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오디세이 표준판 안내가: 24 만 18 만
08 오디세이 안락판 안내가: 24 만 98 만 그렇습니다. 4765mm 의 차체 길이에 약간 낮은 차체 높이를 매치해 오디세이 차량이 측면에서 날씬한 몸매의 묘령여자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렌즈가 앞쪽으로 돌면 개성 있는 앞얼굴 디자인이 산업 디자인에서 세련되고 강력한 디자인 스타일을 드러낸다. 가늘고 긴 마무리의 전등은 눈을 가늘게 뜨고 조준하는 것처럼 앞길을 살펴보고, 오목하고, 전등과 일체화된 디자인의 전진 에어 그릴을 보면 세 가지 착탈한 흡기 스타일이 돋보인다. 전조등 안쪽 접선을 따라 끝까지 떨어지는 것은 비교적 규칙적인 사변형 흡입구, 막히지 않은 수입 설계다. 마치 앞길을 삼키는 것처럼 공중에 단단히 매달려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오디세이 꼬리의 디자인도 중간 정도로 차 앞부분에서 뻗은 허리선을 이어받아 삼각형의 전조등을 받치고 있다. 또한 재설계된 꼬리는 Odyssey 를 조각한 장식으로 양쪽의 미등을 연결했다. 외형적으로 오딧세이를 매우 개인적인 비즈니스 자동차로 보는 것은 과장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오디세이차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외관처럼 새로운 차종의 더 기술적이고 전위적인 이념, 다재다능한 4 개의 스티어링 휠을 드러냈으며, 운전시 더 좋은 촉감을 유지하면서 운전수가 핸들을 떠나지 않고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도록 했다 브레이크 페달을 천천히 풀자 이 2400CC 폐활량의 생물은 여행을 시작했다.
몸에 잘 싸여 있는 좌석에 앉아 부유한 공간에서 운전에 대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바퀴가 모퉁이를 닦을 때마다 양손이 바퀴에 대한 명확한 피드백을 느낄 수 있다. 전구의 디자인도 무거운 차체가 주는' 푸시' 부작용을 전혀 느낄 수 없다. 손에 든 핸들은 대부분의 경우 가볍고 유연하며 마음대로 한다. 또한 첫 번째 줄은 과잉의 머리 공간이라고 할 수 있어 운전자에게 큰 자유 관찰 범위를 주었고, 넓은 면적의 백미러도 큰 차체가 피할 수 없는 차량 관찰 사각 문제를 완화했다. 유일한 문제는 경사각이 큰 차 앞부분으로 차 앞부분을 보는 데 익숙한 많은 친구들이 차량 앞부분 길이에 대한 인식을 잃게 했기 때문에, 이 운전자들이 비교적 좁은 통로를 돌아야 할 때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지만 운전이 능숙하다면 일반적으로 운전자는 목을 움직이기만 하면 차량 주변의 전반을 파악할 수 있고, 왼쪽 차창이나 오른쪽 콘솔을 조작하기 위해 한 손을 쉽게 비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전명언)
< P > 여기서 언급할 만한 것은 오디세이의 센터 콘솔 디자인입니다. 많은 기능을 고려하지만 운전에서 가장 자주 작동하는 기능들은 착실하고 간결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운전자의 오른편에 닿을 수 있는 것은 에어컨 시스템의 기능 영역입니다. 그 아래에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5 방향 조작 버튼이 있는데, 이 5 방향 버튼의 양쪽에는 정교한 5 단 핸드셋 기어박스와 크게 간결한 오디오 조작 버튼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운전 중 최대 눈으로 힐끗 보면 자신이 조작하고 싶은 버튼을 대충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운전 중에 CD 시스템의 디스크를 교체하려면 먼저 차를 멈추는 것이 좋다. DVD 와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모두 센터 콘솔 맨 아래에 설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디스크를 그 DVD 의 슬릿에 꽂으려면 도로에 대한 시선을 포기하고 고개를 숙이고 입을 약간 위로 올린 CD 입구를 찾아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단 한 사람만 운전한다는 전제하에 조수석에 친구가 앉아 있다면 이 번거로운 일을 조수석에 맡길 수 있다. 그에게 똑같이 충분한 공간이 있다고 믿고 허리를 굽혀 이 일을 성사시키는 것은 번거롭지 않다.
< P > 후파 승객들에게 같은 양질의 좌석은 여전히 운전자가 이끄는 그 여정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자세를 보장할 수 있다. 심지어 2 행 승객에게는 운영 체제의 방해가 없다. 오히려 1 행 승객보다 공간적으로 더 넉넉하다. 즉, 세 사람이 동시에 나란히 앉아 있는 공간이 두 사람만 수용할 수 있다면
하지만 마지막 줄의 승객에게는 양쪽의 매달림 시스템과 아래쪽 차체 구조의' 억압' 으로 인해 세로 길이, 가로 폭, 높이에 관계없이 앞 두 줄의 좌석에 따라 구속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마지막 줄의 중요한 역할은 자신의' 저항자' 를 그곳에 배정해 바람을 쐬는 것이 아니라 네 명 혹은 다섯 명의 친구가 놀러 나갈 때 몇 명을 실어 큰 가치가 있고, 공간이 작지 않은 짐을 싣고, 마지막 좌석의 얇은 디자인과 뒷문이 낮은 문지방 디자인을 하는 것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이러한 측면에서 볼 때, 눈앞에 있는 오디세이는 또 비즈니스카의 중용과 경직된 특징을 벗어나 일반 가정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 같다. 그리고 운전하기 시작하면 이 차는 승용차의 조작과 조련을 더 선호한다. 비록 차체가 넓어서 어느 정도의 유연성에 영향을 미치지만, 떠나는 도시가 붐비는 차들이 시골의 아름다운 가로수길을 달리고 있다면, 마치 바다를 달리는 요트처럼, 항상 무미건조한 여정에서 행인에게 즐거움을 주고, 생활에 새로운 것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