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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디자인의 실제 모델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테리어 디자인 모델 제작의 분류: 인테리어 디자인 모델의 컴퓨터 제작과 인테리어 디자인 모델의 물리적 제작.

인테리어 디자인 모델의 컴퓨터 제작 및 렌더링 제작

렌더링 제작은 일반적으로 5단계로 나뉩니다.

1. 그림에 익숙해지세요. 도면을 이해하는 것은 설계자의 필수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설계 작업은 도면을 통해 전달되며, 특히 다른 장소의 프로젝트에서는 도면이 유일한 참조이므로 설계자는 도면의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2. 스케치를 해보세요. A측(시공측)의 디자인 의도를 이해한 후, 설계자는 A측과의 설계 계획 의사소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 투시 스케치를 간단히 그리는 동시에 다음 단계의 정식 도면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야 합니다.

3. 공식적인 그림. 계획이 결정되면 디자이너는 먼저 렌더링의 톤을 결정한 다음 재료를 분류해야 합니다. 일부 이상적이지 않은 질감의 경우 디자이너는 우수성을 위해 별도로 그려야 합니다. 정식 도면에서는 렌더링의 투시 각도를 먼저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한 작업을 피할 수 있으며 최선의 방법에 따라 카메라 설정을 여러 각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델은 실제 건물 치수에 따라 정확하고 엄격하게 제작되어야 합니다. 모델의 정밀도는 렌더링의 원근 거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질감이 정확해야 하며, 물체의 질감이 최대한 표현되어야 합니다. 실내 렌더링에서는 광원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원을 설정할 때 조명 효과를 점차적으로 조정하여 결과 도면이 보다 사실적인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보조 광원은 렌더링에 따라 달라져야 합니다. 모든 렌더링에 보조 조명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조화롭고 통일된 효과를 얻으려면 렌더링의 색조를 광원과 함께 조정해야 합니다. 제작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마무리 터치를 추가하기 위해 렌더링의 일부 하이라이트를 의도적으로 디자인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모형의 실제 제작

모형의 활용:

일반적으로 부동산 판매센터에서 사용되며, 실제 규모를 축소하여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효과와 구조적 비율은 일반적으로 약 1:100-1:200입니다.

부동산 제조업체가 건물을 판매할 때 고객에게 전반적인 효과를 보여 주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테리어 디자인 모델은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가구를 갖춘 인테리어 모델은 주거지의 방향, 위치, 이웃 관계, 방 분리, 사용 기능을 직관적으로 반영할 뿐만 아니라 빛과 조명을 직관적으로 반영합니다. 각 코너의 그림자 효과, 다양한 활용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고객이 다양한 아파트 유형의 형태를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하여 의도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모델은 물체의 기하학적 형태를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정 공간을 차지하는 모든 형태는 인간의 눈에 두 가지 시각적 요소, 즉 입체적 형태와 표면적 형태를 통해 인식됩니다. 색상, 재질, 질감, 질감, 볼록함과 오목함의 변화 등 사물 표면의 다양한 외관 조건은 다양한 시각적 느낌과 심리적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현대 모델 기술은 코팅, 코팅, 잉크젯 인쇄, 광택 강화, 오목 및 볼록 성형 등과 같은 다양한 외관 재료(플라스틱 보드, 플렉시 유리 등 포함)에 표면 처리를 수행하여 실내 모델이 실제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각종 돌, 유리문, 창문, 목재 등 결이 곱고 부드러운 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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