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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지역 활동 환경을 배치하는 방법

유치원 지역 게임은 행사장을 건설, 미로, 익지, 캐릭터, 공연, 운동 등 여러 지역으로 나누어 유아조작 탐구를 위한 자료를 내놓는 것이다. 지역 게임 활동은 느슨하고 자유로운 게임 분위기로 충분한 자율적 선택 기회로, 자유로운 발견 탐구의 과정이며, 유아의 개인화된 요구를 만족시키고 개성적 잠재력 개발에 독특한 역할을 하며, 유아들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투자하기 쉽고, 지속할 수 있고, 발전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활동이다. 풍부하고 재미있는 지역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치원이 아이들에게 느슨하고 합리적이며 과학적인 게임 환경을 만들어야 하며, 게임 환경 창설은 게임 위치 배치, 게임 내용의 구분, 게임 특색의 배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래서 유아 지역 환경 창설을 탐구하는 기초 위에서 나는 게임 공간 환경 설정, 고향 특색 고려, 게임 재료 투입 등을 연구하여 조화, 자유, 특색 있는 게임 환경을 구축하고 유치원의 게임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유아의 적극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린이명언

' 유치원은 게임을 기본 활동으로 한다' 는 유아교육법규' 유치원업무규정',' 유치원교육지도강령' 의 유치원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이다. 게임은 유아가 적극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주요 방식이자 유아에 대한 전면적인 발전교육의 중요한 형태다. 유치원 지역 게임은 행사장을 건설, 미로, 익지, 캐릭터, 공연, 운동 등 여러 지역으로 나누어 유아조작 탐구를 위한 자료를 내놓는 것이다. 지역 게임 활동은 느슨하고 자유로운 게임 분위기로 충분한 자율적 선택 기회로, 자유로운 발견 탐구의 과정이며, 유아의 개인화된 요구를 만족시키고 개성적 잠재력 개발에 독특한 역할을 하며, 유아들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투자하기 쉽고, 지속할 수 있고, 발전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활동이다.

지역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게임에서도 몇 가지 문제와 곤혹을 겪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사례입니다:

1, 단일 지역 게임 "정밀"

사례 1 벽에 기대어 있는 장롱에는 징북, 방울, 리본, 의류, 모자 등 다양한 음악 게임 소품이 놓여 있다. 머리에 각양각색의 머리 장식을 쓰고 있어 매우 따스하다. 한 무리의 어린이들이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 중 일부는 노래하고, 어떤 것은 춤을 추고, 어떤 공연은, 작은' 음악회' 가 시작됐다. 구경하는 선생님도 보기도 즐겁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춘다. 20 분이 지났는데, 원래 시끌벅적했던 작은 무대가 지금은 뒤죽박죽이 되고, 어떤 아이들은 바닥에 엎드려 있고, 어떤 아이들은 바닥에 누워 있고, 또 어떤 아이들은 채팅도 하고, 전체 작은 무대는' 난장판' 으로 질서 정연한 게임 질서가 사라지고 있다.

이 게임이 무질서한 이유는 게임 로케일 자체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에서 교사가 각종 폐재료를 이용해 재가공하여 각종 음악 게임의 소품을 만드는 것은 매우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하지만, 교사는 게임의 질서를 소홀히 하고' 아이가 아름다운 무대에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고 생각했지만, 교사가 게임에서 좌석 배치를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이 뒤죽박죽이 된 이유 중 하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편안하고 예쁜 쿠션을 제공하면 물론 아이들에게 게임에서 아름다운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유아들이 바닥에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징과 북을 두드리게 하는 것은 어느 정도 붐비고, 아이를 갈라놓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들의 인내와 열정도 사라진다. 질서 정연한 게임도 사라졌다.

지역 게임의 좌석 고려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우리는 유아의 나이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중반 아이들의 사유가 어느 정도 성숙해졌기 때문에, 그녀는 선생님의 안배를 그대로 옮기지 않을 것이고, 선생님은 그들을 어떻게 앉힐 것인지를 정해야 한다. 게임 재창조를 위해 유일한 게임 자료를 이용하지만, 게임에서는 그들의 공간이 좁고 배치가 불합리하여 뒤죽박죽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교사는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할당을 고려하여 각 캐릭터의 위치를 배정해야 한다.

예를 들면: 춤을 추는 어린이는 매트 위에서 춤을 출 수 있고, 징과 북을 두드리는 어린이는 매트 밖에 서서 원을 이루거나 유아의 뜻에 따라 각종 대열을 세울 수 있으며, 동시에 작은 무대 앞에 관중석을 놓을 수 있어 본격적인' 무대' 가 형성되어 공연한 유아들이 자신이 배우라고 느끼게 하고, 주역이며, 전체 무대의 지도자이며, 공연한 유아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사례 2: 게임에서 은행은 전체 게임의 핵심이고, 은행의 업무는 돈을 받고 저축하는 것이다. 소반 게임에서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은행에 가서 돈을 받고 저축을 하는데, 어떤 아이들은 빨리 뛰어가서 "나는 2 위안을 가져갈거야!" 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재빨리 일하는 곳으로 달려가는데, 이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 아이의 행동을 흉내낼 것이다. 그들은 줄을 서지 않고 몰려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어떤 아이들은 조용히 줄을 서서 게임 규칙을 지킨다.

이 사례는 인생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아이들도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며, 게임에서도 이 아이들은 이미 생활중인 경험에 따라 게임을 한다는 좋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줄을 서서 돈을 인출하지 않는 아이, 횡설수설하는 아이, 나는 은행 카운터 앞에 걸상을 놓아서, 아이가 돈을 인출할 때 앉을 수 있도록 하고, 뒤에 있는 아이들도 그에 따라 줄을 서라고 제안한다. 동시에 은행의 위치는 너무 조용한 언어 구역 옆에 놓아서는 안 되며, 이는 다른 지역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은행은 전체 활동의 리더십의 핵심이며, 다른 지역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모든 지역의 발전을 이끌 수 있기 때문에 은행의 위치도 매우 중요하다. 조건이 허락하는 경우 가능한' 시끌벅적한 지역' 을 위주로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반 복도는 모두 창유이며 복도에 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내부 데스크톱 게임의 전개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동시에 데스크톱 게임의 전개를 잘 이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여러 지역활동은' 정적'

사례 3: 점심을 먹고 우리 반 아이들이 지역게임을 시작한다. 책 코너에 가서 동화책을 보는 사람도 있고, 건설구역에 가서 블록을 쌓는 사람도 있고, 익지구역에 가서 친구와 싸우는 사람도 있고, 거울 건너편에서 공연을 하는 사람도 있는데. 아이들은 각자 선택한 게임에서 즐겁고 집중해서 놀고 있다. 하지만 공연을 하는 아이들이 점점 더 시끌벅적하고, 다른 지역의 어린이들이 초조하고 불안해지면서 교실이 갑자기 시끄러워졌다. 책을 보는 아이가 귀로 막고 익지구의 아이들도 점점 도망가고 있어 정말 게임이 시끄러워 보인다.

아이들이 자신의 게임에 안심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로 지역 설정에 따라 배치가 불합리합니다. 시끌벅적한 공연구역과 조용한 도서코너가 같은 실내에 배치되어 있고, 같은 시간에 공연구역에서 온 노랫소리와 징과 북소리가 다른 조용한 지역으로 전달되어 어느 정도 조용한 책을 즐겨 읽는 아이들에게 방해가 되어 책을 읽고 게임을 하는 아이도 정상적으로 게임을 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따라서 퍼즐 영역, 공연 영역, 건축 영역, 언어 영역, 아트 영역, 인형 집 등 지역 게임에는 합리적인 레이아웃이 있어야 합니다. 설정에서, 우리는 게임을 두 가지 범주, 조용하고 시끌벅적한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한다. 예를 들어, 언어 영역, 익지 영역, 아트 영역은 비교적 조용한 영역, 공연 영역, 건축 지역, 인형 집 등 비교적 시끌벅적한 우리가 교실 밖에 놓을 수 있고, 두 개의 큰 영역은 서로 간섭하지 않고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 * * 전체 게임의 발전을 촉진한다.

셋째, 전체 지역 활동을 잘 닫아야 한다.

지역 활동은 유아가 좋아하는 게임 활동이다. 지역 게임을 선택할 때 종종 이런 현상이 발생한다. 일부 지역 유아들은 특히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가한다 (예: 인형집, 슈퍼마켓 일부 지역에서는 아무도 묻지 않기 때문에 (예: 수공구, 과학구), 이 분배가 고르지 않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교사들은 종종' 활동구역 분배 비난법', 즉 교사가 유아의 활동 지역을 강제로 지정하는 것을 채택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지역 활동을 설정하는 의도에 어긋나고 지역 활동의 심도 있는 전개에도 영향을 미친다. 사실 유아의 지역활동 선택은 활동구역 내용의' 신진대사' 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과학구역에서는 충분한' 흔들기' 재료를 제공할 때 참가하는 유아들이 드물지만' 흔들기' 재료를 줄인 후 물체의 소리가 유아 탐구의 욕구를 자극하고, 활동상황을 크게 변화시켰고, 어린이들이 앞다투어 과학구역으로 몰려들어 지역 규정 수를 크게 넘어섰다. 따라서, 우리는 과학적으로 자료를 투입하는 양에 주의를 기울이고, 활동의 필요성을 결합하여, 각 지역 활동이 유아를 끌어들이는 강력한 자기장이 될 수 있게 한다.

게임은 유아생활의 일부이다. 유아기에 "생활은 게임이고, 게임은 삶이다." 게임은 유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몸, 인지, 사회성 등 방면의 발전에도 촉진 역할을 했다. 지역게임의 환경설정은 유아들에게 최적화되고 유아활동과 표현에 좋은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고, 각종 활동을 합리적으로 안배함으로써 유아활동을 자극할 수 있는 충분한 자료를 제공하고, 조화되고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유아는 자기가 원하는 대로 활동하고, 배우고, 사귀고, 개성을 발전시키고, 자율성, 자율성, 그리고 좋은 행동 습관을 키울 수 있다. 끊임없는 실천 반성에서, 나는 관찰을 배우고, 진지하게 유아로부터 배우고, 진정으로 유아의 마음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나라의 저명한 교육자 도행지 선생이 말했듯이, 선생님은' 아이가 되라' 고, 유아와 함께 * * * * * * * * 즐거움을 즐겨야 한다.

그래서 게임 배치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설정을 잘 해야 게임의 바다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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