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가지 팀 빌딩 게임
팀 빌딩은 팀 성과와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구조 설계, 인사 인센티브 등 일련의 팀 최적화 행동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팀 빌딩 게임을 편집했습니다! 1), Invincible Hot Wheels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대회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장소 요구 사항: 넓은 열린 공간
게임 시간 : 약 10분
플레이 방법 : 12~15명의 그룹이 신문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모든 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커다란 닫힌 링을 만들고 링을 똑바로 세웁니다. 일어나면 팀원 모두가 링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링을 굴립니다.
활동 목적: 이 게임은 주로 학생들의 단결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 정신을 함양하고 계획, 조직 및 조정 기술을 배양하고 명령에 순종하는 태도를 기르는 것입니다. 업무를 수행하고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이해를 강화합니다. 2), Trust Back Fall
게임 소개: 이것은 잘 알려진 클래식 확장 프로젝트입니다. 각 팀원은 1.6m 플랫폼에서 뒤로 똑바로 떨어지고 다른 팀원은 손을 뻗습니다. 그를. 모든 사람은 서로를 신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안감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그들의 신뢰를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신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팀원들은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책임감을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 12-16명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플랫폼이 가장 좋습니다.
필수 장비: 등 레슬링 플랫폼
게임 시간: 약 30분
활동 목표: 그룹 간의 높은 수준의 신뢰를 키우고 그룹 구성원의 대인 관계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그룹 구성원이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책임감을 깨닫게 합니다. 그리고 신뢰는 상호적이다. 3), 치메이 스틱
게임 소개: 팀 전체가 두 팀으로 나뉘어 서로 마주보며 선다. 스틱, 실패합니다. 검사 팀이 함께 일한 경험입니다. 모든 학생의 손가락에 있는 동심 막대는 강사의 지시에 따라 겉으로는 단순해 보이지만 가장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 활동은 기업 내 조정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냈습니다.
플레이어 수: 10~15명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필수 장비: 3미터 길이의 응원봉
게임 시간: 약 30분
활동 목적: 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에 직면하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단점을 즉시 발견하지만 자신의 문제는 거의 발견하지 못합니다. 팀원들 사이의 불만, 비난, 이해 부족은 팀에 해롭다... 이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을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통합된 지휘 + 모든 팀원의 공동 노력은 팀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 스테이션 패스
게임 유형: 팀 협업
게임 목적: 학생들에게 팀 목표 달성에 있어 완전한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강하게 인식하게 합니다.
게임 소개 : 팀원 전원이 줄을 서게 됩니다. 이때, 트레이너는 마지막 사람에게 7자리 이내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건네줍니다. 파트너의 손에서 당신은 이 디지털 정보를 앞에 있는 파트너의 손에 전달하기 위해 당신의 독창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파트너는 정보를 받으면 재빨리 손을 들고 종이에 정보를 적어야 합니다. 앞의 트레이너에게 전달하세요!! 대회는 4라운드 동안 진행됩니다. 정보 전달 과정을 제한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 후: (소위 프로젝트 시작이란 트레이너가 호출을 시작하고 다음 파트너로부터 정보가 전송되는 순간을 말합니다.)
1. 말을 할 수 없습니다
2. 뒤를 돌아볼 수 없다
3. 뒤에 있는 파트너의 어떤 부분도 앞사람의 어깨 솔기 단면과 무한 확장 표면을 넘을 수 없다. 전면 및 후면 기준은 화이트보드 등 전면에 있는 물체를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화이트보드에 가까울 경우
4. 정보가 앞에 있는 파트너에게 도달하면 파트너는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손을 들어 화이트보드 근처에 있는 트레이너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손을 드는 순간 타이밍이 종료됩니다.
5. 메모와 메모는 전달할 수 없습니다. p> 6. 프로젝트의 최종 해석 및 판단 권한은 트레이너에게 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많은 방법 중 일부는 우리 트레이닝 센터 전체와 일치하면 올바른 것으로 간주되고, 벗어나면 잘못된 것으로 간주된다는 점을 분명히 설명해야 합니다. )
7. 첫 번째 라운드 시간은 2분 이하입니다. (8분의 토론 시간이 주어지고 다시 PK로 돌아옵니다.)
두 번째 라운드: 이전 규칙이 계속됩니다.
8. 첫 번째 라운드의 모든 방법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항목을 전달하거나 던질 수 없습니다. /p>
10. 2라운드 시간 1분 이내? (7분의 토론 시간을 주고 다시 PK로 돌아옴)
3라운드: 위의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11. 1차와 2차의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3차 시간은 40초 이하입니다. (토론시간 6분, 그런 다음 PK로 돌아옵니다)
4차: 위의 규칙은 계속 적용되며 새로운 규칙이 추가됩니다.
13. 처음 3개의 라운드의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4. 엉덩이는 지면에서 떨어지면 안 된다
15. 4회전 시간은 20초 이하? (5분의 토론 시간을 주고 다시 PK로 돌아옴) 5) 블라인드 스퀘어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긴 밧줄 1개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IV. 세부 게임룰 : 모든 팀원이 눈을 가린 상태에서 40분 이내에 밧줄을 가장 큰 사각형으로 끌어당겨 모든 팀원을 4면에 균등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리더가 선정되고 계획이 결정되기 전의 시간이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불안한 시간입니다. 창조되고 질서정연하게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하자 모두가 승산은 없었지만 마음은 훨씬 차분해졌습니다. 실천방안은 모두가 인정하고 추진했으며, 학생들은 공동의 노력을 통해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리더십, 협동심, 주도력을 갖춘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6) 하나로 뭉치다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장소 요건: 열린 공간
IV. 프로젝트 시간 : 20분~30분
5. 세부 게임 규칙:
1. 4명이 한 그룹으로 원을 이루고 바닥에 등을 대고 앉습니다.
2. 바닥에 서서 일어서세요. 손 사용;
3. 그런 다음 10명이 될 때까지 2명씩 순차적으로 인원을 늘립니다.
이 과정에서 교직원은 학생들이 지속하고, 지속하고, 다시 지속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흔히 조금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여섯.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 구성원 간의 협력을 반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주로 모든 사람이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7) 팔찌 풀기
1. 게임 소개 : 팀원 모두가 손을 잡고 그물을 형성합니다. 이때 팀원들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었지만 이때의 긴밀한 연결로 인해 모두의 행동이 제한되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원, 모두를 연결하고 모두가 하나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원입니다. 손을 놓지 않고 어떻게 그물을 원으로 만들 수 있나요? 이는 팀에게 심각한 도전이다.
2. 플레이어 수: 그룹당 8~12명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4. 게임 시간: 약 15분
5. 활동 목표: 새 팀의 의사소통, 실행 및 리더십 기술을 연습합니다. 8), 화려한 직렬 대포
1. 프로젝트 유형: 경쟁 게임
2. 선수 수: 6명(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한 팀
3명. 소품 요구 사항: 풍선 몇 개
IV.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5. 게임 방식 :
남자와 여자를 간격을 두고 배치하여 남자순, 여자순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첫 번째 학생이 지정된 위치로 달려가 풍선이 터질 때까지 불게 한다. 원래 위치로 돌아가 다음 학생을 교체합니다. 이 회전은 2분으로 제한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풍선을 날린 횟수에 따라 점수가 기록됩니다.
여섯. 대회 규칙:
(1) 남자와 여자는 간격을 두고 배치되어야 합니다(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2) 다음 학생은 이전 팀 이후에만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금액이 총 수량에서 차감됩니다.
7. 활동 목적: 이 활동은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9) 10명 9피트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장소 요구 사항: 크고 개방된 공간
3. 소품 필요 :
각 그룹에는 약 5미터 길이의 로프가 있습니다
4. 자세한 게임 규칙:
부서를 기준으로 7개의 팀이 있습니다.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구성된 각 팀이 가로로 일렬로 늘어서며, 인접한 사람들이 다리를 묶고 함께 달려 가장 짧은 시간에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하며, 추첨을 통해 경쟁 순서를 정합니다.
5. 활동 목적:
"열 사람과 구 발" 프로젝트는 팀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과 조화를 발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능력. 10), 캥거루 점프
1.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재미있는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가급적이면 놀이터
3 . 필요한 소품:
천 가방 여러 개. 각 조가 사용하는 가방은 동일한 사양으로 되어 있으며, 각 팀의 출발선과 트랙선이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A팀과 B팀의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각 트랙의 폭은 1.2m이다.
IV. 세부 게임 규칙:
각 게임 그룹에는 4개의 팀이 참여하며 각 팀은 10명으로 구성되며 모두 남학생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A와 B로 표시된 2개의 팀으로 고르게 나누어지며, 각 팀은 서로 마주보는 기둥을 형성합니다. 경기 시작 전, 각 조 A팀의 첫 번째 선수가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B팀으로 진출한다. 경기 중 가방이 다리에서 떨어지면 안 된다. B팀에 도착하면 가방을 벗어서 B팀의 선수들이 착용합니다. 가방은 A팀을 향해 이동하고 마지막 선수가 남을 때까지 순환이 계속됩니다.
대회 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면 되지만, 가방은 항상 다리에 올려놓고 미끄러지면 다시 메야 합니다. 게임을 계속하세요. 가방을 벗고 인계하는 시작부터 다음 팀원의 가방을 완전히 착용할 때까지 모든 인계 과정은 활주로 엔드라인 밖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라인을 넘을 수 없습니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시간이 짧은 순서대로 상위 3개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5. 활동 목적:
"캥거루 점프" 게임 프로젝트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야외 게임으로, 신체 단련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정신 단련에도 도움이 됩니다. 능력. 팀워크 및 조정 기술.
11), Link Acceleration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참가자: 팀원 6명(남자 3명, 여자 3명)
3. 장소 요구사항: 넓은 열린 공간 대회 거리: 30미터
4. 대회 방법: 참가자는 6명씩 그룹을 이룬다. 뒤에 있는 사람이 왼손으로 앞 사람의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린다. 앞사람의 오른쪽 어깨가 작은 기차를 이루고, 마지막 학생도 두 발이 땅에 닿지 않고 한 발 앞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출발선과 결승선은 30m(농구장 폭 기준)로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이 출발선에서 출발해 앞으로 점프하고 우회한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출발점으로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출발점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5. 경기 규칙 : (1) 경기 중 팀이 파손될 경우 선수는 앞으로 점프해야 하며 놓을 수 없습니다(앞 사람의 왼쪽 다리를 계속 들어 올리기). ,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정리하고 시작 지점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재편성 없이 계속 전진할 경우 결과는 무효 처리되며 0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합니다. 규정된 트랙에서는 경기 중 어떠한 위반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반칙은 2초씩 감점되며, 시간은 순차적으로 누적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학생들 간의 화합과 협력의 정신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2), 강을 건너는 다리 건설
1. 프로젝트 유형: 야외 수준의 개발 게임, 경쟁적 오락 게임
2. 참가자: 각 팀당 6명(남자 2명, 여성 4명)
3. 장소 요구 사항: 넓은 개방 공간? 대회 거리: 30미터
4. 필수 소품: 작은 카펫(신문 또는 테리 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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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경쟁 방법: 트랙의 각 끝에 1개의 그룹이 있으며 각 그룹은 3명으로 나누어집니다. 시작 그룹은 4개의 "작은 카펫"을 앞으로 배치합니다. , 그리고 세 번째 팀원은 계속해서 자신 뒤에 있는 "작은 깔개"를 첫 번째 팀원에게 전달합니다. 세 사람은 "작은 깔개"를 밟고 30m(농구장 너비 기준)를 전진합니다. , 앞뒤로) 발이 땅에 닿지 않는 것이 필요하며 장애물을 우회하고 출발점으로 돌아간 후 다른 그룹은 "카펫"을 인수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출발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7. 대회 규칙: (1) 참가 팀의 구성원은 출발선 밖에서 준비합니다. 한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결승선에 도달해야 다른 그룹이 릴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중 발이 땅에 닿으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터치다운 횟수에 따라 게임 시간이 늘어납니다.
8. 활동 목적: 본 활동은 팀 협업 능력, 전략, 전술을 함양하고 팀 내 조정 능력을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3), Heart to Heart(백투백 볼)
1. 프로젝트 유형: 2인 협업, 야외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크고 비어 있는 장소 ? 대회 거리: 20m
3. 필요한 소품: 각 그룹당 약 5m 길이의 로프
4. 플레이어 수: 플레이어 수: 팀당 12명, ( 남자 6명, 여자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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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자세한 게임 방법 및 경기 규칙 :
각 조에는 2명이 공을 등에 업고 앞으로 걸어간다. 일제히 전환점을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오면 다음 그룹이 전진하기 시작한다. 앞으로 걸어갈 때 손이 공에 닿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이 떨어진 후 1회 2초 동안 페널티를 받게 되며 게임은 시작 지점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먼저 끝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1) 경기 도중 공이 땅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2) 경기 중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위반은 파울로 간주됩니다. 공을 터치할 때마다 파울이 기록되며 각 파울에 대한 점수에 2초가 추가됩니다.
(3) 릴레이를 실시할 때 릴레이 파티는 릴레이 활동을 이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지정된 지역. 경기 중 심판의 지시에 절대 복종해야 하며, 최종 결정은 심판의 페널티로 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팀원 간의 상호 이해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여기서는 노력의 절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