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성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다음과 같다.
진나라 초기 염성 사람들은 당시 회하구에서 물을 끓여 소금을 끓이기 시작했다. 강은 옌청(延成)의 북쪽에 있었는데, 옌청(延成)은 아직 도시 이름이 없었고, 나중에 물을 끓여서 소금을 많이 만들수록 소금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고, 그래서 사람들의 삶은 소금과 분리될 수 없게 되었다. , 소금의 유통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으며, 소금의 이익도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소금을 끓이면 성벽만큼 나온다!"
회강과 가까워서 끓인 소금을 '회소금'이라 부른다.
소금 생산으로 인해 주변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소금을 요리하기 위해 옌청으로 이주했습니다. 황실에서도 소금을 요리하기 위해 일부 사람들을 옌청으로 이주시킬 계획이었습니다. 소금 역시 황실의 주요 공세가 되었으며, 황실이 독점적으로 관리하는 상품이 되었습니다. 소금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며, 서한 시대에는 소금세 수입이 국가 재정 수입의 1/3~2/3에 달하고 도시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한나라 무제는 소금이라는 이름으로 '안도'현을 세웠다.
동진시대 황제가 직접 소금의 이름을 딴 도시를 '염성'이라 명명했다. 그 이름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추가 정보:
옌청(Yancheng) 민속 풍습:
옌청(Yancheng)과 푸닝(Funing) 농촌 지역에서는 역사적으로 아이들이 향을 피우는 주술 활동이 있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풍년을 기원하는 푸른모종회, 복을 퍼뜨리고 재난을 없애기 위한 모종모임, 태평회, 화성회 등. 역사의 변화와 함께 이러한 공연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풍부해졌고, 오랜 진화를 거쳐 점차 향극으로 발전해 왔다.
향화극은 민간신앙과 밀접한 향토극으로 삼화자, 산과자 등으로도 불린다. 청나라 동지 원년(1862년)쯤에 비로소 결성됐다. ). 노래 스타일은 중국에서 유행하는 "Xianghuo Diao"와 Huaiyin, Baoying 및 기타 지역의 "Huaipanzi"로 구성됩니다. 동시에 향극 예술가들은 종종 멘탄치 예술가들과 팀을 이루기 때문에 향극의 많은 곡도 멘탄치에서 나옵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옌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