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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 Bai 는 three Gorges 의 고대시를 썼다

1. 삼협에 관한 시구 이백

삼협에 관한 시구 이백 1. 이백의 삼협에 관한 시

조발 백제성

당이백

양안원숭이 울음소리가 나지 않아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상삼협

당이백

무산 집게 푸른 하늘, 바수류 약즈.

물이 갑자기 바닥나고 푸른 하늘이 없을 때.

삼조가 황소를 향하고, 삼모행이 너무 늦었다.

삼조 또 삼저녁, 어느새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백로에게 송소부를 삼협 협곡

당이백

백로 주먹 한 발, 월명 추수한 추위를 선물했다.

는 놀라서 멀리 날아가 사군탄으로 곧장 갔다.

관원단구는 무산병풍

당이백

과거 삼협을 돌아다니며 무산을 보고, 무산완을 그리는 것이 비슷하다. 하늘 끝 12 봉,

가 군가의 컬러 화면으로 날아간 것으로 의심된다. 한송은 소슬하고, 베란다는 아득하여 정이 있는 것 같다.

캄 이불 요석 호 침묵, 추 신녀 신자 흑자. 지척은 천리,

청평단절벽처럼 찬란하다. 창원나무가 가시문을 에워싸고, 선선하게 배를 타고 범벅이 된 물이 눈에 선하다. (공자, 논어, 논어, 성공명언)

물돌이 유유히 흐르고, 연광초색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크릭 웃음은 어느 날,

강객들이 유인원의 몇 살 소식을 듣는다. 사람들이 이 마음을 버마어로 하여, 송추몽채운에 의심을 품게 하다.

2. 이백은 삼협에 관한 시

조발 백제성

작가: 이백시대: 당 장르: 칠절대

를 썼다

양안원숭이 울음소리가 끝이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주석:

1, 백디: 오늘 쓰촨 성봉절

2, 강릉: 오늘 호북성 강녕현. 현.

3, 1 일 반환: 하루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운역: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백제성에 작별을 고했다.

강릉은 천리 떨어져 있고, 선행은 하루 밖에 걸리지 않는다.

양안원숭이 소리가 귓가에서 끊임없이 울고 있다.

어느새 카누가 만중 청산을 통과했다.

리뷰:

시는 서경이다. 당숙종 건원 2 년 (759), 시인은 야랑을 유배하고 백제유 사면에 이르러 배를 타고

동도 강릉을 타고 이 시를 지었다. 시는 백제부터 강릉까지 장강, 물의 급유속, 배가 날아가는 상황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백제성의 높이를 쓴다. Jiangling 도로 원격 두 문장 쓰기, 보트 여행은 빠르다; 산그림자 원숭이 소리로 배를 타고

로 들어가는 세 문장; 네 문장은 행주가 무물처럼 가볍고, 밝은 물은 설사와 같다.

시 전체가 날카롭고, 일사불란하고, 쾌속선은 즐겁고, 사람을 신기하게 한다. 어쩐지 명인 양신찬이 말했다. "경풍

비가 와서 귀신을 울린다!" "

-유건훈

당숙종건원 2 년 (759) 봄 백제성에 이르러, 갑자기 사면서를 듣고, 깜짝 놀라며, 곧 배를 동하 강릉에 놓아두었기 때문에, 시제는' 강릉' 으로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시는 당시 기쁘고 상쾌한 심정을 표현하였다.

첫 문장' 채운간' 이라는 단어는 백제성 지세의 높이를 묘사하고, 전편에 물배를 빨리 가는 동태를 적는다. 백제성을 쓰지 않는 것은 매우 높으며, 장강의 상류 하류 사이의 경사도 차이가 크게 드러나지 않는다. 백제성의 지세가 하늘 높이 솟아올랐기 때문에, 다음 몇 마디 중 배 여행의 속도, 행기의 짧음, 귀 (원숭이 소리) 머리 (만중산) 의 영접을 할 겨를이 없었다.

색운간' 도 아침 경치를 쓰는 것으로 어두운 곳에서 광명으로 바뀌는 좋은 기상을 보여주며 시인은 이 서광 초찬의 순간에 흥분된 심정으로 서둘러 백제성을 작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두 번째 문장의' 천리' 와' 하루 그 묘미는 오히려 그' 반환' 글자-'반환' 에 있다. 시인의' 하루' 가' 천리' 를 걷는 통쾌함뿐만 아니라 사면의 기쁨을 은근히 드러낸다. 강릉은 원래 이백의 고향이 아니었지만,' 갚다' 라는 글자는 오히려 친근하여 마치 귀향과 같다. 어두운 곳에서 정신을 전하는' 갚다' 라는 글자는 세세한 재미를 볼 만하다.

세 번째 문장의 경지가 더욱 신기하다. 고대에 장강 삼협은 "늘 유인원이 길게 울부짖는다" 고 했다. 그런데 왜' 울지 못할까'? 우리는 빠른 차를 타고 한여름의 긴 낮으로 가로수길을 달리고, 양쪽의 나무 사이에서 매미를 울리는 경험을 귀로 들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부매미는 하나가 아니고 나무는 하나가 아니며, 울음소리도 하나가 아니다. 그러나 자동차 딜러의 속도로 인해 매미 나무 그림자가 눈과 귀 사이에' 혼연일체' 가 되는 것은 이백이 협곡을 나갈 때 원숭이 성산 그림자를 위해 느끼는 광경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탈현의 화살, 하류를 따라 내려오는 배 위에서 시인은 얼마나 시원하고 흥분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인 계복은 이 시를 읽으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 "세 번째 문장에서 묘함은 첫 번째 정신을 날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박')

순식간에 카누는 이미' 만중산' 을 통과했다. 배가 빠르다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시인은 원숭이 성산 그림자로 부각하는 것 외에 배 자체에' 빛' 이라는 글자를 더했다. 배가 빠르다고 직설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당연히 어리석은 사람이다. 그리고이 "가벼운" 단어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협수 급탄보험, 시인이 거슬러 올라갈 때, 배가 무거울 뿐만 아니라, 마음이 더욱 침체되어 있다. "삼조가 황소에 오르면 삼모행이 너무 늦다. 세 왕조와 세 저녁, 무의식적으로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클릭합니다

('상삼협') 은 현재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있으며, 행선은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가볍고, 그 속도는 빠르고 상상할 수 있다. 위태로운' 만중산' 이 지나자 카누는 평탄한 길로 들어서고 시인은 험난한 험난함을 겪으며 강장의 쾌감을 맛보는 것도 자명하다. 이 마지막 두 문장은 서경이기도 하고, 비흥이기도 하며, 개인적인 심정의 표현이기도 하고, 인생 경험의 총결산이기도 하며, 물흥감 때문에 정교하고 조리가 없다.

시 전체가 날카롭고 공허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그 기세의 호탕함, 필자태의 준리를 감상할 뿐, 아직 그 빗속을 얻을 수 없다. 시 전체가 넘쳐나는 것은 시인이 어려운 세월을 거쳐 갑자기 튀어나온 일종의 격정이다. 그래서 웅준한 신질환 속에는 또 호정과 기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빠른 배는 즐겁고 사람을 멀리 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 편을 짱' 비바람에 놀라 귀신을 울린다' (양신' 승암시화') 라고 불렀다. 천백 년 동안 줄곧 진품으로 여겨져 왔다. 상쾌한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인은 일부러 평평한' 삭제' 운의 사이, 반환, 산을 운율로 사용했는데, 그렇게 은은하고 경쾌하며,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3. 이백이 쓴 삼협에 관한 시

북사백제채운간, 천리강릉은 하루도 갚았다 구상이 정교하고 흔적이 없다. 시 전체가 맑고 수려하며, 바람은 자연천성으로 이어지고, 이백이 회자하는 명편 중 하나이다. 이백: 경주가 협강' 시선' 이백은 굴원 이후 적극적 낭만주의 시의 신봉이다. 그가 삼협에서 쓴 시는 많지 않지만, 첫 번째는 모두 명품이다 경주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조발 백제성' 시에서 드러난 서경과 융정, 낭만과 과장, 하늘하늘하고 호방함은 모두 지극히 높은 경지에 이르고, 지금까지 아무도 추월하지 않았다. 이백이 삼협을 건널 때 이 시는 이백이 삼협에게 남겨준 압작이지만, 이백은 이번에 삼협을 넘겼을 때 계관 시인이 아니라 족쇄 범죄자였다. 감옥살이를 하고 유배하다. 사면을 당하더라도 그의 등에 업힌 죄명은 이미 깨끗이 씻을 수 없었고, 그의 운명의 비극도 운명으로 정해졌다. 이는 그가 젊었을 때 처음으로 삼협을 넘긴 상황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것은 33 년 전 이백은 겨우 25 살이었고,' 보필천하' 의 야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검을 믿고 나라를 가다',' 노래를 불렀다. 두루마리를 들고 읊어라. 고향에서 온 강물이 이 유자의 배를 형문으로 보냈을 때 이백은 바라보았지만, "산이 평야를 따라 다 떨어지고 강이 대황류로 들어간다" 는 것을 보고, 그는 자신이 재능을 크게 펼칠 수 있는 천지에 들어선 줄 알았고, 한때' 달 아래 하늘을 나는 거울, 구름이 바다를 맺는다' 는 아름다운 환상에 도취되어 있었다.

4. 이백은 산협을 묘사한 시구가 무엇인지

서보 구강원 잠시 희희, 삼협을 거쳐 근심하고 싶다. Xiaoxiang 안개 플러스 식사, 황 사전 충격 파 안정화 보트.

양쯔강은 서쪽으로 흐르려 하지 않는다. 손님을 경당 백거가 수륙 4 천리로 돌려보냈는데, 언제 진으로 돌아갑니까? 배는 삼협비를 사임하고, 말은 구취진으로 들어간다.

유주객이 있고 귀인을 보낼 책이 없다. 원전 어로만 곡강춘에 좋다.

입협 차바동 당백거이는 원군이 언제 도착하는지, 여전히 온 가족이 함께 가는 것을 좋아한다. 만리왕정 삼협 밖, 백년 생계 일선 중.

무산 황혼족에 꽃비가 묻어 있고, 용수춘은 역풍풍이 많다. 두 개의 붉은 징 수 드럼, 사군 뱃사공 바동.

삼협이 유인원 당관을 들으며 수많은 유인원을 떠올려 흰 연기를 거의 건너지 못했다. 다월나무에 서식해야 하는데, 상황은 서리가 내리는 날이다.

만리객이 위태롭게 앉아 천산경이 고요하다. 더 깊어도 살 수 없어, 나로 하여금 배를 옮기려고 한다.

삼협원 당무유이가 여기에 와서 낯을 미워하지 않는 것을 듣고, 소리는 모두 창자 소리였다. 칠천리 밖에 사는 일가는 12 봉 전에 혼자 걷는다.

비가 늦게 숨겨온 신녀묘, 만연냉잠금 야랑성. 6 월 과 슬픔 음 좋은 듣고, 청운 도로 평면 을 기다릴 것이다.

삼협당 이백무산 집게청천, 바수류가 줄줄 흐르다. 바수는 갑자기 다 할 수 있고, 푸른 하늘에는 때가 없다.

삼조가 황소를 향하고, 삼모행이 너무 늦었다. 삼조 또 삼저녁, 자신도 모르게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 P > 백로에게 송소부를 송소부에 보내어 삼협당 이백백백로 백로 주먹 한 발, 월명 추수한 추위를 보냈다. 사람들은 멀리 날아가서 곧장 사군탄으로 향했다.

관원단구는 무산병풍 당이백희를 타고 삼협을 유람하며 무산을 보고, 무산완을 그리는 것이 비슷하다. 의심은 하늘 끝 12 봉, 군가의 컬러 스크린으로 날아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송은 소슬하고, 발코니는 아득하다. 진 이불 야오 석 호 침묵, 추 신녀 만 흑자.

지척, 천리처럼, 청평 단절벽이 찬란하다. 창원나무가 가시문을 에워싸고, 선선하게 배를 타고 범벅이 된 물이 눈에 선하다. (공자, 논어, 논어, 성공명언)

물돌이 유유히 흐르고, 연광초색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크릭 꽃 웃음 일 몇 년 머리, 강객은 유인원 몇 살 소식을 들었다.

는 이에 대해 마음을 아프게 하며 송추몽채운에 의문을 제기했다. 여주곡 10 절구 중 하나인 당두보 중바의 동바 동산, 강물이 그 사이를 개척한다.

백제는 삼협진 () 으로 높고, 여주 () 는 백옥관 () 을 넘겼다. 연못 두 벼랑 당 두보 삼협전이 어디로 전해지는지, 쌍절벽이 이 이 문을 튼튼하게 한다.

천유석색으로 입천유석색으로 물을 입으면 구름이 갑자기 뿌리를 내린다. 스라소니 수염 고대, 드래곤 동굴 집 존중.

희화와 겨울유 가까이, 일차 전복을 두려워한다. 가을당 두보의 서늘한 바람이 만리를 움직이는데, 군도들은 여전히 종횡무진하고 있다.

집 먼 전서일, 가을은 손님으로 온다. 근심은 높은 새를 엿보고 지나쳐, 늘 여러 사람씩 행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삼협을 투하하려 하는데, 왜 양경을 만나는가. 당나라 중심점 삼산색 법사 문턱 내, 해변 소리 베갯자리 사이 에 처음 까지.

초생정부는 조용하고 꽃이 피고 법정은 한가하다. 운우가 삼협을 잇고, 풍진이 만행을 잇다.

도착 며칠 동안, 구레나룻을 느끼지 못한다. 원 총리 팬 학자 슈 유유 강호 당 두목 슈 도로 xiangzhu 에서, 게스트 돛은 팬 이 아니어야 한다.

강은 삼협소리, 산과 구화지로 나뉜다. 추포기러기는 초숙하고, 밤에는 유인원의 얼핏 울음소리를 읊는다.

돌아올 때 이씨를 신중히 행하고, 석성서까지 가지 마라. 다낭 은 비 투어 Badong 당나라 멩 Haoran 다낭 남곽 외부 장 을 보내, 각 방문 을 송별했다.

모래해안 강촌이 가깝고 송문산사가 깊다. 한 마디로 증여하면 삼협이 찾아올 것이다.

조상 이성주, 운몽림 여행. 방랑자의 뜻을 좇아 옛 인심을 그리워하다.

가 서, Badong 원숭이 밤 음과 정체, 익사 하지 않습니다. 무협 당양형삼협 700 리, 오직 무협장만 말하다.

중암불극, 겹겹이 쌓여 창성하다. 절벽 횡천보험, 딸기 이끼 썩은 금장.

밤이 되면 분명히 볼 수 있고, 바람도 파도도 없다. 충실한 내 열, 래프팅 도 무슨 상처.

는 기둥을 섭외할 수 있고, 여량으로 떠오를 수 있다. 미인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영지는 향기롭다.

산천야유인원 쓰나미, 징객의 눈물로 옷을 적시다. 사람을 촉당 장호금성의 봄빛이 강원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하고, 삼협은 몇 밤 유인원을 거쳤다.

맹그로브 2' 개지 색, 벽암 천 ㎞ 상승파 자국. 샤오 샤오 황혼 비 징 왕 꿈, 사막 봄 연기 슈 황제 영혼.

긴 원한은 체류처처럼, 부잣집은 탁왕손까지 회상한다. 왕처사를 보내 촉당 () 을 유람하고 또 한돛을 달고 금천 () 에, 목란 () 배에 남은 해를 보냈다.

자가 수석화로의 중물로, 물 위를 떠다니는 요정을 만들 계획이다. 삼협랑은 달밤을 떠들고, 만주산은 석양 날까지 떠들어댄다.

내년에는 가시남신이 있는데, 회찰은 10 색 노트를 봉해야 한다. 출협당 후호호바동 삼협이 다하여 구강이 열리기를 바라다.

추 플러그 구름 밖으로, Jingmen 물 위로. 어룡이 잠적하여 비가 내리고 기러기가 천둥이 되다.

남국은 가을바람이 늦게 불고, 손님은 몇 가지 유유자적하다. 친구 를 보내 징 추 당나라 쑤 huntiao 서독 은 Jingchu 문 을 잘 알고, 와인 을 떠나 설득 했다.

죽반 비제녀, 초록원 왕손. 썰물 9 의혹이 판이하고, 비가 삼협까지 혼미하다.

함께 가면 더 많은 상처를 준다. 무산고당 진도옥봉 청운 12 가지, 김모와 구름이 요희를 주었다.

화궁뢰 초궁외, 열선 팔면 별이 늘어져 있다. 수색은 두말할 나위 없이 삼협을 원망하고, 봄바람은 몇 가지 꿈 양양왕 사냥을 한다.

청백은 게으른 퉁소를 불지 않고, 반죽시 () 는 강첩 () 을 부쳤다. 돌풍채 흩어진 바자 하늘, 태상 옥굴레 붉은 노을 깃발.

귀성할 때 백제는 청소함을 감추고, 조안 가지와 잔디는 호남 담배를 남겼다. 거문고사 삼협류천가 당 이기란 첩의 집은 무산운에 살고, 무산 흐르는 물은 늘 스스로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옥금 팝업이 돌면서 마치 그때 꿈에서 들은 것 같았다. 삼협유천 수천 리, 때로는 내실로 흘러 들어간다.

돌맹이가 벼랑 아래를 가리키며 파도로 파도 현을 날기 시작했다. 첫 의혹이 뇌풍을 내뿜으면서도 흐느끼며 통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회란곡 세토 기세가 바닥날 때 아스팔트에 떨어지는 것. 이순신 사이 응우 엔 공 이 노래, zhongrong 충분히 들을 수 있습니다.

한 발의 탄환은 한 발의 탄환이 아니라 유천진처럼 이어지길 원한다. 협곡에서 바로 당염씨 청추삼협이 이 가운데 가면, 울새독유인원은 들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줄기 물소리가 어지럽고, 4 시 하늘은 맑고 구름이 적다.

해질녘 범주 시황 입, 그 밤 영사 분위기.

2. 단어 염노교 송조관 촉천 삼협, 고당의 경이로움, 신선의 그윽한 곳이 있다. 거석 바위가 고인 물에 임하여 파도가 하늘 소리를 내며 노여워한다.

12 영봉, 운계월지 중 무산녀가 있다. 순간 변화, 발코니 아침저녁으로 구름비.

추 huaixiang 의 가치 웃음, 연의 아버지와 아들, 후진타오 ranhan 의 무도. 모든 팬 의 꿈, 모든 매혹, 가상 단어 명상 의 감각을 느껴야 한다.

선녀가 중매를 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신청직의 상태를 어떻게 가볍게 무고하게 더럽힐 수 있겠는가. 모든 군주 의 악, 소박한 자이 송 유 ci 푸.

만강홍 송호사심은 물 한 방울 날리며 주렴전 폭을 들었다. 사람이 말릴 필요도 없고, 사람의 축이 필요하지 않다.

전혀 제비를 날릴 수 없고, 일부는 물고기 숙박을 허락하지 않는다. 산꼭대기에, 걸음걸이에 숙음을 듣고, 옥처럼 맑다.

삼협수, 사람을 매료시킨다. 삼기랑, 용욕.

더 양쪽에 소탈하고 수간수죽입니다. 새벽은 푸른 연기를 밧줄로 묶고, 밤은 초승달을 갈고리곡으로 삼는다.

그해, 문제품이 누구였는지, 황산골짜기를 물었다. 그것을 채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이백의 삼협에 관한 시와 삼협에 관한 다른 시

1, 이백의 조발 백제성:

조사백제채운간, 천리강릉은 하루 양안의 원숭이 소리는 울지 못하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 2. 12 무산은 구봉을 보고, 뱃머리는 채색하고 가을은 텅 비어 있다. 아침 구름 저녁 비 진흙 더미 언어, 밤 원숭이 울음 달 명나라.

3. 편주가 산곡을 돌며 아직 놀라지 않았다. 화이트 웨이브 hengjiang 시작, 눈 도시 편주 회전 산곡 처럼, 첫 번째 놀라움 에 이르지 않았다. 큰 물고기는 올라갈 수 없고, 볼탄 밑은 가로지른다. 작은 물고기가 흩어져 복합하여, 요리용 가마우지가 감히 내려가지 못하고, 두 날개를 날면 가벼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로는 날씬하고 민첩하다고 자랑하고, 발을 꽂으면 또 덤벼든다. 작은 배에 사람이 있어, 박지안이 감히 나타나다. 만 해변 사원, 이 소 와인 흑자 에 의존 해야합니다. (수시' 신탄')

4, 상에는 만 보산이 있고 아래는 천장수가 있다. 창창한 두 절벽 사이, 넓은 협곡은 갈대 하나를 수용할 수 있다. (백거이' 출입협 느낌'

5, 배 위의 급탄은 퇴출처럼, 인연은 절벽처럼 날아간다. 입으로는 원령청천봉을 자랑하고, 마음은 잔잔한 파록한 쑥을 회상한다. (송육유' 동령협을 지나 마폐협으로 들어간다')

6, 바동삼협 무협장, 유인원 울음 세 번 울며 옷

7, 고당부가 성사된 이후 초천운우가 의심스러워졌다. (이상은은' 느낌')

8, 대강동이 파도를 헤치고 천고의 풍류 인물. (수시' 적벽회고')

9, 동쪽 일출 서쪽 비, 도는 무정하지만 정이 있다. (유우석의' 죽지사')

10, 12 무산은 구봉을 보고 뱃머리는 채색하고 가을은 텅 비어 있다. 아침 구름 저녁 비 진흙 더미 언어, 밤 원숭이 울음 달 명나라. (육유시)

11, 협은 천천천천천천조일출, 산수평 광활대성부

12 무산 집게청천, 바수류 약즈. 바수는 갑자기 다 할 수 있고, 푸른 하늘에는 때가 없다.

삼조가 황소를 향하고, 삼모행이 너무 늦었다. 세 왕조와 세 저녁, 무의식적으로 귀밑머리를 실크로 만들었다. ('상삼협', 이백)

6. 이백이 쓴 삼협의 아름다운 풍경에 관한 시구

조발 백제성

작가: 이백시대: 당 <

물이 갑자기 바닥나고 푸른 하늘이 없을 때.

삼조가 황소를 향하고, 삼모행이 너무 늦었다.

삼조와 삼저녁, 어느새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강에서 바동 고인

작가: 이백 시대: 당

한수 파도가 멀리 떨어져 무산운우가 날고 있다.

동풍이 손님의 꿈을 불며 서쪽으로 떨어질 때.

잠을 자고 백제를 생각하고 가인은 나와 어긋난다.

qutang 라오 지아 승객, 메시지 mo ling 희소성.

아미산 월가

작가: 이백시대: 당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에 그림자.

밤발 청계가 삼협을 향해, 사군은 유주를 보지 못했다.

7. 이백이 쓴 삼협에 관한 시

북사백제채운간,

천리강릉은 하루 갚는다.

양안원숭이 울음소리가 나지 않는다.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이백:' 조발 백제성'

또 한 곡

아미산 월가

아미산 월반륜이 있는 것 같다 흔적이 없다. 시 전체가 맑고 수려하며, 바람은 자연천성으로 이어지고, 이백이 회자하는 명편 중 하나이다.

이백: 경주가 협강

"시선" 이백은 굴원 이래 적극적인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정점이다. "백제채운간, 천리강릉이 하루도 갚았고, 양안원숭이 소리가 울릴 수 없었고, 경배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조발 백제성' 시에서 드러난 서경과 융정, 낭만과 과장, 찰랑거림과 호방함은 모두 지극히 높은 경지에 이르렀고, 지금까지는 누구도 초월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백이 삼협을 건넜을 때

이 시는 이백이 삼협을 남겨준 압권이었지만 이백은 이번에 삼협을 건넜을 때 계관 시인이 아니라 족쇄 범죄자였다. 이 연세 환갑, 천하로 유명한 옛 시인은 생전 두 번째이자 가장 치명적인 정치적 타격을 입고 감옥에 유배되고 있다. 사면을 만나 석방되더라도, 그의 등에 업힌 죄명은 이미 깨끗이 씻을 수 없었고, 그의 운명의 비극도 운명으로 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이것은 그가 젊었을 때 처음으로 삼협을 건너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33 년 전, 이백은 겨우 스물다섯 살이었고,' 보필천하' 라는 야망으로 가득 찼고,' 칼로 나라를 가다' 는 야심으로 노래를 틀어 삼협을 통과했다. 그는 일찍이 무산에 올라 하늘을 우러러보며 베란다를 배회하며 두루마리를 들고 읊었다. 고향에서 온 강물이 이 나그네의 배를 형문으로 보냈을 때 이백은 바라보았지만,' 산이 평야를 따라 다 떨어지고 강이 대황류로 들어간다' 는 것을 보고, 그는 자신이 재능을 크게 펼칠 수 있는 천지에 들어선 줄 알았고, 한때' 달 아래 하늘을 나는 거울, 구름이 바다를 맺는다' 는 아름다운 환상에 도취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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