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 영화를 매우 좋아하지만 표현력이 별로 좋지 않아서 글 몇개만 복사해도 상관없을 것 같다. 점수를 주든 말든 어차피 내 원작은 아니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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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는 흥행작 '브로크백 마운틴'을 단숨에 꺾고 제78회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했다. 상. 여러 단서가 동시에 진행되는 이야기인데, 이 복잡한 이야기를 엮어내는 감독의 치밀하고 기발한 방식만 봐도 그의 심오한 실력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그의 전작인 '밀리언 달러 베이비'를 본 관객이라면 전혀 놀라지 않을 것이다. '크래쉬'가 가져온 충격과 생각은 '밀리언 달러 베이비'의 가슴 아픈 아픔과 맞먹기 때문이다. 더 나쁜. 하기스는 관객들이 이 영화를 볼 때 '인생 탈출'을 목적으로 거의 두 시간을 허비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는 사람들이 영화 속 사고방식과 비슷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지 마음속으로 시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인종 및 대인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문제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Haggis는 영화의 언어를 사용하여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나쁜 관계의 근원을 사람들에게 드러냅니다. 이야기의 배경으로 로스앤젤레스를 선택한 것은 도시적 특성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이 도시에서는 다민족 문화가 서로 충돌하며, 이는 새로운 갈등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영화 속 이념적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해기스 감독은 로스앤젤레스를 마치 지옥 같은 곳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영화의 마지막, 문화적 충돌의 파편 속에서도 창작자는 여전히 관객들에게 희망을 남겼다.
크래시는 사람 사이의 관계(또는 인간 본성)에 초점을 맞춘 영화로, 동시에 발생하는 여러 개의 독립적인 이야기를 산재된 이야기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등장인물 간의 연관성(각 등장인물은 백인, 흑인, 멕시코/중앙아메리카, 아시아인/중국인, 중동 등 계급/인종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음)을 바탕으로 인종 등 심오한 문제를 반영한다. 영화 제목이 "Crash"입니다(비록 자동차 충돌을 의미하지만 제목을 "충돌"이라고 부르는 것에 의구심이 듭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사회에서는 모두가 자신의 일에만 관심이 있고 신경 쓸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클래스/종족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는 매일 뛰어다니느라 바쁘고 자동차의 작은 철제 상자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보다 자본주의적인 표현입니다). 교통사고에 관해서라면 결말도 이 주제에 맞춰서 나올 것 같아요.
차별은 어디에나 존재하며, 특히 소수자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지만, 핵심은 자신을 차별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동양인인데 더 무서운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무의식적인 차별이다. 예를 들어 지난 신임 경찰은 표면적으로는, 주관적으로는 차별에 반대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라오하이에 대한 차별을 받아들인다. '차별'은 너무 거창한 꼬리표일 수도 있고, '편견'은 더 넓은 의미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그룹에는 고정관념이 있습니다. 고정관념은 모든 사람의 눈에 "편견"을 형성합니다. 고정관념은 각 개인을 개별적으로 살펴봐야 하지만 정당화됩니다. 이 영화는 미국뿐만 아니라 모든 나라의 인간 본성을 반영합니다. 피부색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 집단 사이에 존재하는 피부색은 옷보다 더 이해하기 쉽습니다. 우리 주변의 예를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모두 노란 피부를 갖고 있으며 다양한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중국계 미국인 아이는 3살도 채 되지 않았는데 미국에서 유치원을 다녔습니다. 아무도 그에게 차별이 무엇인지 말해주지 않았지만 그 아이는 단지 흑인 아이들이 더럽다고만 생각했습니다.
문화차이가 너무 크다. 인종차별 문제와 생활환경 문제를 모른다. 그러니 최소한 영화 속 등장인물의 동기를 이해하는 데에는 확실히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그 노인이 왜 총을 쏘았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고, 감독이 왜 그에게 그만하라고 요구했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고통을 두 번 느꼈습니다. 총성 두 번이었습니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사실 영혼의 충돌로 이해될 필요가 없는 영화는 잠깐이라도 충격과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아마도 이 영화의 가장 큰 문제는 스토리가 너무 둥글고, 너무 매끄럽고, 파워풀하지 않다는 점! 우연이 너무 많고, 우연이 너무 많고, 심지어 멜로드라마처럼 보이기도 하는 인위적인 배치의 흔적이 너무 드러나 영화의 이념적 개선 여지가 약화된다. 이런 문제는 폴 해기스뿐만 아니라 많은 미국 극작가와 일선 연출가들에게 발생한다. 왜냐하면 할리우드 게임의 규칙은 감독이 관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작품을 관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데 익숙하면서도 지나치게 수정하고 타협하는 감독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시나리오 작가이자 유능한 감독인 폴 해기스의 문제는 그가 오스카상에 가까워졌지만 특히 "아버지의 깃발"을 각색할 때 다소 탈선한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할리우드 제작자와 소규모 영화 평론가 그룹의 요구에 너무 많은 것을 맞추지 마십시오.
이 영화는 모두가 불행한 또 다른 이야기다. 폴 해기스 감독은 관객에게 극중 인물들의 불안한 심리를 느낄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인간관계 갈등의 길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감독은 화를 내지도 않고, 시각적으로 야망을 품지도 않고 의식적으로 주인공들의 행동을 평행시키며, 평범한 사람들의 삶이 우연히 역전되는 이야기를 눈부시지 않은 필름 렌즈로 반영한다. 에서는 차근차근 모순이 쌓이고, 대인관계의 소통과 색편견의 문제를 드러낼 때 사람들 사이의 정서적, 도덕적 갈등에 대한 묘사에 더욱 주목한다. 살다 보면 치명적인 비극이 자주 일어나지만, 영화는 여전히 태양을 바라보는 투쟁의 감정을 관객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한다.
'크래시' 멋진 영화 리뷰
1부: 우리는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GO 포럼의 일부 사람들은 크래쉬가 올해 최고의 영화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Abu는 크래쉬가 지루하고 지루한 영화라고 말했습니다. XM은 씬시티가 형식주의의 극단이라면 크래시는 함축주의의 극단이라고 말했다. 이 영화에서 충격을 주는 것은 자동차 사고가 아니라 인종, 문화, 존엄성, 개성, 가족애다. .. 서로의 충돌이 매번 가슴에 와 닿아 말문이 막혔다.
영화 '크래쉬' 속 모든 캐릭터는 진주와도 같다. 빛나고 둥글고 흠 하나 없는 진주가 아니라 약간의 흠집이 있는 불완전한 진주다. 영화의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진주 하나하나가 우연과 갈등으로 끈으로 연결되면서 사람들을 조명하고 영혼을 훔쳐간다. 모든 진주에는 약간의 결함이 있지만 이러한 결함은 아름다움에 진정성을 더해줍니다.
현실, 어떤 삶이 현실인가? 이 사회에서는 압력이 너무 심해 누구나 말할 수 없는 고통을 겪는다. 이 고통은 억압되고 왜곡되며, 반사되는 것은 과민성, 과격성, 반항이다. 인간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악한 것인가, 아니면 인간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선한 것인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없습니다. 관찰하는 관점에 따라 모든 사람은 좋은 면과 나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 <크래쉬>에서는 누구도 절대 선한 사람도 없고, 절대 악한 사람도 없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사람마다 문제가 다르고 죄가 다르지만 모든 악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마음 한구석에는 연민과 연민의 흔적이 생겨난다. 이것이 이 영화의 매력이다. 인간의 본성과 그 양면, 그리고 그 투쟁을 그대로 반영한다. 자기투쟁과 모순은 또 다른 충돌이고, 이런 충돌이 가장 큰 상처를 줄 수 있다.
폭력경찰은 복싱심의 효자가 될 수 있고, 그의 폭력은 아버지에 대한 고통의 분출구이다. 아버지에게 일어난 일에 분노했고, 아버지의 결말을 슬퍼했지만, 젊은 경찰관으로서 이 결말을 바꿀 힘은 없었고, 아버지가 고통받는 것을 지켜보면서도 무력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싫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버지가 흑인들을 위해 많은 공헌을 했으나 어떤 식으로든 보답받지 못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급진주의자이자 인종차별주의자가 되었습니다. 영화 초반에는 이 경찰관이 짜증을 많이 내는데, 그와 아버지 사이의 이야기를 보면서 공감이 됐다. 그에게는 살과 피가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분출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다음 날, 그는 전날 밤에 모욕했던 여성을 구하기 위해 교통사고 현장에 갔습니다. 그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거의 목숨을 걸었습니다. 여기에 그의 직업적 이유와 인간의 친절함이 더해졌던 것 같습니다. 그것은 또한 어느 날 밤 자신의 미래를 위한 속죄 행위이기도 했습니다. 사람들 사이의 모순은 선과 악의 투쟁에 있습니다. 악의가 표출된 후에는 선의 죄와 공허함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
살다 보면 충동적이고, 우울하고, 화가 났을 때 남에게 상처를 주는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겉으로는 위풍당당해 보이지만, 사건이 발생한 후에는 자책감, 죄책감, 분노를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후회하고, 말도 못하고, 고칠 수도 없고, 후회만 남길 수 있다.
모욕감을 느끼는 것은 자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인종차별을 호소하는 십대, 강도를 당한 칠레 노인, 체면을 유지하기 위해 기꺼이 굴욕을 감수하려는 TV 감독 등이 있습니다. 청년의 눈에는 세상의 모든 것이 유색인종에 대한 차별로 보인다. 그는 온 세상이 색안경을 끼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의 마음 속에 색안경이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눈에 있는 못만 볼 뿐 내 눈에 있는 들보는 보지 못합니다. 소년은 불평하는 동안 자신이 사람들을 불평하게 만드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페르시아 노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주변의 모든 것을 의심하고 화를 내며 다른 사람을 믿지 못하고 결국 자신을 해쳤습니다. TV 감독은 더욱 그러하다. 친구들 앞에서 자신의 얼굴을 위해서라도 아내가 굴욕을 당하길 바라는 것은 지극히 비겁한 일이다. 원래 의도는 체면을 세우려는 것이었지만 결국 그는 위엄을 잃었고, 사랑했던 여자의 눈에는 위엄도 완전히 잃었다. 남자의 존엄성은 매우 예민합니다. 특히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아내의 비난이 그에게 큰 타격을 주었지만, 나는 그가 자신을 모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날 경찰을 만났을 때 그의 반응은 나를 조금 당황하게 만들었다. 갑작스런 폭발은 무엇 때문이었는가?
<크래시>를 분석할 수는 없지만 사람은 예측할 수 없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영화는 인종 갈등, 문화적 갈등을 표현하기 위해 잉크를 많이 사용한다. 백인은 유색인종에 대해 동등한 존중을 표하고 싶어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흑인을 차별한다. 사람들은 백인의 차별을 경계하고, 반면에 아시아인을 차별하는 동시에 아시아인 역시 다른 유색인종을 차별합니다. 두 충돌 사이의 다툼은 매우 흥미롭다. 첫 번째 충돌은 아시아계 인신매매범의 아내와 남미 형사 사이에서 벌어졌다. 두 사람은 서로의 민족을 저주하고 인종을 차별했다. 영화 말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장면에서 병원 접수원 여성은 보험사 손해사정사, 흑인 남성, 동양인 남성을 마주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의 인종을 공격 대상으로 삼는다. 이 현상은 매우 우스꽝스럽고 매우 슬프다. 이러한 상호 모욕은 그들의 자신감 부족을 보여주며, 그들은 주류 사회를 기쁘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백인만이 우월한 주류입니다. 그들은 자선가처럼 위선적인 말을 하고 의도적으로 자신의 평등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익을 접하면 즉시 진실을 인식할 것입니다. 저 위선적인 판사처럼 평등이라는 미명 아래 더러운 짓을 하고 있는 셈이다.
검사님은 사람들이 서로 너무 소외되어 있고 우리 모두는 임팩트만을 갈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평소 글래머러스한 판사 부인은 하녀를 껴안으며 “당신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예요”라고 말하며 씁쓸함을 드러냈다. 의사소통 방법이 다양해지고 편리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사이의 의사소통은 개선되지 않았고, 오히려 의사소통은 점점 더 어렵고 복잡해졌습니다. 남편과 아내 사이의 의사소통, 엄마와 아이 사이의 의사소통, 동료 사이의 의사소통, 다양한 인종 간의 의사소통은 모두 당신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통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지만, 이 중요한 일을 어떻게 잘 처리해야 할지 모릅니다. 사람들은 간단한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복잡한 사회는 사람들이 삶을 단순하게 직면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사람은 선과 악의 기준에 따라 일을 할 수 없고 오직 이익의 기준에 따라 행동할 뿐입니다. 형사가 판사에게 자신의 이상주의적인 말을 할 때, 젊은 경찰관이 소년을 차에서 밀어낼 때, 그들은 모두 자신들의 양심을 짓밟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만약 우리였다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었을까요? 며칠 전에 아내가 경찰에게 모욕을 당했을 때 그 자리에서 어떻게 하겠느냐고 말하는 사람을 봤습니다.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사람도 없고, 이 질문에 머리로 대답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에. 나는 그 답이 이러한 회피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태도는 이해할 수 있고 비난할 수 없다.
"이해하려면 몇 년이 걸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옛 경찰이 신입 경찰에게 말했다. 우리는 누구라고 생각하는가?
제2부: 인류의 빛나는
자동차 충돌, 인간 본성의 충돌. 많은 단편소설을 담고 있는 영화이다. 감독은 두 시간 안에 이야기를 교묘하게 엮어낸다.
히스패닉 자물쇠 수리공에게는 귀엽고 순진한 다섯 살짜리 딸이 있는데, 과거의 후유증으로 인해 총소리와 총알이 두려워 침대 밑에 숨어 잠을 잔다. 아빠
'크래쉬'는 그녀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아빠는 아주 어렸을 때 요정을 만났는데, 그 요정은 그에게 어떤 것도 뚫을 수 없게 만드는 투명 망토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소녀는 그런 이야기를 순진하게 들었다. 아버지는 그녀에게 엄숙하게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그를 그의 딸에게 줄 것입니다. 투명 망토를 벗고 딸에게 건네주세요. 그때부터 내 딸은 더 이상 총알을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내 딸이 총알의 그림자를 없애도록 격려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빛나는 순간 중 하나, 아버지 사랑의 위대함. 동화는 친절합니다.
아랍 식료품점 주인. 문 자물쇠가 고장 나서 자물쇠 수리공을 불러 수리하고 새 자물쇠로 교체해 달라고 했으나, 실제로는 문이 망가져 있었습니다. 자물쇠 수리공과 말다툼을 벌였습니다. 식료품점은 다음날 도난당했습니다. 어떤 보험회사도 지불할 수 없습니다. 사장은 매우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책임을 자물쇠 수리공에게 돌렸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총을 들고 자물쇠 수리공의 집 문 앞에 도착했다. 자물쇠 수리공과 총을 들고 말싸움을 하던 그는 갑자기 총을 들었다. 그리고 작은 딸이 달려 나갔습니다. 아빠는 투명 망토가 없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품에 몸을 던지고 그가 총을 막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러자 아버지의 가슴 아픈 외침이 들려왔고, 소녀는 가까스로 미소를 지었습니다. 아빠, 제가 지켜드릴 수 있어요. 다행히 딸은 죽지 않았습니다. 총을 쏜 사장님도 깜짝 놀랐다.
——스파클 2, 딸의 사랑. 사랑은 총알을 막을 만큼 강력합니다.
식료품점에 혼자 남아 딸 돌리가 돌아온 줄도 몰랐다. 사장은 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요정을 만났어요. 그녀는 천사예요. 네, 그 사람은 정말 친절한 작은 천사예요. 사실 그는 자신의 딸이 자신의 천사라는 사실을 몰랐다. 딸이 총을 샀을 때 공탄알 한 상자를 샀다.
'크래시' - 빛나는 3부, 딸의 사랑, 아버지를 이해하고 아버지를 깊이 사랑하는 이야기.
흑인 감독과 그의 아내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백인 경찰에게 붙잡혔다. 백인 경찰관은 기회를 이용해 아내를 모욕했습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한 남편으로서는 참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그러나 그의 아내는 자신을 지켜주지 못한다며 그를 비웃었습니다. 둘 사이에 갈등이 있었습니다. 사실 아내는 남편이 자기보다 더 많이 참았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빛나는 No. 4: 때로는 인내도 많이 견뎌야 합니다.
아내가 교통사고를 당해 차 안에 갇히게 됐다. 백인 경찰이 그녀를 구출하러 갔다. 아내는 백인 경찰이 자신을 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지난번 일로 인해 아직도 마음속에 두려움이 남아있습니다. 백인 경찰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여자에게 소리를 질렀다. 이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그 여자는 타협했습니다. 그녀는 불안한 마음으로 경찰이 그녀의 다리를 하나씩 제거하고 안전벨트를 자르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경찰관을 차에서 끌어내자 경찰관은 목숨을 걸고 다시 차로 들어가 여자를 끌어내렸습니다. 여성이 밖으로 나오자 가장 먼저 한 일은 백인 경찰관을 껴안고 울부짖는 것이었다.
——샤이닝파이브, 과거의 원한과 상관없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생명을 구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파트 3: 한 생각 속의 선과 악
캐릭터들의 미묘한 심리 활동을 매우 정확하게 포착해내며 작품을 만들어낸 <크래쉬>의 폴 해기스 감독은 존경스럽다. 그들이 이 다중 단서 스토리를 발전시키는 강력한 힘이 되십시오. 다민족 대도시인 로스앤젤레스에서 사람들의 감정은 연약하고 무관심하다.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늘 견디면서도 마냥 분노를 표출한다. 검사의 아내 제인은 두 명의 흑인 청년이 자신의 차를 강탈했기 때문에 모든 유색인종을 의심하게 되었고, 경찰관 라이언은 모욕을 당한 아랍인 상점 주인의 아버지가 적시에 진단과 치료를 받지 못해서 흑인 부부에게 화를 냈습니다. 총도 사고 자물쇠공 다니엘에게 분노를 표출하는데... 공포와 분노가 전염병처럼 도시에 퍼지고 있다.
원래는 사소한 실수로 인해 사람들의 운명이 돌이킬 수 없는 비극으로 이어지는 것도 슬픈 일이지만, 더욱 걱정스러운 것은 이러한 우연처럼 보이는 실수 뒤에는 사실 이면이 있다는 사실이다. 모든 것을 통제하고 누구라도 불복종하기 어려운 현장의 주인, 그것이 인간 본성의 선천적인 약점인 편견, 두려움, 분노입니다. 이는 다민족 문화국가인 미국에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외모로 타인을 판단하고, 타인을 괴롭히고, 타인에게 분노를 표출하고, 불만을 표출하는 등 우리 일상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다만 우리는 대개 이러한 행동의 결과를 볼 수 없으며 사소한 문제라고 생각하고 금방 잊어버립니다. 하지만 감독은 그들이 이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마침내 어떻게 나비효과처럼 거대한 파도를 일으켰는지를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영화 전반부는 디테일의 축적과 감정의 증폭에 초점을 맞추며, 그것이 큰 비극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늘 생각했고, 관객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자동차 충돌' 》충격적인 도덕적 경고.
하지만 감독님이 각 캐릭터마다 배치한 기발한 엔딩을 보고 또 한 번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경찰 라이언이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피해자가 자신이 성추행했던 흑인 여성인 크리스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크리스틴은 두려움 때문에 라이언의 구출을 거부했지만, 라이언은 여전히 목숨을 걸고 그녀를 구했다. 그 순간 두 사람의 마음은 교통사고만큼이나 충격을 받았을 것이다. 크리스틴은 이를 미워해야 할까, 감사해야 할까. 라이언은 선한가, 악한가? 아무도 말할 수 없습니다. 확실한 유일한 사실은 라이언이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을 기회를 가질 만큼 운이 좋았고, 그것을 소중히 여겼다는 것입니다. 이와 반대로 늘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던 젊은 경찰 토미는 의심의 눈초리로 흑인 청년을 실수로 살해하고, 살인의 증거를 자신의 손으로 묻게 되는데... 캐릭터의 이미지가 180도 반전된다. 항상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관객들을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보고 나는 이전의 고정관념을 뒤집고 인간 본성의 복잡성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전반부에서는 감독이 나쁜 감정을 마음대로 분출하는 연쇄반응을 보여주며 후반부에서는 인간 본성의 엄청난 진폭과 탄력성, 그리고 그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천사와 악마의 결합체이며, 폭풍을 만나고, 상황이 역전되며, 선과 악의 환생을 겪습니다. 때로 악을 행하는 사람들에게는 동정할 만한 이유가 있지만 이것이 악을 행하는 핑계가 될 수는 없다. 왜냐하면 사회의 사람들은 고립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작은 악의라도 있기 때문이다. 눈처럼 공이 점점 커지면 무고한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뿐만 아니라 결국 당신에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선과 악은 생각의 차이일 뿐 전혀 다른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 어쩌면 우리는 심각한 국가적 문제와 계층 차이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두려움이나 분노가 넘쳐나기 전에 몇 초 동안 진정하고 합리적으로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