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혈초, 유명한 감정작가, 시인, 문화비평가 최근 몇 년 동안, 문장 (WHO) 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유포되어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문장 () 는 문필이 날카롭고 유머러스하며, 분석이 투철하고, 논술이 정교하며, 창의력이 독특하며, 사상력과 현실의 깊이를 갖추고 있어 독자와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저술을 가지고 있다.
현직
시나닷컴, 봉황망 명보, 내몽골 사범대 소수민족문학연구소가 확정한 특집 연구작가, 베이징독서 유료 사이트 계약작가.
성장경력
< P > 대학 때부터 각 주요 신문에 문학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고, * * * 500 여 편 (첫 번째) 을 집계해 1997 년 후베이성 작가협회에 가입했다. 이어 93' 망종 전국 시전 1 등상',' 내 2009 블로그 대회' 은상 (국무원 신문청 인터넷국 조직 106 개 사이트 * * * 공동 개최), 제 2 회 청강문학상,' 은시일보' 문예징문 1 등상, 후베이성 소수민족문학상 추천상 등 10 여종을 수상했다. 동시에 경제 논문 10 여 편을 발표하고, 시평문론 백여 편을 발표하고, 여러 논문상을 수상하였다.
는 시집' 비 한 방울에 깨어난다' (2000 년 흑룡강인민출판사), 감정산문집' 생명의 결정' (1999 년 중국문련출판사), 감정미문집' 바람에 유혹된 촛불' (20
2007 년부터 시나닷컴에서 블로그를 시작한 뒤 봉황망, 인민망, 블로그 중국 등 홈페이지에서 블로그를 시작하라는 초대를 받았고, 블로그는 유명인 블로그, 보하이 무한 명보 등 블로그 특집 사이트에 수록됐다.
이 단락 편집
사회적 반응
블로그 주제는 감정 분석, 문화 시평이다. 시나닷컴 등 사이트에서 빠르게 주목을 받고, 일본 대중에 영향을 미치고, 결혼 감정 문장, 특히 많은 네티즌과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블로그 관심도는 수많은 영화배우들을 능가하고 있다. 문장, 인민일보, 노동자일보, 중국사회보, 김독수리, 광서신문보, 김화일보, 계림일보, 초천도시보 특히 일련의 고전 문장, 네티즌에 의해 광범위하게 소장되어 집필범문으로 추앙받고 있다. 한편, 박문은 많은 기관과 기관에 의해 수록되고 회람되며, 시 등의 작품은 수능 작문 과외 소재에 편입되거나 단체기관에 의해 낭송된다.
이 단락 편집
쓰기 특징
동시에, 최근 2 년 동안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정서적 상담을 제공한다.
편집본
창작연표
1, 1987 년 중학교 때 작문을' 중학생 작문',' 현문화관 잡지' 에 선정해 발표했다.
2, 1989 년 대학 시절' 별시호',' 녹풍시호',' 시림',' 민족문학' 등 문학전문간행물에 문학작품을 발표했다. 시 처녀작' 네 옆에 앉아' 가' 별시호' 에 발표됐다.
3, 1993 년 현대시' 논두렁을 걷다' 로' 망종' 잡지가 조직한 93 종의 전국 시전 1 등상을 수상해 상금 500 원을 받았다.
4, 1994-1996 년 하파기층, 산문 쓰기 시작,' 유유탕한 경양교' 가' 은시일보' 국경절 문예징문 1 등상을 받았다. 모든 수준의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서 대량의 산문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5, 1999 년 감정산문집' 생명의 결정' 은 중국문련 출판사에서 발간돼' 제 2 회 청강문학상', 후베이 소수민족문학상 추천상 등을 수상했다. 글집' 표범 눈물',' 청춘의 그림자',' 다정한 산지' 등이 더 영향력 있는 편사가 됐다.
6, 2000 년 시 특집' 비 한 방울에 깨워라' 를 발간해 발표 후 많은 호평을 받았다.
7, 2006 년 내몽골 사범대 소수민족문학연구소에 의해 특집 연구작가 중 한 명으로 확정돼 작품이 소장됐다.
8, 2007 년 청춘미문집' 바람에 유혹된 촛불' 을 발간했다.
9, 2007 년 2 월 시나닷컴에서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쓰기 시작하면서' 시골 경지',' 시골 시장',' 먼 산의 등불',' 극지',' 악사의 이미지',' 악사의 이미지' 를 창작했다.
10, 2007 년 5 월,' 황당무계한 판금련',' 스푸핑 이유 시리즈'
11, 2007 년 베이징 독서망에 계약해 유료 독서 오리지널 작가가 됐다.' 생명의 결정',' 비 한 방울에 깨워라' 등의 작품이 수록됐다.
< P > < P > 12, 2008 년 5 월, 부문' 제모천 지진 사망 동포문' 을 창작하여 시나닷컴이 출범한 후 심오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끼쳤으며, 이날 조회수가 80 만 명에 달하며 수천 개 사이트에 전재됐다. 관련 문장, 인민일보,,,,,,,,,,,,,,,,,,, 네티즌들은' 사이버 고문을 놀라게 한 원작자' 라고 칭송받았다.13, 2008 년 10 월 12 일 이혈초 오리지널 블로그가 천만 페이지 이상의 시나닷컴 명보로 등극해 시나닷컴 명보의 선두에 올랐다.
이 단락 편집
대표작
2007 년부터 2009 년까지 인터넷에 유포된 고전, 정교한 감정 분석, 문화 시평 문장, 주요 대표작으로는
감정분석류
' 좋은 부부의 10 대' 초단법칙'
' 결혼의' 시스템 성능'
' 여자의 직감은 종종 믿을 수 없다'
' 남녀가 애매하고 감정적이지 않은 진실'
' 여자가 바람을 피우는 데는 세 가지 탈출 이유가 있다'
<' 혼외정사 남녀의 느끼한 심리'
' 친정인들이 부부 갈등에 끼어들는 부정적인 효과'
' 결혼 남녀의 진정한 이기심과 가짜 이기심'
"을 참조하십시오
문화시등급
"누가 쉽게 살 수 있습니까?
' 자유선택과 인생'
' 빨리 걷는 데 능하다'
' 성공을 방해하는 성격' 짧은 보드'
' 파렴치한 유머까지'
' 자원 희소성과 악성경쟁'
' 돈이' 할아버지' 가 될 때
<;' 노상과 거장 품격'
문학류
' 은시 운경푸'
' 베이징 오운푸'
' 제모천 지진 죽은 동포문'
' 노래 할 줄 아는 달'
' 시골의경'
' 시골시장' < 나 눈물 흘렸어'
' 바람이 불고 있다'
' 왜 놓치세요 (가사)'
' 회화나무 아래 엄마 (가사)' <
2, 성인일수록 수시로 동심으로 애정을 표현해야 할수록 생활이 다채로워진다.
3, 여자는 남자에게 무관심한 것이 아니라, 사용위보다 마음을 더 많이 쓴다.
4, 포용의 전제는 잘못 당사자가 결국 자기 구속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5, 아마도 결혼의 행복은 서로 아는 의미일 것이다.
6, 의존적인 느낌은' 사람' 자 중' 아포스트로피' 와' 자제' 다. 빠진 것은 모두' 사람' 이 아니다.
7, 공처관을 앓고 있는 남자, 비상금을 모으는 것은 언제나 전략적 필요다.
8, 부부 간 곳곳에서 공평을 요구하지만 곳곳에 불공정이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9, 잘 모르는 사람에 대한 감정은 반생한 사람에게 많은 돈을 빌려주는 것처럼 위험하다!
10, 짝사랑이 있는 여자는 종종 행복과는 인연이 없다.
11, 많은 연애가 첫 접촉부터 마지막 이별 주기까지 찜질보다 오래 걸리지 않는다.
12, 혼외정사가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이유는 혼외정사가' 남의 아내가 좋다' 는 말에 대한 깊은 체험이기 때문이다.
13, 남녀가 무더기로 묶여 담소를 나누며 전반적인 관심을 나타냈다.
14, 여자가 불륜을 저지르면 항상 세 가지 이유, 즉 감정적 필요, 생리적 굶주림, 이익 추구를 피할 수 없다.
15, 이 시대, 여자가 벽에서 나오려고 하면 문판도 막을 수 없다.
16, 혼외정사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요구하기 시작했을 때, 그녀가 지불한 이자를 청구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17, 여성색이 자원이 되어 남녀교제 중 남자가 지불하는 숙명을 정했다.
18, 남자는 나쁘지 않고 여자는 사랑하지 않는다. 하지만 남자는 너무 나빠서 여자는 멀미를 한다.
19, 남자가 돈이 있을 때, 그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수단은 돈을 가지고 일을 하는 것이다.
20, 남자는 약탈적인 구매자이고, 여자는 방어적인 판매자가 될 운명이다.
이 단락 편집
날카로운 시평어록
1, 당시 8 개국 연합군도' I love China' 라고 말하고 싶다. 하지만 영어를 조금 아는 사람들은' 치나' 가 중국과 도자기를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시 8 개국 연합군이 이 이 말을 했을 때 통역을 통해' 나는 중국을 사랑한다' 로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내가 중국의' 보배' 를 사랑한다는 뜻이다.
2, 중국의 화약은 예전엔 불꽃놀이와 의미가 비슷했을 것 같은데 서양인이 가면 화약 문화의 의미가 완전히 달라져요. 다른 사람이 총을 파괴하고 불꽃놀이를 하는 것을 보지 못했어요.
3, 나는 네가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너도 내가 돼지고기를 먹는 습관을 이해해야 우리 쌍방이 동등한 교류의 지위에 있을 수 있다.
4, 오늘 집에서는' 야생어' 를 아주 맛있게 요리했지만, 야생어는 키가 작아서 가시가 많다. 먹고 싶을수록 이 가시가 번거롭다고 느껴져 나도 영감을 받아' 가을비' 식의 감탄을 보냈다. 생선을 먹는 것은 정말 생명을 낭비하는 것이다!
5, 중국인이 사회를 걷는 것을' 혼합' 이라고 하는데, 이른바' 혼합' 이라고 하는 것은 경중을 너무 잘 아는 것이다.
6, 마오 나리 (고교 과금 주장) 가 경제적 관점에서 교육을 보는 것은 수의사가 의사에게 와서 굵은 강철 치열한 소 바늘을 가져다 주고, 병이 낫기 전에 벌써 사람을 놀라게 했다.
7, 미녀육체의 고귀함은 사상과 교양소포로 개를 때리는' 고기만두' 두 마리만 만들려고 하면 고상한 자리에 오르기가 어렵다. 싸게 파는 청춘은 이렇게 무가치하게 강등되었다. 아마도 천바오롄 죽을 때까지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서기 는 모든 여자 에게, 아니면 옷 을 입어야 우리 가 정중히 예술 을 이야기할 수 있다!
8, 지금 비천한 이유로 입실한 것은 이미 옛날의 자발성에서 자각으로 바뀌었고, 주인이 없는 것은 마치 간아버지를 인정하는 것과 같다. 주인을 찾아가는 행위는 비천한 최고조에 달하는 행위라고 할 수 있다.
9, 지금 이런 관문문학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24K 의 금목록을 만들어 냈는데, 아마 강도범 외에는 아무도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게으름뱅이의 발싸개 천이라면 냄새 때문에 오히려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지금 문학 리스트를 하나 만들어 보니 냄새도 나지 않는다.
10, 어떤 사람들은 얼굴이 너무 두꺼울 정도로 타고난 체면이 좋다.
11
12, 폐발의 어릿광대이거나 아프리카 초원에서 떼를 쓰는 토개라면, 우리가 희한한 것을 보면 충분하다. 자신이 스타가 되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13, 추태를 팔아서 신선하고 시끌벅적한 것을 볼 수 있는 이유는 일반인이 못생겨서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못생긴 것을 무대에 올리거나 희극적인 효과를 내거나 신경을 자극하는 기효가 있어야 하며, 뼈를 긁을 정도로 못생기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14, 남녀교제, 성은 지름길로 직설적으로 갈 수 있다. 남자와 여자의 관계가 외부인으로 하여금 이해하지 못하게 할 때, 대부분 그들은 사적으로 지름길을 걸었다.
15, 유명인들이 헛소리를 해서 눈길을 끄는 것은 어린아이가 오줌을 누며 아버지를 놀리며 즐거워하는 것과 비슷하다.
16, 여자가 벗으면 더 좋아진다는 말은 아니지만, 여자는 벗자마자 고기만두에 더 가까워져 게걸스럽게 군침을 흘리고 있다.
17, 문학의 번영은 작가의 부를 기대할 수 없다. 가난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국 가난이 없는 작가들에게만 희망을 걸 수 있다.
18, 암캐가 저가를 팔 수 있을 때 자기가 공익사업을 했다고 우기는데, 숙녀들은 정말 떠우아보다 더 억울하다.
19
20, 여자가 폭력적인 강간을 당하면 매너를 유지해야 합니까?
이 단락 편집
고전 철어
1, 사물의 진실은 종종 추악하다.
2, 빨리 우회하는 데 능하다.
3, 돈이 있으면 귀신을 밀어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돈이 있으면 귀신을 밀어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 사람들은 돈이 있으면 쉽게 귀신을 볼 수 있다는 이치를 깨닫지 못했다.
4, 아무리 위대한 성공도 단지 한 결과일 뿐이다.
5, 겉으로 보기에 똑똑해 보이는 사람은 사회생존학의 관점에서 볼 때 왕왕 어리석은 사람이다.
6, 존재의 합리성을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라야 존재의 비합리성을 진정으로 인식할 수 있다.
7, 많은 것들의 진실은 복잡하지 않지만, 우리는 너무 복잡해서 진실에 대한 통찰력을 잃거나, 감히 진실을 인정할 용기를 잃는다.
8, 거짓말을 하는 것이 사리사욕을 도모하는 가장 좋은 도구가 될 때, 진실을 말하는 것은 유치한 인재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미성숙한 표현으로 여겨진다.
9, 판사가 없을 때 모두가 강도라고 불릴 수도 있고, 어떤 것은 진짜 강도이고, 어떤 것은 강도에게 반액당할 수도 있다.
10, 우리가 눈만 아래로 향하면 자기보다 짧은 것을 보면 충분히 높이 서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우리의 눈이 위를 향할 때 비로소 우리가 서 있는 곳보다 더 높은 산봉우리를 발견하였다.
이 단락 편집
고전 유머 어록
1
2, 즉 성난 여자도 마지막 방어선을 돌파할 때 자신이 타고난 대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가장한다.
3, 많은 경우 사람들은 추악한 현상에 대해 모두 욕설을 퍼붓는다.
4, 중국에서 개에게 물린 사람은 개를 탓하지 않고 다친 사람이 스스로 잘못을 반성하게 한다.
5, 허튼 (복고) 은 뱃속에 답답한 (고증, 후통 복부) 을 하고, 자기만 알고, 하늘은 모른다. 마구잡이로 하는 것은 마구잡이로 하는 것이고, 하나를 하지 않는 것은 도덕적 근심에 속한다.
6, 게다가 지금 흰 얼굴이 잘 팔리면 로션을 사서 얼굴의' 왕' 자 주름을 없앨 수 있어? (무송타호 신해)
7, 이 시동생 (무송) 이 무장하고 이탈리아의 진가죽 벨트가 모두 세 개씩 묶여 있다. 학과 2 개는 모두 영웅이라고 하는데, 학과 3 개는 정말 대단하다.
8, 그래서 멋진 연결을 생각: 봄 잔디 녹색, 배고픈 배가 아파요.
9, 우리는 결백한 사람이고, 나쁜 일을 하면 밝은 곳에서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10, 춤은 좋은 물건이라 노인도 춤이라는 이름으로 연초를 먹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