세를 취하고, 우여곡절, 우여곡절, 우여곡절, 우여곡절 14 개가 각각 석과 도, 유, 풍속을 모시고 있다

베이징의 묘회는 요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바춘투어' 라고 불린다. 원 () 명 () 두 대의 묘회가 더욱 일어설 것이다. 묘봉산묘회는 명대에서 시작되며, 매년 음력 4 월 초하루부터 18 묘봉산까지 반월여, 매일 수만 명의 향객이 길을 오가며, 어떤 것은 한 걸음씩 절을 하고, 세 걸음씩 머리를 감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어떤 사람들은 안장, 벽돌, 귀화살, 현등 등을 등에 업고 향을 피워 경건함을 나타냈다. 각종 민간 향은 걸으면서 연습하고, 깃발은 휘날리며, 북은 일제히 울리고, 관람자는 조수와 같다. 묘봉산묘회 기간, 교토 만인공골목, 그 규모는 화북 1 위라고 할 수 있다.

묘봉산 전통묘회는 명대 숭진년 동안 시작되어 지금으로부터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매년 음력 4 월 초하루부터 15 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온 수십만 명의 선남신녀, 수백 개의 민간화회가 묘봉산을 모아 향으로 향하고, 임금산대회, 시죽포차, 장면이 장관이며, 신도들의 경건함은 정말 드물다. 청 "연경세기" 는 "묘봉산은 매 4 월이다. 초일개묘 반달, 향불이 매우 성행하고, 인가폭이 넓고, 차마가 떠들썩하며, 밤의 등불이 열숙처럼 찬란하고, 향불은 정말 천하에 들어온다" 고 말했다. 1925 년 베이징대 국학문연구소가 묘봉산묘회를 전문적으로 조사한' 묘봉산 진향전문호' 가 출간돼 이번 조사는 우리나라 민속학 들판조사의 선례를 세웠고, 묘봉산은 중국 민속문화의 발상지가 되었다.

롤빵산

사방의 백성들은 일명 라마상투산을' 동산' 이라고 부른다. 동직문에서 70km, 김해호에서 45km 떨어져 있습니다. 상투산은 해발 363 미터, 상투산의 벽하원군사는 징둥 유명 도관으로 당대의 전성기인 위안 () 명 () 청 () 삼조 () 에서 건립되었다. 상투산은 원래 운암사로 나뉘어 상하 두 사로 나뉘어 요대에 건설되어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상사 건축 절벽에는 그 규모가 크고 공사의 위험은 예로부터 보기 드물다.

베이징시 문화재보호기관인 도교명산 상투산은 최근 2 년간의 보수 끝에 관광객을 다시 맞이했다. 라마 롤빵 산 사월 사원 박람회 는 명나라 에 상승, 베이징, 진, 루, 진, 유 및 기타 좋은 남성 신녀가 매일 수만 명 에 달하는 이 조산 향 에 왔다. 따라서 상투산묘회도 화북 4 대 묘회 중 하나가 되었다. 상투산 관광지에는 상선도처럼 생긴 돌맹이가 양산에 걸려 있는데, 현지 마을 사람들은 이를' 신도봉' 이라고 부른다. 수만 년 동안 비바람을 맞았지만, 지금도 이 거대한' 신도' 는 여전히 복숭아입과 복숭아의 몸을 구별할 수 있으며, 관광객들은 멀리서 볼 수 있어' 도향평곡' 이 될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원대부터 상투산은 경성 일대 사람들이 기도를 드리는 성지였다. 황제의 후비, 종실 왕자, 달관귀인, 문인 묵객, 시민촌부, 모두 동대산묘회를 구경하는 풍습이 있다. 묘회 기간에는 더욱 사람이 붐빈다. 산에는 기원 1715 년 (강희 54 년) 비문이 있는데, 당시 성황을 담고 있다. "매 세마다 맹하, 사방 인사가 여기에 있을 것이다

당나라는 사제가 상투산에서 루수련을 하고, 명나라는 일찍이 칙명으로' 호국천선궁' 현판을 주었다고 전해진다. 벽하원군사, 옥황각 등 10 여 개의 원묘가 1949 년 전야에 파괴되었고, 이후 현지 신도들을 거쳐 다시 산꼭대기에 원군전과 산문을 건설하여 산 아래 자소화궁을 회복했다. 매년 음력 4 월 초하루에서 15 일까지' 상투산묘회' 와 9 월 12-10 월 2 일' 김추금과벽하 복숭아 따기절' 이 열린다.

상투산 동대산묘회는 화북지역 4 대 묘회 중 하나이다. 1994 년, 라마상투산묘회는 중국 사회과학원이 출판한' 중국도교대사전' 에 실렸다.

--------------- 본인은 도가 문화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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