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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 정신을 고수하다 - 중국의 유명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마스터 잉자오(가오메이링)와의 대화

원제 : 장인 정신을 고수하며 스튜디오 최전선에서 걷는다 -

중국의 유명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마스터이자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잉주(가오메이링)와의 대화

오늘날 사회에서 메이크업은 더 이상 대부분의 여성에게 생소한 단어가 아니며 많은 여성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요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패션, 고소득, 높은 사회적 수요, 취업 용이성 등의 직업적 특성으로 패셔너블한 사람들, 특히 젊은층의 선호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일상생활에서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사진 스튜디오의 붐, 다양한 패션 컨퍼런스, 많은 영화 및 TV 드라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오늘날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전문적인 역할이 되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에서 스타일리스트로의 전환을 적시에 완료해야 합니다. 메이크업이 대중화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작업도 디자인 받는 사람의 스타일, 피부색 유형, 옷 스타일, 헤어 스타일, 감당할 수 있는 색상 등을 이해하는 등 포괄적이 되었습니다. 더 깊은 내용. 중국의 유명한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대가이자 유명한 영화 및 TV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Yingzhu (Gao Meiling)는 30년 이상 영화 및 TV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왔습니다. 1911', '금분가', '관동도심', '신수호', '10월공성', '진나라의 미인' 등 수백 편의 영화 및 TV 드라마의 스타일링 디자인 및 메이크업. 다양한 경우와 다양한 캐릭터 창작은 바로 다양한 캐릭터의 이미지 분석이다. 그녀는 '국가 일류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칭호를 가지고 영화와 TV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대인의 유형을 분석하고 정확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언제부터 화장품 업계에 종사하게 됐나요?

잉이: 저는 어렸을 때부터 메이크업을 좋아했어요. 중앙희극학원에서도 메이크업을 공부했어요. 게다가 당시 영화 및 TV 캐릭터 모델링의 대가였던 천 민정(Chen Minzheng) 선생님을 만나게 된 행운이 있었습니다. 그는 제가 모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우연히 영화 및 TV 메이크업 업계에 소개되었습니다. 1985년부터 저는 선생님과 함께 영화 및 TV 팀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저는 TV 시리즈를 만들기 시작하던 중이었습니다.

Qilu Evening News·Qilu One Point: 수년간의 영화 및 TV 작업 경험에서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이 있습니까?

영주: 제가 기억하는 것은 <징기스칸>, <기러기>를 찍을 때 고전적인 인물들이 몇 명 있었는데, 역사적 인물들의 묘사가 제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징기스칸을 연기하는 배우는 어린 시절부터 노년기까지의 역할을 맡아야 하기 때문에 배우에게 분장을 할 때는 결국 각 왕조의 인물들이 서로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본을 잘 숙지해야 합니다. , 스타일과 의상을 포함한 배경, 각 왕조의 특성도 다릅니다. 이해가 형성되어야 캐릭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백조의 거위'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0주년을 기념하는 CCTV 추모 드라마로 독특한 민족적 스타일과 많은 장신구를 가지고 있으며, 역사에 의지하고 과감하게 혁신했으며, 드라마 속 스타일은 고급스럽고 화려했다. 우아한.

치루저녁뉴스·치루 원포인트: 많은 스타들과 협력해왔다.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 때 배우들의 개성을 어떻게 부각시키는가?

영주: 지금까지 성룡, 리빙빙, 판빙빙, 린루비 등 많은 스타들과 작업을 해왔다.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 때 먼저 스크립트를 읽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he Legend of Li Ji"는 물론 이제 "Qin Shi Meiren Ming Yue Xin"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리지전설'의 스타일은 10년에 걸쳐 진행된다. 대본이 마지막에 여왕이 되겠다는 내용이라면 매 단계마다 그녀의 변화를 반영해야 한다. 어떻게 구현해야 할지에 대해서는 이력과 잘생긴 외모를 바탕으로 제시해드리는데, 일반적으로 배우를 선정한 후 배우의 얼굴형에 맞춰 캐릭터를 형상화하게 됩니다. 배우의 이마가 상대적으로 크다면 얼굴의 비율을 조정할 수 있는 방법, 즉 대본 캐릭터와 배우를 개인적으로 결합하고, 둘 사이의 유기적인 균형을 통해 최종 영화와 TV 캐릭터를 형성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훌륭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갖춰야 할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잉이: 좋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우선 미적 감각이 있어야 하고, 둘째는 배우 자신의 조건에 따라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려 더 나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성격. 동시에 영화 및 TV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경우 피라미드 모양으로 나뉘며 피라미드는 3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첫 번째 레벨은 데일리 메이크업, 두 번째 레벨은 스튜디오 메이크업, 피라미드의 맨 위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텔레비전 메이크업.

영화와 TV 메이크업은 때로는 배우를 멋지게 보이게 해야 하고, 때로는 배우를 나이들어 보이게 해야 하며, 때로는 배우를 다치게 해야 하기 때문에 배우의 삶의 다양한 장면을 표현해야 하는데, 이는 포괄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화 및 TV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어려움은 가장 포괄적인 메이크업 기술을 습득하고 기술적인 기법을 통해 캐릭터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촬영장에서 배우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줄 때 재미있는 일이 있었나요?

주잉: 배우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줄 때 농담이 많아요. 예를 들어, 리유빈은 내가 메이크업을 해줄 때 가끔 자신을 다후리라고 부르곤 한다고 말을 잘하는데, 메이크업을 하다가 갑자기 몸을 움직여 겁을 줄 수도 있다. 배우들과 함께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현장이 너무 조화롭다고 할 수 있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수년간 영화 및 TV 메이크업 업계에 종사해 왔는데, 당신의 견해나 감정은 무엇입니까?

Ying Yi: 제 생각에 영화와 TV 종사자들은 먼저 자신의 직업을 사랑해야 하고, 두 번째로 더 잘하기 위해 끈기 있게 자신을 발전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크업의 경우 매년 유행하는 트렌드가 있는데, 트렌드에 대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문화적 성취를 풍부하게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올해 인기 있는 색상은 무엇인가요? 패션쇼가 있나요? 어떤 새로운 드라마가 나왔나요? 줄거리는 모르지만 색상, 스타일, 패션 측면에서 고객의 요구를 포착하려면 스타일을 알고 마음속에 스타일 라이브러리가 있어야 합니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배우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잉이: 사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캐릭터의 완벽한 모습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배우 자신도 자신의 모습이 두 사람 모두에게 잘 어울리기를 원합니다.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배우의 성형을 돕는 것도 그녀에게 도움이 되고, 두 사람의 관계가 가까울수록 성형이 더 좋아질 수 있다. 대부분의 배우들이 한 번의 연극을 통해 유명해졌는데, 이는 캐릭터의 외모가 배우를 돋보이게 한다는 뜻이다. 촬영에서 중요한 것은 배우와 캐릭터의 외모, 그리고 스토리이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뷰티제조는 어떤 조건에서 설립됐나?

잉치: 뷰티제조기획은 2013년 출범했다. 당시에는 스튜디오로 운영됐고, 이후 브랜드로 등록돼 회사로 운영됐다. 뷰티제조업의 설립은 우연이자 필연적인 일이다. 첫째, 나는 수십 년 동안 영화와 TV 메이크업 산업에 종사해 왔으며 업계에서 어느 정도 유명한 사람이다. 너?" 이런 분들이 점점 많아지자 그 목소리가 나오자 브랜드를 형성하고 업무 경험을 전파해야겠다는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현재 미용제조업은 지난대학교 미술학원의 교육기지이기도 하며, 산둥여자대학교, 산둥이공대학교 등 12개 이상의 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뷰티프로덕션 교육을 받고, 학업을 마친 후 직접 제작진으로 합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산동에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가 많은 이유입니다. 훈련은 제작진에게 직접 실행될 수 있으며, 산둥성 영화 및 TV 메이크업 산업의 분위기와 선순환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치루 이브닝 뉴스·치루 원포인트: 차기작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Ying Zhu: 그럼 우리는 계속 열심히 해서 매 드라마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할 것 같아요. 내 몸이 일을 할 수 있는 한, 나는 리카싱처럼 늙을 때까지 살고 일하고 배울 것입니다.

잉주(가오메이링) 개인 소개:

국내 유명 영화 및 TV 스타일리스트

중앙희극학원 졸업

전국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중국 영화 TV 기술 협회 회원

중국 패션 컬러 협회 회원

뷰티 프로덕션 영화 TV 창립자 회사

뷰티 프로덕션 엘리트 스타일링 팀 디렉터

산동 영화 및 TV 시리즈 제작 센터 스타일리스트

유명인을 위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전무이사 산둥미용미용협회 소속

잉 영어 선생님이 연예인들과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뷰티 메이드 영화 및 텔레비전 스타일링 소개:

"Ying Ji Film and 텔레비전 스타일링 엘리트 팀"은 전국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중국 영화 텔레비전 기술 협회 메이링 회원인 Ying Ji (Gao Ying Ji)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류 팀의 창립자이자 스타일 디렉터입니다. 준비부터 제작, 의상 디자인, 의상 현장, 메이크업까지 원스톱으로 완료할 수 있다.

팀은 "진나라의 아름다움", "전임자의 길잡이", "아빠가 담당합니다", "사랑의 사인", "금분홍 가족", "십이지신", "미혼 남성에게" 등을 연속 제작했습니다. and Women', '1911년 혁명', '10월 공성전', ''대도시의 작은 사랑', '청년보청천' 등 수백 편의 온라인 드라마 및 연극 영화에 의상, 메이크업, 스타일링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성숙한 남자 만들기"와 "관동에 들어가다"! 산둥성에서 가장 많은 영화 및 TV 스타일링 작업을 보유한 영화 및 TV 스타일링 팀입니다.

팀에는 의류 제작실, 주얼리 커스터마이징실, 헤어 제작실, 특수효과 제작실, 미용 준비실 등을 자체적으로 갖추고 있다. 영화 및 TV 드라마 스타일링의 준비 및 제작 단계, 디자인 단계, 현장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단계에 대한 "원스톱" 토털 서비스 또는 각 단계마다 별도의 지원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명 영화 및 TV 스타일리스트 잉주가 직접 이끌고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영화 및 TV 스타일리스트가 헌신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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