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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8 편 선택)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1

프로젝트 이름: 블라인드 어레이 (블라인드 배열)

프로젝트 특성: 팀 협력 프로젝트

교육 목적: 비상태의 커뮤니케이션 규율을 조직하다 학습 방법 (도구의 합리적 사용); 듣는 법을 배우다 계획, 의사 결정 시도 (효과적인 작업); 예측 (작업 감독)

맹인 대기열

프로젝트 이름: 교통 체증

프로젝트 설명 가운데 공백을 통해 이동하면서 양쪽 사람 교환을 완성한다.

프로젝트 이름: 연쇄손

행사 목적: 학생들이 팀 문제 해결에 어떤 단계가 있는지, 커뮤니케이션에서의 중요성, 팀의 협력 정신을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설명: 각 원 세트가 중심 원으로 서 있습니다. 먼저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왼손을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라. 놓지 않고 이 난망을 풀 방법을 강구하다.

프로젝트 이름: 시각 장애인 터치 번호

활동 목적: 학습자에게 의사소통을 알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환경과 조건이 제한되면 어떻게 자신을 바꾸고 어떤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문제 해결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설명: 각 학생은 눈가리개를 쓰고 1 인당 1 호씩 하지만 이 번호는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팀은 1 인당 번호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직선을 배열했다. 전 과정은 말을 할 수 없다. 누군가가 말을 하거나 눈가리개를 벗으면 게임이 끝난다.

프로젝트 이름: 나무 볼륨

교육 목적: 효과적인 그룹 의사 결정; 개인의 사고 방식의 차이가 효과적인 의사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경험하십시오. 그룹 의사 결정에서 유효한 충돌 및 유효하지 않은 충돌 이해

프로젝트 설명: 그룹당 12 명 그룹. 그룹당 카드 12 장, 한 사람이 카드 한 장을 받을 것이다. 카드에는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팀의 임무는 30 분 이내에 카드에 제공된 정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 * * 함께 한 가지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즉, 나무의 부피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이름: 분실물

활동 목적: 학생들이 문제 해결 방법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이 같은 문제에 직면한 태도, * * * 지식을 달성하고 * * 함께 해결하는 방법

프로젝트 설명: 가방에 규칙적인 장난감 세트를 담아 하나를 꺼낸 후 각 사람에게 하나씩 보내 강사가 가져간 물건의 색깔과 모양을 짐작한다.

프로젝트 이름: 치미봉

프로젝트 설명: 팀 구성원은 반대쪽 두 열로 서서 모두 두 손을 자신의 미간 위치로 들어 올립니다. 2 ~ 3 미터 정도 되는 가벼운 플라스틱 막대기를 각 사람의 손에 올려놓고 가벼운 플라스틱 막대기를 완전히 수평으로 아래로 이동합니다 ...

프로젝트 이름: 인체 도미노

프로젝트 설명: 모든 선수가 한 바퀴에 앉고, 앞 선수는 뒤 선수의 다리에 앉는다

프로젝트 이름: 못

프로젝트 설명: 나무에 닿지 않고 못 머리 위에 12 개의 못을 올려 놓으십시오.

항목 이름: 고무줄

항목 설명: 학습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고, 학생 그룹을 나란히 걸상 위에 서 있다. 각 걸상에 있는 학생에게 이쑤시개 한 개를 입에 붙이고, 첫 번째 수강생의 이쑤시개에 고무줄을 씌우고, 두 번째 수강생에게 이쑤시개로 받아서 아래로 전달하라고 요구했다. 3 위는 다시 아래로 ... 마지막까지.

바닥에 서 있는 한 무리의 수강생들은 걸상 위에 있는 사람을 밀지 못하는 것 외에 어떤 방법으로든 간섭할 수 있으며, 고무줄이 떨어지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2

프로그램 배경

프로젝트 소개

1, 팀 커뮤니케이션 및 공동 작업을 위한 클래식 프로젝트

2, 모든 학생을 그룹화, 각 팀원 12 ~ 15 명이 가장 좋으며, 3 개 이상의 팀이 이 프로젝트를 하는 것이 적합하다. 각 팀의 모든 대원들은 신체 크기의 밧줄을 통과해 가장 짧은 시간을 승리로 삼고, 승리한 팀은 실패팀을 축하하고, 실패팀은 대장이 이끌고 처벌을 받아야 한다.

3, 그룹당 한 명의 인솔자를 선발하고, 두 명의 선수가 반복적으로 위아래로 동그라미를 치고, 나머지 선수들은 가능한 한 빨리 통과해 가장 짧은 그룹으로 우승해야 한다. 게임의 각 라운드의 마이너스, 팀의 리더는 실패의 결과를 감당해야 한다. 팔굽혀펴기, 1 라운드 5 개, 2 라운드 10 개, 3 라운드 20, 4 라운드 40 등, 8 라운드까지.

프로젝트 목적

1, 팀 구성원 간의 상호 협력 정신 구현

2, 팀 내 리더의 관리 수준 및 적시에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

3, 팀 목표 달성에서 리더십이 감히 책임을 지는 것의 중요성

4, 작업 수행 시 직원의 표준성, 역량, 유효성.

5, 제련 팀, 팀 응집력 향상, 집행 능력 향상

6, 팀 구성원의 책임감 강화, 학생들이 실제 경쟁의 잔인함을 이해하고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7

11, 성공 =100 의지 +100 행동 +100 방법

12, 개인의 자신감과 자존심 수립, 팀 임무 수행 효율성 향상, 조화로운 환경 조성

정확한 정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이해

15, 인적 자원의 합리적인 배분의 중요성 이해

16,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는 하지 않거나, 해야 할 일은 1 등을 하고, 해야 할 일은 챔피언이 되고, 전장에는 준우승

17 이 없기 때문에, 뛰어난 팀은 확고한 의지, 강한 리더십, 난공불락의 정신

18, 팀 업무에서 조금씩 발전하는 경험, 모든 사람이 조금씩 발전하는 것, 모든 부분이 조금씩 발전하는 큰 힘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전체 대원들은 물감, 붓 등을 이용해 목판에 자신의 마음 속 비전, 기업의 청사진을 그려내고, 연수생들은 청사진을 배경으로 큰 사진을 찍는다.

프로젝트 공유

개인을 찾아

자신을 잘 하는 동시에 팀

팀 분위기 고조

<;

★ 회사 문화를 점검하고 R&D 인력의 과학 연구 정신을 발양하며 감사하는 법을 배우고 열정을 표현합니다.

★ 회사 발전 전략, 자원 배분, 시장 계획, 실행, 핵심 경쟁력 등에 대해 논의합니다.

★ 서로 소통하고 다른 사람의 유익한 사상을 참고하면 항상 거인의 어깨에 설 수 있다.

★ 직장에서 용기와 결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때로는 방법이 더 중요합니다.

2, 블라인드 하우스

프로젝트 소개

팀 구성원은 건전한 사람, 벙어리 사람, 맹인 3 개 팀, 분업 협력, 정해진 시간 내에 프로젝트 규칙 준수

품목 범주: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수: 15 ~ 25 명

교육 시간: 85 분

프로젝트 배치: 5 분

프로젝트 진행

교육 장비:

안대, 시각장애인, 연수생 수의 3 분의 1. :

소품: 테이블, 타이어, 헬멧, 여러 진자 등.

(2) 교육 목표

1, 계층 간 부서 간 역할 간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2, 계층 간, 부서 간, 서로 다른 역할 인원이 팀 임무 분담 협력을 완료합니다.

3, 시장 조사 경험 또는 시장 개발 시나리오.

4, 효율적인 팀을 만드는 방법.

(3) 프로젝트 배치

1, 팀의 모든 학습자를 무작위로 세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각 맹인, 벙어리, 건전한 사람을 연기하다.

2, 건강한 사람을 그림으로 데려와 앉아서 기다려라. 시각 장애인은 안대를 착용하고 책상 앞으로 가져가서, 시각 장애인에게 프로젝트 확장 과정 전반에 걸쳐 눈가리개를 떼지 말고 훔쳐보지 말라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언인 역을 맡은 수강생들은 교육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어떤 소리도 낼 수 없도록 상태에 들어가라고 요구했다.

3, 팀 모든 멤버에게 프로젝트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선언하고 40 분 이내에 임무를 완료하여 프로젝트 시작 시간을 세운다.

4, 임무서를 각각 세 그룹에 보냅니다.

5, 완성 된 평면도를 확장 강사에게 전달하면 프로젝트가 종료됩니다.

프로젝트 참고 사항:

1, 확장 강사는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2, 학생의 부정행위가 제때에 제지되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3, 확장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확장 강사는 시간을 적절히 알릴 수 있습니다.

4,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전체 연수생에게 방 안으로 들어가 그들이 그린 평면도와 집 안의 실제 상황을 비교하도록 요청합니다.

5, 부지 환경: 실내 물품 배치는 프로젝트 진행 중 안전위험을 피해야 한다.

6, 맹인의 안전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

셋, 왕과 천사

프로그램 목적:

프로젝트 작업:

각 연수생에게 작은 쪽지 한 장을 보내고, 쪽지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접고, 한 봉지에 무작위로 섞은 다음, 학습자가 차례로 추출한다. 학생들은 자신이 뽑은 쪽지 뒷면에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고 # 이름 앞에 표기한다 어떤 학생이 쪽지에 적힌 이름은 당신의 왕이고, 당신은 그의 천사입니다. 훈련 과정에서 묵묵히 당신의 왕을 위해 봉사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의 천사라는 것을 왕에게 알릴 수 없습니다. 이 비밀은 마지막 날에 밝혀질 것입니다. 그리고 천사에게 다음과 같은 요구가 있습니다:

1. 천사는 매일 왕에게 찬양 편지를 써야 한다

참고: 왕에게 답장을 요구할 수 있고, 편지 교류가 있으면 상호 작용이 가장 좋다.

2. 왕으로서 최근의 구체적인 소원을 써야지, 너무 욕심을 부리거나 너무 비현실적이지 마라.

3. 천사는 묵묵히 왕을 위해 봉사해야 하고, 천사의 서비스는 다채로워야 한다. 예를 들면 차 한 잔, 커피 한 잔 등이다.

4. 천사는 훈련 과정에서 너의 왕을 위해 그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왕에게 알릴 수 없는 것이 있다. 훈련 확대 과정에서 천사는 자신의 왕에게 메일을 보내야 한다. 메일은 확장 강사의 손에 통일되어 있고, 확장 강사는 식사 때 정보를 발표한다.

4, 금광 발굴

프로젝트 설명:

1. 테이블로부터 2-3 미터. (학생들은 책상 위의 상황을 똑똑히 볼 수 있고, 훈련사가 장면을 통제하기 쉽다.)

2. 이 확장 훈련 프로그램은 2 ~ 4 개, 확장에 참가하는 팀, 1 개 확장 팀이 운영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네 개의 다른 회사로 나뉜다.

2, 배치

학습자가 컨디션을 더 잘 도입할 수 있도록 강사를 확장하여 적절한 프로젝트 배경 소개를 할 수 있습니다. 예: 이 확장 훈련 프로그램을' 금광 발굴' 이라고 합니다. 현재 각 금광은 세 곳의 지사 * * * 가 함께 두 개의 금광을 채굴하는데, 각각 54 개의 광석이 있다. 지금 보시는 것은 첫 번째 금광입니다. 채굴이 끝난 후, 각 회사는 채굴된 광석의 총가치로 채굴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과 비용을 공제하여 회사의 최종 수익이다. 세 회사는 두 개의 금광을 채굴하기 위해 경쟁하여 결국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둔 본사가

< P > < P > A, 같은 크기의 빌딩 블록 51 개, 아날로그 금광 블록의 양쪽 측면에 모두 숫자가 표시되어 있다.

B, 큰 백지, 화이트보드 펜은 성적과 점수표를 기록하는 데 쓰인다.

C, 젓가락 1 쌍, 색자 몇 개.

C, 테스트 보고서 3 부.

채굴규칙:

1) 채색자를 던져서 채굴 순서를 결정하고, 각 회사는 교대로 채굴한다.

2) 한 회사가 채굴할 때 대표 한 명만 책상에 올 수 있고 나머지 모든 인원은 제자리에 앉는다. 다른 회사의 채굴을 악의적으로 방해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예를 들면 다른 회사가 채굴할 때 책상을 흔드는 것과 같다.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4

1, 현장 확장 교육 장비

4 미터 벽, 등받이, 아날로그 전력망, 지상 상호 의존성, 파도목, 지상 스윙 나무다리, 비행바퀴, 회전사다리, 연합기구

2, 고공 확장 훈련기구

공중철봉, 공중단교, 천사다리, 스피드스케이팅, 속강하, 고공탕나무다리, 밧줄망, 상호 의존성, 정글로프브리지, 암벽등반, 암벽등반

3,400 장애물 인프라

소프트 브리지, 나선형, 높고 낮은 가로대, 밧줄망, 타이어 등반, 스윙 플랫폼, 흔들림 가로대,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 차단 벽, 시뮬레이션 모래사장.

말뚝, 참호, 낮은 벽, 높은 판자 점프, 수평 가로대, 외나무다리, 높은 벽, 낮은 말뚝망, 꺾어진 깃발을 가로지르다.

4, 군사체력 확장 훈련 프로그램

슬립웨이, 늑골틀, 그물줄, 슬링교, 팔복경사벽, 곧은 벽, 슬라이드, 나무다리, 스윙 로프, 스윙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5

프로젝트 이름: 사슴별 중원

프로젝트 유형: 사이트 확장 교육 프로그램

주제-본위주의 타파, 협동력, 창조 * * * 각 색깔의 공은 각 팀을 대표하고, 서로 다른 통에 투입하면 서로 다른 점수를 얻을 수 있고, 각 색상 통은 서로 다른 점수를 나타내고, 매 라운드 투척 후 서로 다른 색상 통 중 동색 공 점수를 더하여 각 팀의 성적을 얻을 수 있다. 매 라운드마다 상위 3 위를 취하여 상을 주는데, 장려는 확장 훈련사가 유연하게 장악하고, 정신적인 장려를 위주로 하며, 물질적 장려를 제창하지 않는다. 상위 3 위를 차지한 목적은 각 팀의 근시안을 불러일으켜 긍정적인 태세를 조성하는 것이다.

점수 규칙:

각 색깔의 공은 각 팀을 대표하며, 서로 다른 통에 투자하면 서로 다른 점수를 얻을 수 있고, 각 색상 통은 서로 다른 점수, 녹색통 5 점, 황통 10 점, 홍통 15 점, 파랑통 30 점을 나타낼 수 있다 그룹당 인원 5~12 명, 그룹당 인원 평균, 총 인원 30~50 명

프로젝트 장비:

1. 4 개 다양한 색상의 플라스틱 통 또는 바구니

유연성이 너무 크지 않음

4. 스코어 화이트보드 또는 신문

프로젝트 시간:

1. 프로젝트 배치: 10 분

조직 규율, 학습 방법;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듣는 법을 배우다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다. 지도자의 역할 계획, 초안, 계획 규칙을 확립하다 세심하게 조작하다 서로 다른 의견과 좌절 프로젝트에 대한 정확한 설명: 맞은편은 천만 볼트의 고압 전기망으로, 누구든, 어떤 물건이든 전기망에 닿으면 즉시 타 버릴 수 있다. 모든 대원들은 유효 통로에서 순차적으로 통과해 정해진 시간 내에 전력망의 다른 쪽 끝에 도달해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대원들이 통과해야 할 것은 지면에 수직인' 전력망' (밧줄망) 이며, 인터넷의 한 구멍은 바로 생로입니다.

를 통과하는 몸의 어떤 부분도 옷을 포함하여 가장자리에 닿으면 안 되며, 부딪치면' 감전' 이다. "희생" 동지는 계속 전진할 수 있지만, 각 생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2, 프로젝트 이름: 레이 어레이 (좁은 길에서 만남)

교육 목적: 커뮤니케이션; 조직 규율, 학습 방법 (도구의 합리적 사용); 사고의 정식을 돌파하다. 듣는 법을 배우다 계획, 의사 결정 시도 (효과적인 작업); 예측 가능한 (작업 감독) 실내 확장 훈련 프로그램 소개 프로젝트 설명: 모든 사람들이 출발점에서 지뢰밭을 통해 종점에서 차례로 나옵니다. 동시에, 지뢰밭에 한 사람만 있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 인접한 격자만을 따라 행진해야지, 점프를 해서는 안 된다.

3, 프로젝트 이름: 블라인드 행렬 (맹인방진)

< P > 프로젝트 소개

교육 목적: 비상태의 커뮤니케이션 규율을 조직하다 학습 방법 (도구의 합리적 사용); 듣는 법을 배우다 계획, 의사 결정 시도 (효과적인 작업); 예측 (작업 감독) 맹인 대기열 프로젝트 이름: 교통 체증 프로젝트 설명: 플라스틱 매트를 한 자 모양으로 바닥에 깔고, 학생들은 모두 바닥에 서서 가운데 쿠션을 남기고 서 있지 않습니다. 가운데 공백을 통해 이동하면서 양쪽 사람 교환을 완성한다.

4, 프로젝트 이름: 연쇄손

행사 목적: 학생들이 팀 문제 해결에 어떤 단계가 있는지, 의사 소통에서의 중요성, 팀의 협력 정신을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설명: 각 원 세트가 중심 원으로 서 있습니다. 먼저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왼손을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라. 놓지 않고 이 난망을 풀 방법을 강구하다.

5, 프로젝트 이름: 시각 장애인 터치 번호

활동 목적: 학습자에게 의사소통을 알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환경과 조건이 제한되어 있을 때 어떻게 자신을 바꾸고 어떤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문제 해결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설명: 각 학생은 눈가리개를 쓰고 1 인당 1 호씩 하지만 이 번호는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팀은 1 인당 번호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직선을 배열했다. 전 과정은 말을 할 수 없다. 누군가가 말을 하거나 눈가리개를 벗으면 게임이 끝난다.

6, 프로젝트 이름: 나무 볼륨

교육 목적: 효과적인 그룹 의사 결정; 개인의 사고 방식의 차이가 효과적인 의사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경험하십시오. 집단 의사 결정에서 효과적인 충돌과 유효하지 않은 충돌을 체득하다.

프로젝트 설명: 그룹당 12 명으로 구성된 그룹. 그룹당 카드 12 장, 한 사람이 카드 한 장을 받을 것이다. 카드에는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팀의 임무는 30 분 이내에 카드에 제공된 정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 * * 함께 한 가지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즉, 나무의 부피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7, 항목 이름: 분실물

활동 목적

프로젝트 설명: 가방에 규칙적인 장난감 세트를 담아 하나를 꺼낸 후 각 사람에게 하나씩 보내 강사가 가져간 물건의 색깔과 모양을 짐작한다.

8, 프로젝트 이름: 치미봉

프로젝트 설명: 팀 구성원은 반대쪽 두 열로 서서 모두 두 손을 자신의 미간 위치로 들어 올립니다. 2 ~ 3 미터 정도 되는 경량 플라스틱 막대기를 각 사람의 손에 올려놓고 경량 플라스틱 막대기를 완전히 수평으로 아래로 이동합니다 ...

9, 프로젝트 이름: 쇠못

프로젝트 설명: 12 개의 쇠못을 쇠못머리에 올려주세요

10, 항목 이름: 고무줄

항목 설명: 학습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고, 학생 그룹을 한 줄로 서서 걸상에 서 있습니다. 각 걸상에 있는 학습자에게 이쑤시개 한 개를 입에 대고, 첫 번째 학생의 이쑤시개에 고무줄을 씌우고, 두 번째 학생에게 이쑤시개로 받아 내려달라고 요구했다. 3 위는 다시 아래로 ... 마지막까지. 바닥에 서 있는 한 무리의 수강생들은 걸상을 밀지 못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어떤 방법으로든 방해를 할 수 있으며, 고무줄이 떨어지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실내 확장 훈련 프로그램 7

칠교판 프로그램 소개:

칠교판은 확장 훈련의 고전적인 확장 훈련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고전적인 실내 확장 훈련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 프로젝트는 한 팀을 7 개 작업 그룹으로 나누어 기업 내 여러 부서 또는 지사를 시뮬레이션합니다. 팀을 통해 일련의 복잡한 임무, 체험 커뮤니케이션, 팀웍, 정보 * * * 즐거움, 자원 프로비저닝, 혁신적인 아이디어, 효율적인 사고, 리더십 스타일, 과학적 의사 결정 등 관리 주제, 시스템 통합 팀을 완성한다. 칠교판' 은 훈련 소품으로 변화무쌍하고, 즐거움을 가르치고, 학생들에게 무한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는 의사 소통, 조정, 팀 의식, 리더십, 실행력 면에서 모두 전시되어 이러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

프로젝트 규칙:

무질서하고 다채로운 작은 널빤지 더미를 무작위로 당신에게 나누어 주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프로젝트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 보이지만, 실제 운영 과정에서 우리가 평소에 일하고 생활하는 모든 것이 일에 방해가 되는 폐단과 행위가 드러날 때, 시간이 멈추면 임무가 여전히 그 순간, 가지각색의 칠교판이 우리 앞에 놓여 있는 것은 마치 도전인 것처럼 보이지만, 더욱 우리의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가장 좋은 도입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프로젝트 특징:

1. 신체와 언어 간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재미를 위주로 한다.

2. 작업을 완료하려면 그룹 간에 앞뒤로 조정해야 합니다.

3. 그룹 내에서 점차 신뢰를 쌓고 협력을 창출한다.

활동 목적:

학습 리더의 사고, 관념, 의식. 팀 구성원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 의식을 키우고 효과적인 의사 소통 채널과 의사 소통 방법을 체험한다. 팀의 정보와 자원을 강조하다 * * * 즐기다. 자원의 합리적인 구성을 강화하여 전반적인 가치를 높이다

기업 부서, 계층 간 상호 인정 및 명확한 최종 목표 향상

효과적인 의사 소통 가능 여부는 일의 성패를 결정한다

개인:

정세 사고를 돌파한다.

과감한 시도, 과감한 혁신

문제 해결 및 부서 간 의사 소통 능력 향상

전반적인 목표와 국부 임무 간의 관계를 분석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대국관을 세우다.

의사 소통 과정에서 정보 감쇄 방지 실내 확장 훈련 프로그램 8

본 실내 확장 훈련 프로그램은 팀 발전에 불리한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를 찾아내 팀워크를 방해하는 심리와 행동 표현을 가진' 악마' 를 타격해 학생들이 팀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한다

게임 규칙과 절차

1, X 명의 멤버 (학생 수에 따라 결정됨) 를 선택해 악마 가면을 쓰고 훈련사가 준비한 팀에 대한 악마 편지 한 통을 가면에 숨겼다.

2, 마귀가 멤버들 사이에서 출몰하며 (왔다갔다하며) 이들 중 1/x 의 멤버들을 최대한 붙잡아 전체 멤버들을 x 그룹으로 나누었다.

3, 팀원들이 악마 가면을 벗고 악마 서신을 꺼냈다.

4, 각 팀원들은 각각 악마 서신에 표시된 시나리오를 해부했다.

5, 팀원들은 악마 편지의 내용을 설명하고 * * * 팀의 비이성적 생각을 팀의 이성적인 생각으로 바꾸었다.

6, 각 팀은 악마 서신의 분석과 전환을 전체 학생들과 공유하고, 멤버들이 팀의 비이성적인 생각과 그 영향을 이해하는지 여부를 공유한다.

관련 토론

1, 이 게임은 어떤 느낌을 주는가?

2, 팀원들이 자주 하는 비이성적 생각은 무엇입니까? 함축된 공식은 무엇입니까?

요약

1, 한 팀에서 항상 긍정적인 감정의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니며, 항상 일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회색 부정적인 요인이 있어 전체 팀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떻게 이 악마들을 찾아내서 없앨 수 있을까요? 이 게임은 몇 가지 가능한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한 팀의 임원들에게는 항상 부하 직원에 대한 충분한 관심을 유지해야 하며, 부정적인 감정이 생기면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가능한 긍정적인 자신감과 창의력의 비범한 경지로 다시 돌아오도록 격려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참가자 수: 집단 참여

시간: 30 분

장소: 열린 공간

소품: 악마 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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