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 센서라고 하면 투투는 각도 센서를 알고 있거나 잘 이해하는 친구들은 별로 모른다고 생각하는데요, 투투는 처음 들었을 때 각도 센서에 대해 잘 몰랐던 것 같아요. 구체적인 용도는 알지만 각도 등과 관련이 있다는 대략적인 느낌만 듭니다. 그러면 각도 센서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오늘은 각도 센서와 그 용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프렌즈를 알아야지, 꼭 보러 오세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각도 센서는 각도를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체에는 LEGO 샤프트에 맞는 구멍이 있습니다. RCX에 연결하면 각도 센서가 샤프트 회전의 1/16을 계산합니다. 한 방향으로 돌리면 카운트가 증가하고, 회전 방향이 바뀌면 카운트가 감소합니다. 카운트는 각도 센서의 초기 위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각도 센서가 초기화되면 해당 카운트 값이 0으로 설정되며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속도를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로봇에 바퀴를 부착할 때(또는 기어변속기를 통해 로봇을 이동할 때) 회전 각도와 바퀴 둘레 수를 통해 로봇이 이동하는 거리를 유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거리를 속도로 변환할 수 있으며, 이를 걸린 시간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실 거리를 계산하는 기본 방정식은 거리 = 속도 × 시간이며, 이를 통해 속도 = 거리/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도 센서를 사용하여 바퀴를 제어하여 장애물을 간접적으로 감지합니다.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모터 각도 센서 구조가 작동 중이지만 기어가 회전하지 않으면 기계가 장애물에 의해 차단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일한 요구 사항은 움직이는 바퀴가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거나 너무 많이 미끄러지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애물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유휴 기어가 모터에 연결되어 있으면 피할 수 있습니다. 이 휠은 모터가 아니라 장치의 움직임에 의해 구동됩니다. 구동 휠이 회전하는 동안 아이들러가 멈추면 장애물에 부딪힌 것입니다. . 것들.
각도 센서는 팔, 머리 및 기타 움직이는 부품의 위치를 제어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RCX가 너무 느리거나 너무 빠르게 실행될 때 정확한 감지 및 계산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문제는 RCX에 있는 것이 아니라 속도가 지정된 범위를 초과하면 일부 데이터가 손실되는 운영 체제에 있습니다. Steve Baker는 50~300rpm 사이의 회전 속도가 데이터 손실 문제가 없는 더 적절한 범위임을 실험을 통해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12rpm 이하 또는 1400rm 이상의 범위에서는 일부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12rpm~50rpm 또는 300rpm~1400rpm 범위에서 RCX는 때때로 데이터 손실을 경험합니다.
각도 센서는 주로 각도를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히 일부 물리적 지식이 관련되어 있으며 거리가 속도 x 시간과 같다는 공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Tutu는 각도 센서에 대해 더 깊은 이해가 없습니다. Tutu는 모든 사람에게 일부 기본 지식만 설명할 수 있습니다. 각도 센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해야 하는 경우에는 직접 가서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전문가를 찾아 설명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