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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세기 애니메이션 장르

1: 미형류

< P > 이 그림들은 일률적으로 미형이라고 불린다. 심지어 일부 무지한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에서도 미형은 이른바' 화풍이 좋다' 는 것과 같다. 소위 미형을 제외하고는' 화풍차' 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오늘날 아시아 시장에서 미형이 차지하는 주류를 볼 수 있는데, 오늘날 일본의 대부분의 신반작품들은 이런 스타일을 위주로 하고 있다.

차다정미 등 ... 모두 이런 스타일의 대표인물

미형류 주파

1: 백묘류

국화의 한 가지 화법, 순수한 선으로 색렌더링 없이 그려졌다 "만화 속 백선파는 뚜렷한 특징이 없다. 회화 기법은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 선을 위주로 한다. 이목구비, 얼굴형에 너무 많은 수식이 없고, 화면도 화려하지 않다. 하지만 여전히 얼굴이 뾰족하고, 눈이 크고, 남자도 멋있고, 여자도 예쁘다. 이것이 바로 내가' 백묘사파' 라고 부르는 것이다. 백묘를 사용하는 화풍은 영리한 선택이며, 노동을 아낄 뿐만 아니라, 왕왕 비교적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파벌에서 성공한 저자는 다카하시 유미자,' 난마' 는 고전작이고,' 견야차' 도 인기가 높다. 또 다른 소녀 만화들은 모두 백선파에 속하는데, 여기에는 많은 예가 없다.

2: 바로크류

는 17 세기 초부터 18 세기 상반기까지 유럽에서 유행하는 주요 예술 스타일을 가리킨다. 이 단어는 포르투갈어 barroco 에서 유래한 것으로, 불규칙한 진주를 의미한다.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즘 작가는 이 단어를 사용하여 고전 규범에 따라 제작되지 않은 예술 작품을 비판했다. 바로크 스타일은 르네상스 시대에 확립된 착각주의 재현 전통을 계승했지만 단순하고 조화롭고 듬직한 고전적 풍격을 버리고 번잡하고 화려하고 웅장하며 기세가 웅장하며 역동적인 예술 경지를 추구했다. 바로크는 스타일으로서 미술사가들이 논쟁하는 문제였다. 바로크' 라는 단어의 원의는 가지런하지 않고, 왜곡되고, 터무니없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형 작품과 혼동될 수 있는 스타일로 바로크 스타일이 더 화려하지만 반드시 아름답지는 않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세심하며, 역사의 무거운 느낌도 있고, 색도 더 두껍다는 점이다.

일본 천야희효는 그 중 한 명으로 가정교사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너희 입속의 천야어머니

애니메이션 작품에서도 이런 스타일

< P > 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일본의 이른바 바로크 스타일;

3: 로코코류

로코코 스타일은 18 세기 프랑스에서 기원한 것으로, 당초 궁정의 번거로운 예절 예술에 반대하기 위해 일어섰다. 로코코 Rococo 라는 단어는 프랑스어 Rocaille 과 이탈리아어 Barocco 에서 합병되었다. Rocaille 은 조개껍데기와 자갈을 섞어 만든 실내 장식물이고, Barocco 는 바로크 (Baroque) 입니다. 로코코는 나중에 신고전주의로 대체되었다.

는 여전히 바락파와 비슷하다. 하지만 화면이 약간 상큼하고 색감도 비교적 단아하며 화면 내용도 그렇게 집중되고 두껍지 않다

< P > LT; 하처 이야기 gt; Lt; 악마의 피 gt; 등 애니메이션 작품은 이와 같은

4: 미학파

가' 예술을 위한 예술' 을 제창하고, 생활의 순수미를 초월하고, 형식완벽과 예술기교를 추구하는 것을 강조하며, 그의 흥기는 사회공리철학, 시옥습성, 저속한 작풍에 대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탐미주의와 그 당시 프랑스에서 일어난 상징주의나 퇴폐주의 운동이 같은 맥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 국제적인 문예운동이 영국의 가지이다. 이 운동은 반빅토리아 스타일 풍조의 일부이며 후낭만주의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빅토리아 시대 말기, 대략 1868 년부터 1901 년까지 이어진

는 대부분의 미형작품에 비해 배경과 인물의 높은 시뮬레이션을 추구했다.

캐릭터의 머리와 이목구비 비율이 더욱 정상화되고 있다.

사물을 진실하게 묘사하다.

현실적인 그림은 표면적으로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스타일입니다. 최초의 스페인 암벽화부터 19 세기 법까지 여기를 클릭하여 국학파 인상파를 설명하는 사진을 추가하세요. 구소련의 회화에서 중국 사회주의 시대의 제재에 신경을 쓰는 유화에 이르기까지 모두 현실적인 면모이다. 하지만 한 가지 그림 스타일이 천 년이 넘도록 지속될 수 있는 것은 전승이나 어떤 교육 체계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현대과학 연구에 따르면 예술은 인간의 물질 형태 외부화의 연장의 결과다.

만화계의 많은 이른바 사실주의 작품들은 사실 진정한 회화 기준을 사용하는 사실파는 여전히 진실성에 뚜렷한 차이가 있다. 만화는 비교적 과장된 예술 형식이기 때문에 사실주의라는 개념에서도 만화를 어느 정도 완화해야 한다.

1: 유럽파 배트맨 gt; 등 작품, 이런 작품에 속하는

일반 일만치들은 이것이 미만화풍이라고 말하고 독선적으로 이런 화풍이' 망가진다' 고 생각하는

2: 전통파

일본 전통만화의 현실적인 스타일이다 포택직수 등 ...

각자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원칙적으로 이 파

3: 스릴러

관심있는 것은

4: 초현실주의

를 보러 갈 수 있다. 만화와 그림의 진실성이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회화에서의 초현실주의는 색깔, 광감, 사진처럼 그린 것은

에야 이 기준에 오를 수 있고

만화는 지금까지 이런 기준에 맞는 작품이 없다

여기서 소위 초현실주의라고 하는 것은 일반 현실주의 만화보다 훨씬 더 많은 만화작품

이다 간략한 부류에 속하는 화법. 간결하고 개괄적인 필묵을 통해 물상의 의태의 운율을 중점적으로 묘사할 것을 요구하다.

자유라는 단어는 중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송나라에서 유행하고 있다.

만화에서 글쓰기와 사실주의 개념은 종종 겹치는 경우가 많다.

만화의 현실주의는 종종 그림의 그림과 일치하기 때문에 사실주의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

그래서 만화에서 현실주의와 의도의 개념을 구분하려고 한다.

내추럴한 무게감이 무겁지 않아 자의적인 두 글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환경이 물체의 광색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지 않고 빈 배치와 물체의' 기세'

하지만' 기'' 운율'' 수묵작품

은 결국 자의로 분류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정문, 오늘날 국만 대표 인물

2: 부세화파

과장, 논리성, 인물 페이스북화, 경물은 종종 세로 편향되고 색채가 자연스러워진다

특징:

1: 유럽 중세의 영향을 받음

2: 진한 일본 특징

3: 극적인

' 사곡괴담',' 괴화고양이',' 도둑단 오엽' 등 ... 사실 세어보면

어떤 스타일의 만화든 많은 작가들이 삽입 시 부세화를 즐겨 한다.

일본 전통 화파, 물론 일만치는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좋아하는 일만은 프랑스

4: 과장류

캐릭터의 표정, 동작, 체형 예를 들어, 피카소의 "고통받는 그리스도", 이 그림을 보면 반드시 안에 있는 인물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실 피카소는 10 여 개의 추상적인 변형 과장 후의 인물을 그렸고, 각 인물은 또 다른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럽 애니메이션과 초기 애니메이션 작품들 모두 즐겨 쓰는 화법은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강렬하지만 깊은 뜻이 특징이다. 세계 판매 1 위를 차지한' 은신인' 과 요즘 핫한' 해적왕' 은 모두 이런 범주에 속한다.

과장류의 작품은 실제로 애니메이션에서 그다지 간단하지 않다. 미형을 포함한 많은 만화 기법들 때문에 획은 매우 간단하다. 이른바 단순함은 상대적으로 회화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야수파

야수주의 (Fauvism) 는 1898 년부터 1908 년까지 프랑스에서 성행하던 현대 회화 트렌드다. 명확한 이론과 강령은 없지만 일정 수의 화가들이 일정 기간 동안 모여 적극적으로 활동한 결과이기 때문에 화파로 간주될 수도 있다. 야수파 화가는 밝고 짙은 색채를 사용하는 데 열중하고 있으며, 종종 물감관에서 직접 짜낸 물감으로 솔직하고 거친 필법으로 강렬한 화면 효과를 만들어 감정 표현을 추구하는 표현주의 경향을 충분히 드러낸다.

유럽과 미국은 이 바람을 기조로 하는 많은 만화작품

2: 전통 과장류

수차치충의 유류 화풍에 따라 과장된 변종이다.

원칙적으로 정통으로 돌아가지만 분경, 비례, 원근, 흑백 대비, 몸짓, 캐릭터 표정 등에서 크게 강화됐다.

는 실제보다 더 큰 거대감, 종심감, 무거운 느낌을 준다 대부분의 공격 만화는 다소 영향을 받는다. 화풍이 강경하고 사실적이다. 양강의 아름다움이 충만하다.

극도의 보디 빌딩을 가진 남성 근육은 만화 내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순수한 남자의 만화 스타일이다.

는 소치 일부의 고등학생이자 이전 파트너로서 성공을 거뒀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를 참다' 와 다른 타격기류 만화들이 그림에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만화 * * * 같은 특징

1: 짙은 색조

2: 캐릭터 전신 클로즈업 만화 가득

3

는 어린이 작품이나 귀요미 만화 판매에 자주 등장하는

국내 Q판 3 개국, 셈 듀오의 천야은차 등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추상화 작품에서 묘사하지 않고, 현실 세계의 객관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지 않으며, 현실 생활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둘째: 그림 주제도 없고, 논리도 없고, 이성적인 해석도 없고, 사상도 표현하지도 않고, 개인적인 감정도 전달하지도 않는다. 셋째: 순전히 색상, 점, 선, 면, 근리, 구성, 조합의 시각적 형태입니다.

이런 요소를 채택하는 스타일

과 감히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은 거의 없지만 여전히 있다. 예를 들어' 암굴왕' 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화풍 속 여러 곳에서 이런 스타일을 사용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요소 참고 자료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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