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예는 무엇입니까?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것은 관용어입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힘에 의존하여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을 괴롭히는 데 사용되는 단어(자주 사용됨)
병음 zhànɡ shì qī rén
출처 : 원·왕 5권 3장 Shifu의 "서방의 로맨스": "그는 당신의 선생님과 친구들에게서 배우며, 신사는 자신의 뿌리에 충실해야 합니다. 당신은 아버지와 형제에게 의지하고 당신의 힘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괴롭힙니다."
이러한 난봉꾼의 예는 항상 ~, 많은 사악한 일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동의어: 인간의 힘을 이용하고 남을 너무 많이 괴롭히는 개
반대말: 강자를 괭이질하고 약자를 도우며, 폭력을 근절하고 선한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옵니다
후기: 야멘이 막대기로 거지를 때린다
영어: 몸을 던지다
등불 수수께끼는 야멘의 잔인한 관리와 집에 있는 개와 마주한다
연결된 형태로 사용됨; 경멸적인 의미를 가짐 2. 남을 괴롭히는 옛말
자신의 힘을 이용해 남을 지배한다면, 그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할 것입니다. 패자; 불쌍한 골목에서 개를 쫓으면 골목의 불쌍한 개가 당신을 물 것입니다
- 당신이 합리적이라 할지라도 다른 사람들도 허용해야 합니다
패자는 나를 괴롭히고, 불쌍한 개는 골목에서 개를 쫓아가고, 불쌍한 개가 상대방을 물게 된다.” 이는 사람이 힘으로 남을 괴롭힌다면, 그가 힘을 잃으면 다른 사람도 차례로 당신을 괴롭힐 것이라는 뜻이다. 도망칠 곳이 없는 골목에서 개를 쫓는 개는 도망칠 곳이 없으면 돌아서서 물게 된다. 이 현명한 기사는 우리가 삶에서 높은 태도를 가져야 함을 가르쳐 줍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상처를 주고 부당한 대우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권리를 포기하고 그것을 맹렬히 추구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도 피할 수 없을 것이며 온 힘을 다해 반격할 것입니다. 힘. 당신 자신이 남을 여지가 없으며 결과는 패배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굴복하든 안 하든 두 가지 다른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합리적이면 세상이 더 넓어질 것이고, 합리적이지 않으면 길은 점점 더 좁아질 것입니다.
'포위하되 전멸하지는 않는다'라는 군사 전략이 있는데, 이는 실제 필요에 따라 적을 섬멸할 필요가 없거나 불가능할 경우 포위할 때 의도적으로 구멍을 남겨두는 것을 의미한다. 죽음과 멸망을 피하기 위해 탈출하는 것은 실제로 일종의 지혜입니다.
"Zengguang Xianwen"에는 합리적이고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하도록 요청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격언도 있습니다.
길이 평탄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한 발짝을 남겨두고, 맛이 좋으면 다른 사람에게 한 발짝을 남겨주세요. 강하다, 3개를 더하다 중독성이 있다.
평생 양보하면 백 걸음도 잃지 않고, 평생 양보하면 한 걸음도 잃지 않습니다.
당신이 자랑스럽지 않은 한 세상은 당신의 업적을 놓고 당신과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공격하지 않으면 세상은 당신의 장점을 놓고 당신과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나라 역사에는 많은 유명 인사와 현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개방적인 태도와 삶과 일에 대한 관대함은 우리에게 배울 만한 모범을 남겼습니다.
관대함과 덕행으로 소를 포기한 기관
동한시대에 기관이라는 사람이 소달구지를 타고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소를 잃은 남자를 만났습니다. 사람들은 Qi Kuan의 수레에 있는 소가 그의 것이라고 말합니다. 치관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소를 풀고 차에서 내려 집으로 걸어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소를 잃은 남자는 자신의 소를 다시 찾아 소를 전폭으로 돌려보냈다. 남자는 치관을 보자마자 무릎을 꿇고 "정말 미안하다. 이제 원하는 대로 처벌해도 된다"고 사과했다.
치관은 그런 척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그 사람을 친절하게 대했습니다. "세상에는 비슷한 일이 많으며 때로는 실수를 인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제 내 소를 돌려 보내려고 열심히 일했는데 또 무엇을 얻습니까?"
국가 관리들은 이 사건을 듣고 치관의 관대함과 남을 배려하지 않는 성격을 높이 평가했으며 치관의 명성은 널리 퍼졌습니다.
왕단은 책임을 맡고 남에게 친절하다
남이 우리에게 잘못을 했을 때 우리가 정당하다고 하면 똑같이 보복해야 할까, 아니면 고상하게 놔둬야 할까? 다른 사람들은 가? 이런 측면에서 북송의 유명한 관리인 왕단(王丹)은 우리가 연구할 가치가 있는 인물이다.
왕단이 총서기로 재직할 때, 추밀원에 보낸 문서는 형식이 규정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고준이 황제에게 보고했고, 왕단은 심한 질책을 받았다.
한 달도 안 돼서 추밀원이 할 일이 생겨서 중앙사무국에 문서를 보내야 하는 상황이 왔는데, 예상외로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추밀원 문서에도 오류가 있었다. 당직 장교는 왕단이 추밀원 코우준에게 복수하고 예전의 구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기꺼이 그것을 왕단에게 주었다.
그러나 왕단은 이 문제를 법원에 보고하지 않고 오히려 오류를 지적하고 추밀원에 문서를 돌려보낸 뒤 수정해 다시 제출하라고 알렸다. 이 사실을 알았을 때 Kou Zhun은 매우 부끄러워했습니다.
구준은 왕단을 보고 "사랑하는 친구야, 너 참 인심이 좋다! 앞으로는 너한테 배울게"라며 감탄했다. 하지만 왕단은 "내가 이렇게 대하는구나"라고 말했다. 이 문제는 인간으로서의 의무입니다. 서로 보복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는 같은 법원의 공무원이므로 서로 용인하고, 서로 돕고, 함께 법원에 봉사해야 합니다. p>
선으로 악을 갚는 왕단의 접근 방식은 원망과 원망의 경계가 분명한 코준에게 깊은 상처를 입혔다. 그 이후로 Kou Zhun은 항상 Wang Dan을 자신의 친구로 여겼습니다.
자비를 베풀어 차오즈용이 자신의 고충을 해결한다
유명한 산서성 사업가 차오즈용 역시 후세들에게 합리적인 이야기를 남겼다. 이러한 무자비한 접근 방식을 통해 Qiao Zhiyong은 친구를 얻었습니다.
당시 Qiao Zhiyong의 형제 Qiao Zhiguang은 Baotou에서 수수 패권을 놓고 Qiu Tianjun과 경쟁하고 있었고 Qiu 가족이 놓은 함정에 빠져 많은 양의 수수를 먹었습니다. 그의 돈은 부족했고, 그는 곤경에 처했고 파산에 직면했습니다. 이 때문에 Qiao Zhiguang은 병에 걸려 조기에 죽었습니다. Qiao 가족에게 Qiu 가족은 맹세한 적입니다.
Qiao Zhiyong은 Qiao 가문의 사업을 맡은 후 그의 스승인 Sun Maocai의 도움을 받아 작은 계획을 실행하여 Qiu 가문을 속였고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고 그들은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파산. 이러한 상황에서 개인적인 분노와 복수를 터뜨릴 것인지, 아니면 합리적으로 사업계의 질서를 확립할 것인지는 Qiao Zhiyong에게 시험대입니다. Sun Maocai의 설득에 따라 Qiao Zhiyong은 Qiu 가족에게 모욕을 더하지 않고 맹렬하게 추격했습니다. 대신 그는 가족의 불화를 버리고 솔선하여 Qiu 가족과 화해하고 Qiu 가족을 곤경에서 구했습니다. 3. 무모한 행동보다 노련한 행동이 얼마나 나쁜지에 대한 역사 이야기
역사상 유명한 추 군주는 "산을 제압하고 세계를 정복할 만큼 강력"했고, 용감하고 싸움에 능숙했습니다. 심지어 한 명의 적으로 열 명의 적을 물리치는 데에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용감한 항우가 결국 우장강에서 홀로 목숨을 끊은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항우공은 힘이 컸으나 병법을 배우기를 거부하고 조언자들의 만류에도 귀를 기울이지 않고 맹목적으로 싸우기만을 원했습니다.
그의 비극의 대부분은 무모하게 행동할 줄만 알았기 때문에 교활한 류방에게 졌다는 것이다. 중국 사람들 사이에도 속담이 있는데, 이는 실제 생활을 바탕으로 일반 서민들이 정리한 진리이다. “장작을 베는 사람이 본연의 방식을 따르지 않으면 장작을 패는 사람은 쇠약해져 죽는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함부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능숙하게 처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능숙하게 일한다는 것은 상황을 이해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며 전략을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는 것, 즉 자신과 적을 알아야 모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물쇠를 여는 열쇠와 마찬가지로 자물쇠 내부를 찾아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면 쉽게 자물쇠를 열 수 있습니다. 역사에는 소수가 다수를 이기고,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전투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타는 적벽' 전투는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된다. 조조는 분명 위협적이고 공격적이었지만, 제갈량과 주유는 조조의 수전 무능함을 분석한 후 교묘하게 '파견', '연속전술', '쓴육전술'을 발휘하여 마침내 동풍을 이용하여 승리했다. 삼국시대의 초석을 다진 중요한 전투입니다.
만약 소주와 촉이 조조와 정면으로 맞서게 된다면 정말 '동철춘이 두 교를 잠근다'가 될까 두렵다. 체스를 잘하는 사람은 "세 수를 보지 말고 말을 꼬집지 말라"고 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Qiaoqian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성급하게 결론을 내릴 것을 요구합니다. 이것이 현명한 사람이 하는 일입니다. 4. 남을 괴롭히는 것에 대한 40자 에세이
우리는 문명화된 언어로 말할 때, 우열의 구별 없이 다른 사람과 동등하게 어울리고, 사람을 외모, 권력, 부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 이것이 바로 문명인, 문명인이 말하는 '인간의 대화'입니다. 그런데 남을 괴롭히고, 악한 말을 하고, 음란하고 외설적인 말을 하는 사람들을 왜 '짐승'이라고 부르나요? 그들의 말을 "새와 짐승의 언어"라고 부르느냐? 이게 그 동물들과 무슨 연관이 있는 걸까요? 이 이야기를 읽고 나면 새와 동물들에 대한 안타까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야기의 주요 내용
참새와 다람쥐는 사람들이 우리 동물을 무시하고 말하는 것은 고귀한 것이지만 우리가 말하는 것은 * **,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가 말한 것은 책에 기록되고, 기념비에 새겨지고, 텔레비전에 방송될 가치가 있지만 우리는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그 소식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참새와 다람쥐는 직접 조사해 보기로 했습니다.
도시의 거리에서
"우리는 손이 있고, 일하고 싶다!"
"우리는 배가 있고, 먹고 싶다!" Blended Together라고 소리쳤어요. 아주 시끄러워요. '사람이 말한다'는 이 두 문장은 나쁘지 않습니다. 손이 있으면 일해야 하고, 배가 있으면 먹어야 한다는 것은 간단명료한 진리입니다. "소리지 마세요! 당신은 누구입니까? 감히 소리 지르세요! 계속 개처럼 짖거나 까마귀처럼 소리를 내면 예의가 없습니다!" 그들의 허리. 참새가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듣기 싫은 것을 '새와 짐승'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이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새와 짐승'을 제외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참새의 말처럼 자신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사람의 말'이고, 남이 듣기 싫다고 하는 말은 '새의 말과 짐승의 말'이다. '라는 말 "알았어!
전장에서
침략자들은 우리의 무기, 중포, 비행기, 탱크를 사용하여 조국을 보호하는 것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고 순종적으로 무릎을 꿇게 만들었습니다. 윙윙거리고 오리들이 꽥꽥거려요!
조국을 지키다 적들이 우리 땅에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죽이고 우리를 강탈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길은 단 하나, 그들에게 강력한 저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피 한 방울만 남았더라도!
참새의 움직임처럼, 내가 인간이라면 양심을 가지고 말한다면 여기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인간의 말'이다. 침략자들은 소위 문명화된 무기를 가지고 소위 야만인의 땅으로 가서 불태우고 죽이고 약탈했습니다. 사람은 모두 자신의 말을 '사람의 말'이라고 하며 남의 말은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그러나 동물의 '새의 말'과 '짐승의 말'은 이성을 가지고 말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말". "언어"와 "새의 언어와 동물의 언어"의 차이점이 여기에 있습니다. 5. 역사상 유명한 정직한 관리들의 행위
1. Bao Zheng.
2. 하이루이. 3. 디 렌지에.
4. 린칙수. 가장 큰 사람은 북송의 재상인 포정(999-1062)이 노주 합비(지금의 안휘 성 합비) 출신이다.
이 사람은 엄숙하고 올곧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과 교류할 때 쉽게 동의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위선적인 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포정(寶政)은 건국에 확고부동하고 법을 공정하게 집행하며 백성을 위해 행동하고 권력자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는 중소 지주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고 고대의 성현들을 존경하며 '죽음에 이르기까지 충성과 의'를 추구하는 야망을 가지고 있었다. 사료에 따르면, 1027년에 포정은 단번에 금사과에 합격하여 건창현(현 장시성 난청)의 현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의 부모님은 나이가 많아 고향을 떠나기 싫어했기 때문에 부모님을 모시기 위해 현 행정직을 그만두고 허저우(현재의 허저우)에서 하급 직업을 찾았습니다. 안후이성 허현현), 허페이에서 멀지 않은 곳. 그의 부모는 여전히 그와 함께 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Bao Zheng은 과감히 관직을 사임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부모님이 돌아가실 때까지 부양했습니다. 3년의 효가 만료된 후, 이미 39세가 된 Bao Zheng은 공직에 복귀했습니다.
포정(寶政)은 관직에 있을 때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지었다. “순결한 마음은 병의 근원이고, 곧은 길은 몸의 전략이다. 좋은 일은 결국 건물을 지을 것이고, 좋은 강철은 후크 역할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쥐와 새는 창고가 가득 차면 기뻐하지만, 여우와 토끼는 풀이 없어지면 슬퍼합니다. 역사의 기록에는 교훈이 남아 있으며, 그 교훈을 뒤따르는 사람들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됩니다.
이 시의 의미는 순수한 마음을 갖는 것이 정치를 다스리는 근본이고, 옳은 길을 추구하는 것이 삶의 기준이라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나무 줄기는 결국 기둥이 될 것이고, 순수한 강철은 결코 갈고리로 바뀌어서는 안 됩니다.
참새도 창고에 쥐가 가득 차면 좋아하고, 여우는 땅이 고갈되면 걱정이 됩니다. 역사책에는 역대 성인들의 가르침이 기록되어 있다. 정치를 하거나 관직을 맡을 때 나쁜 기록을 남기고 후대에 치욕을 안겨서는 안 된다.
Bao Zheng이 쓰고 한 일입니다. ***은 39세에 재임한 뒤 64세에 임종할 때까지 26년간 관직과 정계에 종사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명지시를 모토로 삼아 고상한 관직윤리를 발휘하고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이룩했다. 그는 현 치안판사, 가정 판사, 이전 사절, 주도를 거쳐 3부 관료인 Quan Yushi Zhongcheng, 부사절 및 기타 직위를 역임했습니다.
제3서기관과 부특사는 송나라 부총리급 관직에 해당했다. Bao Zheng의 일상 생활은 근면하고 검소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제3사이자 추밀원의 부사자가 되었지만, 그의 의복과 음식, 물품은 여전히 그가 처음 현 행정관이 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검소했습니다.
송나라의 고위 관리들은 가수를 양성하는 습관이 있었지만 Bao Zheng은 여가 시간에만 아내와 이야기하고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Bao Zheng에게는 두 아들이 있었는데, 그의 아내인 Cui 부인은 재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보정의 첩인 손에게서 둘째 아들 수(Shou)가 태어났다. 장남 수(Shou)가 죽은 후, 차남 수(Shou)가 추이(Cui) 가문에 입양되었습니다.
Bao Zheng이 세상을 떠났을 때 Bao Shou는 그 이후로 Cui 부인에 의해 양육되었습니다. 이른바 '시누이'다. 드라마나 소설에서는 바오정이 형수를 '시누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이는 단지 예술적인 필요성일 뿐이다.
보정에게는 형제가 없었고, 그의 부모는 서른다섯, 여섯 살이 될 때까지 살아있었다. 그러므로 보정 자신에게는 '시누이'가 없었다. Bao Zheng은 청렴할 뿐만 아니라 인민의 정서를 깊이 이해하고 가는 곳마다 인민을 위해 좋은 일을 합니다.
단주 현수 시절, 사람들이 강물을 마셔서 병이 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그는 대중을 동원하여 단주(端州)시에 우물 일곱 개를 팠다.
우물 마시기로 전환한 후 사람들의 건강 상태는 크게 좋아졌습니다. 이 우물은 후대에 의해 "바오 공 우물"이라고 불렸으며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Bao Zheng은 법 집행에있어 공정성과 공평함으로 역사상 매우 뛰어납니다. 송나라 인종 5년(1053년), 포정(寶政)은 노령으로 아들을 잃고 고향으로 돌아와 노주부사(葬州寶事)를 맡았다.
일부 친척들은 겁 없이 의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권력으로 다른 사람을 괴롭히고, 심지어 정부를 방해하고 불법적인 행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번은 그의 사촌 중 한 명이 법을 어겨 대중의 분노를 샀다. 조카와 삼촌은 가까운 친척이어서 조카가 삼촌을 처벌하기 어렵다.
바오정은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을 무시하고 삼촌을 체포해 법에 따라 채찍질하고 구타하라고 명령했다. 그때부터 Bao Zheng의 친척들은 더 이상 감히 나쁜 짓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6. 포정이 악을 질투한 사례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전설적인 포공의 가장 영광스러운 업적은 궁궐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 즉 왕세자를 위한 사향고양이 사건을 심문한 것입니다. , 렌종 황제의 친어머니에 대한 사건을 회수했습니다. 『삼영오의』는 이 문제를 과장하기 위해 여러 장을 사용했습니다.
송진종의 첫 번째 왕후가 죽은 후에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당시 유후궁과 리후궁은 모두 임신 중이었습니다. 당연히 아들을 낳는 사람이 본궁이 될 가능성이 크다. 유후궁(劉孫)은 이후후가 아들을 낳고 왕비가 될까봐 오랫동안 질투하여 궁궐 관리인 두당(郡堂) 곽회(郭淮)와 조산사 이씨 유시(吉師)의 협력을 받아 계획을 세웠다. 출산 중 피를 흘리며 기절해 사망한 사향고양이는 피투성이의 윤기나는 털을 벗겨내고 새로 태어난 왕자로 대체됐다. 후궁 유씨는 궁녀 구주에게 태자를 목졸라 죽이라고 명령했다. 구주는 참지 못하고 몰래 태자를 환관 진린에게 넘겨주었다. 진림은 왕자를 여행가방에 담아 난칭궁으로 보내 양육하게 했다. 게다가 진종은 가죽이 벗겨진 사향고양이를 보고 리후궁이 괴물을 낳았다고 생각하여 그녀를 차가운 궁궐로 강등시켰다. 곧 유후궁이 진통을 당해 아들을 낳았고, 유후후도 왕비로 임명되었습니다. 뜻밖에도 6년 후, 유왕후의 아들이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Liu Houxing은 Li 후궁의 아들이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데려가 키우고 왕세자의 빈자리를 채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어느 날, 왕자는 추운 궁궐에서 친어머니인 후궁 리를 만났는데, 모자의 본성이 그러하듯 두 사람 모두 얼굴에 눈물이 흘렀다. 이 사실을 알게 된 Liu는 Kou Zhu를 고문했지만 Kou Zhu는 계단을 만진 후 사망했습니다. 따라서 Liu 황후는 Zhenzong 앞에서 그녀를 비방했고 Zhenzong은 후궁 Li에게 죽도록 명령했습니다. 젊은 내시 Yu Zhong은 Li 후궁을 위해 기꺼이 죽고 Li 후궁을 풀어줄 의향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환관 진펑(秦峰)도 후궁 이씨를 데리고 진주(陳州)로 보냈고, 진풍(秦峰)도 분신하여 죽었다. 후궁 리(Li)는 진저우(陳州)에서 살 수 없어 부서진 가마에서 살며 구걸을 해야 했다. 다행스럽게도 Bao Zheng은 Chenzhou에서 곡물을 먹이고 진실을 알게되었고 Li 후궁과 함께 모자 인 척하고 Li 후궁을 Kaifeng으로 데려 왔습니다. 이때 Zhenzong은 이미 죽었고 Li 후궁의 아들이 황제가되었으며 역사상 Song Renzong으로 알려졌습니다. Bao Zheng은 Di Renzong 황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궁전에 들어갈 기회를 잡았고 Li 후궁을 궁전으로 데려 왔습니다. 첩 Li는 친아들 Renzong을 만나 진실을 말할 수있었습니다.
나중에 Bao Gong은 Chen Lin에게 진실을 고백하도록 설계했습니다. 태후가 된 유씨는 음모가 폭로된 사실을 알고 경련으로 사망했다.
이번 사건에서 바오정의 공이 컸기 때문에 런종에 의해 총리로 임명됐다.
전체 이야기가 생생하고 우여곡절이 많고 시작과 끝이 있어서 누군가가 이를 드라마로 편집해 무대에 올린 것이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사향 고양이가 왕자를 대신한다는 이야기가 등장한 이유는 역사상 렌종이 어머니를 알아봤기 때문이다.
7. 짧은 역사 이야기를 찾도록 도와주세요
서복의 일본 동쪽 여행 기원전 219년, 진시황은 제나라 출신인 산둥 해안(지금의 주청 남동쪽)에 있는 랑야를 방문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진시황에게 편지를 보내 바다에 3개의 신성한 산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진시황에게 불로불사의 비약을 찾기 위해 소년 소녀들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진시황은 그의 말을 듣고 수천 명의 소년 소녀를 그와 함께 항해하도록 보냈습니다. 몇 년이 지나고 많은 비용을 들여도 나는 여전히 마법의 약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기원전 210년 진시황이 다시 랑야를 방문했을 때 서복은 비난받을까 봐 바다에 거대 고등어가 있어서 봉래약이 막혔다고 거짓말을 날조했고, 그러므로 연발석궁을 잘 다루는 궁수들을 보내야만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다. 서복이 동쪽으로 여행한 지 20년 후에 태어난 오권과 회남왕 유안의 대화에 따르면, 진시황은 서복을 보내어 3,000명의 소년 소녀들을 이끌고 곡식 종자와 각종 기술을 가지고 바다로 나갔다.
쉬푸는 일본 혼슈 와카야마로 항해했다. 기타큐슈의 오시마에 도착한 서복과 그의 함대는 세토 내해에 진입하여 멀리 기이 반도까지 이르렀습니다.
현재까지도 와카야마현 신구초 남동쪽에는 호라이산이 있는데, 무덤 앞의 석비에는 '고분'이라는 한자 5자가 새겨져 있다. 진쉬푸". Shangtang과 Yiyin 황하 하류에는 Shang이라는 부족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은(商)나라의 조상인 제(齊)는 요순(堯順) 시대에 우(宇)와 함께 홍수를 다스리는 공훈을 세운 인물이었다. 이후 상족은 축산으로 인해 급속히 발전했고, 하왕조 말기에 당이 지도자가 되면서 강력한 부족으로 성장했다.
하왕조는 기원전 16세기에 하왕조의 마지막 왕인 하계(夏絲)가 즉위했다. Xia Jie는 유명한 폭군이었고 노예를 소유한 귀족들은 사람들을 잔인하게 억압했으며 노예를 더욱 심하게 탄압했습니다.
Xia Jie는 또한 광범위한 건축 작업을 수행하고 궁전을 짓고 호화롭고 호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Guan Longpang 장관 (Sound páng)은 이것이 계속되면 자신의지지를 잃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Xia Jie를 설득했습니다.
Xia Jie는 분노하여 Guan Longpang을 죽였습니다. 사람들은 Xia Jie를 미워하고 저주했습니다. "이 태양은 언제 사라질까요? 우리는 당신과 함께 죽는 것이 낫습니다."
Shang Tang은 Xia Jie가 매우 부패한 것을 보고 Xia 왕조를 파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표면적으로 그는 Jie에게 복종했지만 비밀리에 계속해서 그의 권력을 확장했습니다.
당시 부족의 귀족들은 귀신과 신에 대한 미신을 믿었고, 천지의 조상을 숭배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상족 근처에는 게(Ge)라는 부족이 있는데, 지도자 게보(Ge Bo)는 제 시간에 제사를 드리지 않습니다.
Tang은 Ge Bo에게 사람을 보내 질문했습니다. 게보는 "여기는 가난하고 제물로 바칠 동물이 없다"고 답했다.
탕은 게보에게 제물로 소와 양 떼를 보냈다. 게보는 소와 양을 잡아 먹었으나 제사를 드리지는 않았다.
탕은 사람들을 보내 다시 질문을 했고, 게보는 “음식이 없는데 무엇을 제물로 바칠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탕은 게보가 밭을 경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고, 또한 오래된 것도 보냈다. 그리고 약한 사람들이 농부들에게 음식을 주기 위해 포도주와 음식을 배달하고 있었는데, 도중에 거버가 음식과 포도주를 모두 빼앗아 음식을 배달하던 아이를 죽였습니다. 거버의 행동은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Tang은 이를 따라잡고 Ge Xian을 제거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근처의 여러 부족을 연속적으로 점령했습니다.
상탕의 힘은 점차 커져갔지만, 그것은 어리석은 샤걸의 관심을 끌지 못했다. 상당의 아내가 데려온 지참금 노비 중에 시의음(靈寧)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전설에 따르면 이인은 처음 상탕의 집에 왔을 때 요리사로 일하며 상탕을 섬겼다고 한다. 나중에 Shang Tang은 Yi Yin이 일반 노예와 다르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습니다. Shang Tang은 그와 이야기를 나눈 후 일부러 지참금 노예인 척하여 Tang을 방문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인은 당나라에게 나라를 다스리는 여러 가지 원칙에 대해 이야기했고, 당은 즉시 이인을 그의 조수로 승진시켰다. Shang Tang과 Yi Yin은 Xia Jie에 대한 십자군 전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Yi Yin은 "이제 Xia Jie에게는 먼저 공물을 바치지 말자. 상탕은 Yi Yin의 계획을 따르고 Xia에 대한 공물을 중단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지에.
Xia Jie는 정말로 분노하여 Jiuyi에게 군대를 보내 Shangtang을 공격하도록 명령했습니다. Yi Yin은 Yi 사람들이 여전히 Xia Jie의 명령을 따르고 있는 것을 보고 재빨리 Xia Jie에게 호소하고 다시 조공을 바치기 시작했습니다.
1년 후, 구의 일부 부족들은 하왕조의 탄압과 약탈을 견디지 못하고 점차 하왕조에 반항하게 되었고, 그제서야 당나라와 이인은 대규모의 반란을 일으키기로 결심했다. 공격. 하제(夏球) 이래로 같은 성이 400년 이상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데 하왕조를 전복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탕과 이인은 이에 대해 논의한 뒤 상인병들을 소환하기로 결정했고, 탕은 모두에게 직접 맹세를 했다. 탕은 "내가 감히 반항하는 것이 아니다. 하계가 많은 악행을 저질렀다. 하나님의 뜻은 나에게 그를 파멸하라고 요구한다. 나는 감히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할 수 없다!"고 말했다.
상탕은 신의 뜻을 살려 병사들을 동원했다. 게다가 병사들은 샤제가 빨리 멸망하길 바랐기 때문에 매우 용감하게 싸웠다. Xia와 Shang 군대는 Mingtiao (현재 Shanxi Yuncheng, Anyi Town 북쪽)에서 싸웠고 Xia Jie의 군대는 패배했습니다.
마침내 Xia Jie는 Nanchao (현재 안휘성 Chao County 남서쪽)로 도망 쳤고 Tang은 그를 그곳에서 쫓아 죽을 때까지 Nanchao로 추방했습니다. 이로써 하(夏)나라가 새로 세워진 상(商)나라로 대체되었다.
역사적으로 상당의 하원정은 상당혁명이라 불렸다. 고대 지배계층은 왕조의 변화를 운명의 변화로 묘사했기 때문에 이를 '혁명'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가 혁명이라고 부르는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두 가지 이야기인데, 만족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