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볼 만하다.
는 천카이거 6 년 동안 정성껏 준비한 판타지 대작으로 지난해 말 개봉한' 요고양이전' 이 중국 영화시장에 거대한 폭탄을 투하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영화는 일본의 유명 작가 몽침맥의' 살모넬라 빈 바다의 대당 귀신잔치 (사부곡)' 를 각색했다. 이 책은 이룽기, 이백, 가오 리스, 아베 중마루, 백거이, 류종원, 한유 등 실제 역사적 인물을 과감하게 활용해 양귀비의 죽음으로 인한 일련의 판타지 괴이한 사건을 다루고 작가 자신의 우주관을 표현하며 거대한 역사 판타지 화권을 구성한다. 일본 작가가 중국 대당에 대한 문학적 상상을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영화는 개편에 과감하게 원작을 재창조했다.
심혈을 기울인 복화도 복원과 다양한 특수효과 폭격으로 동양의 판타지 영화가 할리우드와 판이한 분위기를 드러내기 어렵다.' 요고양이전' 은 우리 시대의 중화어 판타지 상업 거물 벤치마킹이다.
물론, 이 같은 다른 사람들은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대본 개편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이 책은 제가 평생 본 것 중 가장 개혈적인 문학 작품입니다. 왕혜령과 천카이거 각본 각본은 원작에 뒤덮인 괴괴담감과 역사 회환식의 서사 구조를 이어받아 모험과 개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쌍남주 중 하나인 귤일세 (가장 큰 변화) 를 삭제하고, 남자 N 호 백거이를 바꿔' 장한가' 의 신설에 많은 분량을 더했다. 단룡-빈 바다, 백룡-백거이, 진운초-이융기, 춘금-양옥환의 여러 인물 미러 관계를 새로 추가해 역사 수수께끼의 대응 관계를 빗어 냈다. 줄거리상의 상보성과 깔개를 더욱 중앙 집중화하여 큰 폭의 모험과 지선 줄거리를 삭제했다. 핵심 요소를 교체하여 1 인 1 연회에 중점을 두었다. 캐릭터 행동 동기와 신세배경은 크게 삭제, 재편 ...
< P > 결국 정련된 몇 그룹의 사랑 관계, 페미니즘의 표현, 문학과 현실의 대립, 인생 가치의 추구와 이탈은 원작보다 더 두드러진 부분이며 원작을 초월한다. 그리고 이것은 중국에 대한 일본의 상상에 대한 중국의 삼중 개편으로, 요소 추출, 문제 교체에 있어서 반지의 시각과 수준을 이렇게 분명하게 할 수 있는 점도 상당히 대단하다.< P > < P > < P > 양옥환은 극락잔치의 마지막에 자신의 운명을 아는 것 같다. 이용기, 안록산, 가오 리스, 아부 네 남자가 그녀의 뒤에서 갑자기 어두웠다.
안사 난란 때 누군가 대죄를 해야 할 때 이롱기와 고렉스의 한 위치를 교환한다.
양옥환은' 시신' 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희망을 안고 사기를 아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단룡은 백룡육신의 마술로 적막한 최종 사기를 부추겼다.
이 몇 편의 연극의 세부 사항은 감개무량하다. 이 극본은 은은한 곳에서 잘 통제되고, 허황된 것이 무엇인지 분간할 수 없는 진짜 획을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순간에 토론할 것을 털어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